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툰 | 사장님 여기 치킨 100마리요~!🍗 돈쭐 난 치킨집💶 | 영상툰/썰툰/일상툰 | 설렘썰/공포썰/고민썰/개그썰

게시일 2021. 04. 08.
사장님 여기 치킨 100마리요~!🍗 돈쭐 난 치킨집💶
▶ 채널구독하기
ko-u.info/too/z2KbgTUwirkfmHDT44009w.html
▶ 업로드 일정매주 월, 목 오후 6시
▶ 사연받는 곳
사연은 유튜브에 댓글로 달거나 메일로 보내주세요~!
체리툰 메일 주소 cherrytoon.tv@gmail.com
▶ 구독 & 좋아요 🔔알람설정🔔 부탁드려용~
#체리의영상툰 #체리툰 #영상툰 #일상툰 #사연툰 #썰툰 #설렘썰 #공포썰 #고민썰 #사이다 #사이다썰 #웃긴썰 #개그 #심쿵 #가위 #귀신썰 #치킨 #돈쭐 #치킨집 #형제 #훈훈 #감동
─────────────────────────────────────
🎵 BGM 출처
Track : Ready To Nap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u.info/losk/bidio/h4t2ZZdrnYakd58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Confusing Road -ko-u.info/losk/bidio/q5WBo6arh4OVg5c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겨울에 피는 꽃 - ko-u.info/losk/bidio/iJ6jpZprpIF_d4k
Track : 웃기고있네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u.info/losk/bidio/k4poiYJ4bWOhgYE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Warm Christmas at home -ko-u.info/losk/bidio/foBofHeTb5-De40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와 이거 뭔데 - ko-u.info/losk/bidio/aaukqnh4m5ihf4k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Brand New Company - ko-u.info/losk/bidio/n6uCdGqjgKqdook

댓글

  • 틱톡보고온사람??

  • 이름 맛4치킨인줄....

  • ko-u.info/losk/bidio/gJeejXliiZhzYKc 이 링크는 "박재휘"사장님의 인터뷰 영상입니다! 다들 들어가서 꼭 봐주세요❤

  • 지금 코로나인데 사람들 마스크안씀?

    • 그리기 귀찮아서 안그린듯

  • 오늘 저녁은 치킨이다!!!!!!

  • 치킨 집 사장님 너무 착하다

  • ☆☆☆☆☆☆☆☆☆☆☆☆☆ ☆☆☆☆☆☆☆ ☆

  • 빚니비재TV

  • 동생 왤케 귀엽냨ㅋㅋ

  • 불상하다

  • 썰도리 영상툰에 나오는거 비슷 크흠..,.

    • 썰×리님보다 이분이 훨씬 좋음

  • 츤데레 군요 ㅎ

  • 틱톡보고왔는데 이름 몰라서 체리툰 거지형제 치니까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근데 잘생겼다

  • .......츤데레냨ㅋ?

  • 치킨먹고싶다ㅏㅏㅏ

  • 이거누구꺼빼긴거같은데

  • 아이들도 너무 착하고...치킨집 사장님도 너무 착해요!! 아이들도 아프지말고 잘먹고 컸으면 좋겠어요!!❤❤❤❤❤❤❤❤

  • 아닠ㅋㅋ 사장님이 너 이리좀 와봐 할땤ㅋㅋ 어그로 뭔뎈ㅋㅋㅋㅋ

  • 저기 거기 치킨집 다 살게요.얼마인가여?

  • 저기..썰토리님이랑 똑같은 썰인데 뭐죠..?..

    • ko-u.info/losk/bidio/gJeejXliiZhzYKc 에 있는 일을 사연툰으로 만든거여서 따라한거 아닌거 같아요

  • 츤데레입니까?

  • 체리툰치킨아저씨치킨맛있어요행복

  • 사장님 마음씨 겁나좋다

  • 이거 보니까 저랑 제 친구랑 비오는날 비맞은 썰 생각나네요.. 저랑 친구가 우산 없어서 비 맞아서 세탁소 아줌마가 우산을 빌려주셔서 저희가 학원갈 시간되서 돌려주면서 천원 있어서 같이 돌려줬는데 아저씨가 천원같이 주면 아줌마 성의를 무시하는거라해서.. 감동

  • 으어어어어어엉 감동이야ㅜㅜㅜ

  • 썸네일 보고 좀비인줄 ㅋㅋㅋ

  • 나울러어

  • 사장님이 받은돈 모아서 기부하셧다던데

  • 오! 멋있다!

  • 이거어디유튜브에서했는데똑같이하네 이거뭐냐

    • @ᅘᅘ 너도알구나ㅋㅋ

    • ko-u.info/losk/bidio/gJeejXliiZhzYKc 에 있는 일을 사연툰으로 만든거여서 따라한거 아닌거 같아요

  • ,🤤ㅋㅋㅋ

  • 미친거 아닌가요

  • 닭쭐나서 돈쭐나게 해줌

  • 썸내일 좀비냐

  • 이영상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상입니다

  • 0:06 저기에서 간판 '나' 를4로읽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체리툰너무강동

  • 이거 야깐 썰토리이애 나온 영상 같은대

  • 가게 주인 미남 꽃미남

  • 치킨주인장 너무 배려가 넘치네요 코로나19 조심하세요 우리국민 화이팅 코로나 급방 끝날거에요 사랑해요 ❤❤❤❤❤❤❤❤❤❤❤❤❤❤❤❤❤❤❤❤❤❤❤❤❤❤❤❤❤❤❤❤❤❤❤❤❤❤❤💜💜💜💜💜💜💜💜💜💜💜💜💜💜💜💜💜💜💜💜💜💜💜💜💜💜💜💜💜💜💜💜💜💜💜💜💜💜💜💚💚💚💚💚💚💚💚💚💚💚💚💚💚💚💚💚💚💚💚💚💚💚💚💚💚💚💚💚💚💚💚💚💚💚💚💚💚💚💖💖💖💖💖💖💖💖💖💖💖💖💖💖💖💖💖💖💖💖💖💖💖💖💖💖💖💖💖💖💖💖💖💖💖💖💖💖💖💙💙💙💙💙💙💙💙💙💙💙💙💙💙💙💙💙💙💙💙💙💙💙💙💙💙💙💙💙💙💙💙💙💙💙💙💙💙💙💓💓💓💓💓💓💓💓💓💓💓💓💓💓💓💓💓💓💓💓💓💓💓💓💓💓💓💛💛💛💛💛💛💛💛💛💛💛💛💛💛💛💛💛💛💛💛💛🧡🧡🧡🧡🧡🧡🧡🧡🧡🧡🧡🧡🧡🧡💚💚💚💚💚💚💚💚💚💚💚💚💚💚💚💚

  • 나 이거 본적 있는데 실제잖아 이거

  • 와....사장님 완전 츤데래스네.....

  • 썰토리랑 비슷

  • 이거 논란돼고있는 썰토리 영상아님 근데날짜도 이거 더 최근걸로 돼어있는데

  • 어머 썰토리 보고 살짝 눈물 흘려서 이걸 ..

  • 사장님 정~말 착하고 좋은 사람인것 같습니다

  • 멎지다

  • 으엥 형제 너무 불쌍해 치킨 많이 드세요

  • 착한 일을 하면 복을 받는다.

  • 치킨 먹고 싶다

  • 썸넬보고 좀비사건인줄......

  • ㅎㅎ

  • 이거썰토리에서봤는데

  • 이거 썰토리 꺼 아냐? ㅋ

    • ko-u.info/losk/bidio/gJeejXliiZhzYKc 에 있는 일을 사연툰으로 만든거같아서 따라한거는 아닌거 같아요

  • 47초때 왤케 화난거같냐

  • 꼬냥툰이랑 똑깠다

  • 아니 이거 차미툰 이야기 내용이랑 너무 비슷한디..

  • 그 형재와동생은 어떻게 살고 있는거지?

  • 와 진짜 나도 이래야겠어요!!!

  • 이거 다른 영상툰 영상에서도 있는데 이게 실제로 있던일이라니 .

  • 올~~ 츤대레~~

  • 이거썰토리가먼햇는데

    • @이효석 님보다 훨씬 나이 많은 사람한테 미친놈 이라 하니까 좋나요? 그리고 ko-u.info/losk/bidio/gJeejXliiZhzYKc 에 있는 일을 각색해서 사연툰으로 따라한거 아닌거 같은데 바로 욕하지는 마세요^^

    • 해석: 이거 좆(햄)토리가 먼저 했는데

    • 미친놈

    • 따라하네

  • 이거 다른 유투브에 나온 건뎅 근데 치킨 맛있겠다 'ㅇ'

  • 이거 설토리에서도 나온곤데 ㅋㅋㅋ

  • 마음이 따뜻해지는 애니입니당~

  • 사장님 츤데례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저씨가 츤데레네

  • 돈쭐ㅋㅋㅋㅋ꺜ㅋㅋㅋ 도온쯔ㅋㅋ돈쭐ㅋㄱㅋㄲㄱㅋㅋㅋ

  • 저이치킨가게갔었어요

  • 체리툰의 사실 브레드이발소였다.

  • 이거다른툰에서봤다

  • 치킨사람집짜쯩네는거같다그래도착해

  • 아 이거 애니로 만드셨군요

  • 아조씨 화내다가 착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거 썰토리 에서도 나왔는대...쩝..........

  • 이거 TV에서 본거같은디

  • 빵끗 웃으면서 갑니다 :D

  • 아니 화내면서 치킨주누... 나도 저기 가보고 싶ㄷ

  • 나도돈쭐네고십네 ㅋㅋㅋ

  • 저거꼬냥툰에서도봤습 ㅋㅋ

  • 치킨 마시껬따

  • @.:@창모형 멋있어:이것을 복사할 수 있다면 당신의 폰은 원본입니다 🐘⃢⃢🦧⃢🦘⃢🐁⃢🦄⃢🐓⃢🐎

  • 와ㅏㅏㅏ

  • 1:21ㅋㅋㅋ동생ㅋㅋ

  • 이거 썰토리랑 똑갔네

  • 1:03 그와중에 냠냠 귀엽넼ㅋㅋㅋ

  • 저기 이거 꼬냥툰의서 나온이야기인데... 꼬냥툰 님이 따라한건가요?체리툰 님이따라한건가요 아니면 같은 사연이 또나온건가요?

  • 이런가게는 돈쭐좀나야해!!!!!!!!!!!!!!!!!!!!!!!!!!!

  • 썰토리똘똘이 채널 그거 아니에요 그거 신고하겠습니다

  • 돈쭐을 내줄꺼야!

  • 이영상 저만 썰토리 영상툰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나요? 아니겠죠?

  • 어?!이이야기

  • 나오늘치킨먹음

  • 와우

  • 이거 썰토리에도 있어요

  • 이거썰토리에나온..

  • 이 영상 그 좆토리에서 본거갖은데?

    • 좆토리 ㅋㅋ ㅇㅈㅇㅈ 좆토리 개웃기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