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0 FE 사자마자 해야할 설정 27가지[Galaxy S20 FE Quick Setting]

게시일 2020. 10. 23.
갤럭시S20 FE 사자마자 해야할 설정 27가지에 대한 영상입니다.
갤럭시S20 FE 자급제어떤가요?
coupa.ng/bLeisT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갤럭시S20 FE 개봉기 보러가기
ko-u.info/losk/bidio/iGqkZXmfhIyWf2Q
--------타임라인---------
00:00 인트로
0:50 1.120Hz 주사율
1:32 2.다크모드 설정하기
2:45 3.카메라 영역 감추기
3:14 4.내비게이션 바
4:10 5.다이나믹 잠금화면
4:50 6.AOD
5:37 7.측면버튼 설정
6:09 8.배터리 용량 표시
6:45 9.알림 표시 설정
7:13 10.밝기 조절 상단으로 변경
7:54 11.홈화면배열 설정
8:41 12.삼성 데일리 끄기
9:11 13.홈화면 쓸어내려 알림창 열기
9:38 14.미디어 음량 조절 옵션
10:21 15.돌비애트모스 켜주기
10:54 16.엣지패널 설정하기
11:40 17.분활화면 활용하기
12:30 18.들어서 화면켜기 기능 off
13:06 19.한손조작모드
13:36 20.디바이스 케어 일주일 한번씩 재시작
14:30 21.자동 대문자 기능
15:04 22.앱소리 분리재생
15:44 23.얼굴인식 잠금화면 유지끄기
16:23 24.얼글인식 보안 높이기
16:47 25.잠금화면 내용 숨기기
17:19 26.잠금화면 바로가기
18:48 27.상태표시줄 및 내비게이션 바 숨기기
19:53 정리
스펙
모델명 : 갤럭시20 FE
프로세서 : 퀄컴 스냅드래곤 865
디스플레이 : 6.5인치 20:9 2400x1080 407ppi
RAM : 6GB
저장공간 : 128GB
전면 카메라 : 3200만화소 f2.0 80도
후면 카메라 : 1,200만화소 F1.8 79도(광각 OIS), 1,200만 화소 F2.2 123도(초광각)
800만화소 F2.0 32도(망원 OIS)
배터리 : 4500mAh
규격 : 74.5x159.8x8.4mm , 190g
색상 : 클라우드레드,클라우드 라벤더,클라우드 네이비, 클라우드 화이트,클라우드 민트
가격 : 899,800원
기타 : 내장및 외장 메모리 UFS 지원,5G우선모드

댓글

  • 이거 살돈으로 차라리 S20 S20+ 사는 것이 훨 백배 났다 S20 FE는 딱히 사고 싶지 않는 이유 FE자 붙여서 S20 기본 모델 사고 말지 참 이거에 중고 80만원 때려 붓기도 아깝 차라리 A51 사던지

  • 돌리애트모스 오타다

    • ㅋㅋㅋ 감사합니다

  • 아이폰:폰이 나를 꾸밈 갤럭시:내가 폰을 꾸밈

  • 이어폰 구멍을 못찾겠어요

  • 화면에 카톡이나메일이오면몇개가왔다는걸나오게하려면어떻게해요?

    • 앱마다 몆개왔는지는 앱아이콘에 숫자로 표시됩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알림갯수는 빠른설정창에서 우측에 상태표시줄에서 설정할수있어요.

  • 감사합니다 갤럭시 다호환되는 기능들이네요 ㅎㅎ

  • 좋아요 눌렀어요~이렇게 많은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정리해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갤럭시s10 5g 쓰고 있는데 놓쳤던 기능도 보이네요~덕분에 적용시켰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 생전 처음 삼성폰을 써봐서 헤매고 있었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큰 도움이 되었어요.

    • 감사합니다 🙏

  • 와 아이폰에서 안드로이드 넘어오고 넘 어려웠는데 유용한거 많이 알아갑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 ㄱㅅ요 배터리 표시가 안되서 불편했는데

  • s20 fe 아빠가 시주셨어요 저 초4데

  • 이거 터치오류는 어떻게해결하나요

  • 삼성페이 지원하나요?

  • 정말 유익한 영상입니다. 제가 그간 궁금했던 것을 단번에 해결해 준 영상입니다. 감사합니다^^

  • 애니메이션 줄이기를 사용하는것도 아닌데 네비게이션바에서 여러방향을 사용하면 애니메이션이 없이 홈으로 가거나 멀티윈도우로 가요ㅠ 애니메이션 대신에 제 손가락 위치에 홈모양 버튼과 멀티미디어 버튼이 만들어지는데 혹시 애니메이션이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 유용해요! 친구들에게도 다 추천해줘야겠어요

  • 혹시 오늘 업데이트하고 전면카메라안보이게하는거못하나요? 전처화면비율가도 고급설정이없어진거같아서요

  • 너무 유용하게 잘봤습니다!

  • 오랜만에 핸드폰 바꿔서 그런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S8+ 4년 쓰고 오늘 FE개통했습니다 영상보고 따라 해보고 있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 저도 S8+ 썼습니다 S8+도 좋았는데 FE 가 확실히 더 좋겠죠?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ㅎ

    • 저 내일인데 ㅠㅠ

    • 와 저랑 똑같으시네요 어제까지 s8+쓰다가 오늘 fe 개통했어요

    • 오래쓰셨네요. 감사합니다 🙏

  • 감사합니다~ 덕분에 아 이거 어디있나 하는 설정들 잘 마무리했어요 ㅎㅎ

  • 음, 오늘 주문해서 내일 오는데 괜찮은 정보네요.

  • 진짜 기대하고 봤는데....

    • 죄송해요.실망을 드린것같네요.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저 게임이 저장용량60기가랑 램을 4기가를 먹는다는데 잘 될까요?

    • @RAPTOR 감사합니당

    • 헐 무슨 게임 🎮 이길래 헌데 용량이 128gb인데 모자랄 것같아요. 게임 전용이면 상관은 없을듯하네요.

  • 아이폰 오래 쓰다가 안드로이드로 오니깐 뭐가 뭔지 몰랐는데 유용한 영상이 되었어요 🙏 감사합니다

  • 홈 화면배열이 없네요..이틀전에 개통했는데 베열설정하는게 없어요 최신버전인데..

    • @김태현 아~~ 찾았습니다 새벽에 죄송합니다

    • @김태현 근데 손쉬운 사용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 @김태현 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김유찬 찾았어요 손쉬운사용 체크된거 해제하시면 홈배열 설정할수 있습니다

    • @김태현 저도 그래요 아이콘 크기를 줄이려고 홈화면 배열을 찾으려고 했는데 없어요

  • 21:00

  • 여긴 미국인데요 전화기 산지 2틀 되엇는데 항상 지문인식으로 화면을 열엇는데 갑자 잠금이되고보안을위햅 비밀 번호를 입력하라고하면서 열리지가않네요 전 비밀번호설정하지않았는데 열리지가 않아요 어떻게 해야할지...도와주세요

    • 이유는 전원을 껐다가 키거나 업데이트 후 비번만으로 열수있습니다. 이건 아이폰도 동일합니다.

    • 뭔가 잘못알고 계시는것이 있습니다. 지문인식을 등록하려면 비번은 필수설정입니다. 잘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 엣지패널 정말 잘쓰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강추!

  • 야동이나 은꼴사진 같은거 저만 볼 수 있게 하는거 좀 갈켜주세요..갤러리에 그런것까지 다 나오던데

    • ㄹㅈㄷㅋㄲ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그런거 스마트폰에 넣고다니시면 안되요. 보안폴더 사용하면 됩니다. 빠른설정창에 있어요.

  • 궁금한게 네비게이션바로 설정하면 홈버튼올릴때마다 삼성페이가 켜지는데 어떻게하나요?

    • @RAPTOR그리고 bxaction apk 파일 받으시면 아이폰처럼 빅스비버튼으로 벨소리 진동 소리 설정할 수 있어서편해여

    • @라따뚜이 감사합니다. 그생각을 못했네요. 한수배웁니다.

    • 설정에서 잠금화면이나 꺼진화면에 놔두면돼여 홈화면꺼 지우고

    • @김세영 저도 해봤는데 괜찮네요.좋은팁 감사합니당.

    • 가운데 말고 옆 쪽으로 올리면 돼요! 아직 저도 여러번 시도해야하긴 하지만 한 번 해보세요! 되긴 됩니당

  • 하~

  • s20fe 액정 패널 분홍빛 띄는 건 어느정도 이신가요?? 전 여기저기 벚꽃 떨어지듯 분홍 얼룩이 심하게 느껴져서 매장에서 다른 fe기기 보니 또 비슷한 것 같아서 이게 불량인건지 모르겠네요. a51이나 다른 기기들은 안 그러는데 유독 fe는 심하게 느껴지네요.

    • 아그래요. 저도 방금 확인했는데 노트20울트라와 s20 울트라하고 비교했을때 이상없네요.

  • 전에 사용하던 것은 S8을 사용하다가 고장나서 S20 FE 구매했는데 정말 좋네요~ 아쉬운건 터치가 약간 안 되는 것 이긴 하죠...

    • 터치업뎃해서 지금은 괜찮을겁니다.

  • A51과 비슷해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어떻습니까

    • S20 기본모델 쓰는것이 FE 보다 더좋 음 FE 사지말고 차라리 S20 S20+ 사서 씁시다 돈없으면 A51도 괜춘

    • @이혜진 네 써본 사람인데 게임 이나 문자칠데 너무 터치 버그가 심해요

    • @rabbit desert 삼성디스플레이긴 해요. 근데 지금 터치 쪽문제가 있는데 써본 사람들의 말에 위하면 40%정도 개선되었다하고요 삼성에서 계속 업뎃을 한다하는데 내년은 되야 나쁘지 않게 개선될거 같네여 아님 올해 말이라던가..

    • @이혜진 디스플레이 품질이 꾸짐

    • @이혜진 멀티터치문제는 해결되었나요? 디스플레이쪽에서 원가절감들어가서 불안해욧...타이밍보고있어욧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