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E92 M3 카푸어 끝판왕! 튜닝비만 3500? ㅋㅋㅋ

게시일 2021. 05. 01.
카진성의 장기렌트 리스
즉시출고 국산차/수입차 재고리스트
band.us/band/82112139

#M3 #E92M3 #BMW #3시리즈

BMW E92 M3 카푸어 끝판왕! 튜닝비만 3500?


게시일:2021.05.01 [PM20:50]


쌉소리를 해서 열심히하겠습니다.
깐지나게 라가리털겠습니다.
정보는 정확히공부해서허것습니다.
빡대가리지만 열심히하거습니다.

연봉4000 / 5천 연봉별추천차량 궁금하신분들은 클릭
ko-u.info/losk/bidio/nZN2nKh8qJapfXk

전설의 구아방 96년식 수동 리뷰
ko-u.info/losk/bidio/fGaQo313a56amZ8

전설의 카진성 애마 - 08년식 투스카니수동리뷰

ko-u.info/losk/bidio/gGF4nJdjjqGipYU


차량협찬 및 광고 mc섭외[토토가 음향& 조명 & 클럽파티)섭외
: wlstjd2629@hanmail.net

카톡 및 전화번호 차량사진
평일/주말
일정되시는지
꼭 남겨주세요

내외관리뷰 및 간단한 달리기 성능테스트 총 4시간 이내

댓글

  • 꿀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형님 Bmw640d도 부탁드립니다

  • m3는 보통 중고로 얼마대 형성되있어요?ㅋㅋ

  • M3인데 스팅어한테 따이는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스팅어에 ㅜ따임 가슴이따임ㅜ

  • 쌉소리가 재미져ㅋ

  • 간지가 완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스팅어한테따임ㅋㅋㅋㅋㅋㅋㅋ

  • 튜닝비만 람천오백 ㄷㄷ

  • 열심히 하시는게 느껴져서 보기좋네요

  • 스팅어한테 따인다고?

  • 아 단점 앤 스팅어에 따임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뤈나게 양카 ~

  • E92 M3는 진짜 BMW 최고의 명작이라고 생각함... 나중에라도 세컨으로 꼭 소장하고 싶은 차..

  • 입에 모터 달으셨네ㄷㄷㄷㅋ

  • 오프닝부터 롲나 웃겨ㅋㅋ. 정말 주겨버리고 싶자나요. 이건 쌉앤 인정해주세요. 안그럼 제가 깡패가 되버리자나요.

  • 저런바지는 도대체 어디서 구하신건지ㅋㅋㅋㅋㅋ 짜세 멋집니다 행님

  • 보면볼수록 매력넘친다 롸진성님ㅋㅋㅋㅋㅋ너무좋아요팬이에요

    • 룀성적인하루입니다잉ㅎ레스고~~호우ㅎ

  • 김은우 아들인줄.

  • 항마력이너무딸린다.....

  • _배구선수 한선수 닮으셨어요_

  • 이거 뭐 거의 쌈마이 탑기어 보는 느낌인데

  • 아니 이래잼있는데 구독자 10만명 빡친다 혼자 빡침..

  • ㅋㅋ 쌉소리고요 ㅋㅋ ㅅㅂ

  • 형 럴굴 론나 잘생겼타

  • 진짜 스팅어한테 따임 ?

  • 않이 주행영상 길게좀 해주세요 ㅋㅋㅋ 배기도 더 듣고 싶다

  • 3:30 범퍼단차인지 본넷단차인지 저정도면 중국산아니냐 ㅋㅋㅋ 단차좀 맞추지 휀다, 사이드스커트 단차 ...ㄷㄷ

  • 머리색도 바지랑 깔맞춤 티도 깔맞춤하면 삼합? 음 스멜~~ㅋㅋㅋ 네 쌉소리구용~♥

  • 스팅어한테 따임 ㅋㅋㅋㅋㅋ

  • 스팅어한테 따여?? ㅋㅋㄹㅃㅃ

  • 오일좔좔 세는거 삐곤 좋죠

  • 10만 구독자 넘었네요. 이런실버버튼 개봉기 기대됩니다 ㅋㅋㅋㅋ

  • 슬리피형 바지 결국인수했네 ㅋㅋ

  • 하두리 ㅋㅋㅋㅋㅋㅋ

  • Bmw매력은 년식이 오래되든 신형이든 구리지가 않음..

  • 오른쪽 상단에 하두리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 씹아재감성

  • 미적감각 개 작살났네 ㅋㅋㅋㅋㅋ

  • 성님의 후광 가오다시 때문에 m3에 가오다시가 100%발휘되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역시 성님의 뽐새는 가오다시 뒤지십니다

  • 하두리 미치겠다.....

  • 아니 이래 튜닝하면 자동차검사 통과 되나요?

  • ㅋㅋㅋㅋㅋ시발 오프닝 좆되네ㅋㅋㅋㅋㅋㅋ

  • 간지ㄷㄷ

  • 상남2인조에서 봤던 케릭터 같은디유ㅋㅋㅋㅋㅋ 꿀잼이구먼유

  • 가오뒤지는차다!! 우와!👍👍

  • 카진성 구독 이후 나도 모르게 파티 피플 호우를 남발하게 된다.

  • 형님, 차 장기렌트하고싶은데 골프카트도 됩니까? 골프카트 타고 편의점 가면 깐지 뒤진다~

  • 눈이 바지로만 가네요..ㅋㅋㅋㅋ

  • 오늘도 가오다시 뒤ㅣㅣ진다이이잉~바지 칼라 보소 ㅎㅎㅎ

  • 이차 비슷한거 세종에서 자주봤는데 그차인가..ㅎ

  • 패션 디진다이

  • 진성이 마 20만 가즈아

  • 그랜저한대를 넣어놨넼ㅋ

  • 차 대박이다 역시 롸진성~

  • 이 행님 구독자 10만 언제 찍었데 축하드립니다 20만향해 가즈아~~

  • 롸가리 진짜 블랙모터단거처럼 잘터네

  • 행님 투카도 랩핑바리좀 하시죠~

  • 탄창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두리ㅋㅋㅋ

  • 롸진성땜에 페이즐리 남방 주문했다..

  • 👍

  • 를리핀바지 딱맞는데 롸진성은 좀 길어보이넹??ㅋㅋㅋ귀여워

  • 3500???????????????????????? 휴먼????????????????????????? 저게 다 래핑!?!?!?????!?!?!?!??!?!?

  • 지금차에비해 성능은떨어지지만 감성은 뒤지는찹니다~

  • 를리피 바지 형이 입으니까 정신분열 같자나요~~~ 갸쌉소리고요 잘 어울려요 형!!!!ㅋㅋㅋㅋㅋ

    • ㅋㅋㅋ 뢰단히 람사하다라는 말씀바릴를 드리며 를거운 주말 82피플~~

  • 멋지다 👍👍👍👍👍👍

  • 500에 30이야 래새끼얔ㅋㅋㅋㅋㅋㅋㅋ

  • 아니 피캣형이 왜나와요

  • 로얄젤리 ㅋㅋㅋㅋㅋㅋㅋㅋ

  • 개쌉소라구요를 몇번하는지 퀴즈

  • 그리 탐내더니 결국 입어버렷....

  • 행님 진지 빠는거 뢰송하지만 스팅어는 335i 선에서.. 아 드립이라구요 뢰송합니다

  • 스팅어한테 따인다니 실화인가요? ㅠㅠ 드림카인데 최신 현대식 기아바리한테는 못당하는구나 ㅠㅠ 믿을수가 없네

    • @차친놈 튠팅어한텐 안되져ㅎㅎ 순정대 순정으론 엄청난 성능은 맞아여ㅎㅎ

    • @붕붕이 아마 롸진성님이 튜닝 르팅어 말씀하신거 같은데 아무리그래도 그렇지 m3 가다가 있는데 실화인가 싶어서요 ㅠ

    • 잘못된 정보겠죠. E92 제로이백 14초입니다. 국산차중 이정도 달리는 순정은 아직 없어요.

  • 7:40 뭔대가리???? 롯데가리???? ...Jo* dea ga rii??

  • 형 손수건이 아니라 안경 닦기야ㅋㅋ

  • 형 슬리피형 바지 물려받고 15센치줄였다 ㅇㅈ?

  • 하두리는 뭐야 ㅋㅋㅋㅋㅋ

  • 8기통 자연흡기의 감성은 최고죠.

  • 론나리 가오다시 지려버리잖아요~~앤 린심입니다

  • 단점 : 스팅어 한테 따임

  • 딱 보고 싸버리게끔 오줌색으로 도색한 거 지려버리자너~

  • 바지 뺐은거 제가 잘 알고있어요

  • 이거 조쳔에 있는차 아닌가 ...?

  • 오 형님 점점 간지나십니다

  • 인사박을때마다 귀엽게 뽕~ 소리 나는거 왜케 웃기지 ㅋㅋㅋㅋ

  • 와..진정한 튜닝은 순정

  • 7:40 롯데가리 ㅋㅋㅋㅋㅋ

  • 구독 한명 추가요~~~

  • 스팅어한테 따이는차ㅋㅋㅋ

  • 48에32에서 터졌네 ㅋㅋㅋㅋ

  • ㅋㅋㅋ 바지 진짜 불려받으셨군요 ㅎ 찐찐바리 ㅋ

  • 단무지 색깔이다 🙀

  • 롸진성바리형님 론나리 린천 리야기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륍니다

  • RMW 류닝비만 람천로백만원... 캬아... 라오 앤 다시 램성 쳐 뤼진다🤭

  • 를리피형 ㅂㅏㅈㅣ바리.👍

  • 간지 완빵 ㅋㅋㅋㅋ

  • 를리피바지 줄이셨죠??형님걸려버렸습니당 린심이에요~앤 쌉소리구용ㅋㅋ

  • 와우 바지 잘 어울림

  • 차는 ㅈㄴ예쁘네

  • 갬성 뒤지는 리뷰 잘봤습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