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펜 광고

게시일 2021. 04. 30.
이 영상은 제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2021 NEW 사나고 펜 구매하러가기
smartstore.naver.com/sanago/products/5528918097
3D펜 사나고 샵
smartstore.naver.com/sanago
● SANAGO shop (For foreigners)
sanago-en.com
● 인스타그램
sanago_kr​
● 3D펜카페 [사나고의 3D펜 비밀기지]
cafe.naver.com/sanago​
● Contact 광고문의
uggnll@naver.com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www.contentsfly.com​​​​

#사나고​​​​ #3D펜​​​​ #내광고

댓글

  •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1차 물량이 모두 소진되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 2차 물량은 들어오는대로 커뮤니티에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더 재밌는 콘텐츠로 보답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사나고입니다. 여러분들의 관심과 응원으로 NEW 사나고 3D펜이 출시되었습니다. 사나고샵에서 예약구매 진행중이며 5월에 입고되는대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NEW 사나고3D펜 구매하기▶ smartstore.naver.com/sanago/products/5528918097

    • 어떻게 사나요 재고가 없던데 그리고 예약구매는 어떻게하나요?

    • 사봐야징~

    • Can I buy it from Spain?

    • 입고 가즈아!!!

    • 다크카카오맛쿠키 만들어 주세요!

  • 인두기 온도조절 가능?

  • 2:50 아닠 ㅋㅋ 저렇게말하고 따봉날리는게더웃기자너ㅋㅋ

  • 구매하고 싶다.. 갑자기..?!

  • 제가 돈모아서 꼭꼭 살게요

  • Why is there no English subtitles yet? ;_; I know someone in the comments translated, but usually there's some in the video by now..

  • 예약판매말고는구매방법없나요?지금은 현재이 상품을 구매하실수없는상품이며 재입고시 구매가가능합니다 라고뜨는데예약판매말고도구매할수있는방법이 있나요? (답장해주시면 너무감사하겠습니다)

  • 예!!!!!!!!사나고3d팬샀다!!!!!!!!

  • 0:00 우왁굳인줄

  • 뉴 사나고 3d펜 유튜브에 영상한 개 밖에 없던데

  • 6월 재입고라 그래서 애타게 기다리는중

  • 3D 펜 연습은 어떤거 부터 해야 하나요?

  • "얼마인가요?"

  • 3:16 여자친구 만들어봐요!!!!!

  • 우아 ㅜㅜ업그레이드 되었다..인두되는거 넘좋다..또 사야되나

  • 기발한 쓸뤠기 ㅋㅋㅋㅋㅋㅋ

  • 0:12 아 왜 안나오나 했네ㅋㅋㅋㅋ

  • 저 3D펜 사서 만들다가 화상 입어서 물집을 입어 곙쟝이 불편해 하고 입습돠ㅠㅠ

  • 2:28 나만 완성한 줄 알았나

  • 우어~폰 좋은거 쓰시네요 부럽

  • 더 출시 해주세요 사고 싶었는데ㅠㅡㅠ

  • 2:59 엄마한테 등짝스매싱 맞기 싫으면 키보드 청소좀 해라 어휴 고양이 털이 그게 뭐니

  • 광고에요!

  • 3d펜 광고래서 들어왔는데 유튜브 프리미엄 광고가 "광고 없이! 오프라인으로" ㅇㅈㄹ 하네 아 ㅋㅋ

  • 나고님 우드버닝 툴이 불량이에요

    • 아뇨아뇨 이거 저만의 착각 입니다.작동이 잘 않되긴한데 팁 교체하고 십분동안 만지작 거리면 괜찮아져요

  • 팬 살거에요~라때그림그릴때 써야돼서~사랑해요 뿅~♡

  • 마지막에 돈을내면 영상으로 찾아 뵙겠다고 들림

  • 아니 나고님. 제발로 사나고 3d팬 더 입고해줘요... 만약 이걸본다면 답글로 입고할건지안할건지 달아주시고 바랍니다.

  • 2:47 저러고 있을 시간에 걍 들고 보겠다ㅋㅋ

  • 아 ㅁ1ㅊ 사나고팬 1 사는게 아니였는데

  • 그러고 보니까 나 사나고님 20만 부터 봐왔는데 시간 진짜 빠르노 ㅎㄷㄷ

  • 사고싶다

  • 지금 배송시작 했어요오!

  • 0:26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 형 손 ㅈㄴ섹시해

  • 처음에 개웃기넥

  • 발젭이 3D펜 소개하는 영상

  • 0:40 준비물이 빠졌네요 님손이 필요하단말이에요

  • ENGLISH SUB WHEN ITS BEEN A WEEK AHHHHHHHHHHHH

  • ㅠㅠㅠㅠㅠ 3D펜 고급형 사자마자 새거 나오네 ㅠㅠㅠㅠㅠㅠㅠ 이번 버전은 제가 고급형 망가뜨릴때까지 같으면 좋겠다...... 그리고 new 3D펜 나올때 공지 믾이 해주세요ㅠㅠㅠㅠ

  • 사나고님 4나고라고검색했는데 사나고가 나오네요?

  • 귀멸의 칼날 검이랑 네즈코 만들어주세요!!

  • 필라멘트 광고멘트

  • 진짜 멘트가 진국

  • 2:06 나고 궁디팡팡

  • 사나고님! 곧 펜트하우스3가 하니 펜트하우스 트로피 만들어 주세요!!

  • Is there an English version of this pen? i have a mynt3d pen which is the English version of sanago. but i would love one with interchangeable heads.

  • 사나고님 제발 다음에는 귀칼 탄지로 일륜도 만들러 주세요

  • 사나고님 원피스에 미호크가 쓰는 요루 만들어 주세여

  • 반박_핸드폰뒤에 고리있는뎅

  • 사나고님 이거 다 팔렸는데 언제 다시 살수있나요?

  • 혹시 골드익스피리언스나 스타플래티나 만드실수있나요?

  • 사나고의 가호!!

  • 짜증난다 매번 택배올때마다 설렌다 이런네가 정말 싫다

  • 저 와 이름이 비슷하군요 그리고 영상 재미있게 봤습니다 광고 영상도 재미있군요 구독 박고 감다 ㅋㅋ

  • 유튜버만 하트 눌러주시니깐 나도 우튜브 할까임

  • 사나고님 제가 사나고님 응원 영상 올렸습니다 한번만 봐주시고 구독과 좋아요 해주세요~💜감사합니다~~^^

  • 2:12 보는 내가 수리비 때문에 비명을 지를 것 같.. 그나저나 사고 싶다.. 사서 이거저거 만들고 싶은데 손재주가 너무 안 좋아서 문제네요 ㅠㅠ

  • 사나고님 베놈2나오니까 베놈 만들어주시면 안돼용?

  • 저 궁금한게 있는데 3D 펜 쓸 때 원래 냄새나나요?

  • 기존펜이랑 교체하고싶다....

  • 저 도마뱀키우는데 비어디 드래곤(도마뱀) 만들어주세요

  • 3D펜은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건데 시간이 없어서 그런데 시간 좀 주신다면 얼마든지 사드리죠!

  • 롤에 7만원 현질하기vs뉴사나고 3D펜사기

  • 혹시 다음 영상..진격의 거인 칼..부탁드려도 될까요??

  • 형 롤 레넥톤 만들어줘 조회수 많이 나올꺼야

  • 형 권정열 형이랑 합작했다며 10cm 성공했네 사나고랑 합작도 하고..

  • Engrish sub when

  • 와ㄷㄷ..인두기가 굳이 필요없다니..사고싶어요8ㅁ8

  • 뭔가...달라졌어....!ㅠㅠㅠㅠㅠㅠㅠㅠ

  • 0:31 사나고의 사랑 환불되나요?

  • shoot it hasn’t been translated

  • 다음 영상 추측: 3D펜으로 일륜도 만들어서 오이(오니) 베기

  • 안녕하세요 사나고 장인 3D펜입니다

  • 사나고님 한복 만들어 주세요

  • 난 유튜버인데ㅋㅋ

  • 아 방금전까지 사나고 초심을 보고오니까 사나고가 초심을 잃었다는걸 알았다

  • In English pls, love your videos but I dont understand crean idioma :(

  • 2:57 너무 그냥 빠지잖앜ㅋㅋㅋ

  • Good Idea

  • 300만 되면 진짜로 긱블한테 앙뚜 받으실거죠?????

  • ㅇㄴ 나도 사고 싶은데 3D펜은 아빠거 위험하다며 사지말래여ㅕㅕ-ㅕㅕ

  • 오늘부터 저희학교는 동아리를 한다고 합니다 근데 그게 3D펜을 쓰는게 첫시간이었

  • 사나고님3D펜1산사람을위한할인은없나여

  • 나는3D펜1을산지얼마안됬는데2가나왔다니더좋군난흑우였던것 ㅠㅠㅠㅠ

  • English subtitles when bro?

  • 재입고 날이 얼른 왔으면 좋겠네요 돈은 준비되어 있는데 ㅠㅠ

  • 0:31 상면이형 일그러진 얼굴 튀어나올 것 같다

  • Interesting

  • 3D펜은 암에 대해 상관이 없나요?

  • 300만 가즈아!

  • 난 왜 지금 봤을까? 알고리즘 쓸데없는 X톡 영상이나 올려주고 이런 좋은 영상을...ㅠ

  • 사나고님 10cm 이번 신곡 앨범에서 협업하셨다는 소문이 사실인가요..?

  • 사나고님 쿠키런킹덤 퓨어바닐라쿠키 해주세요

  • 3:15 여자친구 만들어주세요

  • 재입고 한달이나기다려야해서 고급형샀음 에라이

  • 오 7마넌! 비싸!

  • Can you add english caption please

  • 아ㅠㅠ사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