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수진 측, '학폭' 부인 다음 날…'동창' 서신애 "변명 그만" / JTBC 뉴스ON

게시일 2021. 02. 21.
한 걸그룹 멤버에게 학교폭력 피해를 당했다는 폭로가 나왔습니다. 동창이었던 배우 서신애 씨도 소환됐습니다.
☞JTBC유튜브 구독하기 (bit.ly/2hYgWZg)
☞JTBC유튜브 커뮤니티 (bit.ly/2LZIwke)
#JTBC뉴스 공식 페이지
(홈페이지) news.jtbc.joins.com
(APP) bit.ly/1r04W2D
페이스북 jtbcnews
트위터 JTBC_news
인스타그램 jtbcnews
☏ 제보하기 bit.ly/1krluzF
방송사 : JTBC (jtbc.joins.com)

댓글

  • 한 만큼 터진다는 거지~

  • 저런애들이 또헤프기도하지 ㅉㅉ

  • ㅋㅋ 끄지라~

  • 사랑했었다

  • 과거 현재 학폭저지른 애들 똑바로 봐라 너네들 미래가 어떤지

  • 학폭가해자 부모들도 문제아닌가? 지자식만 중요해서 어떻게든 무마할려는게 자식들 미래를 오히려 망치는길인걸 제발 알았으면 좋겠는데. 무식한 부모밑에서 뭘배웠을까?

  • 피해자가 아는데 서수진 지 인생 망치기 싫어서 변명하는거 티 남 피해자 건드면 지만 인생 불행해지는 거야 그러게 왜 건듬?

  • ㅋㅋㅋㅋㅋㅋㅋ 담배는되고 오토바이는 탄적없다랔ㅋㅋㅋㅋㅋ 야 담배도 미성년자한텐 불법이야 어디서 말장난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보면 미성년자 담배펴도 되는줄?

  • 논란 생기자 마자 바로 반성과 사과 제대로 하는게 살길이건만

  • 이번 기회에 학폭범죄자년놈들 다 물청소 하자!!! 연예계도 인성갑인 사람만 일하게 하자!! 대중들 인기로 먹고 사는 연예인이 인성이 좋아야 하는 건 당연한 거 아닌가?

  • 못된것들이당차니 아이돌이되고있구나 ㅉㅉ 못된것들이더잘되는세상???

  • 여기무서운여자또있네.

  • 일진들 개털려라ㅋㅋㅋ

  • 아이들 욕하지 말고 서수진 욕하세요 ㅋㅋㅋㅋㅋ ㅈ도 안유명한 걸그룹인데 잘됐다는 사람들은 심보가ㅋㅋㅋ 아이들 점점 유명해지고 있었고 재능에 비해서 늦게 뜬 걸그룹인데 그걸 서수진이 다 망쳐놓은거지... 욕할꺼면 서수진만 욕하라고 ㅋㅋㅋㅋㅋㅋ

  • 시골 그 수 없는 학교에서도 담배피는 애들 3명은 됐었고 소위 일진 이런 애들 6명쯤 있었다. 윗학년도 마찬가지.

  • 빵꾸똥꾸는 서신애가 아닌뎅 펜트하우스에 나오는 여자애인뎅

  • ㅎㅎㅎ 괴롭히지 않았다고 믿는다? 무슨 어법이야 무식한 ㄴ 멤버들 민폐끼치지 말고 탈퇴해.. 화려하게 살고 싶겠지만 이미 글렀다 ㅎ

  • ㅋㅋㅋ아니땐 굴뚝에 연기나랴 라는 말은 이럴때 쓰는 말이구누

  • 그래서 수진이는 학폭 가해자가 아닌 거죠?

  • 수진 지수 혜수 얘들은 대쩨 머야 남매냐 악질들은 이름도 비슷하네

  • 아웃.. 서신애가 증인임...

  • 인성 좋은 사람만 연예인 했으면 좋겠다.

  • 기획사 니들은 실수한 거야.

  • 인스타 스토리에까지 변명의 여지가 없다고 써놓은거면 말 다했다 잘가라 ㅃㅃ

  • 이런게터져야 미래를위해서도 다들정신차리지

  • 팀이 없어져야함. 다른 멤버들은 아닐까? 방관자들.

  • 서수진 - 너는 이제 끝났다 나쁜년 - 학폭을 우습개 여긴 벌을 받을꺼다

  • 수진, 김동희, 박상하, 박혜수, 지수, 동하 조병규 이다영, 이재영 - 학폭과 왕따, 주먹질, 성폭행, 칼짓 돈빼고, 침뱃고, 한 모든 잘못들을 경찰에서 조사하고 처벌해야만 합니다. 정부에서도 나서서 다시는 이런 미친짓들을 하는 놈들과 년들이 생기지 못하도록 철저히 처벌받게 해야 합니다

  • 부메랑이네.. 언젠가는 돌려받는다 .착하게는 못살아도 뒤구리게 살지는 말자 응?

  • "~라고 믿고 있다"는 화법은 또 뭐야? 완전 유체이탈. 나와는 다른 또 다른 나... 무섭다.

  • 몇몇 네버랜드들 아직까지 중립이던데 진짜 기겁할뻔함.. 서수진 가지마, 학폭했어도 좋다, 아직 안밝혀졌잖냐 ㅇㅈㄹ하는거보고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뻔뻔할까보단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멍청할까 라는 생각이 먼저 나오게된다..

  • 수진아 말이냐 막걸리냐? 소속사야 이미 끝났다 덮을려고 애써봐라 되나

  • 조심해라 지금 중 고등학생들

  • 인과응보 터질게 터진듯

  • 난 둘다 별로야

  • None of your excuse? 그뜻이 아닌데?

  • 고만들좀해라 당사자들끼리 법으루 해결해라 지긋지긋하다

  • 당연히 해서도 안될일이지만 일례 사건들로 학폭은 뿌리를 뽑고 사라져야한다. 진정 무언가 하고 싶다면 높은 자리에 올라가고 싶다면 유명해 지고 싶다면 인성부터 만들어놓길... 공부 댄스연습 노래연습도 아니다.. 지금도 연습실서 생활은 하고 있지만 긴장하고 있을 이들 있을것이고 유명인을 꿈꾸며 있을 학생들은 특히나 정신차리길..한번의 실수가 평생 꼬리를 달고 다닐것이며 자신의 목을 조이고 돌이킬수 없는 길을 건너게 될것이다. 지금이라도 학폭경력 있는것들은 데뷔할 생각도 하지마라라. 학교서 정신 못차리고 겉멋 부리며 장난삼아 폭력 일삼는것들은 정신 똑바리 차리길..

  • 쓰레기 또 나왔넹! 변명하면 혼나야지 사과를해도 모자랄판에~

  • 이게 때린놈은 아리까리해도 맞은놈은 선명하거든ㅋㅋ

  • 아. 믿고있다는게 기억나지 않는다는게 빼박이네 나 가해자인데요 저지른게 좀 많기도하고 제겐 중요한게 아니어서 까먹었어요. 그사람이 말한건 제가 안했을껄요?

  • 착하고 순수한 슈화만 불쌍해지네

  • 여자아이들의 수진님 정말 제가 제일 좋아했었는데... 학교폭력을 했었다니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수진님께서 생각도 안 날만큼의 그런 일이었겠지만 피해자는 그런 작은 피해라도 일평생 흉터가 되고 상처가 됩니다... 정말 아니라고 믿고 싶지만 이번만큼은 자신이 저지른 일에 대해서 많이 반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입장바꿔서 생각하면 자신이 얼마나 큰일을 저질렀고 상대방에게 얼마나 상처가 클지 깨달으실거예요...

  • 역시 연예인들도 그다지 착한녀석들만 있는건 아니네ㅡㅡ;;;;

  • 우리나라 아이돌 멤버중 몇명은 똥줄 타고있을듯

  • 유체이탈 탑티어ㅋ

  • 수진이 거짓말하는게 절대아님. 지가 뭔짓을 한건지 그정도가 학폭이라고? 이런 생각할 만큼 인성이 썩은거임

  • 관상은 역시..과학인가

  • 배우님이 구라를 치겠니?

  • 완전 악녀가 나왔네 소속사?도 뻔뻔스럽네.

  • 피해자가 여러명....빼박

  • 학폭 피해자, 옛날에 그 발언이 명언이네. 가해자 정상 올라갈때 추락 시켜야 진정한 복수다.

  • 얼굴에 승질값 나온다..흉하다.

  • 소속사 대응법칙 1. 일단 무조건 부인하고 진상파악한다고 하면서 시간 지연전술 편다. 2. 피해자 의견을 들어 본다고 하면서 법무팀은 대충 법적 문제가 있는지 파악한다. 3. 돈들여 만든 걸그룹 보호하기 위해 피해자와 협상 (결국 돈질) 진행한다. 그래도 친구 아니냐. 동창이 어렵게 여기까지 왔는데 인생 망하는데 한번만 도와주라며 꼬득인다. 4. 만약 피해자가 돈이라도 받겠다면 돈은 안주고 돈을 노린 범죄라고 언플한다. 악질적이다. 5. 처음부터 피해자가 강하게 협상 거부하면, 협상중단하고 모든 법적 조치 운운하면서 공포분위기 조성한다. 6. 추가 폭로로 여론이 힘들면 슬그머니 해당 엠버를 잠수태운다. 7. 결국 돈벌이에만 집착하는 소속사 경영방침이 만 천하에 까벌려진다.

  • 이제 자녀분들 성공시키려면 인성교육은 필수 시대가 되었네요

  • 너 자신을 그렇게 믿진 말아라

  • 학폭을 안했다고 믿고싶다.는것 같은데

  • 불을 지펴야 연기가 나는거야~ 타고남은 재는 몇천년이 지나도 남아있어~ 어렸을때 담배를피고... 그것만으로도 아이들은 위협받지 않았을까?

  • 싹수가 노랏것들은 일찌감치 연예계에서 싹을 잘라야돼

  • 요즘이 어떤세상인데 똑바로 살아라~ 니가 한만큼 반드시 돌아온다.

  • 퇴출하라. 데리고 있고 싶으면 방송에 내보내지말고 데리고 있어라.

  • 나쁜짓을 하는 서수진 양심을 악마에게 팔은짓을 자신에게 자신을 위하여 진실을 말하라!

  • 약간 의혹이 있다면 차라리 시인하고 용서를 바라는게 좋지 않을까?

  • 으이그 못된짓해놓고 연예인 할생각은 왜했냐? 시청자 우롱하려구ㅋ 우리가 만만하게보이냐 답답아

  • 인상은 과학인가봄. 썸네일 사진 눈빛봐라. 후덜덜이다. 어린것들이 어디서 못된것만 쳐배워서는..세상이 얼마나 호락호락하지않은지 배우고 주제에 맞게들살아라. 대중앞에 나설생각말고. 철없을때? 사람고쳐쓰지못한다.

  • 지수와 수진 결혼시키면, 딱이네!! 애네들 밑에서 나온 자식은 조양은이겠네!

    • 조드순이 되던지 ㅎ

  • 버러지년 ㅋㅋ

  • 정치게나 사법부는 안터지나?

  • 관상은 과학인가

  • 수진씨 다 털어놓구 삽시다

  • 했네

  • 서신애 화이팅이다 그댄 선한양

  • 앞으로는 연예인 하려면 인성검증 필수~

  • 관상 is science

  • 담배는 피웠지만 학폭은 절대 안했다 딱봐도 하고도 남았다 저 착한 신애를 괴롭혔으니 ~

  • 좋다...사이비종교단체도 분해되었음 좋겠다.

  • 바보짓 안하면 학폭 안당해

  • 근데 서수진 학폭은 중1땐데(이후에 이미지관리하고 은따 당함) 왜 중2에 전학 온 서신애가 학폭피해 받았다는 마냥 저럼..? 인기도 많았다던데 말을 똑바로 하는거도 아니고 답답하네

    • 서신애 그 근방에서 은따였대요 제대로좀 알아보고 다시길.. 용기낸 사람한테 답답하니 어쩌니 ㅋㅋㅋ

  • 염색하고 담배피고 오토바이탄다고 학폭하는거아니고 반대로 안경끼고 범생이컨샙에 반장인데 학폭주동자일수있어 한마디로 외모가 다가아니야 곳곳에 얼마나 많은 소시오패스들이 숨어있는데 더구나 자신의 착해보이는 훈훈한 이미지를내세워서 연예인까지되고 근데 난 그 특유의 쎄한느낌 딱보임

    • 담배는 어떻게 살까?오토바이 기름값은 어디서 날까

  • 서수진은 뭔 듣보잡이야

  • 만약 진짜로 안했거나 학폭을 했다면 학폭인지도 인지 못하고있었다는 뜻인데.... 초딩때 일이 발목을 잡는구나.... 쩝...

  • 이렇게까지 뉴스 뜨는데 회사는 심각성을 알았으면 함

  • 아니길 바람

  • 네버랜드입니다. 수진님이 과거에 이런일을 저질렀다니.. 실망입니다......... 어서 반성하고 과거의 죄값을 치르기바랍니다..

  • 큐브엔터테이먼트 회사 수준 ㅋㅋ 형사고소?? 팬들을 아주 개 같이 봤네

  • 피해자라는 서신애인가 자도 참 같은 연예계에서 일하면서 난왜 서신애가 더싫치 이상하게 그러네

  • 근데 그분 관상이 딱 그렇게 생겨서 별로 안 놀라워용...뭔가 터졌을때도 위화감이 없었달까..

  • 주변은 다 학폭이라는데 자기만 아니래.. 와

  • 남 마음 아프고 힘들지 않게 하지 ~~~ 서로 이해하고 위로하고 배려했으면 미담이 있었을텐데 !!!

  • 결국에는 수진이란 멤버가 학폭을 저질렀는데.. 알고보니 학폭 자체의 뜻을 모르는거 아님?ㅋ 가해자가 나 가해자요~ 해도, 나중에 보면 이것두 범죄였었나? 하는 사람들도 있을것 아님?ㅋ

  • 그냥 한강 가라 개소리 하지말고

  • 서수진? 뭔 듣보잡이야 뭐가됐든 너도 찌그러져라~ 아웃!!!

  • 근데 학폭을 당했으면 그냥 증거쫌 모으고 경찰서 가서 신고(고소?) 하면 되는가 아닌가용?

  • 학폭은 구제받을수없는 범죄행위입니다. 유명세로 자신의 과오를 덮는다고??? 왜?손바닥으로 하늘을가려라~~~

  • 잘가라... .

  • 이 빵꾸똥꾸 머라는거냐

  • 그게그거아닌가?오토바이 븅 6ㄱ 떨고있네 ㅁㅊ 술은마셔도 담배는 안폈다 머이런건가?

  •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날까?

  • 했으면 했고 안했으면 안한거지....이상하네 절대 그런적 없다 법정 대응 하겠다고 해야되는거 아닌가요 난 모르겄네

  • 생긴데로 논다고 밝혀지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