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올림픽대표 평가전 대한민국 VS 브라질 하이라이트

게시일 2020. 11. 14.
좋은 모습 보여준 대한민국과 브라질의 평가전
다음 영상을 위해 구독해주세요 !
Please subscribe for the next video
동현 인스타 kldhdonghyeon
나현 인스타 nahyeonzzi
네이버TV tv.naver.com/kleaguedh
유튜브 ko-u.info/too/2qVOOz13xLXHaw9yW-aMXQ.html
#대한민국 #브라질 #올림픽 #대표팀

댓글

  • 공지했지만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고정해두겠습니다! 동현 KLDH채널은 9월부터 국가대표 등 모든 KFA주관 경기 영상 저작권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업로드될 영상도 기대해주세요😊

    • 뽈을 차는게 아니라 사람을차네

    • 하이라이트 편집 있는거 가져오는건가요? 직접 하시는건가요?? 개포티비 같은데서 한거보다 훨씬 나은듯ㅋㅋㅋㅋㅋ

    • 대한민국 이동경 Goal

    • 돈이 좀 있으신가봥 ㅎ

    • 인맥으로 따신거에요 거금으로 따신거에요? 대단하시네요..

  • ㅈ같은 심판 아녓음 이김 ㅅㅂ

  • 진짜 브라질 개잘하네

  • 여기 한국팀은 전체적으로 공격은 괜찮은데 수비가 약하다

  • B.e.S.T f'u "l' l D.a.T.i.n.G" -L-o-V -- S-및-X ------ ۞ ------------ 여기 ▶ ️ ▶ https : //tinyurl.com/sexxxhotgirlteen √ ™ Lorsqu'une pili qui donne aux utilisateurs 50 분 슈퍼 pouvoirs inattendus가 les rues de에 도착 La Nouvelle-Orléans, 젊은 범주이며 군인이 공정하게 대우받을 수 있도록 더 엄격한 지역 명령 생산을 담당하는 공정한 톰버 르 그룹. √ ™ 태블릿이 사용자에게 5 분을 제공하는 경우 예상치 못한 초강대국이 뉴 올리언스, 청소년 마약상, 지역 경찰의 거리를 강타했습니다. √ ™는 전직 군인과 동맹을 맺어 그들의 편성을 책임지는 √ ™ 그룹을 파괴해야합니다.

  • 브라질 넘사벽 ㅎㅎ

  • 화질이 2002년 인줄

  • 11:36 대한민국이 계속 골 먹히는 이유가 수비진 마크가 없다

  • 잘 한 건 잘 한거고, 못 한 건 못한거다. 우리나라 수비 고질적인 문제는 나이 불문하고 고쳐지질 않냐

  • Pô mano, oloko, só pegaram jogador ruim pra representar o Brasil brother

  • 올림픽이나 월드컵이나 ㅋㅋ 축구는 포기해라 ㅋㅋ 다른걸로 도전하던지 ㅋㅋ 수비 내가해도 저것보단 잘하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ㅆ

  • 수비 보강이 좀 필요한듯

  • 우리나라 수비는 어째 한결같이 못할까

  • 실력 차이가 확실히 차이가 난다

  • 10:04초 택배 크로스랑 반 바스텐 뺨치는 헤딩;;; 한국 축구 퀄리티 왜 이렇게 높아진거죠

  • 한국이 뭘 보여줬단거냐? 영상 보면 대부분 그냥 쳐 발리는구만 골도 굴절로 들어간거고 패널티도 못먹었고 브라질은 모두 실력으로 넣었구만

  • 너무 실력차이가난다ㅡ 수비을 가지고놀고있고만ㅡ

  • 승우는 딱 올림픽대표 거기까지인듯

  • 브라질 올림픽 대표 맞아?? 애색끼들이 왜케 삭은거여 ㅋㅋㅋ

  • 96년도 브라질과 국가대표 친선경기를 잊을수가없다 브라질은 한국을 말그대로 갖고 놀았으며 여유있게 골도 허용해줬다 어릴때 그걸보고 병신한국축구는 100년지나도 병신이겠구나했다 이 올림픽 평가전을 보고 한국선수기량이 얼마나 늘었는지 증명했다 옛날의 한국축구가 아니다 진짜 놀라울정도

  • 근데 이거 본방도 화질 이렇던데 왜 그런거에여??

  • 수비수들이 존나 대충대충 하네 답답하다

  • 우리나라 진짜 개못한다

  • 남미계통은 대부분 흑인들과의 혼혈이고 흑인 특유의 유연한 몸놀림은 아시안들이 따라갈 수 없는 피지컬임 아시안들에겐 우수한 두뇌가 있고 흑인들에겐 탄탄한 다리가 있고.. 그냥 우리 잘하는거 하면 됨.. 우리 어린 선수들 참 잘했음.. 박수 짝짝짝 !!!

  • 07:50 아무리 봐도 개더티플레인데 이걸 어떻게 쉴드 칠수가 있음??? 중간 드리블 돌파후 슛팅은 확실히 실력 있는거 보여주는 건데 그거 떠나서 저건 사과해도 모자랄 상황 아닌가;

  • 애들이 순진한건지 당하고도 가만히 있어서 짜증났는데 이승우 때문에 속이 시원하다

  • 저중에 에이스는 골키퍼다

  • 이승우 남자다운 기질짱 화이팅 브라질 대등한 경기에 박수보낸다

  • 속도 박진감도 빠르고 정말 재밌네요

  • 7:53 이승우

  • 언제부턴가 난 한국축구 않봐

  • 진짜 범근이 혼자 다 한다

  • 이승우 캐릭터 매력있음 ㅋㅋ

  • 수비만 진짜 보완 잘하면 더할나위 없을듯

  • 10분30초 수비들 얼음이네

  • 솔칙히 3v3인 경기였다

  • 이강인을 저기 보냈어야지 미친 벤또새끼 제대로 안쓸거면 왜 불렀냐

  • 아 실력으로 보여주라고... 승질부리지말고 좀

  • 누가 이래 소리를 지르노

  • 또라이

  • 나는 브라질 사람이고 어떻게 여기에 왔는지 모르겠습니다.

  • 한국은 동네축구 애기네 챙피하다 브라질 브라보

  • 와. 점수와는 상관없이 우리나라 경기력 좋은데???

  • 수비는 진짜 예나 지금이나 노답이다

  • 오세훈 패널트킥 에혀 노답 좌우중도 아니고 똥볼이냐

  • 올림픽대표는 선발업 아는사람이 한명도 없다 내가 이상한 건가??

  • 골키퍼 역대급 최악

  • 진짜 솔직히 다 잘했는데 수비는 ㄹㅇ 개판 오분전인거 같늬ㅣ 어리버리 개까고 친선이라 그런건지 몰라도 설렁설렁하는거같다 해설진도 수비진 개판이라고 하는거보니 말 다한거같다

  • 매너잇게 축구하자 ~~~

  • 10:11 헤딩 쩐당 ㄷㄷ

  • 자막은 웃기라고 집어넣었나? 하나도 안웃김

  • 개못하네 역시

  • 벤투 떠나면 학범슨 국대감독 ㄱㄱ

  • 확실히 브라질 공격 빠르고 섬세한 패스.. 우리나라 올림픽대표도 잘하네

  • 진짜 국대 수비수준 역겨울정도네요 좋은찬스 날린공격수도 문제지만 점수를지킬수있는 유능한 골키퍼가있는대도 불구하고 시험이라도하는냥 하는플레이가 다소극적이고 농구로치면 리바운드 할생각이없어보이네요.

  • 수비가 불안

  • 브라질 진짜 잘하긴하는데~ 우리나라도 많이 잘하네요!!!

  • 7:55 모하냐 ㅋㅋㅋㅋㅋ 싸울거면 제대로 싸워 승우야

  • 브라질리언!! 이승우 대갈빡 받아랏~. 이승우 완전 멋져부러

  • 우리 대표팀이 솔직히 더 잘하네,,,운이 없었다,.,,체력이 후반에 떨어진것 뿐이고!! 앞으로 너희들 세상이다!! 힘내라~~

  • 이승우 너무 좋다....

  • 개 못하네 대한민국

  • 수비 개못하네

  • 걍 존나못함

  • 이승우는 왜 경기때마다 싸우냐??

  • 확실히 이승우 우리나라에 보기드문 선수다 저렇게 시원하게 전진 돌파 하는 선수 ! 멋지다

  • 7:54 이런 신경전에서 인지는게 너무 좋다.. 이승우 선수 실력 많이 는거 깉이서 좋네요ㅎ 이강인 선수와 함께 우리나라 축구 미래를 이끌어주시길...

  • 승우는 고등학교 윤리교육부터 배워야 성공한다 천재가 지만 있는줄 알아 이천수가 진짜 천재야 승우야 넌 끝났다 축구만 배웠지 다른걸 안배웠구나 대영제국 유니온잭~이 왜 축구란 게임을 만든줄 알아? 전쟁은 시스템게임이거등 지들이 머릿수가 떨어져서 만든게 축구야 당근 훌리건이 득세하지 유럽은 천년전부터 그랫어 긍대 자네는 성질만 부려~ 이천수같이 성공도 몬한 애새키가 정신머리 안고치곤 넌 끝났다

  • 이 경기는 진짜 명경기 어린 선수들 너무 잘한다 브라질 상대로 이렇게 많은 공격 시도를 하다니 압박이나 패스 속도, 정확도 전부 국대보다 나앗다 와카까지 들어오면 올림픽 좋은 결과 있을듯~~

  • 재밌다!!!! ㅠㅠㅠ다들 힘내서 져도 졌잘싸까지 가능하게 해주세요!

  • 원희형 막아줘 ㅠㅠ

  • 브라질 상대로..?? 진짜 이정도면 존나 잘한거 같은데

  • 국대나 올림픽이나 미드랑 수비는 여전히 구멍이구나

  • 설렁설렁하는 선수 하나없이 정말 열심히 뛰어줬네. 화이팅!!!

  • 브라질은 진짜 어느 연령대든 최강이다

  • 승우야 형 닉네임 정말 니 이름이랑 고민 많이했다! 사랑한다!

  • 브라질은 공차는거부터가 틀리네 열라빠르네 11번선수 카카 같네

  • 김재우 경기보는내내 진짜 개답답

  • 솔직히 재미는 올림픽대표팀이 더 재밌음 국대는 수비부터 자동문에 뛰지도 않고 개답답한 선비축구쳐하고있는데 그래도 올대는 빠르고 가끔식 시원한모습도 보여주고 나름 짜임새 있음

  • 한국 선수들 개인 기량 좀 올리자. 우째 옛날이나 지금이 똑 같나.

  • 한참멀었네.. 왜 우리나라는 맨날 수비가 문제냐.. 아니 뺏어라 좀 적극적으로 어리버리타다가 다 놓치네 뭐 허수아비냐? 페널티킥 놓친애는 뭐냐 분위기 완전 가져올수 있었는데 개똥볼차네ㅉㅉ

  • 역시 한국축구 노답!

  • 예전에 월드컵때 지가 실수 했다고 눈물 질질짜던 이민우보고 맨탈없는 선수는 국대가 되선 안된다고 생각한 1인. 브라질을 상대로 저렇게 대들수 있는 선수 이제까지 한번도 보지 못해슴

  • ㅋㅋㅋㅋㅋㄱ우리 승우는 왜 항상 저 모습이냐ㅋㅋㅋㅋㅋ

  • 브라질 진짜 잘하네

  • 수비 싹다 갈아야할듯

  • 승우 깡다구 맘에듬

  • 져도 이렇게 지면 ㅇㅈ이지 개잘했네

  • 키퍼 공격은 정말 잘해줬는데 어째 수비는 카타르전이나 브러질전이나 비슷한거같지 ㅋㅋ 키퍼만 개고생하는느낌인데

  • 승우 대가리 박치기 실력은 어디안가넼ㅋㅋ

  • 08:09 브라질 선수 두 팔 올리면서 움찔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잘했네

  • 이승우는 그 돌파 한번에 가슴뛰게 한다니까.

  • 역시 이승우~ 바르샤에서 그정도 버텨낼 정도면 저정도 깡은 있어야지ㅎㅎ 삼촌은 언제나 널 응원한다~~!!!!

  • 대한민국 축구는 계속 퇴보중 ㅋㅋㅋ 일본이 부럽다

  • 진짜 이승우는 이 연령대에서는 사기구나

  • ...A 매치, 지든 이기든 당연히 우리선수 들을 응원하는 데... 이 승우, 저 애는 매너가 더티해서 보기싫다..실력 여부를 떠나 별거 아닌 걸로 쌈질하는 꼴이 너무 잦아.. 가만 보면 실력도 신통치 않은 넘들이 걸핏하면 쌈질하지... 꼴보기 싫은 넘...넌 앞이 컴컴하다.

  • 패널티킥 날렸을때 이미 패배였던것..정확도 좋은 애들 세우자 패널티는

  • 유니폼 컬러 저게뭐냐ㅋㅋ 어휴 옛 빨강내복감성이다

  • 국대보다 백배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