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몰카] ENG] 엄마가 성형 수술하고 왔을 때 아빠의 반응은?ㅋㅋㅋㅋ역대급 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시일 2021. 04. 04.
#순자엄마 #몰래카메라 #몰카
좋아요 & 구독 버튼 쿡쿡😉
더 힘내서 농사 지을 수 있어유~
육중완 엄마 아니고 순자엄마
인스타 PD쫑구 - jwkim365
인스타 순자엄마 - sunjaeomma9
[ 문의 ]
ad@snlint.net
kimjong3109@gmail.com

댓글

  • 피글렛 성대모사에서 ㄹㅇ 육성으로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ne Benedict Damn! It took about 20 mins but it actually worked!

    • i dont know if anyone gives a shit but I just hacked my girl friends Instagram account by using Instapwn. Just google for it xD

    •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버지 성격진짜조으시다 인성갑인듯

  •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 강원도 사투리들으니 울 시아부지 생각나네.전화드려야겠당

  • 응원합니다

  • 아버님 저 반응 ~~~~~~~~40년여년 살아온 진심 나이60이넘어 뭔짓시여 ㅎㅎㅎㅎㅎㅎ

  • 저희 집 부모님도 다 강원도인데 여긴 어딘지 궁금해요 ㅋㅋㅋㅋㅋ 저희 아빠 엄마랑 말투가 너무 똑같아요 ㅋㅋㅋㅋ 너무 귀여우시다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버지 참 좋으신 분이네! 짱이다 ! 부부 정말 천생 연분!!

  • 아버지!진짜 짜증나네 ㅋ ㅋ ㅋ ㅋ ㅋ ㅋ

  • 하.. 층간소음으로 열받아서 멘탈 나가려는 타이밍에 엄마의 귀여우심과 아빠의 다정함에 반해서 멘탈 회복하고 갑니다♡

  • 아빠 몰카도 ㅋ 할만하니까 하는거임 진짜 불같은 성격이면 시도도 못한다 ㅎㅎㅎ

  • ㅋㅋㅋㅋㅋ그와중에 또 10만원은 긁고 돌라셔ㅋㅋ아부지 넘 따숩다♡♡♡

  • 너무웃긴다 ㅋㅋㅋ

  • 아버님 쏘스윗😆

  • 아버님 정말 진심으로 너무 귀여우세요.....

  • 아버지가 너무 잘생기셧어요

  • 우와 이천마넌 카드긁으라고주시는 아빠클라스 멋져요

  • 아니 어쩜 이렇게 맨날 속으셔ㅋㅋㅋㅋㅋㅋㄲㅋ아버님 넘 잼있오

  • 순자엄마 진짜연기 잘하네요ㅡㅎㅎㅎㅎ

  • 아버님 웃끼는데 아들 엄마 재미가 들리섰네여 ㅎ속아넘어 갈것인가요^^ㅎ ㅎ ㅎ ㅎㅎ ㅎ ㅎ ㅎ ㅎ

  • 순자엄마..착한남편 좀 ... 적당히 놀려드세요... 복도많은순자엄마.😆

  • 어머님은 좋으시겠다 남편이여서 아드님은 마음좋으시고 넓으신분이 아버지여서 좋으시겠어요👏👍👍👍👍👍🍀

  • 어머니 연기 내공이 장난 아니시네요~ㅋㅋ

  • 연말 연예대상 고두심급 연기 ㅋㅋ

  • 진짜 아버지 같은분이시랑 결혼하고싶다 ㅎㅎ

  • 아버지 완전 스윗 하신데요^^ 걱정하시는 모습 보기좋아요

  • 남편카드로 100만원어치 옷사기위한 순자엄마의 큰 그림... 아웅 아빠 진짜 울트라 짱 멋지심!!!

  • 아부지 너무 순하시다 ㅜㅜ

  • 아버님~걸음이 ㅜㅜ 안쓰러움용 두분다아프지마셔용♡♡♡♡♡♡♡♡

  • ㅎ.ㅎ 미치겠다 넘나 기여우셔 두분

  • 10만원도 전 너무 감지덕지할거같아요 ㅜㅠㅜㅜ

  • 강원도사투리너무웃겨요

  • 쨈 있는 부부 입니다~~아버님이 어머님을 무척 사랑하시는 모습이 보이네요

  • 5:01 ㅋ 깊은빡침이 느껴진다.ㅋ

  • 첨에 보시고 일어나시신 않으시넼ㅋㅋㅋㅋ 쇼파 착붙..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버님 너무 따뜻한 인품이세요^^

  • 배꼽잡았네요ㅎ

  • ㅋ ㅋ ㅡ붕대풀었을때 아버님 안도의 표정 ㅎ ㅎ 귀요미

  • 어머님 아버님 두분 만수무강하시길 바랍니다

  • 나두 쌍꺼풀 수술 하고 카트 달라고 해야지 ㅎㅎ

  • Hahaha! Waiting for you ENG sub but your mom and dad are still so funny without them 🤣🤣🤣🤣

  • 넘 웃겨요. 지나가다 우연히 봤는데 어머님이 연기 넘 잘하십니다ㅎㅎ

  • 언제나 귀여운 아빠 멋지시다아~

  • 아 ㅋㅋㅋㅋ 어머니 생활연기되시네

  • 인생은 60부터 텅춘😎

  • 지인짜 성질나네 지인짜 짜증나네 어휴 ㅋㅋ

  • 유혹했는데 안넘어와가지고ㅋㅋㅋ

  • 순자남편 멋있어

  • 멋져요 카드주시고

  • 너무재미있어요 영상올릴때기다려요ㅎ 꿀잼ㅎ

  • 7:32 아버님 허우적 졸귀탱,,,

  • 10만원만긁어~ ㅋㅋㅋ♥♥♥

  • 미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행복하세요~♡♡♡

  • 유혹에 안넘어오셔서 ㅋㅋㅋㅋㅋ 제가 웃다가 넘어가유 순자엄니🤣🤣🤣

  • 재밌다 진짜!!ㅋㅋ

  • 다쳤다니까 걱정 부터 해 주시는 아버님 멋쟁이♡ 부부가 엄청 귀엽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어머님 아버님 늘 항상 건강 하세요❤

  • 순자어머님 너무 사랑스러우셔요ㅎㅎㅎㅎ 아버님도 너무 스윗하시고.. 두분 진짜 천생연분이셔ㅜㅜㅜㅜ

  • 아빠 다정한 모습 ㅜㅜ~어쩜 저렇게 다정하게 하실까~^^

  • 그만좀 웃껴라우 ! 너무 즐겁 잖유 ...

  • 순자엄마 몰카중 최고 ~몇번봤는데 볼때마다 웃겨죽겠음 ㅋㅋㅋ

  • 어찌보면 원조인 제천의 최수종!! 아부지😍😍

  • ㅋㅋㅋ 🤣

  • 서윗♥

  • 짜증나게시리 ㅎㅎㅎ 깨ㅐㅐㅐ불고 있어 ㅎㅎㅎㅎ 윳겨죽는다요

  • 아부지 쏘 서윗♡

  • 와~진짜 아부지 너무 착하셔요.

  • 순자엄마!! 앞으로 연기자로 전향할 생각은 없으세요?? 적극 응원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츤데레 아버지도 정말 멋있어요~~

  • ㅎㅎㅎㅎㅎ

  • 뚝뚝하신거 같아도 아내를 생각하시는 정있는 분이네요.

  • 와~~볼때마다 스트레스가 그냥 풀리네요~~ 아 ~~어머님너무 귀여우시고~아버님 너무 멋지세요~~^^ 아버님 같은 남자 어디없나요??ㅎㅎ 항상 건강하세요^^

  • 안녕꼬꼬들 ㅋㅋ 크크 신난당 재밌다 고마워요 늘 기대합니다

  • ㅋㅋㅋㅋㅌ웃겨

  • 주분 아즈 시트콤 맨날찍으시네요. 너무 유쾌하셔. 웃다가 배가 아프네요

  • 강원도 인것같아요 아닌가요 영상잘보았어요 저두 남편에게 해보고싶네요

  • 진짜 아후....할때 표정ㅋㅋㅋㅋ

  • 몰카라고 말할때 큰일날거 같은 느낌은 뭐지?

  • 엄마분 연기가~~~!!!🤣🤣🤣🤣

  • ㅋㅋ~넘웃긴다

  • 아버님께서 무뚝뚝하셔도 자상하시네요 아버님 화 이팅 ㅎ ㅎ ㅎ ~~~

  • 몰카지만 아픈마누라가 여태 밥해주고 살림사는데 물이라도 떠줘야지 남자들은 자기도움 줄때는 모르고 마누라 시키면 짜증부터 1순서다.

  • 어머니 붕대 풀고 안도의 미소 짓는 아버지~~ 너무 다행이라는 그 웃음이 계속 기억에 남아요. ㅎㅎㅎㅎ 정말 대단한 인품 갖고 계시는 두 분 항상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

  • 어머님 연기 넘 잘하시네요! ㅋㅋㅋ 그리고 아버님 트레이드마크 짜증나네 하고 그알굴 표정이 정말 재미가있네요!

  • 조회수 달다

  • 아버님ㅜㅜ정말 따뜻해

  • 아버지ㅈ니짜착해

  • 눈수술도 ㅋㅋ 빵터짐 ㅋㅋ

  • 와 1200만원 쓴다고 했다가 100만원 쓴다니까 엄청 작아 보이는 효과 와 ~

  • 우리아버지 츤데레 느므조아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글렛 ㅜㅜ

  • ㅋㅋㅋㅋ

  • 너무나 행복해보여요 ㅎㅎ 건강하세요^^

  • ㅋㅋㅋ 제일 귀여운 커플이세요 건강하세요 늘 웃겨 줘서 감사합니다

  • 아부지 너무좋아요ㅜㅜㅜㅜㅜ

  • 어머니 연기가 연기대상깜이네여 ㅋㅋ~~

  • 좋은영상 가족영상 할머님영상 간절히 바랍니당ㅎㅎ 저듀 카드좀 주세용♡~~

  • 이집 며느님이 쵝오 얄밉ㅋㅋㅋㅋ 능청맞은 연기ㅎㅎㅎ

  • 아빠 너무 좋아효^^♡♡

    • 라방 한번해주십쇼^^! 님빼고ㅋㅋ!아푸지 순자엄이 새댁^^ ㅎㅎ 농담이궁 당연 능글남 부터 다 나오셔야죵^^♡♡ 꼭 바램

    • 순자엄니랑 며느님 환장하도록 보고싶음ㅠ 며느님 혹시 방송인? 넘예쁘고 연기도 완전 개얄밉고 ㅎㅎ 타고났나봐요^^ 넘이뻐요ㅎㅎ 앞으로 더 많은 영상느무느무 바래요, 솔까~~ 님한테 아까워요 며느님..너무예쁘예쁘~~ 참고로 난 여자인데 예뻐보여용ㅎㅎ나라를 구한늠자ㅎㅎ

  • 아잉 크래이징ㅠㅠ 울엄빠였음좋겠당ㅎㅎㅎ 미치긋넹^^ 울아브지 젭알 살살 다뤄주오ㅎㅎㅅ 보는구독자는 행복하오^^♡♡♡♡

  • 양악수술 붕대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