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를 단호박에 넣어 보세요 놀랍습니다

게시일 2021. 02. 20.
단호박 바나나 ????
좋아요와 구독은 무료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광고 협찬문의 - hwachonara@gmail.com

댓글

  •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치즈랑 섞은 검은 빛깔 소스같은건 뭔가요?

  • 간단하고 소박한 영상~친근하네요~ 해봐야겠어요~

  • 우와 아이디어가 참 짱이세요 이모님~

  • 완전 맛나요 고구마향 호박향 바나나 치즈맛 완전 추전입니다^^

  • 치즈에 섞인 밤색은 무엇인가요??

  • 주부 나라님이 갑짜기 벙어리 나라님으로바낀내요. 뭐니해도 경상도 사투리 양념이 좀 들어가야 더 맛날것 같아요.정말 맛있겠어요. 감사 합니다. 당장 단호박 사로 고고.~~

  • 옴마야 비쥬얼이 직이네예 호떡같다이 귀여버라 색깔도 노랑노랑해갖고 막 묵고싶당 앙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미쳤어 단호박 껍데기를 버리고 하나도 안 딱딱 해요.뭘알고나 해야. 비타민은 껍질째 먹는 것이 최고. 부드러운 껍질 되니 해보고나 방송해요

    • 방송이어서 색깔이 예뻐라고 깍았네요 죄송해요 환하고 예뻐야지 또 좋아들하셔서요

  • 이스트 안넣어도 되나요?^^

  • 반죽은 어떻게하신건지요 따라하고싶어서쇼^^~~

  • ㅋㅋㅋ~ '잘 오마가지고 하세요'~^^

  • 주부나라님 만드신거 레스피좀 알려주세요. 전나이가 많아서 그런가 자꾸 잊어버려 만들기가 쉽지 않네요

  • 구수한 경사도사투리 듣고싶어요 ㅎㅎㅎ

  • 유트브계속보다가 이영상을보는데 칼질하시는 시그니처손모양을보고 주부나라님인줄 아랐지요 ㅋ 자막을봐도 목소리가들리는듯합니다

  • 와우~~ 쉽고 재미 있어 보여요~~ 선물로도 좋을듯 근디~~ 그릇으로 누르는건~~ㅎㅎ

  • 구독하고 갑니당 넘 간단하고 쉽게 알려주시네요~^^

    • 좋게 봐주시니 너무 감사해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손이 너무 예쁘세요~~

    • 어머,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 3개는 이미 뺐깃다. ^^ 주부나라님 음성지원되는 자막이었어요~ 자막도 좋지만 주부나라님의 친근한 음성도 듣고 싶어요~~

  • 말이 필요없네요 짱입니다~!

  • 맛있겠네요. 잘 보고가요.

  • 대박!!

  • 잘 오마가지고 ㅎㅎ 갱상도 사람인 저는 퍼뜩 알아들었네요 ㅋ

  • 밀가루 대신 전분가루를 넣으면 바삭거리지 않을까요?

  • 단호박 먹고 싶은거 어찌 알고 이리로 안내 했을꼬 ㅋ똑띠 유튭 잘 오마가지고 질질 안 새네요 ㅋㅋㅋㅋ

  • 와!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 조카들도 잘 먹을 것 같아요. 조카들에게 만들어 주고 싶네요.😄😄😄 고맙습니다~^^♥

  • 진짜 맛있겠네요 언제한번 해먹어야지~

  • 발국자 재밌어요

  • 색깔도 예쁘고 완전 영양 호떡 맛나게 보여 눈으로만~

  • 넘 맛나겟어요 감사합니다 꼭 만들어 먹어야쥐

  • 말없이 하니 잼없다😭 문디 말쫌하소..

  • 유익한영상 잘보고 구독 ㄲ 감니다

  • 찹쌀가루 넣어도 될까요?

  • 뭐에다 치즈를 섞은건가요?

  • 주부나라님 호떡?

  • 밀가루가 너무 많이 들어가네요 반죽이 질어서 밀가루엄청 들어가네~^^

    • @천손 맛이별로지요~

    • 마져요 믿가루가 넘많이 들어가요

  • 치즈와 섞은건 머?

  • 칼질이 무셔 ㄷㄷㄷ

  • 속에 넣는 대료가 치즈하고 검게 보이는게 무엇인지요? 만들어 보고 싶어요 👍

  • 바나나를 단호박에~~?? 안녕하세요^^ 넘 맛있겠어요 좀더 오래눌러 얇게(침 꿀꺽) 요리에빠져 🎁 🧧 💝 전체 설정까지 풀게되었네요 저는 다육이식물 채널이지만 함께 오래가고싶은 욕심에 기대해 봅니다

    • 다육이 채널하시는군요! 응원합니다!

  • 치즈랑 같이 섞은게 뭐에요?

    • 감사해요...양념이 들어간거는 없는거네요

    • 바나나 으깬겁니다

  • 말이 없어가 주부나라 아니고 딴나라인줄.....ㅠㅠ 제발 말 쫌 해주이소~~~♥♥♥

    • 다음부터는 꼭 말하도록 할게요! 감사해요 ~

    • 이스트 넣어 발효 하지 않아도 반죽피가 딱딱하지 않나요???

  • 왠지 주부나라님 영상인듯 아닌듯,,,,목소리가 없으니 적응이 안되네요

  • 굽지 않고 찜기에 찌면 어떨까요? 구우면 칼로리가 많지 않을까요??

  • 배경음악이 정신없네용

  • 오^^같은대구라 더반갑네요 유친맺고 정보많이 얻어갈께요^^ 소통하는영광주세요^^♡

  • 영상잘보고 갑니다ㆍ아~이런방법도 있었구나 ㆍ시간나면따라해봐야겠네요ㆍ감사합니다ㆍ^^

  • 밥솥에 모조리 때려넣고 취사꾹..

  • 치즈하고 섞은게 뭐죠? 영상에 정확히 안나오네요

  • 말씀을 왜 안하시는지... 재밌게 얘기잘하셔서 좋았는데...

  • 와~이렇게도 하네요 대박~!!!👍👍 맛있것다. 한입만 먹을수 있음 좋겠네요~^^;;; 해 먹을려니 귀찮고요 암턴 잘 보고 갑니다~굿👍

  • 만들어 봐야겠어요~♥

  • 와아 색깔 😍 치즈 쭈욱 😍맛있겠다 침 주르륵 😂👍👍

  • 너무너무 맛있겠어요

  • 한번해 봐야 겠어요. 전 🎃 요리는 젬뱅이었는데 감사합니다~

    • 엄청 간단하니 한번 해보세요 ~

  •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누가 만들어 줬으면 좋겠네요~ 갱년기

  • 맛있겠어요~

    • 너무 맛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치즈와 버무린 까만건 뭔지요?^^

    • ㅎ 바나나으깬건데 으깨서 두었더니 까매졌어요

  • 한개만 주세요 아 맛나것다 살 찌는소리 ㅋㅋ

  • 정말 맛있겠다 😍 잘 배우고 가요 축복합니다

    • 너무 맛나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너무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아니? 음식에 무슨 짓을 (?) 하시는겁니까? 😱 이건 아닌데요! ㅋ~~~ 너~~~어엄 맛있을것 같습니다. 꼭 한번 해 볼께요 💯👏👏👏👏👏

    • 화분님. 말씀을 재미있게 하시네요 :) 감사합니다 ~

  • 목소리 억양 넘 듣기 좋은데... 앙꼬없는 호떡먹은듯요.ㅎㅎ

    • 정감이 가서 넘 듣기 좋아요. 덕분에 많이 웃어요.^^ 제게 웃음을 주시는 행복전도사님 이세요.ㅎㅎ

    • 그렇네요ㅠㅠ 다음에는 목소리를 넣도록 할게요!

  • 혹시 에어프라이에 해도 되나요? 요린이라서요;;;;

  • 맛잇는거 옆에 맛잇는거'' 안맛잇음 말이안되는 조합 ㅎㅎㅎ~* 따라쟁이 해야징~

  • 첫방문 인사드림니다 노릇노릇 구워진 ᆢᆢ 완전 건강식 맛날 거 같아요 침이 돕니다 맛난 요리로 인연맺으며 선물 놓고 아름다운 손맛 기다릴게요🙏🙏🌺🌺🌺

    • 좋은 글귀네요. 감사해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맛 있겠네요 쉬운 듯 보이지만 잔손 많이 가군요 오븐에 넣으면 어떨까요 순자연산으로 영양가도 맛도 있겠습니다

    • 오븐도 괜찮을 거 같아요. 감사해요 ~

  • 껍질 영양가 있는데 좋은것은 다벗겨내네요.

  • 잘 오마가지고ㅋㅋ 넘 귀여운 말이에요♡ 주부나라님 오늘도 힘내세요♡

  • 맛있겠는데 달달한 목소리가 더 그리워요 백만불짜리 말씀 첨가물 필요해요 ㅎㅎ

    • 다음에는 꼭 목소리 들려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좋은 밤 되세요 ~

  • 오~새롭습니다~향이 강한 두 식재료가 만나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해요^^🤩창의적이십니다~

    • 칭찬해주셔서 감사하네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 꼭해먹어봐야겠네요 ㄱㅅ

  • 맛은 직이게 보이는데 동상~ 감기들었시유~?? 우째 ~조용하니 워쪄~~

    • 오늘은 조용히 영상만 찍어봤어요. 다음부터는 또 말할게요. 감사합니다😊

  • 바나나 하나.... 상했어요... 그건 도려내고 사용하세요

  • 정말 좋은 간식거리입니다~~ 굿~~

  • 에고 생일이 언제인교ㅡ그날 호떡누르는거 🎁

  • 응용력직인다~^^

  • 바나나, 단호박,고구마까지 대박이네요! 엄청 달콤하고 맛있어보입니다!진짜달콤하고 치즈! 꿀맛이겠어요!

  • 야식 생각나게 하네요~~~^^

    • 건강을 위해서 오늘은 그냥 잠 들까요? 😊

  • 우와~~👍👍👍💕 요즘 왠만한 요리사 들 보다 잘 하시네요,

  • 으~맛잇겟다 자알~배우고 갑니다. 주부나라님~

  • 고마~말쫌하이소!? 누가또 모라캅디까?주부나라가 왜?주부나란데~~으이? 말이없으이 맛이 없다카~이 칫*ㅇ*

    • 흥칫뿡!~

    • ㅎ~감사감사~바쁜일 있으신거~아니세요? 걍 해본 말인데... 건강조심하세요~^^♥

    • 죄송해요 ~ 다음부터는 꼭 말할게요 ~ 편안한 밤 되세요 ~

  • 맛나게네요 해봐게네요

    • 정임님.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

  • 주부나라님 아디굿입니다요^^👍👍👍

  • ㅋㅋ.. 너무 맛나겠어요~ 한번해봐야지~~^^

  • 음악소리는 왜 넣으셨나요 내용은 좋은데 음악소리가 영 거슬립니다

    • @주부나라 고맙습니다

    • 다음부터는 참고해서 할게요!

  • 세상에나 놀라운 요리네요ㆍ 밥공기로 찍어 눌러도 제대로 모양 갖춘 호떡!!! 피자 치즈 까지 넣는 쎈스!!! 선생님 고맙습니다ㆍ만들어야 겠어요ㆍ

    • 경애님.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맛있겠어요 건강식호떡이네요

  • 와우~ 맛있겠는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함 해봐야겠어요~당장~ㅋ

    •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에요 ~ 맛있게 드세요 ~

  • 햐 ! ~ ? ! ! ! 딱 한개만 먹어도 천국 갈거 같읍니다. 모양은 호떡 인데 그맛은 기 막힐듯 !

  • ㅋㅋ 호떡 누르미는 대접이 제격이라~~~ 한 맛더 나겠네요

  • 와우 ~ 맛 있겠어요. 건강 호떡이네요.

  • 굿 아이디어. 요리는 창조라더니 건강호떡 해먹고 싶어요

  • 설탕은 패스지요?

  • 칼륨폭탄 간식이네요~~ㅎㅎ🤤🤤🤤👍👍

  • 고구마 호박 밀가루 -- 이건 겉 바나나 치즈는 앙꼬 이렇다는 말인가요? 냉동실에 바나나도 있고 베란다에 단호박도 5개 있는데 고구마가 없네요... ㅋ 기발하네요 그릇을 누름개 대신으로 쓰는거 나랑 비슷한데 울남편은 나를 보고 가끔 외양간에서 태어난 사람 같다고 함 .. 겨울에 솜버선 신고 젓가락 짝 안맞춰 들고 먹는다고 ㅋ

    • 신랑표현 으뜸일세.으뜸 잼나는 신랑이랑 행복하세요

    • 고구마 안넣어도 돼요 호박으로만도 됩니다

  • 오홍 완전 맛있겠어요 설탕이 안들어가서 더 좋아요👍👍

  • 오늘은 벙어리 방송이네요 끝까지 벙어리 ㅎ 다소 수다스러움이 매력이신데 썰렁 합니데이 잘보고 배워 갑니다

    • 다음부터는 말을 또 하려고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설명이없네요

    • 아코. 다음부터는 설명을 넣도록 할게요!

  • 단호박.고구마 찜기에 쪄서. 밀가루넣고 반죽 매끄럽게 치대서 숙성을 좀 시키세요 바나나 치즈 속에 앙꼬로 넣으세요 바나나를 으깨서 두었더니 색깔이 검어졌어요

    • Hi

    • 잘보고갑니다. 이스트 않넣도 되나요?

    • 앗 꿀에다 치즈넣은줄‥ 그래도 고맙게 잘봤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