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달에 3억 쏜 열혈과 루이비통 VIP 매장 최초 라이브 방송!!

게시일 2021. 03. 02.
※해당 영상은 우측 상단, 유료광고 배너를 포함하고있습니다
○광고문의: wndrb1123@nate.com
○편집문의 : kbj3898@naver.com
■아프리카TV: afreecatv.com/zpdl1313
■페이스북: junggyu2?fref=ts
■인스타그램: wndrb1123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u.info/losk/bidio/f2SbY4d9qZt6g5c

댓글

  • 풀영상 ko-u.info/losk/bidio/mGZqoYaZZ4uImnk 케이 풀영상 채널 ko-u.info/too/OYL1903rIjlSHVRrS57WDw.html

    • @러시아불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시팔 줜나 부러운 ㅅㄲ

  • 2863만원이 나왔는데 그냥 편의점에서 천원짜리 보름달빵 하나 사준듯한 수트의 표정...

  • 멀 입어도 잘 어울리는..

  • 부자형님 진짜 졸귀탱 !! 엄청 선해보이시고 귀여우세요 ㅠㅠ 심지어 착하고 잘생기심 후달달잉... 완전 호감상

  • 아프리카방송했을때 내 열혈은 버러지였는데..

  • 루이비통옷어떻게관리해요??

  • 그 와중에 케이 옷 다 잘 어울리네 핏 소화하는거 장난아니다

  • 토사장님이겟지뭐 ㅋㅋㅋ

  • 주변에 부자들 많지만... 진짜 방송에서 별풍선을 억단위로 쏜다는건... 상상조차 못할일이네요. 재계서열 탑100 안에 드시는 그룹 자제들도 몸 사리고다님.. 진짜 한국에 몇명 있을까 말까한 독특한 분이신듯

  • 3:37 ㅈㄴ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 가지고 싶어유.....ㅠㅠㅠ

  • 저 수트님은 돈이 만원있어도 지인한테 만원짜리 국밥 사주실분이다

  • 오빠 ㅈㄴ잘생겼어♥

  • 근데 다 잘어울리는데??

  • 케이왕자님.. 빛나요.. ㄷㄷ..

  • 와 성품이다르시네요 정말ㄷㄷ

  • ㄷㄷ...

  • 돈이란..

  • 나도 성공해야지 다들 힘들어도 열심히살아요 같이 열심히살사람! 👇

  • 염따 스토리에서 쌈디한테 ~~~만원이지 모얌 하는 직원분인가 ..?!

  • 걍 비제이는 뭔가 싼티남 아무리 명품 걸치고 뭔가 고급져 보이는 사람이 비제이라 하면 아 넵^^;;;...

  • 대리만족하구갑니다

  • ㅋㅋ 아프리카 난민 어린이나 도와라

  • 케이님은 본인도 부자시면서... 쫄지마세요ㅋㅋㅋㅋ

  • 아니 내가 보통 별풍쏘는사람 좋게보는사람은 아닌데 이분은 진짜 잘됐으면 하는 마음에 후원하는느낌이라 보기 좋네..

  • 성품이 좋다 ㅋㅋㅋㅋ

  • 이야 저분 머하시는분

  • 와 개이득이네 루이비통👍👍

  • 와 큐빅 박힌거 진짜 잘 어울려요!!

  • 태진안데?

  • 여기 우리나라 금융업계 프라이빗뱅킹 최고 연봉 받으시는 분 단골 이라고 하시던데 방문하셨네여 저도 루이비통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 방송 잘 봤습니다

  • 오빠 엄청 부담스러워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08 박제

  • 개새퀴 돈도많고 ㅈㄴ 부럽노

  • 진짜 저런게 품격이구나..

  • 첫번째 자켓잘어울림 ㄹㅇ

  • 어후 돈이 좋긴 좋구나

  • 호구가 따로없네ㅋㅋ

  • 진짜 돈 많은 사람들이 보고 받아야할 자세인거같아요 너무 방송 잘봤어요!!! 진짜 호감형인거같아요 큰손형님 케이형이랑 나중에 또 합방해주세요

  • 뭐 하시는 분이죠...

  • 진짜 돈 많은 사람들은 대부분 돈 자랑 하거나 막 거만한데 이분은 진짜... 남다르다 진짜 부자는 이런거지...... 존경합니다

  • 우와우와~ 큰손 형님이 케도아지지자 신가봐용!!!! 저도 케도아 존버단인데 엄청 반갑따링~

  • 얼굴이 순둥 순둥 하시네 성격 좋아요 하고 써있네 루이비통 매장 유툽 으로 구경해서 좋네용

  • 돈을 아주갖다바치니까 저렇게 호화스럽게살지ㅋㅋㅋ 호구들아 뭐던디 돈주냐ㅋ

  • 딱봐두 게인데....ㅋㅋ

  • 모델 제안 안들어오시나..?

  • 캬 부모한테 물려받거나 집안이 엄청 잘사는게 아니라 직접 자기만의 성공한 길이 보이네 ㄷㄷ 존경 그자체

  • 호우 ~

  • 케이님 가디건 정보좀 알려주세요!

  • 케이 여신강림 서준이

  • 헐...

  • 근데 저사람은 왜 케이한테 별풍쏘는거지 ㅋㅋㅋㅋㅋ 이유가 궁금하네

    • 오래전부터 팬이였고 지금은 후원할능력이 되서 쏜데요 본인이 루이비통 쇼핑시켜주면서 성공한덕후라고 합디다

  • 역시 부자라 그런지 성격도 부자네 인상도 좋으시다

  • 혹시 그 열혈팬 직업이 뭐길래 돈이 저렇게 많을까요?

  • 음 2800을 선물로 태울정도면 자산이얼마가있어야하죠?

  • 아무리 옷 이 비싸도 옷 디자인이 보면 그냥 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구려보임 아까 그 하늘색 자켓 하나는 마음에 드네

  • 잘생겨서 옷이 다잘어울리네ㅎ

  • 천 삼백만원짜리 너무 예쁘고 잘 어울린다 케이야 ! 예쁘게 입구 방송 열심히 하자

  • 4:11 자켓 원래 이름이 뭔가요..저도 한벌 겟..필요필요..

  • ㅋㅋㅋ 직원분 끼 엄청 부리시네

  • 우와.., 신발 짱이쁘다

  • 케이가 다르니 팬도 다른 클라스네요 멋잇어요🙏👍

  • 오메킴 상위버전 같이 순둥순둥 하시네요ㅋ

  • 와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오는 분이네ㄷㄷ

  • 부자의 법칙 : 돈많다고 안한다

  • 부럽다 돈 ㅠㅠ

  • ㅋㅋㅋㅋㅋㅋ뭐냐 ㅋㅋㅋㅋㅋ돈 삼천을 왜 주는겨 ㅋㅋㅋㅋ 디진다 ㅋㅋ

  • 부잔데, 귀엽기까지하다니.. 웃는게 선하시다니...저분은 다가지셨네ㅠㅜ

  • 거의 3000을 썼는데 ㅋㅋㅋㅋㅋ 진짜 대박이다

  • 노현정아나운서 신랑 닮으셨음

  • 와 진짜 너무 호감이신데?

  • 잘봤어요. 딴세상이지만. 2천얼마에 플랙스라♥

  • ㄷㄷ 부럽다

  • 폰케이스 마저 톰브라운ㄷㄷ

  • 인형옷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 왜 인생이 다르지

  • 영화는 진짜 너무 극단적이야~~

  • 케드래곤이다

  • 완죤 부럽당 ㅜㅜ

  • 쉬팔 어떻게 돈을 벌었길래, 사람이 저렇게 여유가 넘치고 성품이 좋아보이냐 이래서 상위1%하는거구만.

  • 인생은 케이처럼^^

  • 인생 ㅈ같다 난 19에 아버지랑 둘이살면서 1년에 옷한벌 못사는데 진짜 ㅈㄴ부럽고 개살기 싫다

  • 멋있노

  • 2863만원...내차 2대가격이네....

  • 그저 부럽다..이런인생....

  • 신발 너무 이뿌다 가지고싶네

  • 코트 방송에서도 그렇고 시청자들도 챙겨주는게 진짜 대단하신거 같다

  • 부럽다

  • 다른 세상이 있구나........

  • 시말련아 부럽다;

  • 모얌~ 졸귀 ㅋㅋㅋㅋㅋㅋㅋ

  • 나도 저런거 입고 학교가고싶다...

  • 큰손이신거같은대 큰손 느낌안나시구 다정다감해보이시내요 대단하신분같으시내요

  • 이분 진짜 돈이 많을 수 밖에 없다고 느낀게 이런식으로 자기 얼굴 홍보하면서 하시는 일에도 자부심이 있으시니까 홍보도 하실 수 있으신데 이런식으로 하는 사람이 거의 처음이니까 진짜 멋지시고 똑똑하신거 같다...

  • 월 5억은버나 ? 빌딩 2채 ?

  • 시청자 선물 받을라면 여기에 댓글 쓰는거 맞나?

  • 인생은 케이처럼

  • 난 케이가 입고있는 흰색 가디건이 더이쁜데

  • 저런사람은 그냥 가만히 있어도 성공하는 사람임 사람이 좋아서 사람들이 모여서 성공 시켜줄 사람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