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새로운 기능 세차모드!

게시일 2021. 04. 08.
안녕하십니까 KCC오토 Product Expert Team 입니다.
자동세차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차모드 안내 입니다.
세차모드 적용차종
A CLA GLA GLB GLE GLS (MBUX 적용차종)

KCC오토
강서목동 전시장 02-6355-0000
강북 전시장 02-6678-7500
영등포 전시장 02-6123-1400
부천 전시장 032-713-4500
마포 전시장 02-6010-9000
한남 전시장 02-6328-7700
금천 전시장 02-6139-0000
김포 전시장 031-991-5000
제주 전시장 064-800-9800

댓글

  • 와 세차모드도 있었네 난 왜몰랐긴 왜몰라 벤츠가 없으니까 모르지

  • 기스는 덤입니다

  • 자동세차라....별일 아니겠지만 간혹 기스 심하게 나는 수가있습니다.단순 스월이나 가벼운 스크래치말고요 ㅠㅠ 확률이 낮긴하지만 그런경우를 본적이 있어서 자동세차장도 잘 골라 가셔야됩니다. 그리고 광택일 하는데요. 부자들중에 한 차를 오래타시는분들도있습니다. 케바케에요. 어떤분은 차를 소모품으로 생각해서 대충타고 광택수리받고 되파는 분들도있고 다음날 새차 뽑았다고 유리막하고 가십니다.

  • 지혼자 닦이는줄 알앗네

  • 벤츠가 자동세차라니ㅠ

  • 벤츠없는사람많구나

  • 벤츠를 자동세차? ㅎㄷㄷ하네요

  • 별짓거리를 다하네 문닫으면될걸

  • 아아 좋은 정보네요 물론 벤츠는 없습니다

  • 이거 Bmw도 진작부터 있었는데...

  • 기능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고장나면 골치가 아플수도 ㅋㅋ 문안닫기는순간 침수차가 되는거지 수동이 최고여~~

  • 총각때 첫차 말리부 세차시간만 2~3시간 뻘짓했었는데.. 결혼하고 딸아이 둘 땜시 Gv80 기변후 자동세차 돌리고 있네요. 내년1월이 딱 1년이니 그때 광택한번 먹이려구요.

  • 그냥 빽미러만 접으면 되는거 아님?ㅋㅋ 귀찮아

  • 와 쓸떼없어

  • 커플공방 앱 다운받아봤냐 ㅅㅂ ㅋㅋㅋ 커플공방이 아니고 커플공떡임 거기서 ㅈ나먹었당 ㅎ @@@@5

  • 현댜차에서 먼저 나왔다면? 댓글 반응 어땠을까요?ㅋㅋㅋ

  • 좋으네요~^^

  • 기능 찾아 누르는 시간에 직접 조작하는게....

  • 준비물 벤츠

  • 그리하나, 저리하나ㅋㅋ

  • 저거 메뉴 찾아 들어갈바엔 선루프 창문 잘 닫혔는지 확인하고 백미러 접고 와이퍼 오토 끄는게 5초면 떡을칠듯...

  • 에이 작동이 너무 복잡하네~ 내가 이래서 벤츠 안사~

  • 어디세차장이죠? 수압좋네요

  • 어차피 못쓰는거.. 구경이라도 하자

  • 쓸모없는기능이네 그래도 가지고싶다 주륵

  • 헐 머야 벤츠는 역시 벤츠구나 다른 브렌드들도 보고 배워야한다

  • 이게 굳이 왜필요한지는 모르겠다 ㅎㅎ

  • 저래도 결국 세차장 아재가 차 때리면서 "기어 엔단에 두시구요~(이미 N단) 사이드미러 접으세요~(이미 접음) 브레이크 밟지 마시구요~" 할거임

  • 벤츠를 자동세차에 맡겨버리는 그대는…진정…

  • 중립놓고 미러 접는게 귀찮아서 세차모드 들어가서 세차장버튼을 누른다고?

    • 미러잡고창문닫고 선루프닫고 레인센서 끄는거 다 해주니까 나름 편리..?

  • 쓰잘때기 없는 기능

  • 이게 새로운 기능이냐?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 전 개인적으로 자동세차하는 차주들 그냥 채찍으로 차를 패라고하죠 하물면 벤츠를 자동세차 ?

  • 의미 없는 기능이네 . 세차모드 누른것보다 혼자 세차모드한게 더 빠르겠네요

  • 저기능 이제 나왔네 ㄷㄷ 내차는 원래 있는기능인데 내가 그기능을 담당하고 있지! 훗!

  • 자동세차장 들어가면 안되는거 아닙니까 ㅎㅎ

  • 미국은 메르세데스도 흔하게 자동세차 합니다. 심지어 AMG도 그렇구요... 사람들 마인드가 스크래치나 그런쪽에는 둔감한 편인 거 같아요. 저도 한국 살때는 엄청 유난떨며 기스하나 나면 바로바로 지우고 부분도장도 했었는데 여기와서는 그러지 않고 있어요..

  • 자동세차하는순간 기스

  • 어이구 벤ㅉ는 자동새차 하라고 오더 내리 시는건 가요? 아니면 센서 관련 이야기 인가요?

  • 개쓸데읍는거네. 내려 영상 ㅋㅋㅋㅋㅋ

  • 별 쓰잘데기 없는 기능을 쳐 넣고 난리고ㅋㅋ 통풍시트나 넣지ㅋㅋ 엔진은 없어도 통풍시트는 넣어줘야지 차값이 얼만데

  • 으쩌라구요?

  • 벤츠를 자동세차....?

  • 원터치 버튼이면 활용도있을듯한데, 기능을 찾아들어가면 불편. 오토와이퍼 은근 까먹고 안끄는데 ..

  • 자동세차에 누가 벤츠를 넣노? 걍 셀프세차가서 시동만끄면끝이다

  • 저차를 자동세차 돌리는게 소름인데

  • 과연 필요한 기능인가? 자동 세차 하면서 유리창 닫고 사이드 접고 기본 아닌가? 이런거까지 자동으로 만들었어야 하나?

  • 벤츠를 자동돌린다고..?

  • 음.. 저 좋은차를 자동세차기에 넣기는 좀..

  • GLB 35 AMG 멋있다~~!!

  • 걍 니가 닫아라 어렵냐

  • 우리엄마차도 벤츠인데 저런기능 없던데 몇년식임?

  • 벤츠 내부 처음봄 ㄷ ㄷ

  • 그냥 닫고 말지. 선뤂 닫고 벡미러 접는거 버튼 누르는게 뭐가 힘들다고 저거 넣고 돈 더 올렸겠지 ㅋㅋㅋ

  • 자동세차 기스가 나는 소리 들린다...셀프세차도 기스소리 들리기한데 잔잔한기스나서 괜찮은데 자동은 심하게 나요...잔기스가

  • 역시 부자들은 자동세차 돌리는구나

  • 죽이고 싶은 구형벤치치 아이고난1 아이고난2

  • 개뿔 별 쓸데없는 기능을 넣어놨군....👎👎👎

  • 아 ㅂㄹ맘에 안드네 살수있는데 세차기능때매 안사야지 ㄹㅇㅋㅋ

  • I don’t have a Benz what am I doing here

  • 벤츠 자동세차 멈춰!

  • 벤츠 손세차 안 맡기고 자동세차 하는 사람들은 카푸어 아님?

  • 저게필요한가..걍사이드미러접고 기어중립끝아님?ㅋㅋㅋ

  • 자동세차도 아니구만

  • 벤츠도 세차장 돌려요?

  • 클릭하기 귀찮네

  • 세차장마다 요구사항이 다 다르다는게 함정 ㅋ. 어떤곳은 중립 어떤 곳은 피모드

  • 세차모드보다 벤츠가 자동세차기에 들어가는게 더 신기하네요:

  • 자동세차라니ㅋㅋㅋㅋㅋ실기스 오졌겠다

    • 예전 다니던 회사 사장님 s600 타셨는데 매번 자동세차기로 돌렸습니다. 전무님 한테 물어보니 우리가 생각하는것과는 다르게 차를 아끼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고요 또 자주 바꾸기도함

  • 개 젖같은 쓰잘데기없는, 썬루프 한번닫고 창문닫고 백밀러접는게 세차모드 찾아 누르는것보다 빠르겠다

  • 내가 벤츠몰면 자동은 패스

  • 요즘 송진가루 땜에 아침에 차타러 갈때마다 차 노래서 정신 나갈꺼 같음

    • @사람 저는 그저 삼성 전자 디지털 프라자 직원이라ㅠ 그랜저 탑니다 ㅎㅎ

    • 삼성 전자 직원은 출근할때 무슨 차 타요?

  • 신형a클인가...이쁘긴하네

  • msi 3쿨러짜리 본체가 박혀있는 것 같다

  • 벤츠를 자동 세차 한다고?? 벤츠쯤은 써드나 포스로 타고 다니는 재력가만 가능 한거 아니냐....ㅋㅋㅋ

    • 그 정도면 걍 운전기사가 있어서 그 사람들이 손세차하지 않을까

  • 별기능 아닌거같은데..

  • glc신형인데 이기능이 없나요?

  • 자동세차가면 아저씨가 알아서 사이드 접어주시는데 궂이...

  • 그래서 사지못하는데 왜보는거지

  • 아니 자동세차를 왜해....노터치면 모를까

  • 벤츠를 자동세차하네

  • 벤츠가 신형 소나타랑 동급 시대

  • 요즘 차들 이렇게나오는거보니까 전쟁나서 EMP터지면 원시시대싸움이나 마찬가지라는게 괜히꾸며낸말은 아닌것같다

  • 벤츠가없어서 기능을 배워도 쓰질못하네요.....

  • 벤츠를 기계세차 하네.

  • 이거 볼 이유가 없네.. 벤츠는 무슨 ㅋ 내 현실은 모닝인데ㅠ

  • 벤츠를 손세차 안하고 자동세차 하는 놈들을 위한 미친 놈 모드

    • @인기간지남JA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동세차장에서 저런차들을 볼수나 있음?ㅋㅋㅋㅋㅋ

    • @지울이 불쌍하니까 놀아준거죠 뭐ㅋㅋ... 아픈사람들 이해해주죠 ㅎㅎ

    • @랄론드 그걸 얘기하겠어? 가상의 세상인데 ㅋㅋㅋㅋㅋㅋ

    • @신일규 진짜 이런 비웅신은 살다살다 첨보네 ㅋㅋ 모닝을 타든 벤츠를 타든 자동세차 손세차는 자기 마음이지 왜 ㅈㄹ함 ㅋㅋ

    • @인기간지남JAK bar 이름이 뭐임 나 내일 청담가는데 들리게

  • 차도없이 뚜벅인대 이걸 왜보고있지 ㅠㅠㅠ 뚜벅초 인생 어디가냐.... 카드값이나 내야지 개같은인생 ㄹㅇㅋㅋ

  • 벤츠 : 님들은 돈만 내셈. 다 해드림

  • 난 또 뭐라고.... 큰거 낚으셨네

  • 쓰잘데도 없는 기능이네

  • 케인인님 이영상을 좋아합니다.

  • 벤츠를 자동세차돌린다고??

  • 벤츠를 자동세차 돌리는게 레전드네...

  • 오 대박 난 있는줄도 몰랐네 지금 주차장 가서 써봐야징 ㅎㅎ 아 물론 내차는 모닝이고...

  • 저런기능으로 몇백만원이추가된거라면 그래요 그래도못삽니다

  • 아무짝에 쓸데없는 기능;; 그저 벤츠라서 말안하는 사람이 1억명

  • 차종이?

  • 벤츠를 자동세차하는 상남자

  • 벤츠도 자동세차 들어가나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