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P] 국내 최초 실버버튼에 200발 갈긴 전 특수부대 에이전트 H

게시일 2021. 04. 08.
실버버튼 언박싱을 총으로 한다고?
특수부대 출신 에이전트H 가
채널 개설 1주년을 맞이하여
국내 최초로 실버버튼 실사격 언박싱을 합니다!
실버버튼에 총을 쏘면 어떻게 될지,
지금 바로 영상에서 만나보시죠.
2020년 7월 9일 구독자 10만 명,
그 후 지금 이 시간까지도 영상 즐겁게 봐주시고
많은 관심과 응원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양질의 컨텐츠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 노력하는 미션파서블 되겠습니다.
#특수부대 #에이전트H #실버버튼 #실사격 #언박싱
----------------
*미션파서블은 COVID-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댓글

  • 반갑습니다. 에이전트 H 입니다. 앞으로 더 많이 박살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ㅋ 이영상 실버버튼 개봉기 맞나여?? ㅋㅋㅋㅋㅋ

  • 병기라고 하고니까 정말 위험한 느낌이 드네요. 아주 좋은 단어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 3:41 여기 진짜 카메라 흔들리면서 총쏘는거 영화같다.......

  • 배그에서 반동잡는게 현실에서도 가능하구나

  • 전완근 개멋있다 진짜

  • 아 개멋있다 진심 .. 이게 뭐라고 계속 돌려보냐..

  • 이제 골드버튼 박살내러가자 형!

  • 탄피 9개 이상 유!

  • 와 이거 이제봤는데, 역대 가장 간지나는 실버버튼 개봉기!

  • 아니 누가 실버버튼 개봉기를 저렇게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골드버튼을 가져오라는 압박이느껴진다...

  • 현실 뜨뜨뜨뜨?

  • k2였으면 총 아작났음 ㅋㅋㅋ

  • 실버버튼 매달고 딥스해주세요

  • 골드버튼도 가는거지?

  • 그냥 실버버튼을 가지기 싫으셨던게 아닌가...

  • 해외로 나가서 개봉기 할려 그랬는데 코로나 때문에 못 가니까 화나서 실버버튼을 시원하게 부시는군요 아주 좋네요 다음엔 골드버튼 박살내봅시다

  • You should put engsub more

  • 누구는 실버버튼 남산에 자물쇠로 걸어두던데 그집을 넘는 독특한 실버버튼 브이로그는 처음본다

  • 골드버튼엔 안할거같은기분..

  • 남자친구 생각은 없지만 H님 보는 순간은 막 설레고 그래요 형

  • 저건 박살이 아니라 분쇈데;;;

  • 실버버튼 : 살려줘.....

  • 오빠 멋져!!!

  • '밀덕이 생기는 이유'

  • 버튼 받자마자 실탄으로 조사뿔 수 있는 채널 국내유일아닐까 ㅜㅜ

  • 사랑해요

  • 개멋있다 진짜 ㅋㅋ

  • 캬아....

  • 와하 이두 삼두 전환근 ㄹㅇ 멋있네 영원히 형님의 팬이 되겠습니다

  • 1:14 존멋이다 ㄹㅇ

  • 국내 최초라는것은 다른 나라에서 이걸 했다는건데..? ㄷㄷㄷ...

  • 멋있당

  • 진짜 같은 남자가 봐도 존나 멋있다...

  • 와씨... 반동을 다 잡아버리네 미쳤다... 왠만한 사람들 3,4발만 연사해도 총구 하늘 가는데.... 미쳤다....

  • 근데 왜 박살내요???

  • 상남자분들 아들 낳으면 어릴땐 예뻐하는데 크면서 너무 엄해지뮤. 그르디마용ㅜㅜ

  • 5:00 입가 묻은 탄매...츄릅...

  • 와 뒤진다

  • 남들은 상상도 못한 개봉

  • 실버버튼따위 필요없다 골드버튼 내놔라는 뜻~

  • 골드버튼 쏠 날이 머지 않았다

  • 3:47 얘 입장에서 얼마나 당황스러울까..

  • 시원하게 자아아알 나간다....미국에도 좀 많이 깔아주지 제품이 없어요!!

  • 국내 최초면 국외에선 실버버튼에 총갈긴 사람이 또 있다는겨?

  • 탄피 걱정없이 난사 해보고 싶다

  • 헤으응,, 형아 나주거,,

  • 탄피튀는거 ㄹㅇ 개시원하다

  • 개간지다

  • 미션파서블만의 특색있는 실버버튼이네요 ㅋㅋㅋ

  • 매미도 저거보단 오래살겠다 ㅋㅋ 언제봐도 시원한 영상이야 진짜 ㅋㅋ

  • 우주최초 실버버튼 박살내기...

  • 한국에도 이런곳이 있나요? 있으면 정말 가보고싶네

    • 다산기공에 사격체험장이 있어요?

    • 다산기공

  • "내가 유튜브가 보내준 선물에 총질을 해보겠다."

  • 와 다산기공 나 취업하다그만 뒀고 우리 학교에서 많이 가던데... 다시 취업 해야겠다

  • 노래 뭐죠?

  • 구글:아니ㅅㅂ 실버버튼 그렇게하리고 준거아니라고!!!!!!

  • 저기 어딘가 했더니 다산기공 이군요.

  • 오빠... 나 죽어ㅠ

  • 와... 와.......

  • 신경쓰인다..탄피...

  • 미쳣다

  • 우어ㅓ어어ㅓㅠㅠ 존나 잘생겼어 ㅅㅂㅠㅠㅜㅠ

  • 1:06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 유튜브: 기껏 줬더니만...

  • 다음영상:유튜브 본사 cqb

  • 멈춰!

  • 3:21 순간 손가락이 총구로 향한거 같은데 실수이신가요? 잘 보다가 식겁했네요;;;

  • 와... 영화속 가상 캐릭터가 실존하는 느낌..

  • 4:01 “Destroy the silver”

  • 실제 총은 어떻게 구했을까요?

  • 현실판 존윅이노 ㅋㅋ

  • 서울에서 사격 배울 수 있는 곳 추천해주세여

  • 병기 리뷰 또 보고싶어용💓 진짜 멋있다👍🏻

  • 남잔데…나도 남자고 왜 섹시해…?

  • 와..연발인데 반동잡는게..대박입니다 표적으로 탄착군이...

  • 나중엔 골드버튼도깰거같은데...

  • 조회수 개오지네ㅋㅋㅋㅋㅋㅋ 에이전트엣취님 오랜만에 보니까 넘 잘생김ㅠ 재입덕할 듯ㅜ

  • How old is he

  • 저런 사격장은 외국에 있는거임???한국에서 저런 개인 사격장 없자나 탄이랑

    • 5:45 장소제공 다산기공이라고 나오네요.

  • 416같이 생겼는데 각인이 안보여서 의아했는데 더 훌륭한 국산판 416이군요 굿굿

  • 존나 멋있어 하 ,,

  • 겁나 멋있네

  • 졸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라멋있다

  • 구글: 그러라고 준 실버버튼이 아닌데..

  • ㅘ.......................................................................................

  • 골드 버튼 실사격 영상을 위해 구독을 박아버려따

  • 실버버튼 총알구멍 에디션

  • 우와. 진짜 CG 같다

  • 멋지네

  • 방탄조끼가 어디 제품인가요?

  • 무반동 핵쓰노

  • 우에ㅔㅔㅇ 실버버튼 개박살났어ㅠㅠㅠㅠ

  • 얼른 골드버튼에 사격하는게 보고 싶군요 크흠

  • 실버버튼을 왜 부시는진 모르겠는데.. 존나멋있다..

  • 와...

  • 1:30에 왼쪽팔 흔들리는거 레전드

  • 하~ 게이는 아니지만 저 팔뚝에 헤드락 한번 걸려보고 싶다~...

  • 나였으면 풀6배로 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