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프레레 감독님도 울고갈 미친 경기ㄷㄷ (리그 5라운드)

게시일 2021. 02. 19.
스페인 6부 리그 (Madrid Grupo 2, Union Elipa) 리그 5라운드 경기.
과연 그 결과는..?
축구 트레이닝복, 축구 용품 전문 나인티 플러스(90+) 구매 링크 :
bit.ly/31qEfk3
혼축, 홈트 훈련 용품 : bit.ly/2Iby1Kg
(축구 용품, 세라 밴드, 요가매트, 폼롤러 등) 동고 채널 단독 10~20% 할인
*마이프로틴 할인 구매↓ 동고 채널 전용 할인 링크 : bit.ly/Donggo
추천인 코드 : RYCH-R3
*SOXPro 논슬립 축구 양말 2,000원 할인 구매↓
국내 구매처(축구상점) : smartstore.naver.com/soccershop/products/4708803131
*양말 구매시 2,000원 환급받는 방법 : 주문시 주문자(수령인) 이름 옆에 (동고) 만 작성해주면 끝! (환급금은 주문확정후 3일 이내로 환급됩니다.)
#스페인 #6부리그 #본프레레축구
Music
제목 : Road way
아티스트 : BLUE TUNE MUSIC
KO-u : ko-u.info/losk/bidio/mnl1dJijqGtqYJs

댓글

  • 경기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 11번 슈팅력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 동고님은 풀백이신가요? 아니면 윙인가요?

  • 3:10 나 여깄어~

  • 보완할 점이 명확해서 발전할 가능성이 훨씬 많아보입니다

  • 졸라들 못하네

  • 2:20 레프트줘 2:22 아우 빨라빨라 한국말 맞죠?

  • 4번은 방출이 답이다 키퍼도 실력 없고

  • 6부리그가 우리나라 국대보다 잘하는듯 실화냐

    • 이 말은 좀 아닌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너무재밌는경기네요 동고님도 체력올라오신거같네요

  • 성인 급에서는 감독이 해줘야지. 선수들끼리 불만 안쌓이게. 선수들끼리 지적 해봤자. 싸움 밖에 안되고. 수비하기 싫은 선수는 도퇴되는게 정상적인 팀이고.

  • 경기중에 화나는 부분이 있더라도 이렇게 화낼 수 있는 감정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지금 동고님이 가진것에 대해 정말 동고님이 잘되어가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ㅎ

  • 저 4번 진짜 무슨 오뚜기 보다 축구를 못하냐 씌벌

  • 궁금해서 묻습니다. 동고네 팀으로 하는게 맞나요?동고팀이맞나요? 비꼬는거 아닙니다.

  • 14:33

  • 요즘 뻬께? 그친구 근황좀요

  • 마스크 쓰고 훈련하다가 경기시작하고 벗으면 일시적이긴 하지만 평소보다 숨이 덜차고 덜 힘들다고 하던데...

  • 동고님 주심도 마스크 쓰고 있던데 휘슬 불 때만 마스크를 내리고 휘슬 불면 다시 쓰는거에요?

  • 역시 축구는 멘털스포츤네요. 1부리그든 하부리그든 골먹고 흐트러지면 다시 바로잡기 어렵네요. 분위기를 가져올려면 누군가가 허슬플레이나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는게 중요한데... 팀리더가 명확한 팀이 유리한듯..

  • 7:48 커버하다가 마는게 아니라 동작보면 오프사이드 생각하고 멈춘거 같아요. 7번은 4번 따라 멈춘거고. 근데 대놓고 최종수비 눈앞에 있는데 왜 멈춘건지 이해불가.. 수준 너무 떨어지는듯.. 7번은 그대로 진행 됐으면 따라갔어야 했는데 그 이후에는 따라 가지도 않고.

  • 마스크 쓰나마나같은데

  • 동고팀 7번 모녜뇨 닮았냐

  • 경기 중간중간 경기시간도 표시되면 더 흥미진진할거같아요!!

  • 작은 구장에서 하다보니 그런거인지는 모르겠는데 이쪽리그 선수들은 그냥 다 몸싸움으로 비벼서 아찌어찌 골을 만들어가는 느낌 공중볼 처리할때도 막 걷어내는식이고 헤딩도 목표지점이 없어보이네요

  • 잘 봤습니다

  • 아주 야물딱지고 조물딱지는 채널이네

  • 센터백들이 너무 노답인거 같네..

  • 6:28 물 냄세는 왜 맡는거고 왜 팀원이랑 돌려 마셔요?

    • 이상한 물인가 싶어서 맡아볼 수도 있고 돌려마신다기보단 그냥 서로서로 힘든데 물 마시라고 주고 합니다 물론 코로나 시국에 돌려마시는건 잘못이죠 너무 억까같아서 댓글달아봤어요..

  • 7:50 존야 쓴거아님?

  •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ly begotten Son, that whosoever believeth in him should not perish, but have everlasting life. If you are reading this God loves you and want to forgive your sins. Repent and follow Jesus Christ. Amen.

  • 결과 넘 아쉽고 토트넘 경기보다 더 잼있음.

  • 4번은 스파이 아닌가..

  • 파이팅입니다 VAMOS!

  • 마스크 쓰고 하는거 개 오반ㄷ

  • 4번 축구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왜 룰을 이해 못한거야 머하는 짖인지......

  • 운동선수들을 위한 마스크가 만들어졌으면 좋겠네요 ㅠㅠ

  • 먼가 허무하다.. 완벽하진 않을지라도.. 항상 응원합니다.

  • 수비가 좀 이상한데ㅋㅋ 서로 소통도 안되는거같고 그래도 ㅎㅇㅌ

  • 코로나 때문에 운동을 많이 못해서 수비가 좀 불안하다고 생각합니다.

  • 동고님이 선발로 뛰는 모습을 보니 정말 대단하고 자랑스럽네요 ㅎㅎ

  • Mom 동고팀 4번

  • 5:48 ???: 공 빠졌다 공 빠졌다

  • 👍🥰👍

  • 4번은 자격이 없는듯 못하고 잘하고가 아니라 매경기에서 안해버리네

  • 1:26 쾌변

  • 조기축구도 수비하다가 멈추진 않는다...5부리그면 다 선출인데 너무 전문의식이 없네...4,7번 수비하다 마는거 개 열받네

  • 다들너무 급하네 여유가하나도없어보여... 의미없는잔발만봐도.....아무리 스페인이라도 하부리그는 잘차는조기축구회정도네요ㅎㅎ 더높은리그로 화이팅!!

  • 토트넘이랑 똑같네 골도 많이 넣고 먹히기도 조지게 많이먹히는

  • 동고님 항상 응원합니다~!!

  • 윙백이 정말 참... 어쩔때 보면 정말 처량한 포지션같아요. 빌드업 도와주러 올라가... 침투해서 찬스만드려고 오버/언더랩해... 근데도 윙백 안써먹고 중간에서 ㅈㄹ하다가 뺏끼고 다시 쌔빠지게 수비하러 내려가... 근데 팀원 빈자리 커버 안해줘... 그리고 어딨었냐고 윙백욕하지

  • 감독님이 위에 박혀서 수비 가담하지말라고 시킨거아니면 저런 팀원들하고 뛰면 수비하기 진짜 싫겠다.

  • 동고는 4부리그 붙박이 주전하면 유튜브보는맛있을듯 풀백이 오버래핑너무많이하면 체력적으로 딸려서 후반되면 길길되서 수비도 제대로 안되지 않음

  • 수비력 왜이래 어디 문제있어?......이대로면 수비 싹 다 갈거같은데 ㅜ.. 동고형 화이팅

  • 스페인에 유명한선수가 많은이유가 1부 가기 ㅈㄴ 어려워서

  • 마스크 쓰고 경기하기 참 힘들텐데..망할 코로나!!&

  • 아무리 코로나라 하지만 마스크 착용하고 축구가 되나? 숨 겁나 차서 호흡 안되서 못뛸거 같은데...ㄷㄷ

  • 7분 50초 7번 선수 뭐하냐? 기본이 안돼있네

  • 와... 그냥도 힘든데 마스크끼고 축구를👍

  • 근성!

  • 항상 열심히하시는 좋은모습 보기좋습니다

  • 동고님 뛰시면서 연봉이랑 주급같은거 받나요?

  • 4번은 뭐함 ㅋㅋㅋㅋ레전드네

  • 결과는 너무 아쉽지만.. 다음 경기에서 더 화이팅해서 승리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동고님 포함 모든 선수들 화이팅입니다!!!

  • 두 팀 모두 공격적이어서 보는 사람 입장에선 재밌네요 ㅎㅎ

  • 3:10 야 할수있어(?)

  • 너무 비난하지는 말자...

  • 오메!!!지리는 경기!!!ㅎ전쟁이네요!!진짜! 글구 울나라 잔디가 정말 짱이구나!!감사히 잘봤습니다!

  • 여기 운동장은 천연잔디가 아니라서 축구화 FG를 착용안하시나요?

  • 진짜 하부리그가 ㅈ같다는게 심판이 어지간해야지;;너무하잖아

  • 4번이 제일 심각하다

  • 07:51 7번 수비 커버링 뭐지..했는데 이담부터 안보이는군요...그래도 응원합니다 파이팅!!

  • 동고님 주전 이에요?

  • 8:16 조잘알 동고님...

  • 열정적인 모습 보기가 아주 좋습니다. 승승장구하세요

  • 4번은 어느 포지션인지 모르겠지만 역습상황에서 저렇게 느긋하면 어느 팀에서든 없는 것만도 못함

  • 8:06 4번 이쌔1끼 뭐함? 아까부터 어리버리까던데

  • 역전할뻔했는데 아쉽다

  • Good fight! Wonderful game on both team. Bravo Dong go team!! 언제나 응원합니다!

  • 동고팀 골키퍼 3부리거 영입하면 잘할듯

  • 다 비슷비슷한 문제네요 ㅋ 조금 더 포기하지않는 근성을 기른다면 좋아지지않을ㄲ생각되네요

  • 4번은 무뇌플레이만 계속 남발하네요 ㅋㅋ 방출각 잡아야될듯

  • 동고님의 골장면도 한번 보고싶네요 ㅠㅠ 꼭 보여주세요

  • 센터백이 조기축구 아재 느낌 나네 근데 뭐........ 어쩔수없으니 ㅠㅠ.. 똥꼬님 홧팅

  • 09:27 피지컬 지리네요

    • 아킨펜와 ㅋㅋ

    • 아다마 아니냐ㅋㅋ

  • 4번 선수도 같은 팀인데 너무 욕하진 말아요 다들..

  • 8:05 7번친구 수비커버 끝까지 해주지 넘 체력 아끼네,,

  • 아니 진짜 이런말하긴 싫은데 4번선수 방출감 아닌가요.... 이해가 안가는 행동이 많네요

  • 잘모르겠고ㅠ잘됐으면좋겠다

  • 근데 이런 축구가 골 많이 터져서 재미있긴 하다

  • 동고형팀 보러 올게요 :) hasta luego en futura!

  • 저번영상도 그렇고 이번에도 4번 대체 무슨감독 비디오라도 갖고있나 왜쓰는거임? 골먹힐때 마다 직접적으로 관여하고있는데 오늘경기도 5골은 쟤가 다 관여했음 4번나가고 한골먹힘

  • 토트넘 경기보다 재밌당

  • 아..아쉽네요...전후반 초반에 실점만 없었더라면 훌륭한 결과가 나올뻔 했는데 아숩 ㅠ

  • 뒷공간이 너무 보이네요..항상 상대 공격수보다 뒤에 있어야하는건 기본인데 팀 수비도 그렇고.. 직접 브리핑해주시면 안될까여 ㅠㅠ 꼭 잘되면 좋겠습니다

  • 동고님 좋은 영상 잘봤습니다. 리그 경기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에 영상 기대됩니다. 꼭 이기면 좋겠습니다. 동고팀 화이팅입니다.

  • 동고팀 센터백은 진짜 재앙이다...

  • 휘슬이 불때까지 똥싸게 뛰었으면 하네요. 지더라도 매 경기 열정이면 달라질수 있으니깐요 화이팅들 하세요~

  • 응원합니다 ^^ 힘내세요^^ 동고~~~

  • 마스크 가드 사세요. 운동할때 진짜 좋습니다.

  • vamooos equipooo de kuu con ganaaas!! a consentrar mas en la partida!! vamoo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