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한달살기 시작합니다.Ep.0

게시일 2021. 01. 09.
오킹 팬카페! 네이버 카페 : oking.kr/fancafe
◆ 쏠란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 ssolant.com
◆ 오킹에게 후원하기 : oking.kr/donate
◆ 오킹의 생방송 다시보기 : oking.kr/youtube2
◆ 영상 업로드는 매일 18시! 많은 관심 부탁 드릴게요!
◆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근거없는 낭설 / 악플, 싸움조장 댓글 삭제 합니다.
BY. 현준
영상 및 광고 문의
이메일 : oking1025@sandbox.co.kr
#오킹 #한달살기 #강원도

댓글

  • 썸네일 프레이 인줄알았네..

  • 3:35 군인데

  • 저희집 더덕좀 홍보해주세요🥲

  • 밥 먹는데 앞에서 치실이라니.....

  • 오킹이 입은 롱패딩 뭐에요?? 겁나 약간 심플한듯 하면서도 댕글하게 귀여웡

  • 라면 진짜 맛있게드시네요

  • 저희 집도 시골 주택인데 정전이면 답이 없음. ㄹㅇ로 밖에 가로등 하나, 둘 빼곤 8시에서 9시 넘어서는 불빛이 하나도 없다고 봐야 할 정도로 개 어두움. 그래서 선반에 초 하나씩은 사두고 그런적 있었음. 요새는 정전이 된 적이 없어서 초는 필요 없는데 스마트폰 막 나오기 전에는 진짜 밤에 개 어두웠음.

  • 정선에 고모랑 할머니사시는데 화암동굴 체험도 해보세유

  • 3:37 정선군이에요 ㅠㅠ

  • 옼사장 그 가스통은 뒤집어서 쓰는거여

  • 썸네일 언뜻보고 머리에 대왕오징어 쓰고 있는줄

  • 어디서 봤나 했더니 집앞이네요?

  • 6:24 "타고난 고릴라의 전설"

  • 0:00 뒷광고 아니지만 이정도 노력이면 뒷광고 ㅇㅈ해줘야 한다

  • 형 돈도 제한이있어야 할거같아

  • 오킹님 모자나 옷 어디서 샀어요? 탐나는데

  • 7:03 ㄱㅇㅇ

  • 마카쉐가 마루쉐로 보이네

  • 할머니집이 정선시내인데 ㅋㅋㅋㅋ 왠지 친숙하다

  • 1:40에서 들리는 노래알려주세요ㅜㅜㅠ

  • 뜨거운물 부어주면됩니다

  • 고향풍경을 오킹 유튜브에서 봐버리네

  • 10:45 허어엉 면뿔어ㅠㅠㅠㅠ

  • 진짜 친화력 넘모 좋다

  • 제발 x겸처럼만 끝나지 말자

  • 형 정선 공기 좋은대서 한달 잘 살다가세요ㅋㅋㅋㅋ 마트가 생긴게 익숙하다 했더니 집근처 마트네

  • 왜 썸네일에 박병진용사님이 계시지?

  • 하나로마트 뒷광고면 형 100년 재수 없는 거야 진짜 믿을게 뱅미니 형

  • ?썸네일 옛날 개그맨 조원석인줄

  • 한달동안 아무걱정없이 다른곳에서 지내고싶다... 일주일만이라도

  • 00:07 뒤로가는줄;;

  • 형 우리마을 왔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골이 더추우니까 나전으로 내려와 정전된날 나도 깜작놀랐슈 아마 그때가 10시쯤이였을거여 그러니까 하나로 마트에서 보자잉

  • 찜질방 처럼 생겼네ㅋㅋㅋㅋㅋ삼시세끼여 뭐먹을지 미리 생각해놔야돼

  • 거기선 뭐 부시고 그러면 안돼 형..

  • ㅋㅋㅋ썸네일 죄민수인줄 ㅠㅠ

  • ㅋㅋㅋㅋ 하이경모 라몀 언제되는지 알려줘

  • 무심코 저를 봤다면 당신은 천운이 따를 것입니다. 좋아요 구독 누르고 댓글 적으시면 원하는 게 이뤄집니다. 단, 간절한 사람만 이루어집니다

  • 1:34 아니 집 안에 있는 사람 가두는 것도 아니고 무슨 잠금 장치가 밖에 되어있냐 ㅋㅋㅋㅋㅋㅋ

  • 경모의 강원도 오킹 관찰기 ㅋㅌㅋㅋㅋㅋㅋㅋㅋ

  • 살이 얼마나 찐거 ㅋㅋㅋㅋ

  • 레전드

  • 레게노

  • 썸네일 강호동인줄 알고 들어왔습니다..

  •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사랑을 우리가 알고 믿었노니 하나님은 이시라. 사랑안에 거하는자는 하나님안에 거하고 하나님도 그 안에 거하시느니라. 이로써 사랑이 우리에게 온전히 이룬것은 우리로 심판날에 담대함을 가지게 하려함이니, 주의 어떠하심과 같이 우리도 세상에서 그러하니라. (요한일서4:16~17)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있고 힘이 있으며 양날선 어떤 칼보다도 더 예리해 혼과 영과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 까지하며 마음의 생각과 의도를 분별해 냅니다. 그러므로 어떤 피조물 이라도 하나님 앞에 오히려 모든것은 우리에게서 진술 받으실 그분의 눈앞에 벌거 벗은채 드러나 있습니다. (히브리서4:12~13) •부모가 자식을 가엾게 여기듯이, 주님께서는 주님을 두려워하는 사람을 가엾게 여기신다. 주님께서는 우리가 어떻게 창조 되었음을 알고 계시기 때문이며, 우리가 한갓 임을 아시기 때문이다.(시편103:13~14) •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하였음이라.아멘(로마서8:1~2) •그러므로 우리가 낙심하지 아니하노니 우리의 겉사람은 낡아지나 우리의 은 날로 새로워지도다. 우리가 잠시받는 환난의 경한것이 지극히 크고 의 중한것을 우리에게 이루게 함이니 우리가 주목하는것은 보이는것이 아니요, 이니 보이는것은 잠깐이요 보이지 않는것은 이라. 아멘 (고린도후서4:16~18) - 영상과 무관한 글에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저는 전하기만 할뿐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믿던지 아니믿던지 하나님은 살아계시며, 우리 모두는 그분으로 부터 지으심을 받았고, 천국과 지옥은 실제로 존재합니다. 지금 이세상은 악법이 성행하고 불법이 난무하며 사랑이 식어가고있는 주님없는 의 세상 속 에 살고있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일은 어려운게 아닙니다. 그저 진심으로 믿으시기만 하면 됩니다. 우리는 이땅에 썩어없어질 같은 존재일 뿐입니다. 주님 곧 오십니다! 어떤 비난과 어려움이 찾아와도 낙심하거나 의심하시지 마시고, 잠시 잠깐의 어려운 인생길 끝까지 승리하시길 바랄게요! 당신은 입니다. 오늘도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 형 잉수님 잘계시지...? 영상하나라도 올려주지ㅠㅠ 두사람 꽁냥거리는게 너무보고싶어ㅠㅠ

  • 저 훈제기계 후기쫌요

  • 처음보는 유튜버인대 눈깔치켜뜨는 관상보니간 사고 크게 한번 칠거 같이 생겼네?

  • 썸넬 이영지

  • 썸네일 죄민수 뭔데 ...

  • 3:57 톡 톡 훅... 아 아 행정반에서 전파드립니다. 현 시간 부로 막사 내 전 인원 제설작전 투입입니다.

  • 오킹에게 후원하기는 뭘까,,, 그지도 아니고 진짜 ㅋ유투브 수익으로는 모자란가?

  • 저렇게먹으면 되게새롭겠네ㅎㅎ

  • 썸넬 개그맨 조원석씨.. 맞으시죠??

  • 2년뒤 토크쇼에서 강원도살기중 멧돼지 만난썰 들을생각하니 너므신난다

  • 9:15 귀 같이 흔들리는거 존나 귀엽네 쓰바

  • 6:09 아 오킹 저 곰돌이 모자 뭐야 존귀야ㅠㅠ

  • 폭설만 안왔으면 하네요 ㅜㅜ

  • 썸네일은 누가봐도 개그맨 죄민수네요 옛날에 한참인기있었던.. 인지도있는 연예인으로 어그로 끌고 막상들어오면 오킹님이신데 이런 얄팍한짓 하지마십시오

  • 썸네일 개그맨 조원석님 닮았다 아니 그냥 조원석님 특별출연한줄알았네.........

  • 오킹님 안본사이에 엄청통통해졋네욬ㅋㅋㅋ

  • 미안해용.. 썸넬보고 조원석인줄 알았어여ㅠㅠ

  • 겨울에 가면 훈련이지 힐링이냐 ㅋㅋㅋㅋㅋㅋㅋ

  • 시장 생태필요한사람:생태없어요? 주인장:어생태 잠깐만 기다봐잉 어시부레 뭬시여 방금까진 생태였는디 동태는 안필요한갑?

  • 썸넬 웃찾사 죄민수인줄..ㅋㅋ

  • 4:27 이으구 차 위에 눈 좀 치워요!ㅋㅋㅋ

  • 6:09 곰돌이 모자 쓴 거 귀여워여ㅠㅠㅠㅠ

  • 썸네일보고 죄민수 유튜브시작한 줄 알았네

  • 오킹 이사람 오능 처음 봣는데 봤 오씨임? 같은 오씨로서 뭔가 기분이가 좋누

  • 약간 옛날에 죄민수씨 닮음ㅋㅋㅋㅋ

  • 12:00

  • 썸네일보고 죄민수인줄...

  • 인터넷 어떻게 됨? ㅋㅋㅋ

  • 바탕좌 라면 개잘먹네

  • 걱정되는데 또 잘할 거라 믿음이 가네..ㅇㅅㅇ

  • 가스 안나올때 조금 흔들어주고 뜨겁지 않은 따듯한 물에 잠깐 넣어주면 치이 소리나면서 잘 나올거에요

  • 10:15 차 방전 먼저 보고 왔는데 이때부터 이미 한달 살기 -> 한달 살아남기 였네....

  • 형 미안해 썸네일 그 옛날에 활동하던 개그맨 조원석인줄 알았어

  • 6:12 곰돌이 모자 진짜 너무 귀엽따,,

  • 형 솔직히 저 모자가 킬링파트임 모자 귀를 본 뒤엔 그것만 보여.. 졸귀탱

  • 저렇게 해먹는것도 나름 추억이지만 요리 잘하는 친구 한명있으면 좋죠 ㅎ

  • 가스 반대로놔둬요

  • 06:08 곰돌이모자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요?

  • 썸네일 죄민수인줄

  • 먼씨발 누가 제목만 보면 강원도가 존나 오지인줄 알겠구만...

  • 개그맨 조원석 인줄

  • 인기 급상승 레전드넹

  • 형 그거 가스 따뜻한 물에 살짝만 담가두면 안 흔들어도 되요

  • 11:11 라면을 마시는 사람

  • 아니 이소가스를 저렇게추운데서쓸려면 액체로뽑아야 불이잘나오져. 흔듷지말고 그대로 뒤집어서두면 잘나오는데ㅜ안타깝누.

  • 애새끼들 하나같인 %% 같냐

  • 썸넬 개그맨 누구랑 똑같이 생겼는데

  • 가스 저거 따뜻한물에넣으면되는데

  • 강원도면 지금 추워 디지겟눈데...??

  • 10:12 난리다 난리..ㅋ쿠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6:13 표정접었다가 폈다가하는거 이근닮았닼ㅋㅋㅋㅋㅋㅋ

  • 10: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썸네일 와꾸 개지리노

  • 형 가스통 뒤집어놓으면 불 잘나와여

  • 복...ㅇ..어

  • 3:11 ㅂㅈㅍ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