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사랑에 빠진다면?!(ft.자비💘또라)

게시일 2021. 04. 30.
#방울이 #방울이의하루 #공감
오늘도 영상 보러와줘서 고마워요 딸랑이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Track : 귀여운 BGM 모음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u.info/losk/bidio/mph_pZxrh6NydGQ​​​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

  • 딸랑이들도 친구들 사랑의 큐피트가 되어본적이 있나요~?!ㅎㅎ😍

    • 5:16 ㅋㅋ 빵 터져따 ㅋㅋ

    • 저 학교에서 좋아하는 남자 생겼는데 글쎄 제 친구가 저랑 좋아하는 남자에랑 똑같은 남자를 좋아하는데 그남자에가 학교에서 좋아하는 여자가 없데요 근데 그남자에를 보면 심장이 쿵쾅쿵쾅 자꾸 뛰어요. 제 마음에 그 남자에가 자비가 또라를 마음에 잡은거처럼 저도 그 남자가 제 마음에 자리를 잡았어요.ㅠㅠ근데 이런 이야기를 해도 되나요??

    • @방팬쿠루미 ㅋㅋㅋㅋ저두욤

    • 없어욬ㅋ

    • 있어용~

  • 또라❤석두 VS 또라❤자비 딸랑이들의 선택은??

    • 전 갠적으로 또라❤석두가 더 어울려여 ㅎㅎ

  • 57

  • 석두좀잘생김

  • 눈치없는 방울이 방울이가 이어줄깬 무조건 거절해라 거절안하면 무조건깨짐 차임 까임

  • 또라 머선129하는거 귀여워~^^♡

  • 2:42 마스크 쓰고있는데입이 막아지는지 모르겠당

  • 왜 석두는 쿼카얔ㅋㅋㅋㅋㅋㅋㅋㅋ

  • 자비 무에엥

  • it's so funnnnnnnnnn!!!

  • 2:31초 배경뭐얔ㅋ

  • 4:0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구리랑쿼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자비가 물미역쌤이니까 쥐방울이 자비 안경벗겼으니까 물미역쌤 얼공ㅋㅋ

  • 자비의 안경은 천사의 안경입니다

  • 근데 진짜로 또라님 너무 예쁘셔요 ㅜㅜ

  • 자비가 존재감이없네

  • 자비,또라,방울이,간창,석두,낚시,죠아

  • 방울이님완전기염잉

  • 나만 석두❤또라 좋아함? 둘이 케미 진짜 좋아요💘 제발 저 둘이 이어졌으면 좋겠다💕

  • 12:33초에 매석두 넘커여워

  • 나도장난시키는친구있는뎁초성ㅅㅅㅇ

  • 나만...이 커플 좋아하는거야? 석두♡또라 이커플 좋아하는 거야?!

  • 근데 이정도면 자비안경바꿔야하는거 아닌가요?

  • 솔찍히 방울이 언니는 귀엽고 또라 언닌 이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막ㅋㅋㅋㅋ

  • 품 자비 거나 웃곀ㅋ

  • 방울이:평소대로 실수 하는 연기😜 또라:처음 장면에선 현티가 엄청 왔지만 그다음은 괜찮음. (앞)자비: 또라 좋아 하는 연기에 현타가 살짝옴. 석두 :또라 는 놀리는 (장난감)이라고 착각 한거 같음.

  • 0:03 또라언니 현타 왔을뜻

  • 난 썸네일보고 또라가 아깝네..이생각을했네요

  • 자비 개 못생김 깨알쨜☞ 3:58

  • 만약에 방울이친구들이 방울이 놀릴려고 남자로 분장한거 아님ㅋㅋ

  • 자비 화이팅!!

  • 앜ㅋㅋㅋ 오늘 영상 너무 재미있어용 히히

  • 우오오오오옹

  • 처음 장면에 감독님이 찍으라고 협박을 했다면 당근을 흔들어주세요😥😥

  • 5:27 고양이소리 뭔뎈ㅋㅋㅋ

  • 무슨129 좋아요한개 감사합니다!

  • 방울님 또라랑 이서랑 석두랑 탈출 학교 괴담 보드게임 해주세용 제발용

  • 어우 처음에 너무 오글거려 으~~~~

  • 0:10 죠르딯ㅎ

  • ㅋㅋ자비의 안경은 마술 안경인가? 쓰면 다르게보이고 벗으면 실제 상황이 보이고 저번부터 계속 신기하넼ㅋㅋ

  • 매석두 과자먹을때너무귀여잖아ㅠㅠㅠㅠㅠㅠㅠ

  • 학교가두개니까쯥쯥쯥...이라고고할쭐아라조

  • 1:56 자비야 미안하다 니얼굴로 장난쳐서

  • 또라님 양갈래 잘 어울려요!

  • 방울이가 크게 좋아한다고 말하는거 또라 현타+버퍼링

  • 또라현타처음 근데된장국 또라랑석두가 더 잘아올리는

  • 나는 오늘 하루 종일 아침 일찍 일어나서 밥 먹고 있어 ㅋㅋ

  • 아 근데 반장 다시 뽑아되는거 아닌가?

  • 자비💔또라

  • 요즘 왜 피티만 않나오지...???

  • 😂😭👿☹😡😱😨😿😾🖕💔💣💢📿

  • 추가 구매 9명 흔한 가격 입니다

  • 아니야 아니요

  • 0:01 ㅓㅜ 깜짜가...

  • 광자기 갱각남 그런데 말입니다.또라랑매석두는 왜 방학이데학교에있고 왜 또라랑 석두강ㅆ을 때만 아무도엇을까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뭠춰!! 쓰면돼지않나???

  • 8:24 어? 나저 과자 아는데....아뭐지...그....고소하면서 짭조름한..

  • 1:30 이런게 바로 0고백1차임인가;;

  • 또라는평소랑

  • 자비가또라좋아한대요

  • 쿼카.... 귀엽지...

  • 2:33 방울이 언니 엉뚱해도 귀여워요ㅎㅎ

  • 1:21 또라언니 너무 귀엽구 예뻐용! 또라언니 유행어에 머선129도 넣어주시면 안돼나용?

  • 그래너

  • ???: 매석두는 맨날 쳐묵는다!

  • 대박 사랑에 빠졌어

  • 방울이 언니 석두오빠랑 또라언니랑 사귀는거 해주세요 제발요♡~!♡😍당신이 사귈 남친은? 🤞이 손가락 모양으로 먼저 좋 눌러주세여! 생김새 🥓🍖🥩🍗 🥓잘생김🍖귀여움🥩보통🍗매력있음 성격 🐰🦈🐶😺 🐰애교가 많음 🦈츤데레 🐶다정 😺유쾌 언제 만나지? 🤟☝🖖✊ 🤟내년☝곧🖖몇년 뒤✊이미 주변에❤ ㅊㅊ;; 🦑_여딩_🦑 님

  • 담편(-♡-)

  • 저도최근에좋아하는사람이생겼는데어떻게해야할까요?

  • 헐 물미역쌤 눈 공개

  • 매일 자비에 일들은 방울이의 의해서 망한다.불쌍한 자비 ㅠㅠ

  • 요즘왜 급식왕 안나오나요?

    • 탈퇴하셨어요

  • 방울이:자비가 너 좋아한대 그것도 엄청!!! 또라:.... 자비:야!!! 쥐방울 뭐해?!? 또라:..근디 이름이 자비라꼬? 방울이:응 근데 왜? 또라:..야 뻥 체지말고 꺼지라 사랑이 장난이고?! 그리고 난 저 자비라는 놈하고 사길생각 읍다! 자비:..미안 또라:알면 당장 끄지라

  • 또라가 자비야~하는거 너무 예쁘다 😍~~♡♡^^

  • 그 또라님이 강찬 아니에요?

  • 있습니다

  • 😚😚☺😊

  • 과연 자비와 또라는 잘 될수 있을까요?? (전 음... 모르겠네요..ㅎㅎ)

  • 자비야~ 마스크는 코까지 쓰자~?

  • 7:43에 글씨가있어야하는데..왜그림이..ㅎㅎ

  • 근데 자비! 또라! 상상만해도 없을것 같은상상 이야 와 저는 친구들 주변에 제친구는 단짝 이라 물어봤는데 없데요 근데 저도없어요 여자중엔 방울이 언니 밖에 없어요 사랑해요❤🧡💛💚💙💜🤎🖤

  • 또라 왠지 강찬이랑 이어질거같앸ㅋㅋㅋㅋㅋ맞을딘 모르지만ㅋㅋ

  • 자비 불쌍 ㅠㅠㅠ

  • 하하!!

  • 나만 또라님 경이로운 소문에 세정님 닮았다고 생각하나......

  • 또라는석두징!

  • 아니 쿼카 뭔데요 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요 언니 ㅋㅋㅋㅋ 쿼카 ㅋㅋㅋㅋㅋ 다시생각해도 너무 웃기네요

  • 방울이언니귀여워요

  • 또라:쟈비얌 하는거 넘 오글거리는 느낌? 나만 그런가.....😓

  • 또라가 아까워...#@!~*&^!-#^#^@*@*~^/#*÷%

  • ㅋㅋ.....너를모른다니....오글거려....와

  • ㅋㅋㅋㅋ또라가 지비를 모른다넼ㅋㅋㅋ 마혁은 조이서언니 강찬은 도라

    • 도라말구 또라 지비 아니고자비인데 오타확실하죠?

  • 아힝ㅠㅠ 엄마한테 폰 압수당해서 2일이나 늦게 봤네ㅠㅠ 힝ㅠㅠㅠ

  • 또라가 신화외고에 오다!? 해주세요

  • 똘아이+= 또라이

  • 친구가 사랑에 빠진다면 2탄도 해주세요.

  • 자비가 강찬대사하니까 이상하네!

  • 5:35물미역 여친 만들기에서 나왔던 장면이랑 비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