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하는 작은할배를 가만두지 않는 찰거머리 #푸바오 | 에버랜드 판다월드 (Baby Panda 'FuBao') [판다.zip]

게시일 2021. 02. 18.
청소하는 작은할배를 가만두지 않는
귀여운 찰거머리 푸로참견러🐾
#에버랜드 #아기판다 #푸바오 #판다ZIP
-
에버랜드 SNS
✔ 블로그_ www.witheverland.com
✔ 페이스북_ witheverland
✔ 인스타그램_ witheverland
✔ 말하는동물원 TV 뿌빠_bit.ly/3bliNzq

댓글

  • 극한직업 푸바오 할아버지되기~~~~ 푸바오 엄마되기~~~~~

  • 아악 내심장ㅠㅠ 푸바오~

  • 2:18 불도저 푸바오 푸바오는 참지않긔!!!!!!!!💨💨

  • 우리 푸바오 엄마사랑 하부지 사랑 듬뿍 받고 자란게 느껴진다~꼬질이로 촐랑촐랑 쿨~하게 뛰어가는 모습 넘 귀엽당~💗

  • 리필...ㅋㅋㅋㅋ

  • 오늘도 평화로운(?) 판다월드 ㅋㅋㅋㅋ

  • 푸바오는 그냥 안뛰고 왜 항상 귀펄럭이면서 팔딱팔딱 귀엽게 뛰지 ㅠ

  • 푸바오 대청소하기틀렸어요 할부지랑놀고매달리고 방해하고 푸바오어쩌면좋을까요

  • Awwwwnnnnn So cuteeee omg! Grandpa let me help you anytime ❤️

  • 말괄량이 푸바오지만 귀여우니 된거지 뭐 😅☺

  • 혹시푸바오찐짜다키면중국으로가요???????????

    • 성체가 돼서 짝 지을수 있을 무렵 아마 중국으로 가야 할거예요 ,짝을 만나야죠 ㅠ

  • 중국에 갖다줘버려. 짜증남.

  • 우리 예쁜 푸바오 하고 싶은거 다해♡♡♡

  • 우리 공주 힘이 장사여ㅋㅋㅋㅋㅋㅋ

  • 에버님 자막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 내가 보려고 적은 타임라인 🌸👀 1:24 할아버지 빗자루 뺏는 장꾸 푸바오 ❤️ 1:49 더 많은 낙엽 바구니 넘어뜨리는 푸바오 💚 2:07 푸바오라는 변수를 생각 못한 작은 할배 💜 2:29 푸바오 낙엽 떼주시는 소스윗 작은 할배 ✨ 2:40 청소하는 동안 기다리면 장난감 사줄게 🤎 2:58 장난감 사려고 유유히 사라지는 푸바오 💛

  • 제 푸바오 아니죠?다 알아요(?)

  • 👏👏👏👏👍👍👍👍

  • 제 푸바오 아니죠?다 알아요(?)

  • Fu Bao is so playful and adorable! ❤🤩😍😘🥰🐼🐾

  • 에버랜드는 푸바오에게 나뭇잎 가득한 바구니를 선물하라!

  • 이제는 할부지들 다리잡는 팔에 힘이 제법 들어가 보입니다 ㅎㅎ 하루하루 커가는 푸바오 할부지들과 같이 콩당콩당 너무 보기 좋습니다 !

  • 진짜 집요하다ㅋㅋㅋㅋㅋ

  • ko-u.info/losk/bidio/dXVla6CjqmlziWw 강할배가 4년전에 아기판다가 낙엽바구니에 들어가려는 이유에 대해 인터뷰하신 영상이 있네요..! 그걸 실제로 보게 되다니..ㅋㅋ 푸바오 넘 귀엽 ㅠㅠ

  • 쟈근하부지 넘 서윗 그자체라 설레네여,,ㅠㅠㅠ 푸바오가 일 방해해도 반사적으로 푸바오 등에 붙은 낙엽부터 털어주는거 뭔데오..ㅠㅠㅠㅠㅠㅠ

  • 2:53 음악이랑 푸바오 뛰어가는 거 싱크로율 봐 ㅋㅋㅋㅋㅋㅋㅋ

  • 요고 무궁이언니 한테가서 예절교육 좀 받고 와야겠네..ㅋㅋㅋ

  • 푸바오 너를 어쩜좋니 넘 귀엽자낭

  • 넘모 귀여웡 우리 푸바오🐼❤

  • 푸바오❤️ 하비랑 계속 놀고싶은가봐요 🤍 계속 봐도봐도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 帮倒忙 调皮精😁😁😁😁😁😁😁😁

  • 이 동영상이 판다라면 꼭 찍어야 한다고 입소문난 1편 찰거머리 판다에 이은 후속작 낙엽판다인가요>_

  • 푸바오도 귀엽고 작은할배도 귀여워요ㅜㅜ 😍😍😍😍

  • 말해뭐해 푸바오 너무 귀엽구나ㅜㅜ보고싶다💖

  • 많이 컸당^^ 좀 있음 할부지들이 들지도 못하겠네~

  • 왜 푸바오 보니 어린 시절의 내모습이랑 싱크로율 100%네, 엄마한테 호되게 혼났는데

  • 구독한 팬으로써 지켜만 봤다가 얼마전 에버랜드 다녀와서 실물 영접하고 왔습니다

  • 하나하나가 즐거운 푸바오

  • 푸비오 절대 안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야 점점 더 귀여워지네요 ㅋㅋ

  • 중국 영상으로만 볼 수 있던 말썽쟁이 판다를 이렇게 에버랜드 영상으로 보니까 감회가 새롭네요.

  • 귀엽다...

  • 썸넬부터 장꾸미 넘쳐요ㅠㅠㅠㅠ심장어택❤❤❤

  • Gorgeous Bao family with a very beautiful, smart,naughty, girl- Fu Bao !💞🍀🌸💘💖💝🐼🐼🐼🙏🙏🙏

  • 솔직히 세상에서 제일 귀엽다

  • 더 크면 사육사도 접근 불가. 판다가 육식도 하고 산 사람 다리는 물어서 불구로 만들 수 있고 힘도 셈. 러바오도 푸바오랑 한 우리 넣으면 잡아먹을 듯

  • 개구쟁이네..ㅎㅎ 아고 진짜

  • 2:54 하아 ㅠㅠㅠㅠㅠㅠㅠㅠ♥️♥️♥️

  • 뭐 저런 귀여운생명체가 다있노

  • 귀여워미쳐

  • 강아지도 그렇고 고양이도 그렇고 기분 좋으면 통.통.통.하면서 걸어 가던데 푸바오도 영상 끝에 퇴장할 때 통.통.통. 하면서 걷는 것이 어딘가 기분 좋아 보여요😄

  • 호호호😍

  • 1:30 이거봐. 내 낙엽 이불이야. ㅋㅋ 1:37 오 리필 ㅋㅋㅋㅋㅋ 1:59 구럼 내가 해주께 ㅋㅋㅋ 진짜 그렇게 말한 거 같아 ㅋㅋㅋ 갱기적 거리다가 쿨하게 퇴장하는거 뭐얔 ㅋㅋㅋ

  • 난 내다리 그냥 내줄랭 푸바오 내다리가져가 왜이렇게 심쿵하지

  • 러바오.. 아이바오.. 푸바오.. 달력맹글어주세요.. 소장용으로 가지고있을려고ㅎㅎ 판매수익금 좋은일에 쓴다면 더 의미있을듯 꼭이요

  • 섬네일 귀엽다 푸바오 룰루랄라 하면서 작은 할아버지일 방해하고 사육사님은 그런 푸바오가 귀여우면서 애먹어 하시고

  • SO CUTE!!!! Lil stinker

  • 완전 귀요워..ㅎ 우리 푸바오~♡

  • Cutie ❤ ❤

  • 2009년에 비트코인을 매일 50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치가 없다고 느꼈습니다. 지금 비트코인(Bitcoin)은 1코인당 1170만원의 가치가 있습니다. ​ 2011년에 라이트코인이 선보였고, 매일 100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것이 여전히 가치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라이트코인(Lite coin)은 현재 1코인에 5만원입니다. ​ 이더리움이 2015년에 나왔습니다. 매일 30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그것을 믿지 않았습니다. 이제 이더이움(Ethereum)은 1코인당 29만원의 가치가 있습니다. ​ 파이코인은 2019년에 태어났고 이제 하루에 12코인정도를 무료로 채굴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직도 믿지 않습니다. ​ 어쨌든 파이코인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그냥 편하게 버튼하나만 누르고 매일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Play store에서 1. 파이코인 검색 2. pi network 다운로드 3. 초대코드입력 가입완료 추천인 : boxer91

  • 효과음을 만나니 더욱 더 귀염뽀짝 사랑스러워~ 바구니에 쏙 넣고 ㅋㅋ

  • 귀여워서 못살아~~~🐼🤍

  • 장난꾸랭이 푸바오공주님

  • 한번만 만져보고싶다.. 털이랑 귀

  • 푸바오 작은 할아부지 청소하시잔아 ㅎㅎ 방해 하는데도 귀여웠어 뭐라고 잔소리 못 할꺼 같다 ㅎㅎㅎ 바구니에 낙옆 모아두면 푸바오가 쏟고 모아두면 쏟고 반복 ㅎㅎㅎ 나중에는 쿨~ 하게 가버린 푸바오 ㅎㅎㅎ 삐졌나봐 ㅎㅎㅎㅎㅎ

  • 우리의 푸바오 정말 많이 자랐고 몸놀림도 빨라졌던데,, 무얼먹고 이렇게 덩치가 점점 커지는지 궁금합니다~

  • 미챠 ❤️❤️❤️

  • 놀아달라구 아주애교작살

  • 어떻게 야생 판다보다 더 활동적일 수가 있을까요.

  • 나의 하루일과는 푸바오로 시작해서 푸바오로 끝난다 ㅎㅎㅎ

  • 어째 이리 친화력이 좋을까.. 정말 모든 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푸바오🐼💗 오래오래 함께하자-!

  • Osillo travieso.

  • 마지막에 너무 쿨하게 뛰어가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 등에 업고 청소하시면....안되겠죠? 허리 나갈듯ㅋㅋㅋ

  • 귀욤~뚱~이 난 요즘 푸바오 보는재미로 산다~우

  • 사랑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바오랑 똑같애 ㅋㅋㅋ 우리 푸바오 물 좋아하는 것 같던데 러바오 수영장에 퐁당 빠뜨리면 안되지요 ㅋㅋㅋ

  • 왕창 장난치구 이만 총총 하면서 시크하게 떠나는 푸바오 공주님♥️🐼

  • 새로운 것만 나타나면 호기심 발동....버둥버둥거리면서도 바구니에 시선 고정...ㅋㅋㅋ 작은 할부지 방해하는 데도 하나도 안 밉네....ㅋㅋㅋ 할부지의 인내력 시험.....한 번 물면 놓치지 않는 우리 푸바오의 집요함.....낙엽 모으면 엎고....아예 할부지 팔 물어버림.....ㅋㅋㅋ 그럼에도 애교쟁이 푸바오의 귀여움에 녹아 내림.....장난감 약속 받고 뒤도 안 돌아보고 쿨하게 가버림......ㅋㅋㅋㅋ 영상 감사해요!

  • 점점 장난만 늘어가는 귀염둥이 장꾸 푸바오공주님이네요

  • Grandpa keeper and lil princess fu bao are so adorable together.😂🥰

  • 판다는 개과라고 하는데....중국은 판다를 전세계에 널리 보급해주면 얼마나 좋을까나. 한마리 키우고싶다!ㅜㅜ

  • 푸바오 강쥐버전ㅎㅎ 작할배랑 티키타카 웃음 나와요ㅎㅎ

  • 진짜 힐링이야ㅠㅠㅠㅠ푸바오ㅠㅠㅠㅠㅠ

  • 아이고 장난꾸러기 푸바오💕 할부지 청소를 방해하는 귀요미😤 어쨌든 너는 미운 행동을 해도 괜찮아😍 왜냐구 ~넌 걍 뽀송뽀송 부드런 매력덩어리 솜사탕🥳

  • 아이공 귀요미🥰

  • 방해하는 건데 넘 커여워😍😍😍😍

  • 나도 깨어있는 푸바오 보고싶다요ㅠ

  • 아 너무귀어워ㅜㅜ

  • 저 말썽꾸러기 누가 말려?

  • 현시점 지구상에서 젤루 귀여운 생명체😍😍요즘니가 내 힐링이다 푸바오❤️

  • 푸바오너무 귀엽눙ㅋㅋㅋ🐼🐼

  • 세상에서 가장 치명적이고 귀여운 방해꾼 ❤️❤️❤️❤️

  • 푸바오 사람아니냐궁....😍😍😍😍😍

  • 푸바오의 엎어버리기와 송작할님의 다시 담기가 무한반복ㅋㅋㅋ네버엔딩 낙엽쓸기ㅋㅋ

  • 아이바오도 장순이처럼 새끼를 많이나면 좋을거같에요!

  • 푸바오의 미래를 기대합니다!

  • 아귀욤뽀짝...

  • 하부지. 하부지. 바구니 안에. 먼가가. 이또요. 함. 보자요. 작은.하부지는 계속. 담으시고 장꾸. 푸 바오는 계속. 쏟아. 보고. 오늘 내로. 청소. 끝날수. 있을까요. ? ㅋㅋㅋㅋㅋㅋ

  • 중국판다도 이러던데 ㅋㅋ 푸바오가 더 별나긴 하다

  • 푸바오가 매달리면 일부러 레슬링을 해주시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