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질 핵 문제를 스스로 해결한 유저들의 천재적인 방법들

게시일 2021. 02. 19.
매주 화,금 6시 영상 업로드
매주 일,화 8시 트위치 생방송 진행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청정한 게임 유튜버 청원입니다!
다양한 게임관련 영상을 주 1~2회 업로드합니다
순위나 내용은 제 주관대로 넣었으니 참고 해주시고
스포일러에도 주의해주세요!
소재 요청이나 피드백이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ㅎㅎ
좋아요와 구독, 응원의 말씀은 저에게 힘이된답니다

영상 내 scriptkid님의 채널입니다
ko-u.info/too/whWV4r7e6J5TjvYjA4ccng.html
0:00 도입부
0:40 에피소드 1
3:57 에피소드 2
5:30 에피소드 3
7:06 에피소드 4
9:14 마무리

댓글

  • 와..이런사람을 해당 게임사는..ㄹㅇ..이사람한테.보상줘야한다

  • 첫번째 사람은 제발 레식 시즈 가짜핵 제작좀..

  • 1:02 당시가 아니가 지금도...핵망겜 배그

  • 비추준 사람들은 핵유저들인가

  • 옵치가짜핵을 만들어주면 좋은데

  • 중국에 핵폭탄을 날리면 핵이 없어질건데

  • 차이니즈 넘버원 치면 계정 삭제 핵 만들어 주세요

  • 베브 가짜핵 좀 맹글었으면 좋겠네 ㅡㅡ;;;

  • 0:39시작

  • 가짜핵 유튜버꺼 한번 해봐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 개지리네 진짜

  • 어몽어스 가짜핵 만들어주세요

  • 스페셜 솔져할때 핵만나면 다들 일부러 죽어줬죠 ㅋㅋ

  • 6:59 yes 넹

  • 핵을 만들어서 핵을 잡는 놀라운 유저네

  • 저는요 핵을요 존나 만들거에요(진짜핵 아님) 뭐냐면요 핵을깔고 실행하면 게임튕기게 만들거임 뭐냐고써놓을거냐면 게임이 충돌되었습니다 라고 쓸거에요

  • 썸내일 보고안 들어올수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 스크립키드 검색하면 채널에 페이크핵 리플레이 모음집이 있습니다. 진짜 보다보면 개터집니다.

  • 해커는 할수있는걸 게임을 만든 개발사는 못하는 락스타

  • 레식하다가 esp만나서 맞다이로 해드로 이김

  • 어몽가짜핵

  • 핵쟁이 좃병신인건 피할수가 없다

  • 핵 업자들이나 유저들이 앙심을 품어? 진짜 적반하장도 유분수지ㅋㅋㅋㅋ개그맨 해봐라ㅋㅋㅋ

  • 8:30 8:57 해커가 무슨 개발자보다 똑똑하노 ㅋㅋ

  • 오버워치 천상계는 진짜 핵 확실하면 거의 대부분은 무승부 해주는듯. 윗구간은 유저가 적어서 서로 다 아는사람이니 그렇게 무승부 안해주고 버티다가는 다 소문나고 핵옹호로 몰려서 ㅋㅋㅋㅋㅋㅋㅋ

  • 해커가 해커를 죽이려고 해킹한 해커가 해킹에 당함

  • 핵없는 세상이라니.. 고양이의 집사들을 향한 폭력이 없어진 세상과 똑같은 소리로군요...

  • 썸넬 배경이 옵치 하바나랑 비슷한거 기분탓인가

  • 워존에도 뿌려주세요~~~

  • 어몽어스 가짜핵요

  • 꽁돈버는법 쳐올리는새끼들 참교육해주는사람 나오는거 기대합니다.

  • 저는 그타에서 핵한테총쐬서 계속죽임 ㅋㅋㅋㅋㅋ

  • 핵은 안잡아도 유저들과 같이 사칭범을 잡은적은 있어요

  • 첫번재 님은 존경합니다 ㅎㄷㄷ

  • 첫번째는 얼마나 오래 걸릴까

  • 핵은핵으로뿐다나도핵

  • 6:59 저 최근에 어몽어스에서 임포스터가 걸렸는데 핵이있었거든여? 근데 걔가 크루원이여서 죽일여고했는데 벽에박혀서안나왔는데 그 킬버튼이 활성화돼서 죽임 ㅋㅋㅋㅋㅋㅋ 근데 다른분들이 잘했다며 이기게 해줌

  • 그타 온라인 가짜핵좀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 저런 대단한 사람이 아닌 우리 킹-반인들은 그냥 실력으로 때려잡는ㄷ

  • 옵치하다 우리팀이 핵쓰길레 무승부 하자니깐 우리팀이 눈치 없냐며 이김 지금 1년 지났는디 그 핵유저 지금 랭커 됬더라

  • 마크하면서 진짜 핵이 많은데 가끔 핵쟁이들이 불법 프로그램 쓰다가 컴 해킹당햇으면 좋겟음

  • 1:41 근데 이건 어떻게 보면 민폐아닌가...괜히 일반유저까지 끌어들이는 이런 기능은 넣지 않았음 좋겠다

  • 에이 난 핵을 핵으로 잡는다는건줄 알았는데 그리고 만약에 오로지 실력으로 해치우면 멋있을것 같다.

  • 그타 게임핵이 제일 확실할듯

  • 2:29 해치웠나?

  • 제발 타르코프 가짜핵 제발

  • 0:09 게임사에서도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노력하지만 핵을 제작하는사람도 핵을만들기위해 노력하죠

  • 오버워치 핵도 만들어주세요

  • 오버워치 제발 핵 없어졌으면 좋겠다ㅠㅠ 빠대에도 핵이 있어

  • 미국:핵을만듬 중국:핵을씀 한국:핵을잡음 일본:핵이터짐

  • 프리즌 라이프에 핵있어서 모르는 분들이랑 쌍욕박고 참교육함

  • 5:15 씻팔 그럼 롤 트롤이랑 패작좀 어케해줘봐요 형...제발

  • 청하~~

  • 근데 첫번째 거 이미 핵쓰는 사람한테는 별 소용없고, 깔 생각도 없었는데 호기심에 구글에 한번 검색해본 사람이 오히려 광고보고 깔게되는 거 아닌가...

  • 당연히 옵치지

  • 전 로불록스란 게임에서 핵은 아니지만 악성 플레이어를 다같이 참교육 한적이 있습니다 ^^

  • 한국인도 핵만안쓰지 날먹충새끼 많음 핵쓰는 팀원있으면 날먹개꿀하고 이기는 새끼들이 태반임 실력은 쥐좆도없고 날먹은 하고싶은 새끼들 오버워치할때 핵쟁이새끼 할리우드에서 팀으로만나서 게임안한다고 라인잡고 버티니까 그마라도 되는쥴아냐며 지랄하는 새끼들 아직도 기억함 ㅇㅇ 핵만안쓰지 날먹충새끼들은 많다

  • 3:47 마인크래프트요!!!

  • 3:50 잼민(로)블럭스

  • 핵유저는 엿먹인적없는데 발로란트 패드립,욕설하는 악질유저는 피닉스로 참교육해본적있음

  • 5:15 롤,발로란트 핵이 드문이유

  • GTA5 가짜핵좀... 서버 20명 이상 있으면 1명이상은 무조건 핵있다...

  • 댓글이 999라 안쓸수없렀돠.

  • 나도 이런것중에 하나였지..핵 ㅈ같아서 스크립키드 는 종이의 집 가면이랑 똑같네

  • 로블록스에서도 가짜핵나오면 좋겠다 멘날 날라다니고 게임자채를못하개 하고ㅠㅠ

  • 콜옵,..중꿔라이야~ 서버못들어오게 좀 막아줫으면...하

  • 어몽어스 가짜핵좀...

  • 오버워치 무승부는 비일비재하게 일어나고 핵쟁이가 아닌 유저가 핵쟁이로 몰려서 강제로 무승부 당하게 되는 경우도 있으니 오버워치 무승부는 서로 좋은 의도를 갖고있을지도 모르지만 반대로 게임이 질것같으면 상대방을 핵으로 몰아가는 양면도 존재합니다 오버워치의 무승부 자체만으로 보면 취지는 좋지만 상황을 악용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블리자드 ^^ㅣ발련 게임 운영 개같이하네

  • 핵에 미친 핵사이코

  • 핵유저를 엿먹이는 핵

  • 이제는 핵으로 정의구현을 해버리네

  • 팀포트리스2에서는 유저들이 핵유저만 잡는 봇을 만든 사례가 없는게 살짝 아쉽네요

  • 모든 온라인 게임은 클라우드 게임화 해서 핵을 아예 할수 없도록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지티에이5 신고한다 해도 무고밴으로 다시플레이를 해요. 핵들이 하는짓이 위장파일을 많들어네 접근해서 핵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디스코드나 카카오톡 그리고 디스코드로 불법프로그렘(핵) 판메를 합니다. 그리고 핵판메 유튜버까지 나타나면서 핵사용하는 유저가 많아지면서 락스타고 버겁게많들고 있습니다. 핵쟁이가없어 지려면 핵프로그렘에 원흉인 핵게발자를 찾아서 그뿌리를 뽑아버려야 해요. 하지많 핵 이용방법을 알아네서 악용하고 판매자도 있기때문에 벙거러우실수있어요. 게임하시는 분들은 되도록이면 핵은 피해야 합니다.

  • 저는 그타 핵쟁이가 자꾸 지 앞으로 티피시켜서 권퐁으로 쏴 죽여서 수류탄 들고 있다가 티피하면 같이 자폭핬죠

  • 핵 쓰는법 알려드림 직접 본인이 만들어서 쓰세요 그럼 아무도 뭐라 안함 본인 코딩도 실력이자너 못만들겠으면 걍 실력을 쳐 키워요 그게 더 쉬울테니까

  • 와 진짜 존경한다

  • 철권 렌뽑 ㅇ 먹이는 핵좀...

  • ???:are ya winning son?

  • 이형은 날이 갈수록 텐션이높아짐

  • 핵 쓰는사람들: 첫번째꺼 가짜핵이니까 신고함 ㅅㄱ

  • 1:21 "BYE :)"

  • 썸네일 하바나인거 알아보신분?

  • 9:09 "핵피엔딩"

  • 6:09 우리팀에 핵있어서 게임 진행 안하기로 하고 서로합의 봤는데 마지막에 밀어버리면서 핵껴도 지냐고 조롱당함. 그뒤로 난 핵유저있으면 방패들고 최대한 지킴.

  • 어몽어스 가짜핵가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자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 롤에서 야스오 핵 쓰길래 우리팀 서렌침

  • 카트에서 핵쓰길래 7명이서 빌손 막자로 강퇴시킴

  • 로블에서 외국산 잼민이한데 야라고 하고 핵이 와서 칼로 죽이고 잔치열음

  • 클린원은요?

  • 03:20 왜 한국에는 안와!!!

  • 로블럭스,브롤

  • ㅇㄴ핵은 그냥 깔면 끝인데 저렇게 숙련된 해커들은 개발자도 못 하는 걸 해킹해서 빠져나올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면 그걸 좋은데 쓰지 국정원에서 연락 안오나(?)

  • 폴가이즈 시급하다 ㄹㅇ...

  • 히오스 만들어줫으면

  • 카스할때 본게 저거구나..

  • 핵쟁이는 해킹으로

  • 당시가 아니라 아직도 핵이 넘쳐납니다 첫번째는 나이스

  • 3:47 제발 gta 핵들 엿먹이는 핵을 만들어주시길...

  • 로블록스만 좀 ㅋㅋ

  • 멋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