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야화 완전판 몰아보기 01 (EP1~EP30)

게시일 2021. 03. 28.
[신전TV 73]
천일야화 완전판 몰아보기 01 (EP1~EP30)
편집, 내레이션, 일러스트- 신전TV
문의 : fkfnltm@gmail.com
#신화 #전설

댓글

  • 드디어 [천일야화 완전판 모아보기 1부]에 CC 자막이 업로드되었습니다. 자동으로 켜지게 설정해두었으니 자막을 원치 않으신 분들은 화면에 뜨는 메뉴 중 [CC] 를 눌러 해제하시면 자막 없이 시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

    • 2233

    • 너무잼있게 들덨네요 ^ㆍ^ 듣다 자를다 듣다 자들고 ~ 몆칠만에 긑까지 다들었습니다 어리섞음괴ㅡ 지혜 이야기 👍♡👍

    • 갑자기 이게 알고리즘에 떠서 아@ 자기전에 들어야지 했다가 끊기신공에 ㅠㅠ 마치 제가 황제가 된 마냥 이야기를 계속 들을수밖에없었어요 ㅠ 근데 다른분들이 올린영상은 중간이 짤리거나 뭔가 내용이 다르고 이어듣기가 안되서 그림없어두되는데 ㅠㅠ 먼저 낭독만 해주시면 안되나요...기다리기 현기증나여 ㅠㅠ 오디오북도 따로 찾아봤는데ㅠㅠ 딱히 잘나온게 없는거같고 ㅠ 불면증이있는데 이거 들으면서 자면 이야기에 빨려들어가서 생각을 편하게 하고 잠들수있고 ㅠ 그림은 나중에 추가하시구 낭독만 쭉 해서 올려주심 안될까여 ㅠㅠ 물들어올때 노 져으시고 ㅠㅠ 빨리 담얘기듣고싶어요 넘 재밌어여

  • 왕은 왕비이야기 밤새이야기듣고 낮에 일하고 잠은언제자는거야?

  • 세계제일한민족 세계통일로 세계열강속치욕의역사를딛고 (세계를이끄러갈강력한지도자등장 검색)~^^♡♡♡세계평화통일 세계연방 대통령허경영

  • 정신 없이 다 들었네요 감사합니다 혹시 책출처 정보를 알 수 있을까요? 교보문고에 열린책들에서 나온 천일야화 세트 6권이 있던데 맞나요? 저도 소장하고 싶네요~^^

    • 국내 완역판과 영문판 불어판을 참조하여 다시 쓰기 때문에 다른 부분들이 있을 것 입니다.

  • 오우씨 술탄이 왜 계속 듣고앉아있었는지 이해가네 존잼 1:42:21 부터 내일 봐야지

  • 천일야화 이거 사실인가요? 아니면 자체가 이야기 인가요?

  • 5시에 일어나서 출근해야하는데 도무지 끊을수가 없음

  • 멈출수가 없다는 글 들에 공유하기하고 가네요 ㅎㅎㅎ 내일들어야지

  • 다음편!!!!!!빨리!!!!!!!!빨리 주세요!!!!!!!!!!!!!!!!!너무재밌잖아!!!!!!!!!

  • 우울증이 심하지만 사람들앞에선 티내면 안되면 사람이라.. 혼자있으면 별이유로 눈물을 쏟아요 어떤 동영상이든간에요..하다못해 수면음악을 틀어도 슬퍼서 엉엉..근데 이 동영상은 깊게 빠져 드네요 감사합니다

  • 1:42:07 읭... 동생아 왜 너도 벗고있는거야?ㅎㅎ 넘나 자연스러워서 넘어갈뻔ㅋㅋㅋ

  • 그냥 세헤라자드가 딴 여자보다 많이 이뻤더걸로....

  • 저 당시의 드라마 맛집 정주행이네

  • 이건 인셉션이야

  • 2부는 언제 나오나요?

  • 2:34 영어 자막이 좀.. 에러들이 많네요. 본문은 “그때부터 그의 얼굴에는 어두운 기색이 엿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인데 영어 자막으로는 “...since then the dark signs on his face fucked.” ???

    • 유튜브에서 제공한 자동 번역이라 그렇습니다. 하하핫

  • 재수없어

  • 감사합니다 구독♡♡♡

  • ㅋㅋㅋㅋㅋ 정령이 여자를 궤짝에 가둬놓았는데 정령이 블쌍하다라는 결론이 나다니 ㅋㅋㅋㅋ

  • 저 왕은 언제자? 밤엔 이야기 듣고 낮엔 일하고.... ㅡㅡ

  • 그야말로 인셉션의 원본일세

  • 이거 이야기에 술탄나?

  • 편집/ 나레이션/ 일러스트 작업을 다하셨다니 엄청난 시간이 투여 됐네요. 좋은 콘텐츠 감사합니다.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잊어버렸던 천일야화 공부가 새로 됩니다.

  • 호기심에... 들을수록 빠져드네에

  • 삼종셋트 합니다 역사를 알려주시는 고운님 감사 합니다

  • 처음엔 화려한ㄴ 컬러였는데 갈수록 ... 흑백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보통 잘못 생각하는게 천일야화를 야한이야기 아니냐 생각하는데... 그런 야한개아닌 한자의 밤야자를 쓴거임.... 그러니까 천일동안 밤에 들은 이야기죠...

  • 아 나도 모르게 계속이야기를 듣다가 약속시간을 놓쳐버렸네... 아 놔~~

  • 그림체 너무 이뻐요~2

  • 내가 왕도 아닌데 이걸 3시간 동안 계속 듣고 있었다니 미치것다 ;;;;;; ㅋㅋ 왕이 달리 못죽인게 아니였구나 ㅋ

  • 1:46:50

  • 와 진짜 재밌네요 시간이 이렇게 금방 가다니..

  • 잼나네요

  • 와 다 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슬람은 문학적으로도 정말 수준이 높네 놀랍다

  • 어릴적 천일야화라고 해서 천개의 이야기일것이고 그 많은 이야기를 중복없이 기억만으로 들려주었다니 정말 대단한데! 라며 감탄했던 내가 어리석었군요. 악마의 편집으로 얼마든지 오래오래 살 수 있다는것을 망각했어요. 우리나라 아침드라마 PD들이 싸대기맞고 울고갈 솜씨입니다.

  • 2:42:20 자막테러ㅋㅋ 3:04:44 자막반복

    • @신전TV 하나 더 있어요~ 3:04:44입니당

    •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동생이 옆에서 바람잡이를 제대로 하네ㅋㅋㅋ

  • 재미있게 잘 듣고있습니다.시간가는줄도 모르게 빠져들어서ㅎㅎ

  • 이거 영어더빙버전 제작하면 더 대박나겠네요.

  • 2시간쯤 넘었을때 뭐든 스토리가 어떻게 시작했는지가 기억이안난다.. 뭔 이런 중동 인셉션같은게 다있어 ㅋㅋ

  • 엄청좋아요!!! 감사합니다

  • 2:42:20 에 자막 오류가 있습니다 ㅠㅠ

  • 술탄은 안 자? 과로사로 먹저 죽겠네! 잠도 안자고 밤일하면서 맨날 날이 밝아!ㅋㅋㅋ

  • 술탄형 밤마다 밤새면 잠은 언제자누,,,

  • 27:16

  • 이런 대작을 대작업으로 완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잘 듣고 있습니다. 구독하고 갑니다.~~

  • 아니, 무슨 수도승이 일렉기타를 쳐ㅋㅋㅋㅋㅋ

  • 1:42:00 셋 다 옷 어쨌어? 옷이 왜 없...

  • 감사합니다♡

  • 이 자는 나라의 보배로다...

  • 한국에 아침막장 드라마로 나오는 소재로 이야기하면 쥭을 일 없겠네 ㅎㅎ...

  • ㅇㅅㅇ

  • 대단한 이야기로군요. 너무 재밋고도 소중스런 이야기라 생각이 드는군요. 감사합니다.

  • 정말 재밌게

  • 1:42:10 2:19:31

  • 내가 왕의 마음을 알겠네

  • 최고의 수면유도 asmr 감사합니다

  • 인셉션 ... ㅋㅋ 이야기속에 이야기 그속에 이야기 지금 난 어디있는가

  • English subtitle please

  • 꼬리에 꼬리를 물고 늘어진다는게 이런 거구나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괜히켰다가 계속보고있네...아...내일 일욜이라 다행....벌써 새벽2시네.... 이제 25분 남았다...

  • 어른을위한동화네

  • ???:환자분은 심각한 수준의 이야기중독입니다. !!!:흥! 웃기는 소리! 이런 비슷한이야기가있는데 들려주마!

  • 다 보고 나니... 새벽 2시4분 ㅋㅋㅋㅋㅋ 재미있네요

  • 아랍여자들 불쌍하다. 저런문화라니요. 컨텐츠 무척 훌륭합니다

  • 2:20:04

  • 자매와 2:1 3P

  • 천일야화 엄청 지루할 것 같아 읽지 않았었는데 세헤라자데에 나도 빠져버렸다. 흥미 진진.ㅋㅋ

  • 2배속으로 보고있는데도 도저히 끝나지가 않아...

    • 근데 끊을 수가 없다..

  • 3:48 이때도 역시 흑인이었구나...

  • 자기전에 들으면서 자고 있어요~~꿀잠입니당~

  • 짱증나 안바 선전디지게

    • 유튜브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들어가게 설정해두었는데 과도하게 들어갔군요. 불쾌하게 만들어서 죄송합니다.

  • 하하하!!!

  • 나래이션이 너무 빨려들어가게 읽으심ㅋㅋ잠을 못자겟넼ㅋㅋ 어디서 끊어야하지

  • 자야하는데... 끄자...끄자고....!!!!ㅜㅜ 너무 궁금해.... 동트겠다!

  • 자야되는데 도저히 끊을수가없다..세시간넘게 어케들어;했는데 듣고있네..아놔

  • 3:20:00

  • 아놔~ 이건 끊을 수 없네~!!!

  • 여러분 이거 듣지마세요 한번 들으면 끝까지 봐 야하는 모략 입니다

  • 이슬람애들이 여자들 꽁꽁 싸매고 다니게 하는건 천일야화속에 등장하는 여성들 때문

  • 천일야화 노란색 책으로 너무너무 재밌게 읽었는데 이렇게 또 보며 듣게되다니ㅜㅠㅠㅠㅠ너무좋아요!!!!

  • 이야기도 이야긴데 삽화 퀄리티 대박👍

  • 아주어릴때때읽었던던책이었던거같은데기억도안나요 일단 유익하고좋아요♡♡

  • 책으로 볼때도 재밌었는데 들어보니 너무 재밌네요👍👍👍

  • 10분도 안되서 구독하고 몰입도 엄청난 동영상은 정 말 오랜만이군요. 다음 영상 기대하겠습니다

  •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주변에 많이 소개 했습니다.

  • 역시 흑인의 3의 다리는 악의근원인가

  • 만약 두 왕의 깨달음대로 이 세상에는 현숙한 여인이 한명도 없다면... 그건 분노할게 전혀 못된다는 깨달음에도 도달해야 하는데, 뭔 얼어죽을 하루에 한명의 여자와 자고 처형하겠다는둥... 그런 멍청한 생각을 할 수 있는걸까. 현숙한 여인이 정말로 한명도 없다는 결론을 내릴 정도라면, 그것은 이슬람을 믿는 사람으로서 그것마저 알라의 위대한 섭리라는 것을 깨닫고, 자기 마누라가 외간남자와 떡을 만들던 케이크를 만들던 "오, 알라는 위대하다."하고 관심끄면 그만이고, 그러면 전혀 불행하지 않을텐데 말이다. 불행이 마누라 때문이겠냐? 마누라는 어떠해야 한다라는 관념에 빠진 자신과의 불협화음이 자신을 불행으로 몰아넣은거지. 하긴 어떻게보면, 결론을 내놓고도 멍청한 짓에 빠지는 인간의 일도 과연 알라의 뜻인가보다.

  • 아랍인들이 정말 심심했나보다.즐길거리도 없고.

  • 멋진 동영상입니다! ₩2,000 상당의 환호를 보냅니다. 👏

  • 3

  • 1:51:06

  • 1:55:55 뜬금없이 터졌네ㅋㅋㅋㅋㅋ

  • 나두 아름답고 똑똑하고 이뿐 처자랑 침대에서 이걸 보고싶어요 넘 길어서

  • 진짜대박 잘봤습니다 너무 재미있어요!!

  • 좋은데 광고 적당히...

  • 목소리가 편해 듣기좋습니다.

  • 10:53

  • 지금자야되는데 끝없이 듣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