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K8 실차 최초 공개!! K7 후속모델 공도 실물 포착!! feat.K9 페이스리프트

게시일 2021. 02. 18.
드디어 공개된
기아 K7의 후속모델,
K8의 실차를 목격했습니다!!
실제로 보니
실.물.깡.패....?
K8의 디자인을 파헤쳐보고
디테일한 디자인까지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과연 K7을 이어서 K8도
역대급 디자인을 보여줄지!!
달리는 K8의 모습!!
그리고 K9 페이스리프트까지..!!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K8 #기아K8 #K7풀체인지
#기아K8디자인 #K9페이스리프트

Track: JNATHYN - Dioma [NCS Releas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ko-u.info/losk/bidio/pGN6mm5nr5V4foU​
Free Download / Stream: ncs.io/Dioma

댓글

  • 기아 새로운 로고가 멋있네요 근데 얼핏 KN 으로 보여 각기남 이니셜 인줄요 ㅎㅎ

  • 미끈한게 멋지네요 👍👍👍

  • 범퍼일체형 실제로보면 눈에 훅 들어올듯요~

  • 예쁜데?

  • 가격은 대략 얼마입니까?

  • 최초이자 시작은 사는게.아니야.. 향후 2년뒤 사야해

  • 아슬란 뒤를이을 차네요

  • 뒷면은 그냥 아반테 ㅋㅎ

  • 아반떼 벌크업버전

  • 차가 왜이래? 특히 뒷면부는 조잡하다 못해 난잡해~ 평하시는 분들도 칭찬한 하지말고 냉정하게 평가하시길~~

  • 디자인 깔께 없네

  • 점잖은 차는아니네

  • 멋지다.

  • 디자인이 좀~

  • 위장막 씌우고 주행테스트할때하고 브레이크등이 다르네요...

  • 올뉴K7부터 프리미어 이번 K8까지 전장이나 전폭 길고큰데 왜 커보이지가않지? 02:18초 아반떼가 더커보이는 느낌??

  • 그린색상이 추가되었다던데.. 궁금하네요 모크리TV에서 빠르게 부탁드려요^^

  • 고급 준대형세단이 이렇게 싸구려 처럼보이는건 저만인가요?

    • 응 그런듯

  • 신차들과 위장막 차들 많이 댕기네요? 남양 연구소 근처 돌아댕기면, K8 볼 확률이 크겠네요?

  • 이쁘구만 ㅈㄹ들임?

  • 뒷모습이 사이즈 키운 아반떼 같다

  • 그릴은 뭐 그렇다쳐도 옆에 웰컴라이트(?) 디자인과 하단 가니쉬랑 3가지가 서로 연결 디자인이 아니라 따로 노는 것 같음. 통일성없이 그냥 막 같다붙인 디자인이라 해야할까. 뒤에 리어램프도 포르쉐처럼 안으로 넣던가 한덩어리처럼 만들면 안돼나.. 왜 저렇게 튀어나오고 꺽고 끝에 나누고 중간에는 또 이상한 효과를 주는 라이트가 나오고.. 이것저것 디자인이라고 같다붙이니 전체적으로 통일이 돼나. 후면에 트렁크 꺽은것도 맘에 안든다 ㅋ 그냥 차라리 포르쉐처럼 떨어지게 만들던가.. 아니면 무난하게 둥글하게 만들건가.. 우리나라차는 왜케 뭘 조잡하게 붙이는 걸 좋아하는지 ㅎㅎ 심플하게 좀 가자. 그게 대세이고 세련되어 보이지..

  • 무난한데 근데 고급스러운 느낌은 그랜저가 낫긴하다 k8은 뭔가 스포티하면서 고급진 느낌도 같이 할려다보니 이도저도 아닌 짬뽕탕같은 느낌

  • 화이트차 하이브리드 휠 같네요

  • 공도는 뭐냐 동호회충 말투

  • 에휴 쫌 심플하게 가지. 라인은 잘따놓고 디테일을 븅신같이해서 망99퍼. 포지션까지 아슬란ㄷㄷㄷ

  • 그냥 신형 k5 느낌 ㅎ

  • 외관 망했네

  • 요즘 그랜저도 그렇고 k8도 그렇고 그릴 테두리가 없으니 적응이 안되넹..

  • 외관은 k5가 그래도 더 좋아보임

  • 진짜 별로다.. 짬뽕 디자인 포드몬데오랑 판박이네

  • 차가 그냥 짬뽕된것 같음 뭐 어차피 1년 뒤에 그랜져 풀체인지 나오니깐 그랜져가 또 압도적으로 이길거라 예상함 ㅇㅇ

  • 앞에가 약간..망둥..ㅇ

    • ㄹㅇ ㅋㅋㅋㅋ 물고기 메기같음

  • C필러 삼각형 양철판때기. 대체 누가 저런 짓을 계속하는지...저거 좋게 보는사람 본적 없는데.

  • 왜이렇게댓글에 현기차나올때마다 이쁘다그러냐 ㅋㅋㅋ 포드짭퉁같구만 뒤에는 아반떼 아빠같고

    • ㄹㅇ ㅋㅋㅋㅋ 결함흉기차 이번에도 어떨까? 엔진 쳐터지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멀리서 보면 좋은데 가까이서 보면 디자인이 안좋네

    • 그냥 망둥어 수준 ㅇㅇ

  • 와..a7같이 날렵하니 최고의 디자인이네요.. 이거 대박나겠네요 완전 고급지네요

    • 씹 ㅋㅋㅋㅋ A7이 우월하지 ㅋㅋ 감히 독일차를 국산흉기차에 갖다 쳐붙히노

  • 전면은? 그랜져 짝퉁 ㅋㅋ 후면은? 아반떼 짝퉁 ㅋㅋ 돈주고 사기엔? 아깝다...

    • @ᄋᄋ 이차5천이래요???!

    • ㄹㅇ ㅋㅋㅋ 차라리 5천이면 독3사 가는게 맞지 ㅋㅋㅋ 누가 결함흉기차를 5천이나 주고 쳐사누 ?

  • 조잡한듯

  • 준대형 포스가 살아있네요. 실구매 차주분들은 충분히 만족스러울듯

    • 결함차를 5천이나 주고 사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돈이면 독3사 가는게 맞지 ㅉㅉ

  • 헤드라이트 몬데오랑 변환해서 보여줄때 전혀 위화감이 없네요

  • 남양연구소 앞과 주변이네

  • 사진으로 공개된 화이트보단 훨 나은듯요 화이트만 부분 위장막이 있네요 그릴까지 화이트인 사진보고 실망이였는데 영상보니 실물이 더 궁금해집니다

  • 실내만 괜찮으면 그랜져 씹겠는데~ㅋ

    • @ᄋᄋ 발작버튼 on~

    • ㅈㄹ ㅋㅋㅋㅋㅋ 1년 뒤에 그랜져 풀체인지 되는데 1년 뒤면 더 뛰어난 실내와 성능으로 기본으로 판깔고 들어가서 K8 씹어버리겠는데? 그랜져랑 K7 판매율 안봄? 거의1만5천대 이상씩 차이남 ㅋㅋㅋㅋ 어떻게하든 k8이 잘나오든 그랜져는 못이긴다~~ 이말씀 ㅎㅎ

  • 와 화성 남양연구소 정문인데 ㅋㅋ대단하십니다

  • 와.. 여긴 어딘데 k8이 이렇게 많나요? 그리고 위장막 차량도 엄청 돌아다니네

  • 그랜저 깔땐언제고 ㅋㅋ 비슷한 그릴가져오니 이건 대박이다 이지랄하네 기아충새끼들 ㅋㅋ

    • ㄹㅇ ㅋㅋㅋㅋ 그랜져 깔땐 언제고 이건 대박이다 ㅇㅈㄹ ㅋㅋㅋㅋㅋ 판매율 아무리 높아져도 내년 그랜져 풀체인지에 밀리고도 남는다에 내자지와 목숨다건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씨발 ㅋㅋㅋ 결함흉기차를 누가 5천주고 사노? 그 돈이면 독3사로 가는게 맞지 ㅅㅂ

    • @해애위뭐가더 이쁘고 안이쁘고를 떠나서 그랜저 나올때 그릴보고 혐오한다고 염병하던기아충새끼들 싼타페도 그리 욕하더니 막상 k8이 그런형태 그릴으로 나오니 싸그리 입닫고 찬양중인게 역겨워서 쓴글입니다ㅎㅎ

    • 저도 이번 그랜저 가 더이쁜듯하네요ㅠㅠ 너무 기대가 컷나봅니다

  • 우파가 선빵침...

  • 실차 좀 별론데...

    • 메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휠이 너무아쉽네요

    • 휠은 옵션으로 더 많이 나올거같은데요 ㅎ

  • 래퍼들 금틀니낀것처럼 보이는 기분...

    • ))염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유가 남다르네요^^

  • 즐마크 달고 나왔누.. 근데 좀 과해보이는건 나만 그런가. 왠지 과학자?들이 좋아할 거 같다..

    • @방울토마토 아ㅋㅋㅋ 이제 이해했네요ㅠㅠ 제가 평소에 눈치없던 소리를 좀 들어요 ㅋㅋㅋㅋㅋ

    • @Mocri TV 모크리TV 그 과학자가 아닌데.. ㅋㅋㅋ

    • 과연 어떠한 결함으로 우릴 놀라게 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기하학적인 패턴이 가미되서 그런것 같네요^^

  • 앞 그릴 괴기스러운거 빼면 아주 맘에든다

  • 오 역시 발빠른 모크리 티비!! 잘보고 갑니다!! pd님, 각기남님 수고하셨어요♡

  • 차가 주관적 통일성이 없고 난해해보인다 비빔밥이라고나 할까

  • 포드포커스랑 앞면부 비슷하네

  • 2.5엔진 현기가 덮을수있을까?????? 그랜저 k7엔진 전부 리콜 해줄꺼면 현기는 망하는데??????

  • 미래적인 디자인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잘 섞여있는 것 같네요~!

  • 우와...사진들만 무성했는데 주행 영상은 처음 보는데 대박입니다..!!

  • 변경된 기아마크가 K8에 있으니 잘어울리네요.

  • 테일램프 옆부분은 스팅어 느낌도 있네요

  • 오 점점 이뻐집니다~ 전면부는 전기차처럼 느껴지네요!! 발빠른 정보 잘 봤습니다 ㅎㅎ

  • 오 역시 빠르네요ㅋㅋ

  • K8 실물 괜찮네

  • 와 처음보는 영상입니다 신선!!!

  • 목소리 왜이래요?

  • 숫자만 높아진게아니라 더 커지고 고급스러워진듯 잘보고 감니다

    • 죄송한데 디자인보니 숫자만 높아진게 맞아요 ^^ 가격도 5천정도 될듯하니 ㅋㅋㅋㅋ 국산주제에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실물이 훨 나은듯 합니다^^

  • K8은 블랙이 제일 잘 어울리네요~~~다음 그랜저는 이것보다 더 크다고 하니 그랜저 화이팅 :)

    • @Mocri TV 모크리TV ㄹㅇ ㅋㅋ 그랜져가 1년뒤에 풀체인지 되니깐 판매율은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기승전 그랜저 ㅋㅋㅋㅋㅋㅋ 블랙은 진리 아닐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