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더지 범죄자되다.(ft.사진공감ㅇㅈ?ㅆㅇㅈ☆)

게시일 2021. 05. 02.
#급식왕 #이계인 #두더지
구독하기 : bit.ly/2RRHHya
비지니스 메일 : 9yomi_@naver.com
인스타 : hyerigu

댓글

  • 구욤둥이들도 사진찍을때 저렇게 찍나욤~? ㅇㅈ? ㅆㅇㅈ?!★ 공감 컨텐츠가 재미있다면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약속~?!~♡

  • 계인님 뽀샵 않히도예쁨

  • 저는 snow 로 찍어요💗

  • 저 구독했어요♡♡♡♡♡♡♡

  • 계은이언 니너무예뻐사랑스러워♡

  • 관장님 중이병 쩌넹

  • 관장님처음틱톡찍대거치대작안는데비올떼바뀜ㅋㅋ

  • 저 언니 처음 보고 너무 예뻐서 반했어요~♡♡ 저도 나중에 어른 되면 언니처럼 예뻐지고 싶어요♡♡

  • 루ㅏ댖0

  • 3:38초에 토나와우웩🤢🤮 어훅.

  • 두더지가 커피랑찍으니까 커피가 왕이고 두더지가 왕모시는거 갔다..

  • 이쁘당ㅎㅎ

  • 이번영상은진짜 자세이보기

  • 계인님 너무 귀여워용ㅠㅠ 좋은영상보고갑니다

  • 혜리님 이뽀영♥️♥️

  • 님 넘넘이뻐요

  • 이거완전인정

  • 안녕하세요.

  • 솔직히 첫번쨰 는 ㄴㅇㅈ 왜냐면 너무 멀리감 ㅋㅋㅋ

  • 계인이 언니 왜이러케 이뽀요 설마 아이돌?

  • 구혜리구욤님이고정함

  • 으삭히면

  • 으악

  • 으 쭈뇽관장님 너무 무서워

  • 어디에 사세요

  • 준영 관장님 우우우우우

  • ㅋㅋ 잔머리요

  • 계인이 넌니 넘 예뻐요.

  • 계인이랑 더지랑 진짜로 사귀나 ????

  • ㅆㅇㅈ

  • 사진찍을때 브이하고 찍은사람꼭있다? 인정?핵인정

  • ㅋㅋㅋ더지님❤계인님 사랑잘되시길~ 마지막 두계커플 유행어 왜칠게여~ 두계! 두계! 두계!두계! ㅋㅋㅋ

  • st할때 또샌즠ㅋㅋㅋㅋ

  • 3:13 계인언니 무서워요 ㅎㄷㄷㄷ

    • 제 댓글에 하트달아 주셔서 감사해요 계인이언니

  • 3: 46 입맛이..

  • ♡☆ㅇㅈ☆♡

  • 계인이누나노래잘부르신당

  • 안녕하세요. 혜리님 다시 왔어요. 저 오늘 급식왕 뮤직비디오 봤는데 노래 진짜 잘 만들었고 모두다 미스트롯 나가도 될 정도로 노래 잘부르셔서 순간 진짜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보고 있는줄 알았어요ㅠㅠ

  • 아니용

  • .

  • 계인님 팬이에요!

  • 😭😭😭😭😭😭😭

  • 관장님 사춘기닼ㅋㅋ

  • 혜리님 강균님 만나면진짜 기분좋을거같아용ㅎ언니 태워나줘서 땡베망 ㅎ 팬이구욤 ~^^♡저틱톡으로 두계커플 편집해용 제댓글에 하트눌 러줘서 큐리칭틱톡사진은 꽂ㅊ사진이예용 제댓글에 댓글써주시면 땡베망두더지오빠랑 오래오래 행복하고,재미있는 영상만들줘서 땡큐베리망치✌✌두계 두계

  • 낼계인이누나나오는노래나온다

  •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 계이니 너무 귀여워!!!!

  • 계인이언니 넘귀엽고 예뻐용 그리고 사랑해용!!!!!!!!♥♥♥♥♥♥♥♥♥♥♥♥♥♥♥♥♥♥♥♥♥♥

  • 계인이누나가쓰고잇는급식왕이모티콘바로삿어용

  • 와대바끝

  • 남자 애들 멋있 척 하는거 ㅇㅈ~?? 댓글로 ㄴㅇㅈ ㅆㅇㅈㄱㅇㅈ 적어주세여~!!

  • 웃겨서 좋아요 누르는듯 ㅋ

  • ㅇㅇㅇㅇ

  • ㅋㅋㅋ 재밌네요

  • ㅆㅇㅈ!

  • 3:50ㅋㅋㅋㅋㅋㅋ

  • 😍😍😍

  • 우웩

  • 닿ㅆㅇㅈ

  • ㄴㅇㅈ

  • 비가 왜 천장을....

  • 내일급식왕계인이누나나왓으면좋겟당

  • 진짜 예뻐요

  • 1:23 자막읽고 물 뿜었다

  • 이..이제안도여..

  • 인정

  • 두순이 있어요궁굼해요

  • 계인이 너무 여쁘다

    • 계인이는 두더지가 진짜 좋은가요?

  • 되게 재미있당!

  • 두더지 사진 찍을때 샌즈 노래

  • 예쁜척이라니너무하네

  • 혜리님은 역시예뻐요 ㅎ

  • 썸네일보고 놀랐어옄ㅋㅋ

  • 늣게왔구욤~~!!!!!미안하구욤!!!~~ㅜㅜ

  • 아닠ㅋㅋㅋ쭈뇽 관장님 뭐햌ㅋㅋㅋ완젘 웃겨

  • 계인언니 예뻐요 ...존예♥

  • 계인이누나개인채널 급식커플은언제나봐도재밋어용

  • 계인이 쭈뇽 관장님 놀리깈ㅋ

  • 계인언니 존예

  • 누나는쌩얼이더예쁜듯근데조금별론데 (내마음속에별로♡~~^^)

  • 계인이누나는항상귀여우신거같아용

  • ㅋㅋㅋ 재밌다

  • 관장님이 김치찌개 마시네

  • ㅋ_ㅋ

  • 제목보고 놀람ㅋㅋㅋ

  • 박강균~ 화이팅 ~~~ ^^

  • 혜리언니사랑하구욤 언니지인짜팬이에욤!!♡ 언니 만나고싶당.....ㅠㅠㅜㅠㅜ 언니많이많이이뻐요!!!♡♡♡♡

  • 관장님 비올때 ㅇㅈ 할떼 난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ㅇㅈ인데

  • 언니는 포샵하고 얼굴이 작아지지 않아도 예뻐요 화장한거랑 쌩얼이랑 똑같을것 같아요

    • 아니에요완전대반전이에요.

  • 네!!

  • 쭈뇽관장님은 틱톡스타 까진아닌데;;

  • 두더지오빠 계인이 언니 아기 귀여게 날길!!!!

  • 언니...지금 저 놀려요?? 언니 얼굴이 뭐가 커요ㅠㅠ 제가 크죠....ㅜㅠ 전 요즘 살 쪄서.. 얼굴이 커졌어요..ㅜㅠ 언닌 진짜 너무 이쁨... 언니의 얼굴 5%만 저에게 주면 저 진짜 이뻐질듯...아무튼 언니 사랑해요♥

  • 더지랑게인이랑 찍을면 더여쁜게서요

  • 진짜 두더지 떨어진거 아니죠??

  • 계인이님 넘기엽고 예쁘시네요 ♡♡

    • 구혜리 언니 감사합니다

  • ❤❤

  • 관장이 드디어 정신이..

  • 노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