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 분석법 코인세력 공개 하루 5억 수익 비트코인 가상자산 던프로토콜 스택스 플로우 엑시인피니티 비트토렌트 시아코인 스톰엑스 리플 이오스 피카

게시일 2021. 04. 05.
🥇코인탐정 자문방 상담 : pf.kakao.com/_mgnNK
🥈카카오톡 수다방 : open.kakao.com/o/gyE4TF5c 비번 1004
🥉카카오톡 뉴스방 : open.kakao.com/o/gTjcUF5c 비번 1004
코인탐정 블로그 (방송 내용 정리되서 올라갑니다!!)
🥇티스토리 : chartist-aji.tistory.com
🥈네이버 블로그 : blog.naver.com/zerst1004
텔레그램 정보방 t.me/ShamanTiger
텔레그램 수다방 t.me/ShamanTiger1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 accounts.binance.com/ko/register?ref=FGV19OG1
🥇바이빗 수수료할인 : partner.bybit.com/b/shin
코인탐정 출석 체크 페이지 : forms.gle/t6au9EP6Ri5J3Fcp6
출석체크 하는 법 : ko-u.info/losk/bidio/inpzfn2HgIpoqJs

바이낸스 신호로 업비트에서 예약매매하는 프로그램
꿀잠비트 공식홈페이지 : sonamu25.com/
꿀잠비트 설명서 : sonamu25.com/explain

#비트코인 #리플 #클레이튼 #가상자산 #코인타임즈 #차트호랑이 #차트무당 #차트아지 #경제 #차트 #차트이야기 #리플코인 #bitcoin #이더리움 #업비트 #빗썸 #비트코인캐시 #암호화폐 #가상자산 #떡상 #떡락 #cryptocurrency #암호화폐 #bitcoin #이더리움 #xrp #eth #btc #bch #bsv #eos #trx #클레이튼 #가상자산규제 #암호화폐규제 #이오스 #snt #후오비 #가상화폐 #챠트분석 #비트코인단타 #비트코인투자 #ico #정부규제 #비트코인분석 #비트코인뉴스 #암호화폐분석 #암호화폐뉴스 #단타 #주식 #증권 #upbit #bithumb #coin #coinone #카카오 #비트코인분석 #ビットコイン #比特币

댓글

  • 믹스마블 코인 전망 좀요

  • 투자는 본인이 하는겁니다. 본인의 기준이 없으면 투자에서 실패할 수밖에 없어요 아시겠나요? 그 결과 지금 메디에 1억 개쳐물렸어요 씨ㅇㅇㅇㅇㅂㅇㅇ알..ㅜㅜ

  • 세이 추울첵~ 아직 아무것도 안해본 뉴비입니다..

  • 방송 잘 봤습니다. 구독~ 좋아요!

  • 안녕 하세요 ~~

  • 무당 형님 생각 해주시는 말과 진정성이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

  • 이제 돈벌려고 들어왔는데 안티들 땜에 안알려주심 어떡해요 안티는 신경쓰지 말고 같이 가려는 신규들 배려 부탁드려요

  • 탐정님들 펀디엑스 움직임이 이상해요 일봉상으로 봐도 매수 거래량을 이길만큼의 매도 거래량을 들어오지 않았는데 왜 이렇게 자꾸 흘러내릴까요????

  • 댓글보니까 침팬지보다 더한 침팬지들까지 싹다 비트시장 온거같은데 ㄷㄷ; 싹다 현금화해서 몇주간 매매 쉬어야겠네요 다른 덴 몰라도 한국만큼은 여기서 더 자금유입이 되지는 않을거같음

  • 방송이 너무 재밌어... 경제개그 돈도 벌고 딱딱하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개그코드가 내스탈이야... 웃겨 ㅜㅜ

  • 제발 말해주지마세요... 시장교란이 심각해질거같습니다..ㅠㅠ 시장의 순리의 따라주세요 코탐여러분 ㅠㅠ 차트만 봐주시면 좋을거같습니다

  • 회원신청했는데 방송은 언제하는건가요? 코린이된지 일주일되서 아무것도몰라요.다른유트버분이 추천하시더라구요.~♡♡♡

  • 방송 너무재밌게 진행 잘하세요! ㅎㅎ 구독 하고 꾸준히 보겠습니당! ㅎㅎ돈도많이벌게해주시면 좋겟네요!!

  • 힘내세요!! 다른방송은 안봐요,!!

  • 다 갖고계신분들만 갖고있어야되네

  • 조용히 방송 보던 사람들만 손해봣네 ㅋㅋ

  • 인기가 많으면 안티가 있듯이 , 투자는 본인의 몫인데 왜 남들 도와주는 좋은마음씨를 접으셔요ㅜㅠㅠ

  • 대단~~~하시네요 감사합니다. 아무리 제로썸 게임이라해도 누구든지 늘 잃고 누구든지 늘 수익만 보는것은 아니기에 흙수저들끼리 서로 힘을 모은다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 악플 다는 사람들 진짜 다 강퇴했으면..! ㅠㅠ코탐님들이 코인 하나하나 다 봐주시고 조언해주시는데 왤케 불편러들이 많은건지.. 걍 방송 안보면 그만인것을 코탐님들 고생많으셔써용 10시에 뵈용~~!

  • 이다볼 네트워크 어떻게 보시나요?? 어떤 유튜버때매 선동같아보이던데 거기 톡방에 신도들마냥 존버존버 거리더라구요

  • 코린이 한달차 잘보고있습니다... 언제나 100퍼센트는 없죠 추천은 추천일뿐 선택은 내몫이라는 생각으로 차트보는법 부터 차근차근 배우고 있네요

  • 형들 정말로 고마워요 제가 사회활동을 하기 힘든 병에 걸려서 30살 먹은 지금 한줄기 빛을 본거 같은 기분이에요 처음에 주식이라도 해보려고 한달전에 계좌 텄다가 신규 계좌 개설 기한 때문에 2주 동안 수익 내주시는 것만 봤어요. 배부른 새끼들이 왜 같이 하는 매수 매도도 못따라해서 손해 봐놓고 지랄병들인지 전 오늘부터 시작이 가능해요 ㅜㅜ 지금부터라도 적은 시드지만 억을 위해 달리고 싶어요. 이제 가족들에게도 창피하고 친구들한테도 쪽팔리고 싶지 않아요. 제가 유튜브만 봐서 카톡방도 다른것들 일체 안하는데 이 채널 알게 되서 너무 좋아요. 아직 돈을 벌지는 못했지만 감사해요 잘 따라 갈게요 형님 세분의 말에 따라 끝 물까지 열심히 수익 내도록 해볼게요. 진짜 코로나 오기 전부터 전 코로나 사태처럼 혼자 방에 박혀 살았어서 7년째 방에만 있는데 정말로 한 줄기 빛이 들어온거 같아서 마음이 급하긴 한데 차분하게 마음 먹고 잘 따라 가겠습니다. 잘 이끌어 주세요 부탁합니다!!!!!!!! 사람 구실하며 살 수 있게 도와주세요 ㅎㅎㅎ

    • 힘내세요 대박나시고 마지막에는 욕심버리고 잘 빠져나오시구요

  • 병신들세력같다

  • 뭐라고 하는 사람들은 머리끝에서 팔려다 물린사람들 일겁니다 저는 코탐님들 덕에 어깨에서 항상 매도 하여 수익 봤습니다 항상 감사 드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방송 잘 봤습니다😁👍👍👍👍

  • 어제추천해준 신규진입코인 다 떨어지는중

  • 개미털때 매수하는겁니다ㆍ 지금이 매수 찬스입니다ㆍ

  • 참 사람들 웃끼네.. 코인 잘알지 못하면 그냥 닥치고 시키는대로 하세요. 머리에 생각이 없나.? 수익이 나면 본인 탓이고 손해보면 탐정 사무실 사람들 책임인가.? 이 사람들이 시청하시는 사람들 돈 뺏어먹을려고 방송하는줄 아나.? 정신 차려요. 생각이 없으면 코인 하지마세요. 욕 할 필요도 없고 탐정 사무실분들도 신이 아니기 때문에 다 수익을 낼수는 없고 그래서 이분들도 잠 안자고 분석하고 연구하고 공부하는 노하우를 초보 코인분들에게 바른길을 알려주고 있는거 아닙니까... 이런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초보들도 공부하게되고 수익 창출을 할수 있는거여.. 하루 밥값은 나오잖아요. 본인 수준에 맞게 수익 내어주고 있으니 탐정 사무실분들 응원해주셔야지.. 왜 안좋은 소리로 의욕상실 하게 만드는지 참... 고맙고 감사하게 생각하시길. 잠안자고 귀중한 시간에 초보들을위해 방송하는거 고맙게 생각하세요.. 수익이 나도 본인탓이고 손익이 나도 본인탓이야.. 저분들은 바른길로 안내만 해줄뿐이야.

  • 코탐님 농부매매 하실때 순서대로 하니까 다른 사람들이 미리 사놔서 고점에 물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채팅으로 몇개만 담아주시던가 해주시면 더 수월할거같습니다..

  • 고생들하셧어요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방송 늘 잘보고 있습니다. 그시간에 일을 하고있어서 퇴근해서 보고있답니다. 오늘 방송 보고 코탐님들 진심이 더 와닿네요. 감사드리고 계속해서 좋은방송 부탁드립니다♡♡

  • 15709

  • 코인시장 완전 밑바닥 아니면 들어가지 않는것이 나을듯. . . . 상승장 시작도 안했다 ??? 이미 중간정도는 왔다고 봄. . .

  • 언젠가는 오르겠지 언젠가는 근데 그기물려서 다른곳에 투자할 시드가 부족한게 문제지

  • 형님 ㅜㅜ 보라 ㅠㅠ 심한데 손절 기준이 궁금합니다

  • 저는그냥 저점에사놓고 올라가던조정하던 걍놔둡니다비트코인이 1억이상찍을거라생각해서 알트도 비례하게올라갈거라생각해서 올라가서흔들전 떡락시키던 개미털기라생각하고 걍 들러붙어잇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본드로 그냥 붙여버림ㅋㅋㅋㅋ

  • 형 공지가 4월 5일3시 25분에 떳는데 어떻게 미리매수했어?

  • 몇몇 악플러들 때문에 방송 다 망치네 이런 방송이 어딨다고 징징대시는 사람들 때문에 괜한 착한 사람들만 손해보네 탐정 형님들 전 항상 믿고 가겠습니다 화이팅!

  • ㅜㅜ형님들 고생많이하셨네요,,, ㅠㅠ 조금이라도 더 먹을 걸 막은 나쁜놈들이 원망 스러울 뿐 ㅠㅠ

  • 코탐님 농부매매 하실때 순서대로 하니까 다른 사람들이 미리 사놔서 고점에 물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채팅으로 몇개만 담아주시던가 해주시면 더 수월할거같습니다..

  • 오늘 처음 들었습니다. 너무 감동 했어요..어떻게 하나하나 다 봐주시고 짚어주시는지 깜놀! 반복시청만 5번했네요 가입하는게 있는데 잘몰라서 힘드네요 내일 아들시켜서 꼭 가입할께요 !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복많이 받으세요~

  • 코미디 한 프로 잘보고 갑니다 크크크 숨을 못쉬겠다~

  • 코탐 건들지마^^ 다쳐.

  • ㅎㅎㅎ 개썸 쓰래통임 걍 개판임

  •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 개인을 털어먹는 유튜버를 털어먹는 세력

  • CCTV로 감시하는중 알았어요 제얘기인데

  • 코인들 다봐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 수고하십니다. 기존 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매수해도 괜찮나요? 혹시 수익금에 많은 변화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 무비49층에 물려있어서 고민이였는데 감사드립니다 더 기다려볼게여.

  • 에구 고생하셨습니다.

  • 고마운게 당연한 권리인줄 아는 사람이 많아요 고마워 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요 힘내세요

  • 오늘 방송도 감사합니다 100개가 넘는 코인들을 하나하나 다 봐주시려니 너무 힘들어하시는게 눈에 보여요 ㅠㅠ 푹 쉬시고 내일 방송에서 뵙겠습니다!!

  •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늘 감사합니다ㅎ

  • B.e.S.T f'u"l'l D.a.T.i.n.G h.o.T G.i.r.L's -L-o-V-e-S-e-X---❤️😘 ..👍 Clickhere : 18cams.xyz !💖🖤❤️今後は気をライブ配信の再編ありがとうです!この日のライブ配信は、かならりやばかったですね!1万人を超える人が見ていたもん(笑)やっぱり人参最高!まさかのカメラ切り忘れでやら1かしたのもドキドキでした,. 💖🖤在整個人類歷史上,強者,富人和具有狡猾特質的人捕食部落,氏族,城鎮,城市和鄉村中的弱者,無`'守和貧窮成員。然而,人類的生存意願迫使那些被拒絕,被剝奪或摧毀的基本需求的人們找到了一種生活方式,並繼續將其DNA融入不斷發展的人類社會。. 說到食物,不要以為那些被拒絕的人只吃垃圾。相反,他們學會了在被忽視的肉類和蔬菜中尋找營養。他們學會了清潔,切塊,調味和慢燉慢燉的野菜和肉類,在食品市場上被忽略的部分家用蔬菜和肉類,並且學會了使用芳香的木煙(如山核桃,山核桃和豆科灌木 來調味g食物煮的時候1 1617630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