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노 마스, 앤더슨 .팩, 실크 소닉 (Bruno Mars, Anderson .Paak, Silk Sonic) - Leave the Door Open 가사 번역 뮤직비디오

게시일 2021. 03. 08.
브루노 마스, 앤더슨 .팩, 실크 소닉 (Bruno Mars, Anderson .Paak, Silk Sonic) - Leave the Door Open 가사 번역 뮤직비디오
*음원듣기 WMK.lnk.to/SilkSonic

댓글

  • 로다주가 피아노 치고 박씨 할아부지가 드럼치네

  • Best song in 2021

  • 빠져듬♡ 그느낌으로 마음에 평화

  • give me a korean girl plz

  • 앤더슨 바아악 밀양 박씨를 빛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__ __)

  • 미국 70년대 소울 유행하던 스타일로 너무 잘 만들었네요. 플로리다나 로스의 날씨 느낌... 밴드 너무 좋네요

  • 아니ㅋㅋ드럼치시는 분 표정 너무 능글맞아서 웃음이 나와ㅋㅋㅋ

  • 진짜 너무 행복해서 눈물이 날 정도로 아름다운 곡이다... 좋은 음악이 주는 감정이란 감히 언어로도 표현이 안되는 것 같다...

  • 와....찬양하라~

  • 포브스 선정 " 거함 주라 섹스 함하자" 를 가장 로맨틱하게 부르는 가수

  • 진짜 존나개빡치게 좋네;;;;;

  • 음 별론데 왜 빌보드 1위일까

    • @ᄀ. 난 위켄드 노래가 더 좋던데 오히려 위켄드가 더 레전드 아님? ㅋㅋㅋ 1년넘게 빌보드 탑인데

    • 밑에 있는 노래들을 보셈ㅋㅋ

  • 으아 진짜 좋아

  • 바지가 어딨더라

  • 난 왜 이노래가 떠오르지 -- 형돈이와 대준이의 니가 듣고 싶은 말이..왜지 --

  • 은우오빠가 좋다고 하길래 노래 진짜 좋다...♡♡♡♡

  • 1234567890`~\|{}€£¥₩°•○●□■♤♡◇♧☆▪︎¤《》¡¿,.

  • ~~~~~~~~~~~~~~~~~●●●●●●○○■■■■■■●●●●●●●●■■■■■■■♧♡◇♤☆▪︎¤♤♡♤■♤♤♤♡◇₩¥¥£€€}{|~~~~

  • Am I them only english

  • 멤버들 얼굴은 안보고 음악만 들어야 해 ㅎㅎ

  • 브르노 막스가 나이 먹을수록 영화배우 박희순 씨 닮아가는거 같네~😳 이 노랜 정말 오랫만에 브르노 로맨스 타입 지대로네~~취한다취해😵

  • 심취한다는게 이런거다..싶음..상상하게되고..

  • 깊은 보이스

  • 나얼듣다 알앤비소울장르 듣고싶어서 왔습니다.

  • 위켄드 앤더슨 팍 브루노 마스 이 셋이 감성이 진짜 쥑이는 듯

  • 노래도 역대급인데 앤더쓴팍과 브루노 표정이 아주 간드러져서 뮤비로 봄 중독이 쪔

  • 음원 듣기 전에 뮤비 먼저 봤는데 갑자기 눈물이 났다 육체적 정신적으로 말라붙은 나를 스프레이로 적셔주는 느낌이 들었다 세상에 태어나서 저런 아티스트와 동시대를 살면서 이런 노래도 듣고 느낄 수 있어서 참 좋다

  • 진짜 인상 찌푸리면서 너무 좋게 들을 수 있는 노래

  • 다른건 늦었고 코로나 종식되면 탬버린 배우러 가야겠다

  • 유튜브 광고에 우연히 나왔는데 노래 좋다고 듣고 있었는데 팩 아저씨 목소리 미쳤네...

  • 크 좋다 좋아

  • 와 너무 좋아서 눈물나는 이기분은 뭐지?

  • 와 말도 안되는 사운드... 미쳤다...

  • 이게 노래다

  • 노래에 미친넘들이 노래내준것같아서 쥰나 좋다고,,,,훅인 소울이 최고얏,,,,가슴이 웅장해진다

  • 확실히 뉴트로가 대세긴 대세인가봄 물론 이 분들이 매우매우 느낌을 잘 살리긴 했지만....!진짜 느므 좋은 거 아니요ㅠㅠㅠㅠ

  • 이런 분위기 너무 그리웠는데

  • 노래도 너무 좋고 여기 댓글도 다들 행복해보여서 더 좋다

  • 아 간지 작살

  • 하루에 몇번듣냐이거 미쳣나봐

  • 하.. 노래 끝날때까지 숨을 못쉼 .. 역시 브루노 내 첫사랑 광대가 내려가질않네

  • 완전 알앤비에 아트락 훔뻑 적신 느낌 너무좋음

  • 좋은 음악은 내 삶에 위로였다는 걸 다시 느끼게 해준 노래.. 오랜만에 ㅎㅎ

  • 소름쫙돋네

  • 널 부르는 밤 생각나네 눈물남 ㅜㅜ 이런 노래 더 추천해주실 분 ..

  • 여러분 나얼 you&me 랑 spring song도 들어보세여...

  • 형들 1위 축하해😘

  • 4분만에 달달해지는 일상의 마법

  • 아흥ㅋㅋㅋㅋ두분 조합 왜케 좋음ㅋㅋㅋ그루브가 느글거릴만한데 그런 느낌없이 걍 좋음ㅋㅋ

  • 🎉빌보드 1위🎉

  • 1:25 악뮤 찬혁이 보이네 ㅋㅋㅋㅋㅋㅋㅋ

  • 달달허다달달해...

  • 쓰레기 보다 못한 wap같은 노래 보다 이런 노래가 더 떠야 하는데

  • 훅 미쳤네...ㅜㅜ

  • 0:56 귀가 녹는다...하응... 근데 1:25 최상궁???

  • 1:25 박덕슨이 잘생겼데이♥️

  • 종나좋다

  • 김재환 롤모델. 원래 좋아하던 가수였는데 김재환 덕분에 더 좋아졌어요. 노래 정말 너무 잘함. 리듬감이 미쳤어요.

  • 옆에 있는 힙한 언니들도 행복해보임 ㅇ0ㅇ

  • 브루노 수염기르니까 왜 린가드느낌나냐

  • 음악이라는 마약에 가버렸다....

  • 아 행복해..

  • 이런게 미국노래지~~~미국만세!

  • 아 미친 이번에 낸 노래가 이런거엿구나 ㅠㅠㅠㅠㅠㅠ 브루노마스 이 감성 너무너무너무그리웟어 ㅠㅠ

  • 아...넘 조아...이조합 훌륭해!!

  • 이게 구르브다

  • 1:25, 3:40 이 두 부분 계속 꿈에 나와 어떡해. 형들 날 가져

  • 귀 녹았어ㅠㅠ책임져라 실크소닉ㅠ 증말 천국에서나 들을법한 노래를 현실세계에서 듣다니ㅜㅠ

  • 끈적이는게 거의 환절기 비염 콧물 수준인데... 빠져나올 수가 없다.

  • 저 많은 매력적인 여성이 못들어오는건, 분명 문을 잠궈 놓은게 틀림없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노래때문에 잠 못자고 밤새듣고 출근했다 하

  • 존내좋다진짜씨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듯

  • 노래 진짜 개꿀 진짜 좋네요ㅠㅠ 녹네요

  • 확실히 신곡이라고 시작전부터 새삥 새삥거리네

  • 진짜 존나 행복해들 보인다..

  • 팩이 아니고 팍 아닌가요?ㅠ

  • 브아솔에게 우리가 바란것

  • 여기가 음악 맛집...너무 좋아 와..여기에 누워야겠다

  • 콧수염 왴 귀여워보이지ㅋ

  • 노래 개좋음 하루종일 이거만 듣고잇음ㅋㅋㅋ

  • 조용히 해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 하 흑음 팬으로써 이런 올드스쿨 R&B느낌 좋다 사르르 녹는 느낌

  • 맨날 듣는다;; 내한와서 라이브 듣고 싶네

  • 역시 나얼이 틀리지 않았던거야

    • 저도 나얼 봄 안녕 봄 듣다 알앤비 소울 넘 좋아서 왔습니다.

    • @실크소닉 나얼이 좋아하고 추구하는 음악이 80년대 90년대 R&B인데 2021년에 이런 노래가 나와주니 얼마나 좋겠어요 ㅎ 혹시 시간이 되시면 나얼 노래중에 널부르는밤 한번 들어보세요.

    • 이번 싱글에 나얼이 많이 언급되고 나얼이 진짜 좋아하겠다는 댓글도 많이 달리던데 그 이유 알수 없을까요?

    • ㅇㅈ이거지..

  • 킬포 0:21 약속있다고? (고개 흔들며) 조용히 해 0:56 귀르가즘 1:21 표정(사실 이거 보러 들어옴ㅋㅋ) 2:00 또 귀르가즘 3:40 여기서 너를 기다리고 있을께

  • 2:59 어머니~어머니~

  • REAL MUSIC

  • 0:56 귀 살살 녹는다

  • 두둠칫송

  • 오지네염

  • 이게 소울이다..

  • 이게 팝이구나.

  • 노래 진짜 개조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개미쳤네

  • 고막에 꿀이 껴서 양봉장 차림

  • 이건 찐이다 하루에 3번이상 들어줘야한다 천국에서 듣는 노래같아

  • 노래 좀 하네...

  • 처음에 앤더슨팩 혼혈인줄 모르고 보다가 1:25에 우리 시골 할아버지 얼굴 보여서 존나 놀람.... 밀양박씨인게 제일 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도 혼혈인거 알기 전에 뭔가 얼굴에 느낌이 있다라고 느꼈네요;;

    • ㅋㅋㅋㅋㅋㅋ

    •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ㄹㅇ 100% 흑인계가 아니고 한국인얼굴이 살짝 있는듯

    • 성함 박창식일 것 같은 느낌 ㅋㅋㅋ

  • 계속 들어도 좋댜...

  • 왠지 다음노래로 브아솔 음악을 들어야 할 거 같은 바이브~셔먼^^ 브루노 덕분에 잠시나마 행복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