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겁하는 물소

게시일 2021. 04. 30.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 & 구독 부탁드려요
🟢생방송 주소 : bj.afreecatv.com/gksdidqksxn
───────────────────────────────
광고, 협찬 및 모든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starfish@starfishentertainment.co.kr
#강덕구

댓글

  • 시청자 채팅 나이 어린거 너무 티낸다 채팅창좀 사리면 좋겠다 억까 너무 심하누

  • 밧드 왤캐 재밋냐 요즘 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이 슈발라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티키타카 개웃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스맵 준밧드 요즘 보라감 미쳤는데 ㅋㅋ

  • 덕구 좋아하네

  • 아 채팅 억까하는애들 티어 ㄹㅇ 궁금하노 딱봐도 아브실인데 ㄹㅇ ㅋㅋ

  • 덕구 좋아하나?

  • 걍 다이아 정도 하는거같은데 ㅋㅋ

    • 넌 끄져라 보는 눈이 얼마나 없우면 다이아로보이냐? 에휴.... 수준

    • 빙신인가ㅋㅋ

  • 둘이 얼굴로싸우고있길래 그러려니봤는데 팀에 민찬기있는거 보고 갑자기 이형들 ㅈㄴ부끄러워짐

    • 씹ㅋㅋㅋㅋ

  • 롤접었는데 준밧드 방송 알고리즘으로 보고나서 영상다봤다

  • 찐텐같아서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

  • 덕구 실물 진짜 이쁨 키도크고

  • 아 썸네일 이건 못 참지;;

  • 존나 귀엽네 덕구

  • 우연히 지나가다 저의 댓글을 보셨을모든 분들 항상 행운이 깃든 날만 가득하길🥰❤ 만수무강 하시고 어떠한 일이든 잘 해내실거에요!!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

  • 8:48 스맵 빈지노 24 : 26 앨범에 있는 낙타 닮았음 ㅋㅋㅋ

    • 아 ㅅㅂ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바로생각나네

  • 아 줫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밧드진짜외로운가보다요즘

  • 아...밧드 파닥이한테 차였냐...??

  • ㄴ실력이 늘은거같네밧드형

  • 아요즘준밧드미치게웃기다시발ㅋㅋ

  • 1:20 여기부분 줘언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 준덕구

  • 난 오늘도 밧튜브 쉴게 오빠^__^

  • 덕구 귀여워 ㅋㅋㅋ 외모도 솔직히 저정도면 어디가도 이쁨받는다

  • 쌉벌레듀오 개웃기넼ㅋㅋㅋㅋㅋ

  • 가고 싶나? 어딜요?

  • 5:13 저라뎃한테 배운 창이냐?

    • 막상 이런 새끼들이 브실골에서 니달리 꺼내서 팀원한테 민폐줌 ㅋㅋ

    • all 에서 린다랑 레넥 w에 창 못맞춰서요 저라뎃이

    • 왜 저라뎃한테 배운 창이라는거?

  • 썸네일 10:39

  • 솔직히 해남은 안갈거같긴한데 요즘 방송폼 보면 그냥 이팀이 해남가서 방송했으면 좋겠음 보라 보고싶어서ㅋㅋ

  • 밧드님 영상 잘봤습니다 그리고 매번 꾸준히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동빠 옛날에는 진짜 잘했던거같은데

    • 대회의 제동빠는 다르긴 하더라 탈리야 잘하던데?

  • 썸네일에 강덕궄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 개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밧과맵 ㅈㄴ재밌다 저와수급

  • 덕구가 매력있긴 해

  • 3:10 스맵 개웃기네 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생방볼때도 엄청 빵터졌던건데 ㅋㅋㅋㅋㅋ다시봐도 웃김

  • "정글은 밧튜브"

  • 밧달리 폼 발딱서있네여 밧드형 ㄷ

  • 니달리하는거보니까 저라뎃보다 잘하는것같다..

  • 덕구가 은근 귀엽단말이지

  • "준밧구 존버"

  • 코주부년이라하는데 수야반응하는거 존나 웃기네 ㅋㅋㅋ

  • 아 진짜 밧드형 ㅋㅋㅋㅋㅋㅋ 요즘 너무 웃겨 편집 개웃기네 ㅋㅋㅋ 10:48

  • 요즘 준밧드 땜애 산다

  • 1:54

  • 3대 롤여캠(인기로 따지면) 뭐가 맞냐 갠적으로 난 임선비 유소나 임아니?

  • 이건 본거가튼데?

  • "인트로 언제 바꿀지 기대되는 유튜브 1위"

  • 밧드는 맵이랑 너무 잘어울렼ㅋㅋㅋㅋㅋㅋ덤앤더머

  • 와 첫판 밧달리 빨딲 섰네..

  • Tlqkf 겁나 좋아하네 ㅋㅋ

  • 가끔 왜 민찬기 거리냐 형이나 오빠라 안그러고

  • 찬기행님 연예인이다 가끔은 비위 맞처드려라

  • 준밧드너무잘한다 "아최정"

  • 그렇다. 내심 '기대'했다

  • 인트로 바꾸자잉

  • 니달리는 준밧드다 ㅋㅋㅋㅋ

  • 진짜 아프리카에서 단연 니달리 원탑. 왠만하면 창각 확실할때까지 창 아끼는 것, 그 확실한 창각을 만들기 위해 cc가진 팀원한테 브리핑하는 것, 교전 중 절대 흥분안하고 쿠거w로 상대 스킬 다 흡수하는 것, 불리하다 싶으면 미친 정글링으로 반전 꾀하는 것, 등등 니달리에게 요구되는 난도 높은 플레이를 너무 잘함. 원래도 정글은 밧튜브지만 니달리는 그 중에서도 독보적임. 니달리는 무조건 준밧드 보십쇼 여러분.

    • @천설설화 유독 저라뎃 준밧드시청자가 과몰입이심함 둘다 잘하는데 지들끼리 싸움 볼때마다 지건마려움 얘내들

    • @최민준 찐

    • @정영훈 난 둘다 저라뎃에 밀리지 않은것 같은데? 밧드리신도 원레 모스트1이여서 1000점찍었을때 리신으로 다패고 다녔고 니달리도 대회보면 저라뎃에 밀리지않음 스타일이 다르고 교전스타일이아니라 저평가될 수도 있는데 비슷하다생각하는데? 그냥 시그니쳐픽이든 뭐든간애 리신 니달리는 저라뎃 준밧드 둘다 잘함

    • @서정호 니달리 저라뎃은 조금... 준밧드가 더 잘하는듯

    • 리신 니달리 탈리야 올라프 킨드는 저라뎃 헤카림 자르반 릴리아 카서스는 준밧드 그브나 에코 사일러스는 비슷한듯 준밧드가 잘하는 챔피언들 현재 티어가 낮아서 최근 폼은 저라뎃이 더 나음 니달리 창은 준밧드가 더 잘던지는건 맞음

  • 덕구 짤 씨붘ㅋㅋㅋㅋ

  • 아니 형님 도대체 그마 가고싶나 언제 바꾸시는 겁니까 어디 내놓기 부끄럽습니다 형님 빨리 챌린져로 바꾸십쇼

    • @준밧드 마라톤 선수이신가봐요ㅎㅎ

    • 생각을 바꿔봐 다이아 가고싶나 아닌게 ㅇㅓ디야...

    • 요즘 배그하느라...

    • @준밧드 달려BoA요

    • @준밧드 챌린저 가고싶나 보고싶어요

  • 막판 바텀 아쉽긴하다 근데 상체는 잘한다

  • 물소듀오 스맵&준밧드 ㅋㅋ

  • 1:23 다른 코가 반응하네 씹ㅋㅋㅋㅋㅋㅋㅋ

    • @Chase Kylan definitely, I've been using Flixzone for since november myself :D

    • A trick: watch series on flixzone. Me and my gf have been using them for watching loads of movies recently.

    • @빵이 ㅓㅓㅓㅓㅓㅓ거ㅑ포퍼ㅓㅐㅠㅐㅠㅙㅓ펖ㅍㅍ ㅑㅎ해ㅗ피ㅓ초ㅗㅗㅗ첯ㅊ차차ㅠㅠㅠㅜ차ㅐㅍ쟈ㅑㅕㅕㅓ퍼ㅔㅣㅔㅣㅓㅓㅓㅔㅣㅣㅣㅣㅓㅠㅓㅓㅓㅓ퍼ㅓㅠㅓㅗㅗㅠ ㅑ

    • 수야: 나자나?

    • ㅋㅋㅋㅋㅋㅋㅋ스플레쉬 오졌다

  • 0:08 티아라 논란있을때 소속사 앞에서 계란던지는 팬 같음 ㅋㅋ

  • "해줘"

  • 요즘 준밧드 방송 폼 "절정" 이다

  • 빠끄

  • "중간고사 9시간 후.. 최고의 선택"

  • “파닥님이 이 영상을 싫어합니다”

  • “생에 첫 1등”

  • 안녕하세욥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