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왕 멸치 가출하다 - 일진이 가출을 하면 생기는 일

게시일 2021. 02. 17.
항상 즐겁고 유쾌한 영상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이 사랑해 주시고 구독 좋아요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광고 및 행사 비지니스 관련은 아래로 연락주세요*
E-MAIL(BUSINESS) : chovyking@gmail.com
멸치형 인스타그램
kimbw7979
#급식왕 #멸치형 #급식걸즈

댓글

  • 멸치형 얌생이 두더지 힘을 합쳐서 박공주쌤을 다이어트시키는건 어때요? 박공주쌤이 140키로면 90키로빼기 훈련시키세요 답글달아주세요

  • 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카리스마 있다 애먹인다 누나줬으면 멸치형 이젠가출은하지마 사이좋게 지내야지

  • 징징이네있는데

  • 효자멸치형이가출을하다니....엄마걱정않하나.?....

  • 리모컨은들면서 나뭇가지는못드네

  • 아가리모곰잘즈르머서나무까지왜므드지,?금금해

  • 햄찌누나뽀뽀해요

  • 넘웃김

  • 근데 멸치형 리모컨 어떻게 듬?????

  • 멸치형 TV 싫어요 룰러음

    • 안녕 하세요 ㅎㅎ

  • 쿠키 영상 였으면 좋겠네요

  • 멸치 형이 그러지 말지

  • 햄찌 언니 왜 이렇게 이뻐

  • 멸치 형 나빠

  • 그돈쓰면었덕해

  • 왜아무가지못들어

  • 멸치형가출화이팅☆

  • 햄찌누나 귀여워요♡

  • 안녕하세요

  • 9:10초의 돌은 못드는데 항아리는 어케듬

  • 구독치소

  • 멸치형아못샘겨어요

  • 핸드폰은들고 나무가지를 못들어 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히보기

  • 햄ㅈ지

  • 가출 하면개공새이데

  • 친하게지네세요ㅠㅠㅠ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3:37 어 여보세요 (어어 형수야)

  • 멸치가 배가 고프다고??

  • 햄지누나예뻐요

  • 햄찌언니 좋아

  • 멸치 게찬아

  • 추운데 이불차는거? 그게 나야 우밥두밥 두비두밥

  • ㅋㅋㄹㅃㅃ

  • 햄찌언니 화장실은요?

  • 근대요멸치형진짜로멸치에요

  • 해찜예 쁜

  • 햄찌언니 귀엽고 예뻐요

  • 회해하고나면5초뒤에또 싸움ㅋㅋㅋ

  • 멸치형 오늘따라 힘이쌔

  • 너무너무재미있어요

  • 근데.... 방실이 전화할때 욕하거 실화인가?

  • 멸치TV 에 햄찌누나 나와서 멸치TV 구독 좋아요 알림설성 했습

  • 멸치형나오늘급식왕보다가 이거보니까제밋당형아화이팅!!!!

  • 햄찌누나 사랑하고 예뻐요

  • 누나 사랑해요😍

  • 고고곡고고ㅗ고고고

  • 으이그

  • 멸치오빠멋있어요사랑해요♥

  • 방시리말고 쎄리부르면돼잖아요 ㅋㅋㅋㅋㅋ

  • 햄찌언니예쁜다햄찌언니사랑해요♥

  • 근대. [멸치는그냥한입만먹으면 돼는대]....

  • 리머콘은 들었는데 나뭇가지는 왜 못들어욬ㅋㅋ

  • 진짜 남매인가요?

  • ㄴㅂㅅㅂㄴㄱ

  • 내가 저런 동생 가지면 한대 편다

  • 햄찌처음에 TVㅇ

  • 햄찌누나 졸귀.졸예 ㅇㅈ하시는 분? 👇눌러주세요

  • 저도 남매여서 그 기분 잘 알아요 저도 남동생이 차라리 없어으면...

  • 역시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햄찌불쌍햌ㅋㅋㅋ

  • 햄찌 저 맨날맨날 보고있어요 그리고 토끼인형 저희 집에 있는거랑 똑같아요

  • 햄찌언니 너무 예뻐요^^

  • 멸치 형 효도

  • 나뭇가지가 레고 보다 가벼운데 아까는 레고 많이옮기면서 그게 더무거운데 나뭇가지는 왜 못들음?ㅋ

  • 이시구게마스크안하나

  • 급해보이는데ㅠㅠ

  • 얌생이다음내가더지인줄알았는데진짜넼ㅋㅋ

  • 아~해피엔딩ㅠㅠ 내누나도 그랬으면

  • 햄찌누나예쁘다

  • 햄찌누나가 먼저 태어났는데 멸치형이 왜 더 올드해요?

  • 또시작이내또시작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 햄찌누나 개이쁘당

  • 너무너무 재밌어요!!!!!!!!!!

  • 멸치오빠못생겼고나빠요

  • 햄찌 언니 예뻐요

  • 햄찌착해♡

  • 멸치나쁜놈아

  • 4:09 쎄리쎄리!!

  • 쎄리는요??? 멸치형은? 바보에요??ㅋㅋ 멸치형!? 괜찮아요? 배도곱고? 춥고! 괜찮아요???????

  • 멸치형 바람에도 날라가고 껌붙은거도 힘없어서 못때는데.. 화장실 문은 잘여시네

  • 은 개뿔

  • 감동,,,,,,,,,,,,,,,,,,,,,,,,,,,,,,,,,,,,,,,,.............................

  • 딸랑예술학교 박피티 같아요. 멸치형 5:44

  • 둘이 진짜로 실제로 남매에요??

  • 멸치가 배고프는 일이 다 있넼ㅋㅋ

  • 멸치형몸애세열네

  • 햄 찌누아연기즘하세요

  • 햄찌연기자해요

  • 연기자해하세요

  • 연기자해

  • 연기자

  • 연기자

  • 연기

  • 연기

  • 연기자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