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놀이 하는 동생에게 폭풍 잔소리 하다가 결국 마지막에 보인 행동이..ㄷㄷㄷ;;

게시일 2021. 02. 20.
#고양이 #고양이잔소리 #고양이울음
정말 핫했던 19일 라이브^^
언제나 사건의 중심에 있는 뭉치와 살구가
결국 이번에도 일을 냈어요!!!!!
뭉이의 잔소리 폭탄. 즐겁게 시청해 주세요^^/
- 오늘의 출연 고양이 (*ฅ́˘ฅ̀*)
이름:쿠키♀
품종:코숏(카오스)
나이:8살
생일:2014.09.01(구조입양)
성격:은근.까칠.앙탈
특이사항:간식빌런
이름:뭉치♂(애칭:뭉이)
품종:코숏(갈색고등어태비)
나이:4살
생일:2017.03.02(구조입양)
성격:빙구미,원조도른자
이름:살구♀ (애칭:도른자,샥구,삵구)
품종:코숏 (삼색냥이)
나이:1살
생일:2020.01.01(구조입양)
성격:마이웨이
특징:낚시가능
제휴문의: jianscat@gmail.com
인스타그램: @jianscat
Music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Playful Kitten - ko-u.info/losk/bidio/Y3iJmG1-hqp_kp8
Track : 옴뇸뇸 - ko-u.info/losk/bidio/lXN_gYyajWaThYE

댓글

  • 🤣😆😍

  • 오빠의 동생사랑은 끝이 없네요, ㅎㅎㅎ

  • 뭉이가 그러고 놀꺼면 내가 먹을란다 그러는거 같음요 ㅋㅋㅋㅋㅋㅋ

  • 트릿이 모예요 아기들 간식인것같은데 어디서 파나요 먹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 샥꾸는 도데체 어디까지 진화하는건지 지금도 진행형인가바요 낚시를못하나 축구 드리블도 현란하게잘하구여 와우 비주얼 끝내줘요 노파심에서 잔소리하는뭉이도 넘 기특하구사랑스러워요 집사님은 종일 심심할겨를이없을것같내요~^^

  • 나날이 지능이 업그레이드되어가는 샥구에 딸바보같은 뭉이, 새초롬한 쿠키 지안님 부럽네요 예쁜애들 많아서~ ㅋㅋ

  • 드리블하는솜씨가 대단하네요~ 본업이 축구선수~취미가 낚시일듯해요

  • 뭉치는 언제봐도 넘 귀여워서 납치하고싶어요ㅎㅎ

  • 개성이 넘친다 넘쳐~^^♡

  • 샥구 바라기 뭉이ㅋㅋㅋ

  • 이집 너무재밌다 놀러가고 싶네요 ㅎ

  • 살구에너지는 정말 대단하네요^^

  • 샥구 뭉이보다 웃다 쓰러진뻔했네요~~ㅋㅋㅋ 아우 이쁜 아그들♡

  • 둘이넘웃김 ㅋㅋㅋㅋ

  • ㅋㅋ좋어욧

  • 다들 귀여워 죽겠다는

  • 대단하다 샥구~

  • 살구는 짜증나고, 뭉치는 걱정 돼고ㅋㅋㅋ

  • ㅋㅋㅋㅋㅋ 뭉이 너무 귀엽네

  • 삭구는 고양이계의 손흥민인가요?

  • 샥구 먹는거갖고 장난금지

  • 길고양이 사료 후원~~~~요.

  • 도른자 삭구

  • 살구는 진짜 못하는게 없네욬ㅋㅋ 뭉이가 트릿 먹을줄은 몰랐네요 ㅋㅋ크ㅡㅋㅋ 뭉이랑 살구 ❤

  • 내년 쯤이면 샥구랑 대적할 낭이들이없을것으로,,,,~

  • 언제봐도 귀여운 샥구뭉치

  • 으아 너무 귀여운거 아녜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저희동네에도 도른자 길냥이 별이라고있는데 아주그냥미쵸날뛰는캣초딩 이예요(ฅ•ω•ฅ) 샥구보다더하는.. 지안님항상 응원할께요٩(๑•̀o•́๑)و

  • 뭉이 너무귀여워요. 살구는 역시 노른자다워요. 길에서 사는 길냥이들에게 혹독한 겨울이 지나고있네요. 사료기부 선행 길냥이 집사들의 영상이나 보호소강아지입양하는분들 보면서 저의 마음도 점점 더 따뜻해져가네요. 모든 세상의 동물들이 행복해지는 그날까지..

  • 5:45 이와중에 트릿 반으로 쪼개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와 살구야 너 인간일때 축구선수였니 완전 잘한다.

  • 뭉이의짝사랑 어쪄냐ㅜㅜ

  • 냥이들의 감정과 마음이 잘 나타나 재미나게 보아요. 길냥이를 위한 노고에 감사드려요.

  • 축구왕살구

  • 뭉이 저정도면 자기가 낳은줄 아는건가 ㅋ

  • 살구야 등치가 언니 오삐ㆍ내요^~^^

  • ㅋㅋㅋㅋㅋㅋㅋ 샥구 에너지는 언제봐도 대단하네요. 캣초딩 지나서 조금 얌전해진거 같지만 샥구 어디안가네요 ㅋㅋㅋㅋㅋ

  • 아이구 살구는 축구를 하고 뭉이는 잔소리를 하고...난리가 났네요ㅋㅋㅋㅋㅋ

  • 한편의 현실남매 버전~!! ㅋㅋ

  • 아..심장폭행.. 어느시트콤보다재밌네용ㅍㅎㅎㅎㅎ

  • 집사님은 스포츠해설가 ㅋ

  • 역쉬 샥구 ㅋㅋ귀여워 뭉이도 쿠키도~^^

  • 귀욤쓰ㅠㅠㅠㅠㅠ

  • 뭉치오빠 최고다요 ㅎㅎㅎ

  • 귀여웡~울냥이는 또 미쳐서 우당탕중

  • 뭉이가 귀엽넹~~

  • 길 고양이가 않아프면 좋겠는데... 화이팅!!

  • 샥구는 정말 못하는게 머다냥~~~~ㅎㅎ

  • 뭉이: 먹는 거 갖고 장난치는 거 아니야!!

  • 쿠키 ㅋㅋㅋㅋㅋ 부들부들ㅋㅋㅋㅋㅋ 귀엽다

  • 삭구는 냥이계 손흥민 현란한 드리블이 정말 ㅋㅋㅋㅋ

  • 애기들아 내가 많이 사랑해😻

  • 샥구~축구 낚시 못하는게 뭐니 ㅋㅋ

  • 뭉이가 샷구 제대로 케어 발사 하구 댕기네여~ㅋ 노여움 타는 오빠 잔소리발에 되려 귀찮아서 졸짜증내는 여동생? 샷구는 캣계 아이돌 스타 인증! 얘가 방송을 알고 카메라를 알어~ㅋㅋㅋ 샷구: 나 지금 내 컨셉대로 활동 중이라규!~ 오빤 뭘 몰라~잉~흥칫뿡!! 뭉이: 먹는걸로 장난치는거 아냥~ 궁시렁궁시렁~🤬😩&$!#%@£¥ 쿠키: 쟤네들 좀 짱나~ㅠㅠ😖

  • 뭉치한테 혼나는 살구 넘 기여워😂😂

  • 샥구땜에 들어왔다 뭉이한테 홀릭된1인

  • 샥꾸를 향한 뭉이 오빠의 훈계 ㅋㅋ

  • 뭉이도 애긴데..샥구가 더 애기 같아 보이는거야?🤣 역시 뭉오빠 멋져!!😉👍😉

  • 사료10g 덧글 올려요~^^ 길냥이들 위하는 마음 너무 좋아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 사료10g 덧글 올려요~^^ 길냥이들 위하는 마음 너무 좋아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 앜ㅋㅋ 샥구가 개그캐인줄 알았는데 뭉이가 왜일케 우껴요ㅋㅋㅋ 무적냥이 샥구~~!!못하는게 없네요ㅋㅋ

  • 전 뭉이가 늘 귀여워여 😍

  • 뭉치야ㅠㅠㅠㅠㅠㅠㅠㅠ우래기래ㅠㅠㅠㅠㅠㅠ귀여워라

  •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ㅎ 가 아니고 웃겨요 ㅋㅋ 아 정말 냥이들이 이렇게나 많은데도 잘 돌봐 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응원해요! 진짜 구독하구 가요!

  • 샥 구 ♡♡♡♡♡

  • 샥구야 넌 역쉬 세계에서도 못 말리는 고양이계의 도른자다 ㅋㅋ

  • 아ㅋㅋㅋㅋㅋㅋ샥구 잘컷는데 개구쟁이됐네용ㅋㅋㅋㅋㅋ

  • 뭉샤꾸 케미는 오늘도 최고예요 귀여워 ㅠㅠ

  • 뭉치가 트릿 뺏어먹으려고 그런거 아님??ㅋ (뭉치가 결국 먹었넹..ㅋㅋ )

  • 악 왤케 커여워

  • 샥구가 라이브한다고 기부니가 좋은지 ㅎ ㅎㅎㅎㅎ 더 깨발랄

  • 뭘 자꾸 지켜주니 뭉이야 ㅋㅋㅋ 샥구는 혼자 잘 살아 ㅋㅋ

  • 오늘도살구는달린다

  • 집사님 자막이 뭉이 마음을 그대로 프롬프터로 옮겨놓은 너낌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귀여운 구 막냉이 빙구옵빠 뭉이뭉이뭉이^💕

  • 아니 ㅋㅋㅋㅋ 뭐야 뭐야 ㅋㅋㅋㅋ 왜이리 귀여운 거냐구 귀여운 사람 손!!!!!!

  • 😍❤️🥰❤️😍😍❤️

  • 아침부터 영상보고 행복해집니다~ 이 귀여운 얘들 어쩌나 보는 내내 미소 지었답니다! 세상에 모든 냥이들이 행복해졌으면 하는~ㅎ

  • 캬 넘재밋어요

  • 뭉이 넘넘 귀여워요 ♡

  • 살구, 대단한 천재~~~^^

  • 리오넬 살구

  • ㅎㅎㅎㅎㅎ뭉이오빠 목소리 넘나 🥰 사랑스럽 ㅎㅎㅎㅎㅎ

  • 😍😍😍👍👍👍

  • 사료 주신다고 해서

  • 19일라이브 영상은 어딨어요ㅜㅜ

  • 살구 뭉치 남매 ❤

  • 먹을거 가지고 정난치지 말라고 잔소리 잔소리 ㅎㅎㅎ 귀여워라~~~

  • ㅋㅋㅋㅋㅋㅋㅋ 집사님 웃음소리 넘 귀여워요

  • 애기들 힘내라

  • 옹알이 하는거같아요 뭉이 ㅎㅎ 트릿축구선수샥구!!♡

  • 방송천재들 ㅋㅋㅋㅋㅋ 뭉이 넘 서윗한거 아니냐며 ㅋㅋㅋㅋㅋ (여동생바봌ㅋㅋ) 근데 살구는 관심도 없음ㅋㅋㅋㅋㅋ 둘 케미가 너무 조타요 ㅋㅋㅋㅋㅋ

    • 콜라사태 진정되고 나면 포니와 샥구 대환장 콜라보 추진을...😼

    • 베집사님네 마일로×포니 콤보도 만만치 않은걸욧!

    • 우왕 구독누르고 갑니당 힣

  • 행복한 고양이들 보기 좋아요 추운 겨울이 지나 길고양이들도 조금이나마 덜 힘들면 좋겠어요

  • 살구야~ 이모가 늘 응원해 사랑해♡♡

  • 살구가 쿵쿵대는걸 보고 위험하다고 생각한 뭉이가 잔소리하는 건가 싶어요 넘 귀여운 뭉이

  • 언제 라이브하셨어요 못봤네 ㅜ

  • 뭉이는 트릿을 먹지 않고 바닥에 굴리는 샥구가 이해가 안되요. 똑땅해. 뭉이는 걍 먹어 버릴래요.

  • 지안님 이걸 컨텐츠로 삼으시다니 역시 프로유튜버 인증하셨네 ㅋㅋㅋㅋㅋ

  • 삭구답네요~^^ 잔소리하는 뭉이는 사랑입니다

  • 샥구 넘이뽀여♥

  • 뭉아~~!! 샥구보다 뭉이 니 걱정해야할듯...크 샥구는 0.00000~~~1%로도 데미지가 읍다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