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kg 바위에 묶여 강물에 던져진 개를 구조하자.. '반응'

게시일 2021. 04. 23.
무게만 30kg 넘는 돌덩이에 반려견을 매달아 그대로 강물에 던져버린 충격적인 사건과 관련 견주가 사회봉사명령과 벌금형을 선고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 해외에서 일어난 동물들의 감동 이야기를 전하는 개감동이양 🐾
구독 & 좋아요는 힘이 됩니다. 🔔알림은 필수!
* 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사람과 동물들이 사랑 속에서 행복하게 살아가는 세상을 꿈꾸며.

댓글

  • 죄에 비해 벌이 너무 가볍네요

  • 욕나오네..... 미친거아니야

  • 3년이 아니라 평생 기르지 못하게 해야하지 않을까.... ㅠㅠ

  • 짐승들도 못한 인간들이 있을수도 있다

  • 하....ㅜㅜㅜㅜ

  • 똑같이 당해봐야 알지 저런 인간은 ㅡㅡ

  • 10년 넘게 같이 살았을텐데.. 저렇게 잔인한 행동을 하냐

  • 맹한 고양이새끼들은 학대 당하는게 많지 않은데 인간과 가장 교감 잘하고 친밀하고 똑똑하고 많은 유익을 주는 개들을 학대하는 쓰레기들이 너무 많다. 개보다 못한 쓰레기들아 개 학대 좀 하지마라. 개보다 못한 주인에 의해 거의 죽어가던 벨라가 구조되서 치료되고 회복되니 너무 건강해 보이고 보기 좋은데 좋은 가정에 입양됐으니 자연사 할 때까지 건강하고 행복하기 살았으면 한다.

  • 반려동물저렇게 그지같이키울거면 키우지마라좀

  • 3년이 아니라 평생 못키우게 해야할듯

  • 벨라를죽이려한 전주인들은 엄중한벌을받아야또다시저런몹쓸짓을못하리라생각합니다 눈물이넘납읍니다 얼마나고통스럽구무서웟을까.. 저리멋잇구늠늠하구똑똑한 벨라를왜돌을매달아강에던져을까요..화가납니다 구해주신용감하신분.. 감사하구고맙습니다

  • 우리 밸라 새로운 가족과 남은 생 충분히 행복하게 지내!

  • 하나밖에 없는개를 저렇게 아주 죽이려고 작정을 했네😡😡😡🤬🤬🤬개를 저렇게 대할거면 그냥 애초에 키우지를 말것이지 왜 생각도 안하고 개를키워서 불쌍한 개를 저꼴로 만드냐고!!!

  • 아니 그렇게 할거면 키우지를 마시던가 입양해서 화풀이를 합니까? 샌드백에 하세요 생명에 하지말고 똑같은 입장을 생각해보고 다시 뒤돌아 생각해야지 저런 사람들은 인강이 아님 짐승만큼 못 할것을 ㅉㅉ 너무 불쌍하다

  • 이 잔인한 인간아! 너는 인간이란 말도 너에게 아까워! 너도 아프면 살 날이 얼마없다하고 100Kg 넘는 돌과 바다에 던져지면 좋겠나!

  • 저런 개쓰레기 인간이 봉사해봤자 얼마나 정성으로 봉사하겠냐. 그런 형량을 주는 나라의 벌금은 얼마나 가벼울것이며. 3년만 지나면 또 개한테 몹쓸짓을 할텐데 그냥 똑같은 고통을 맛보게 하는게 가장 좋은방법이다. 알아서 물속에서 살아올라오면 그건 제 복인거고.

  • 3년동안 못키우는게 뭐야 평생도 아니고 다만, 범인의 개인정보 낱낱히 공개하는건 너무 비교되네 저런건 좀 본받았으면... 우리나라였으면 고작 벌금 몇만원 내고 끝났겠지...

  • 어떻게 저런짓을 같은 인간이라고 생각하면 ㅠ

  • 크~개고기안먹는 영국에서나 일어날수있는.....저개는아직죽을때가 안되서 산개임...운도좋고.

    • 참고로 한국에서는 개 절대로 저렇게안죽여요.뱃속에 뭍어주지요.소주로 "고수레~"도하면서..

  • 아니 미친년아니야! 이런 년한테 뭔 1년이라는 짧은 시간의 벌이야.더 큰 벌 내려야지 그리고 3년동안 강아지를 못키우는게 아니라 죽을때까지 못키우게해야하는거 아닌가~담번엔 아마 사람들이 안보이는 곳에다 버리고 죽일질 모르는 일이다.다시한번 더 검토해서 이 미친년 벌내려야한다고본다.우리 모두다 잔인한 인간이 안되길 바랍니다.

  • ..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제작자님 덕분에 다시 초심을 돌아보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 세상에나 말못하는짐승을 누가저런짖을햇을까 알고보면 인간이제일잔인하것같네요 저강아지와구해준분 오래오래 행복햇음좋켓네요 사랑함니다💖👍👍

  • 개고기 먹는다고 난리치던 새끼들이 하는 짓거리가 아주 가관이구나 이 썩을 영국놈들아. 가식과 가증이 유나이티드 킹덤 답다

  • 천벌 받기를 바란다 말 못한 짐승 학대하거나 죽이면 반드시 더한 벌을 받는다

  • 동 물 학 대 하 면 다 음 생 에 의 개 로 태 어 난 다 는 사 실

  • 저것봐 외국은 범죄자들 얼굴 그냥 까버리자나...다른건 몰라도 우리나라도 저건 반드시 해줘야한다...옆집사는 놈이 사기꾼인지 살인자인지 알아야 미리 대응을 하지..

  • 하~~ 생긴대로 논다

  • 개보다 못한 인간들

  • 미친 인간들....

  • 중증사이코 패스네 평소에도 얼마나 학대했을지~ 참 죄많은 인간이네 지구상에 저런 잉여인간들은 모조리 사라지길~ 살아있을동안 지옥의삶을 살다가 지옥으로 갈거다

  • 사회봉사1년?????????

  • 아 정말 인간 죽이고 싶다ㆍ똑같이ㆍ해주고 싶다ㆍ

  • 사회봉사랑 벌금이라니 .. 말도안된다 진짜 저런 사이코패스한테..

  • 진짜 못뙨냔이다 세상에 천벌을 꼭 받아야 합니다 그 인간이란 이름의 짐승사람을 용서 하지마라 처벌이 너무 낮음 동물학대 유기의 죄를 더 강화해야 합니다 불쌍한 아이를 구해주신분 복받으실겁니다 불쌍한 아이가 지옥같은 일은 잊고 이제는 좋은분들과 오래오래 사랑받고 행복한 일들만 있기를 소원합니다 이쁜이름의 벨라 사랑해~♡ 감사합니다 🙏

  • 미친것들그죄를어떻게받을려고이렇게천벌받을짓을하는지 하는지평생감옥에서자기한짓이상으로고통스럽게살아가길~~

  • 진짜 나쁜 인간

  • 진짜 세상에없어져야할 생명채 바로 인간! 정신좀 차려라인간들아~

  • 손모가지를 오함마로 쓰레기 주인

  • 복받으실거예요ㅜ 감사합니다

  • 역겨운인간

  • 고작사회봉사1년 말이되나

  • 노잼 영상 짜집기 하는애들

  • 인간이세상에서가장사악한동물인거같다~어떡해이런짓을하냐~천벌받을꺼다~~하지만벨라야이렇게너를가족으로받아들인분들도사람이네~~ 벨라야앞으로는행복해야돼

  • 인간의 탈을 쓴 악마 본인이 한 행동을 똑같이 겪게해야 공평하지않을까요 개를 겨우 3년 못키우게하는것이 무슨 처벌인지~~~ 안타깝습니다

  • 어우 저 돌을 까지 버티며 수영 하면서 얼마나 몸부림 쳤을까... 끔찍하다.

  • 우리나라가 개고기 먹는다고 노래까지 만들어 비아냥 거리더니 니들도 다를 바 없다.

  • 제목을 믿을 수 없어서 세번을 읽고 클릭했어요 저렇게 삶에 대한 의지가 강하고 이쁜 아이를 ... 너무 화나서 눈물차오르네요 11살의 기력으로 30키로 무게를 물에서 얼마나 버틴걸까요... 생각만해도 와 더 못적겠군 욕나올까봐 후

  • 와.... 다행이네요....😊

  • 주인넘 진짜 사람새낀가 싶다

  • . ...ㅜㅜ

  • 사람만큼 잔인한 동물이 없다......

  • 진짜 작은 소중한 생명들을 가만히 못둬서 안달일까....진짜 똑같이 돌아오게 될거임..

  • 평생 못키우게 해야하는것 아닌가? 그래도 한국보다 났네

  • 개주인 억겁을 개로 태어나 보신용으로 쓰일거다 디저 지옥갈뇬

  • 말못하는 벨라가 무거운 돌을달고 물에 빠졌을때 얼마나 무서웠을까 소름돋네요 견주들은 자신없음 반련견 그냥 구경만 할것이지 능력않되면서 키울려 너무 애쓰지 마세요!! 동물한테도 민폐입니다

  • 똑같이 묶어서 강물에 던져야함 저런 견주는

  • 우리나라도그런인간이있겠지 주여그런인간들 짐승만도못한인간이다 애야오래살렴 미안하다

  • 사회봉사 1년? 씨발놈이네 판사... 똑같은 무개 돌 묶어서 똑같은 곳에 던져야지 그리고 죽기 직전에 구해 주면 되겠네 왜 사회봉사 1년 뿐이냐? 어이가없네...

  • 짐승보다 못한인간에게 벌이 너무 가볍네요

  • 무섭고 화나서 영상은 못보겠고.. 정말 저렇게 해서 강아지 버린 견주는 정말 사람일까?? 어떻게 저렇게 사람으로서 잔인할수가 있지... 그냥 똑같이 당해봐야합니다.. 잠정적인 싸이코패스같으니라구

  • 싸이코패스네ㅠㅠ

  • 저 미친새끼 똑같이당해야지 저 가엾은게 무슨 죄가있다고

  • 주인도 둘멩이에묵어 강에버리자

  • 못된 뇬...천벌을 받을....

  • 참..노답이지 거지새끼는 죽던말던 좃나귀여우면 돈다쏟아부워키우고 ...ㅉㅉ

  • 나쁜 사람

  • 사회봉사 장난하냐 교도소로가야지 개들이 장난감이냐 동양이나 서양이나 동물을 죽여도 사람들을 살려주네 불법 행위잔아 교도소로보내야지

  • ㅎㅎ 이제 행복하게 살아~~

  • 하여튼간 죽일놈들 생명을하대해서 그런놈들뜨거운 맛을 보여주세요

  • 그냥 저런 짐승만도 못한 인간들은 수장시켜야된다고봄

  • 얼른 지옥으로 가버려라

  • "얘들은 뭐 목숨이 아니니?" "같이좀 살자 ^^!!!" (드라마 '마의'의 대사 중에서..)

  • 저 나라도 법이 관대하네.

  • 우리나라도 반려동물에 대한 법과 대우 좀.

  • 😡😡😡😡😡😡😡😡😡😡😡😡😡😡😡😡😡🤬🤬🤬🤬🤬🤬🤬🤬🤬🤬🤬🤬🤬🤬

  • 3년..? 평생 못키우게 해야하는게 맞는거 아냐? 사람하고 비유하자면 저년이 한 아이를 입양했는데 그 아이를 고의로 죽이려고 했었고 가까스로 아이를 구했는데 법정에서 "넌 3년동안 입양을 할 수 없어!"하는 거 아님?

  • 인간 의.달콤한.가면 을 쓴 괴물 들 당현히 죄 값을 받아라 다음 에 태어난다면 너 도 백배로 당하며 살거라

  • 동물 학대범은 살인범 강간범이 될 수 있다는걸 명심하고 엄중하게 처벌해야 합니다

  • 3년? 영원히 못키우게 해야지... 법이 쓰레기야

  • 여기어느나라이길래 처벌이 이렇게 가벼워요? 우리나라 못지않는 솜방망이처벌이네 저런 잔혹성동물학대는 3년 반려견못키우게하는게아니라 영원히 못키워야되는거아님?

  • 악마인가;

  • 전주인이 그랫다는게 끔찍한일이네요 ㅜㅜ 살인을하는 살인자와같은인간이네요 아니. 사람아니죠. 세상에서 살가치없는X죠 벨라가 좋은주인을만나게 되어 너무기쁩니다~ 감사합니다~~^^

  • 그넘을 100키로 바위에 매달아 수장시켰으면 저 아이가 도대체 무슨 잘못을 했다고 죽이려고 했을까 사이코 패스같은 넘

  • 겨우 사회봉사 1년에 벌금?? 저런 건 평생 개가 아니라 반려동물과 살 수 없게 하고 주변의 어떤 도움이나 시설도 이용할 수 없게해서 혼자 자급자족해서 살게해야지 본인이 무슨 행동을 한건지 깨닫게 될듯

  • 죽인 이유가 뭐였는지는 안나오네. 그냥 심심해서 죽인다거나 아니면, 다른 이유라도 좀 말해주지. 그리고 그렇게 무거운 돌을 여자 혼자 들어서 강에 던진것도 힘들텐데.

  • 하..별 ...ㅜㅜ또라..이ㅜㅜ 11년이나키운 자기가족을......

  • 나는 저런짖 하는 시끼들 이해가 안되네.. ㅋㅋㅋㅋㅋ 저런거는 자기도 똑같이 당해야 정신을 차리지 아 이게 잘못된거 구나~~

  • 나쁜 주인여자...천벌을받아라!

  • 그 돌을 똑같이 묶어서 바다 한가운데 던져버려야 함

  • 평생 못키우게 해야지 개쌍욕 나오네

  • 후 ㅠㅠㅠㅠㅠㅠㅠ...

  • 미친거 아닌가? 3년은 무신 평생 못 키우게 해야지

  • 오.... 대체 누가 왜... 왜 그러는거야 대체...

  • 인간의 잔혹함을 세상이 용서해 주기를...

  • 왜 돌에 묶어서 개를 죽이려 했나 이해가 안된다. 그냥 두지 왜 돌에 묶어서 강에다 버리냐 너도 그렇게 당해봐야 알거냐 그러지 말라 제발

  • 전주인도 똑같이 30.키로돌맹이 발목에 묶어서 그강에 던저버려야한다

  • 동물학대를 하는새끼는 사람도 죽일새끼임

  • 개보다 못한 주인은 짧디짧은 11년 개생도 얼마나 그들한테는 소중할가를 전혀 생각하지도 안는 싸이코패스입니다...

  • 해외짤을이렇게막퍼쓰시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