10CM / 십센치 원곡자 앞에서 '여수 밤바다' 부르다. 【장범준 반지하 노래방】

게시일 2021. 01. 10.
1월 6일 출연한 '장범준 반지하 노래방'에서 부른 여수 밤바다 입니다.
*반지하 노래방 라이브는 실제 노래방이 아닌
작업실에서 진행하는 라이브구요,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 하였습니다!

댓글

  • 장범준 형님두 노래뺏기 잘하시는 분인데....정열형님한테 뺏겨버렸넼ㅋㅋㅋㅋ

  • 이거 제발 음원으로 내줘요.. 유튜브로라도... 현기증 날 것 같아요ㅠㅠ

  • 아 그냥 권정열 남편 자리 내꺼

  • 뭐냐 개좋네

  • 음원 내면 대박나겟는데 ㅎㅎ

  • 너무 좋아서 미소가 저절로 지어지네요 영상 다 보고 왜 이렇게 광대 아픈가 했네요 범준님하고 다른 느낌이라 저는 둘 다 고를래요!!

  • 틀렸다고 가사도 바꿔버린 자막 클라스 ㅋㅋㅋㅋㅋ 거바다 뭐냐고

  • 와 첫소절 듣고 소름돋았네

  • 안경은 진리인가봐요

  • 여수를 차이고 갔어...ㅠ애잔감미롭

  • 그,,, 두분 토크하는 영상은 없는건가여,,,

  • 너무 행복해요 진짜...그리고 장범준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

  • 반지하 노래방 보고 입덕하기 시작했습니다

  • 노래 너무 좋은데 왜자꾸 옆에서 계란을 흔들어ㅋㅋㅋㅋㅋㅋ

  • 장범준 : 모든 세상은 풋풋한 연애 권정열 : 모든 세상은 비관적 열애

  • 노래 잘하는 관상인가봐..

  • 제발,,,,제발 음원 제발 ,,,,,,,,,,후엥ㅇ엥ㅇ ㅠㅠㅠ

  • 이제 맨날 출석할께요ㅠㅠㅠㅜㅜ 더 빨리 못들은게 한이다

  • 벛꽃엔딩vs봄이좋냐?

  • 안경 제품명 좀 알려주실 분...?

  • ㅁㅊ 권정열의 여수밤바다라니

  • 개미쳤다 진짜 기타도 목소리도

  • 진짜 범준형 표정변화 개웃겨ㅋㅋㅋㅋㅋ 혼자 음미하다가 고개 휘적이다가ㅋㅋㅋㅋㅋㅋ

  • 달걀인가

  • 개인적 생각이지만 다 잘하는거같아.. 노래 하나하나 마다 좋고...성격도 좋고 보이스도 사르르 녹개하구..귀엽구 흑

  • 미쳤오..8ㅁ8

  • 10cm 목소리 진짜 느낌있다 너무좋다

  • 달걀안사요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거바다 자막 매력 쩐다

  • 겨울바다와 여름바다인가..

  • 발라드계의 블랙넛이 따로없네 진짜

  •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장범준씨 뚝딱이면서 달걀 난리치는 거 넘 웃겨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서로가 니 노래 내 노래 스킬을 시전중입니다.

  • 1:09 이 거바다는 뭐지 ㅋㅋㅋㅋㅋ

  • 이 포크감성 너무 사랑해요. 장준범님의 감성과 음색 분위기 너무 사랑해요.!!!

  • 아아.. 너무 좋아

  • 맥반석 계란 장인 ㄷㄷ

  • 하 또 감성올라오네...

  • 아 고냥 음색이고 뭐고 다 미쳤다 와...❤️❤️❤️❤️❤️❤️❤️❤️

  • 계란 때문에 집중 못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니 이거 안 좋게 들릴 수 있지만 약간 드라마에서 차갑고 도도한 전교 1등 옆에 그냥 아무생각 없이 해맑고 항상 신나있는 전교 꼴등 같은 느낌 근데 전교 1등은 꼴등한테 관심없었는데 옆에서 자꾸 나대니까 관심가고있고 나중에 꼴등 괴롭힘 당할 때 구해줌

  • 와 이게 또 이런 맛이 생기다니 진짜 둘다 가수해줘서 감사합니다ㅠㅜ

  • 골때리네♡♡ 어떻게 기타까지 :)

  • 크하~~~~~~~~~이런이런 천재를 ㅎㅎㅎㅎ

  • 슬픔을 넘어서 체념..?

  • 음색 싸움 지린다

  • 폴킴이랑 10cm랑 장범준이 같이 노래하는거 보고 싶다 그날로 심장기능 과부하

  • 아 진짜 좋다 ㅠㅠㅠㅠㅠㅠ

  • 나의 연애는 장범준으로 시작해서 권정열로 끝났다.

  • 범준형 :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 와 진짜 목소리 미침 ㅋㅋㅋㅋㅋ

  • 넘조하..둘이 안경 똑같은 것도 귀여어.....

  • 1:18 범준이 형이 부를려고 했던 것 같은데 ㅋㅋ

  • 지금 보니 외모 느낌도 비슷함ㅋㅋㅋㅋㅋㅋ

  • 니노래내노래로 음원 서둘러서 내주세여 시급해여!! 💕🙈

  • 왜 끝까지 안불러주냐고용 장범준도 완전아쉬워해

  • 설레서 뒤질것같음 ㄹㅇ심장 존나개뛴다

  • 첫소절듣고 좋아요 누름

  • 첫소절에 죽었다...

  • 솔직히.. 개좋아여 의심하지 마세여🥺

  • 노래 강탈급 ㅋㅋㅋ

  • 크라잉넛과 노브레인을 보는 것 같다. ㅋㅋㅋㅋ

  • 정열님이 부르니 넘 슬퍼졌어.ㅜㅜ

  • 십센치죤나지린다 노래좀 왕창 왕창 내주세요 ㅠㅠㅠㅠ 힘드시겠지만 목소리 너무 좋은걸 어떡해ㅠㅠㅠ 진짜 쌉지리내ㅠㅠㅠㅠ역시 십센치 사랑해용 목소리진짜 지리네

  • 진짜 십센치 노래 같아...... 너무 좋아 약간 스토커 느낌이라서....

  • Feat 구운 계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에이 그래도 원곡보단 별로겠지ㅋ 10초뒤 - ㅇ..어..어??

  • 왜 범준이형한테서 드문드문 잇섭이 보이지..?

  • 마라카스 넘 귀여워요 ㅎ

  • 1:08 이거바닼ㅋㅋㅋㅋㅋㅋㅋㅋ아련해지다가 현웃터짐

  • 저 계란 흔들때마다 마스카라인가 그 소리나는데 ㅋㅋㅋ

  • 이거바다ㅋㅋㅋㅋ

  • 둘이 콜라보 앨범하나 내주세요. 이 조합에 이 감성이면 계절 노래 나올것 같아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두 분은 먼가 추억을 담는 가수인거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 그건 너무 반칙 아닌가욬ㅋㅋㅋㅋㅋㅋ 콜라보 나오자마자 음원차트 1위할듯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장범준 표정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시도 가만히있질 못해 ㅋㅋㅋㅋㅋㅋ

  • 너무

  • 형님....흔들리는 꽃들속에서 니 커피향이 느껴진거야도 올려주세요😭

  • 권정열 뭐 해....? 음원 내.........

  • 둘다 잘하는데 검은머리 분이 더 잘하는거같아요!

  • 그냥 풀버전으로 한번불러주면좋겠다

  • 이로서 10cm는 장범준 과 함께 ㄹㅈㄷ 무대를 만들고 구독자를 많이 확보했다고 했다..

  • 장범준X10CM 버스킹해도 될듯

  • 잘 안들려서 밝기와 화질을 높였읍니다!^^7

  • 노래 다 뺏어가시네 이런 십센티 욕심쟁이 우후훗

  • 와 음색 미쳤따

  • 댓글 보니까 분위기는 비슷한데 설정이 다 조금씩 다른 거ㅋㅋㅋㅋㅋ 너무 웃기넼ㅋㅋㅋㅋ

  • 아니 장범준이 부르는 건 완전 남사친이었던 애가 고백하는 느낌인데 권정열이 부르니까 짝사랑하는 여자가 남자친구 생겨서 그냥 맥주 한 캔 가볍게 마시고 키패드만 누르면서 걸지는 못하고 여수 밤바다 걸어가는 거 같음..... 나는 그 지나가는 길목에서 혼자 오징어에 캔맥주나 하고 있겠짘ㅋㅋㅋㅋ

    • 앜ㅋㅋ 웃다가 마지막보고 겁나 슬퍼졌넴 ㅋㅋㅋㅋ....ㅠ

  • 이 조합은 못 참지 으흑

  • 이거 음원으로 내주세요!!! 내달라고!!!!

  • 아 콘서트 가고싶다...ㅜㅜ

  • 콘서트 같이 해주세요 너무좋아 ㅠㅠㅠㅠㅠㅠㅠ

  • 장범준은 진짜 딱 어릴때 짝사랑할때 짝사랑하는 사람한테 들리는지 안들리지는지도 신경안쓰고 그 사람을 위해 노래한다면 권정열은 다커서 직장인이되고 어른이 됐고 지난날을 추억하며 오랜만에 떠오른 옛사랑을 향해 적적하게 말을 걸어보는 느낌

  • 1:08 이 거바다를ㅋㅋㅋㅋㅋ 아 편집 너무 웃겨ㅜㅠ

  • 오늘 밤 잠 못자게 할라고 작정한거야 당신들,,? 미쳤다ㅠㅠㅠ 십범준 공식앨범내쟈ㅠㅠㅠㅠ

    • 십범준! 십범준!

  • ㄹㅇ 헤어진 전 애인이랑 걷고 싶고 전화해서 우리추억이 이렇게 있었던 여수밤바다야 난 아직도 여길 너랑 걷길 원해 하고 싶지만 못해서 그냥 혼자 쓸쓸하게 되뇌는 느낌

  • 여수 밤바다 끝에 음을 내리면 짱구노래가 된다는데ㅇㅅㅇ

  • 첨에 기타 너무 좋아요ㅠㅠ 정열님 음색 진짜 사랑합니다ㅠㅠㅠ (봄준님 옆에서 계란 흔드는거 넘 귀여우심ㅋㅋㅋㅋㅠㅠ)

  • 권정열씨가 부르면 왜이렇게 다 애달파지냐...

  • 둘이 콜라보해서 앨범내주세오ㅠㅠㅠㅠㅠ 여수밤바다 꼭 제발요!!!!!❤️❤️

  • 달걀안사욬ㅋㅋㅋㅋㅋㅋ

  • 네 두 분 다 유부남이심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