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종언니 사치에 눈 뜨다?! 큰태리 몰래 포르쉐 타이칸 구매 각...? 연예인 FLEX !! [밉지 않은 관종언니 이지혜]

게시일 2021. 02. 18.
관심이들 까꿍~!
오늘은!
큰태리도 안해주는 나를 위한 '셀프 FLEX!'
사치를 전~혀 모르던 제가 지금의 애마를 팔고
새로운 차를 구매하려고 해요!
우리 관심이들도 제가 어떤 차를 FLEX 했으면 좋겠는지
마구마구 댓글로 달아줬으면 좋겠어요~!

그럼 관심이들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은 필수인거 알죠?
다음 영상으로 찾아올게요 안녕~!
#이지혜 #포르쉐 #중고차

댓글

  • 언니가 제 의견을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전 언니가 원하는 차 사는거 응원해요! 나중에 태리가 클수록 교육비 및 생활비가 점점 더 나가게 될거라 나에게 플랙스할 시간이 있을때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요즘 저희 엄마도 저희 키우느라 돈을 어디다 다 쓴지 모르겠다. 이럴줄알았으면 젊었을때 한번이라도 펑펑써보거나 원하는 차라도 사볼걸. 평생 아낀 기억밖에 없네. 라고 하셔서 정말 많이 울었어요. 그래서 언니도 플랙스가 가능할때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뭐 장점단점을 따지자면 장점은 새차라서 가족 모두 차를 탈때 안전하다, 언니 기분이 좋아지고 2021 출발이 좋을 것 같다 등이 있고 단점은 할부나 유지비? 근데 그것도 있으면 더 열심히 일하게 될테니 커리어의 원동력이 될 것 같아요! 엥? 단점이 단점이 아닌것 같은데? 맞아요. 언니가 차 사고싶은 데에는 단점이 없어요! 언니! 플랙스하고 2021 행복하게 시작해요💛

  • 유튜브 돈많이버셨으면 좋겠당 응원해요!

  • 닥신이 좋아할 영상입니다

  • 언니 기존차 존버 갑시다

  • 카이엔ㄱㄱ!!!

  • 포르쉐 카이엔 가주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에가잨ㅋ

  • 분명 알콩달콩 영상인데 왜 제 귀에 자꾸 아나운서 목소리가 들리는거죠?ㅋㅋㅋㅋㅋㅋ

  • 이 채널 처음보지만 제 와이프처럼 성격이 직설적이며 재밌으시네요. 저는 테슬라을 여러대 타봤지만, 만약 포스쉘 산다면 타이칸, 젤낮은급도 상관없음, 아마 전기차와 사랑에 빠지실거에여. 레츠고~~. 물론 카푸어는 비추, 여유되면 고고

  • 언니 지금차 제게 파세요! 언니운이 내게오게 ㅎㅎ

  • 국산차 사세요.

  • 차는 가슴과 은행이 사는겁니다 질러~~

  • Amazingly overpriced car

  • 열심히 일했으면 사야지

  • 이제는 전기차 가야죠^^

  • 이누나 이제 못돌아올 강을 건너셨네...ㅋㅋ 구입축하드려요

  • 염따씨가 와가지고 뽐뿌넣는줄 알았어요

  • 잉 ㅠ 언니 차사지마시고 집사세여 ㅠ

  • 내가 쓰는돈이 내돈! 포르쉐 🚗 ~

  • 아앗 언니 계약 고고!근데 인수까지도 오래 걸릴텐데 관심이들 언제 언니차 랜선 시승가능해질까요?ㅜ

  • 지혜언니 최준이랑ㅇㅇㅇ 비대면데이트 노래 불러쥬세요♡♡♡ 내잎술에따뜻한커피처럼~~

  • 지를 생각나실 때 지르시는겁니다.

  • 포르쉐 가즈아

  • 검소하게 전기차 좋은거 같습니다. 포스쉐 타이칸4S...

  • 열심히 사는 관종언니! 플렉스 고고! 포르쉐 언박싱 영상 기다려욧!

  • 인조니까 ㅋㅋㅋㅋㅋㅋ

  • 안되요 여왕님 포르쉐는 다음에 다음에 ㅋㅋㅋㅋㅋ 더 이쁜 녀석을 찾아봅시다 가격이 이쁜 모두가 만족하는 아이

  • 포르쉐 타이칸 전기차 사실거면 테슬라도 고려해보세요 ㅎ

  • 빚내서 사는게 아니라면 나를위한 플렉스도 필요할 것 같아요

  • 사지마소 차라리 911을 사소 좋은건 맞아 근데 베터리 용량은 안습인듯

  • 아 진짜 이지혜씨 멋있네요 맞아요 뭐 어때 필수도 있지 끊은게 중요합니다~

  • 다 부질없어요 그 돈으로 다른데 사용하세요 ㅎㅎㅎ

  • 파나메라 타이칸 마칸 카이엔쿠페

  • 공무원준비중인데ㅠㅠ 공부끝나고 고시원오면 항상 유투브 밉지않은만봅니댜ㅋㅋ 꼭 지혜누나처럼 생활력강하구 재밌는사람 만나야겠어요 여성분을 잘만나면 인생이 달라진다!ㅎㅎㅎㅎ하하~포르쉐 고고싱

  • 차량을 유지할 수 있는 일정 금액의 고정수입이 있으시다면 구매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가정주부시라면 우성이를 좀 더 아껴주시고 10년은 채우시기를 권장드립니다 그럼 전 E 10000

  • 파실거면 저한테^^ 저 꼭타보고싶은차였는데 지금 차도 10년 타서 바꾸고싶은데 지혜님 차 파신다면 제가 사고싶네요~^^

  • 데뷔때부터 지금까지 뭘해도 한번도 미워해본적이 없는 연예인중 한명

  • 보통은 남편이 포르쉐 외치는데 ㅋㅋ

  • 언니 플렉스 가자!!!

  • 지혜누님이 그렇다면 그런거지 뭐

  • 감당할수있는소비라면사세요

  • 견물생심 시승하고 나면 더 사고 싶잖아요ㅋ

  • 이누나 좀 살만하니까 옛날 버릇나오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

  • 포르쉐응원합니다~~!! 열심히잘살고 주변에두잘하시고~~ 명랑하고 쾌활한이지혜씨! 응원합니다~~

  • 벤츠GLE 쿠페

  • 네가 뭔데 그래, 관종언니멘트에서 빵 터짐 ㅎㅎㅎ

  • 누님진짜 담배피시 나요?

  • 빨리 다음편 보여주세요ㅎㅎㅎㅎ

  • 태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윽 궁금한 순간에 끊으셨네용 포르쉐 하울 해주실거죵?.?

  • 언니 저 언니 진짜루 많이 완전 좋아하는데 낭랑18세 가수 한서경님 닮았어요

  • 절대 사

  • 528i 고장없이 잘 나가면...계속 타세요....

  • 언니트레이닝세트 이뿌당... 어디꺼일까요?! ㅠㅠㅠ

  • 내년부터 전기차가 대세가 되는데 내연기관차는 이제 한물갈거에요... 조금만 참았다가 전기차 사는 게 나을지도 몰라요~~

  • 누나!!! 조금 싸게해서 1100에 저 주세요~^^ BMW너무 좋아하는데 너므너무 좋아하는데 돈없어요ㅠ 그냥 쿨하게 주세요ㅎ 참고로 제 동생도 김지혜입니다

  • 나를 위한 선물은 꼭 필요한거니까!! 가장이나 아내, 엄마를 떠나서 사람 이지혜를 위해 사시길🙏응원합니다!

  • 좀 더 타요~ ㅎㅎ

  • 진짜 갖고싶은 차 포르쉐~~~

  • 코 왜이렇게 빨게? 나? 인조니까 아 진짜 빵터짐요 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젤쥬아 진심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포즈도 킬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누나 포르쉐 사세요~ㅎㅎ

  • 큰태리님 찐당황. 지혜님 급발진. 아.... 누굴 응원해야 하나... 결론은, 50:50입니다(양쪽 다 응원해요~) 합심해서 결정하시길 ㅋ😱

  • 지혜씨는 사도됨... 포르쉐 지르세요.. 911. 카이엔. 마칸...몇번씩 타봤는데 왜 폴쉐를 외계인이 만든차라 그러는지 이해가 갑니다 ㅎㅎ

  • 근데 언니 사요 ! 언니가 능력있는데 뭐 어때요 ! 언니가 누군가의 아내 , 엄마이기 전에 언니는 언니니까 💞예쁜차 사서 보여주세요

  • 언니... 포르쉐가 사치예요...?? 여태안산게 진짜 검소.... 저거 근 9년 탔다는거에 깜놀..ㅜㅜ 진짜 언니 완전 더 호감 ㅠ... 담배ㅋㅋㅋ얘기에도 완전 쿨한거 ㅎㅎㅋㅋ 성격완전👍🏻 언니 보면볼수록 진짜 너무좋아요 솔직한.. 정말 인간적인면ㅎㅎ 역시 좋은 사람은 좋은사람 만나게돼있어 남편분이랑 진짜너무 잘어울려요 보면볼수록..ㅎ 역시 자기짝이 다 있나봄... 친구같은.. 아빠같은..친오빠같은..다시 친구같은.. 💓 두분다 진짜 결혼 너무 잘했어요 진짜 너무너무 잘어울리고 결혼 서로 너무 잘했다고 고개끄덕여지는 커플.

  • 그래요 누나 조금이라도 즐길수있을때 타보는것도 좋은거같아요^^

  • 2:08 감가상각 이건 무슨 얘기인가요? 10년타면 세금을 안내나요?

  • 무심코 떠서 봤는데 디게 재미있네요 ㅋㅋ 두분도 너무 잘어울리세요~

  • 그 와중에 눈길 끄는 '파이썬 데이터 분석 실무 테크닉 100' ㅋㅋㅋㅋㅋ

  • 국내에서 포르쉐는 멋있다 보단 허세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

  • 언니의 뽀르쉐를 위해 구독이랑 좋아요 누르고 갈게요

  • 인생 뭐 있어요? 능력있을때, 맘 먹을때 지르세요. 지혜씨 충분히 새차 살 자격 있어요.홧팅~고고씽~♥♥

  • 포르쉐 가즈아!!!!!!!!!!!!!!!! 대리만족좀 시켜주세요.

  • 한국에는 아이가 너무 많아요. 강아지도 아이 자기차도 아이.

  • 사세요~~~

  • 지혜씨 정도면 포르쉐충분하지 인생한번 뿐인데 즐기며 살아야죠ㅎㅎㅎ 가족차라면 카이엔 파나메라죠 근데 아기들 어리니 마칸도 좋을듯 ㅎㅎㅎ

  • 포르쉐 후기 기다릴게요~~~~~~근데 1년 반 걸린다더라고요 지금 주문하면 10년차에 타겠어요 ㅋ

  • 한번사는인생 제일 젊은날에 타야 더 효율적❤️ 언니정도면 타야지 누가탑니까 ㅋㅋㅋㅋ 대리만족 고고씽

  • 우유 빛깔 이지혜 포드 F150 ㅋㅋ

  • 타이칸이면 깡통도 일억 사천 시작인데 옵션질하면 일억칠팔천 그냥인데... 넘 점프하시는듯 ㅋ

  • 지혜씨..^^ 큰태리님과의 케미 항상잘 보고 있씁니다^^ 재미있는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르쉐타고 내릴때 그,하차감 느끼고나면..딴거못탐.ㅋ승차감은 말모~

  • 언니 포르쉐 사시고 구매 언박식 영상 조회수로 돈 마니 벌어 버려요♡♡♡ 구매 응원♡

  • 포르쉐 시승 구매기 기다려욧 >< 근데 구매하셔도 대기해야하지않나요?? 언니처럼 살고싶다.. 💛

  • 이 왕 사는것 관종언니 위해서 환경을 위해서 우주정복을 위해서 포르쉐 전기차 포르쉐 타이칸

  • 카니발있으니까 포르쉐 718 카이맨이나 bmw z4 사세요!!

  • 포르쉐 고고띵-!

  • 파나메라 사세요~~ 돈있으면 사는거지 뭐 지혜언니 응원해용ㅎㅎ

  • 지혜님은 이미 사셨을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포르쉐 사서 카푸어되고 대출 갚느라 고정지출만으로도 허덕이고 포르쉐에 내 자신이 압도 되서 내 자신 보다 포르쉐를 더 아끼고 예민해지고 그러지 않을 충분한 경제적 심리적 여유가 있으시니까 당연히 사고싶은 차 사시는거 맞다고 봅니다.

  • 현실남편 ㅎㅎ

  • 사는것도 좋은데 큰태리님 위축되는거 아닌가요 ㅎㅎ 일반안 세계에서 살다가 연예인이 플렉스 하는거 보면 상대적 박탈감이 올것같아요. 2억짜리 플렉스라니ㅎㄷ

  • 다들 댓글 어찌 달았는지 쭉 읽어보는데 한참~~ 지혜님 팬으로서 이번만큼은 지혜님 원하시는 대로 고고씽 ~"""

  • 기부하는 삶은 어떠세요.?

  • 열심히 살아온 나를 위해 사라는 그 응원은 본인들이 돈을 안내기 때문에 충분히 응원해 줄 수 있지요! 관종언니 6개월 정도 생각해보세요 사람 돈 쓸 일 생기거나 그럴 때 차 산거 제일 먼저 후회합니다 갖고싶은거 참는거 잠깐이예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세요 인생 모 있나요 인생 짧아요 하고싶은거 하세요

  • 언니 무조건 예약하세용 ㅎㅎㅎㅎ 드림카 예약하고 ㅋㅋ 나올때까지 천천히 기다리셩서 다른차도 보세용 플렉스 하세용 !!

  • 0:41 여기서 좀 무서웠어요 누나... 맞기전 서지영된 기분 😱

  • 언니를 위한 플렉스~ 열심히 산 인생에 대한 보상!! 저는 플렉스가 아니라 선물이라고 생각해요~

  • 더 열실히 살려는 동기부여 포르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