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삭제 후 2주만에 언랭에서 마스터 찍은 백크

게시일 2021. 04. 02.
재밌게 시청해주세요!
모든 문의사항은 bkh173999@gmail.com
outro: ryyzn - not important

댓글

  • 아직도 편집 사촌형? 분이 하시는ㄱ ㅓㄴ가요? 백크 유튜브 편집 너무 깔끔하고 재밌음 ㅠㅋㅋ

  • 잘한다!

  • 진짜 개잘한다 존나 섹시해

  • ㅠㅠㅠㅠ

  • 0데스 하는법 뭐예요? 어케하지? ㅈㄱ오고 ,ㅅㅍ오고,탑텔로오고 솔킬따도 ㅈㄱ와서 죽고 이런데 어케하는거지...

  • 플레 1~다4구간에서 2주동안 갚혀있습니다. 구조대 없나요? 승격전만 6번 떨어졌습니다... 여기 사람 있어요!!!!

  • 이영상은 개리형이 싫어합니다 (마스터 그냥가네)

  • 와 백크 레벨이 40레밸인데 마스터 어캐감? 진짜 개 잘한다 ㄷㄷ

  • 7:56 시청자 반응 기다리신분

  • 그 개자로 시작 하는 형은 힘들게 올라가는 거 같은데 왜 이분걍 올라가는 느낌이지.

  • 10:27 에드바르트 뭉크에 절규가 생각이나네

  • 진짜 잘하시네요

  • 백크도 피지컬은 진짜 좋은듯👍👍

  • 찬밥이형은 왜 마스터 못가 ㅠㅠ

  • 괴물쥐가 1000판해도 못가는티어를 바로가네...ㅁㅊ

  • 4:00 아... 이젠 백크도 저라뎃병 걸린건가

  • 백크야 옛날 부터 계속봤는뎅,.. 예전에 언렝에서 ~찍기는 신박하고 재밌었는데, 계속 언렝에서 ~찍기만 하니깐 이제는 질리고 재미도 없다... 다른 컨텐츠좀 만들자^^;;

  • 저거 르블랑 스킨 첨 보는데 알려줄분

  • 마스터를 그냥 밥 먹듯이 가네

  • 어느 개라형은 마스터 가려고 승격전 몇판을 거치면서 5꽉장인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는데....3연승 ㄷㄷ

  • 2:14 와 백크 말하는거 개멋있어....

  • 알쏭달쏭엄태웅 저분은 저기서도 오픈하시네 나도 강제오픈당했는디..

  • 백크를만나면 르블랑을 벤하라는게 근본

  • 아니 챌이나 가셈 맨날 계정삭제하고 양학해서 마스터 가기만하네

  • 2주만에 마스터 가실거면 계정삭제 왜하신거지?

  • 백크야 머리 많이 길었다 ??? 다시 더듬이 컷 가자

  • 굿 뱈크 굿 굿잡맨

  • 버린 계정 나한테 기부하면..... 좋... ^^

  • 10:26

  • 왜 중국인들은 끝까지 피해를 줄까

  • 백크 하면 역시 르블랑 이지 개쩐다

  • 진짜 클라쓰는 어디 안간다

  • 르블랑 줜나 잘한다 ㅋㅋ

  • 중국인들 한국롤 못하게 해야됨 ㄹㅇ

  • 우리백크는 착해서 뭐든지 다 잘될거야

  • 마스터 달성 기념으로 구독

  • 10:26 그 우짱인가 그사람같다

  • 아니 나만 요즘 백크ㅈㄴ 섹시해보이는거야??

  • 백크 앤딩 노래 아는사람

  • 전 그마답네 다1 마스터구간은 상대가안된다 이야 잘한다 진짜

  • 16:06

  • 백크왜 멸망전에선 르블랑안하냐? 쫄려서그러는거야?

    • 쫄려서 안하는게 아니라 매판 밴당하는데 우째하냐

  • 얘는 뭐 올라오는 영상이 맨날 똑같은거같지 몇개월 전에 본거같은데 21시간전이네 ㅋㅋ

  • 8:55~9:05개웃기네 10:23~11:00 펜타뺏는 흑역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09~15:17

  • 10:27 계속 누르셈 카시오페아가 따로없음

  • 백크 유학썰 듣고싶다

  • 진짜 개잘한다 ㅋㅋㅋㅋㅋㅋ 다이아에선 양학하네

  • 인성 실력 다 갖춘 유튜버 지금도 성공했지만 앞으로 더 성공할것 같다

  • 얘는 지도 펜타 ㅈㄴ뺏으면서 화내네..

  • 갱플 라이즈 상성이면 갱플 개찢기는데 ㅋㅋ

  • 9:31 저런원딜이 레드먹으려하면 강타로 바로 빼서줘야지

  • 14:50 난 저 썩소가 왤캐 맘에들지

  • 르블랑 스킨 한정판임?

  • 10:44

  • 잘한다 백꾸

  • 개모씨보면 마스터 힘들게가던데 이렇게 쉽게가는건가

  • 도파는 선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한 분야의 정점을 찍은 사람이랑 비교하누 ㄷㄷ

  • 특 : 페이커가 르블랑 하지 않았으면 애초에 르블랑 하지도 않았음

  • 옆동네 쥐형은 못가는 곳을..

  • 민교 따잇!

  • 3:45 뉴메타 드락사르 르블랑 타이밍 미쳤네 ㅋㅋ

  • 잇섭님인줄 알았네

  • 전처럼 티어에 집착 안하고 재밌게 하니까 영상감도 살고 영상도 재밌어짐 초심 찾았네 백후

  • 르블랑이 좋은게 아니라 손이 사기잖아 저건 ㅋㅋ

  • 요즘영상 길이 아주마음에 들어

  • 10:30~10:50 카이사 팬타 뺏고 카이사한테 펜타 뺏기네

  • 알리스타 칼빵마렵네

  • 근데 아리는 저 실력으로 어캐 다이아냐 대리 받은건가 ㅋㅋ 개버러지네

  • 10:43 개귀엽네 ㅋㅋㅋㅋㅋ

  • 백크는 폼언제죽어..?

  • 계정 전부 삭제...? 에반데...스킨이 몇갠데그걸 삭제하다니ㅠㅠㅜㅠ

  • 백크특: 1주 2주만에 마스터까진 ㄹㅇ 잘감. 그후? 말안해도알제 멘탈나가고 다1 다2빙하다가 사기챔찾았습니다 르블랑으로 마-그마 유지하다가 -> 챌린져욕심생기다가 멘탈터지고 계정닉바꾸거나 계정삭제 무한 반복 백크찐팬들 한 5번정도보는패턴

  • 진짜 근본은 어디 안간다

  • 알리 역겹다 다야1구간도 저런사람있구나;;

  • 던지는 알리나 ㅈ같이 못하는 갱플이나 나는 개인적으로 ㅈ같이 못하는새끼들이 더 싫음

  • 4:02 지금 지금 다가져와 지금..

  • 이아이가 잘하는걸 알까요

  • ㅋㅋ토종한국인 새끼들끼리 영어로 대화 왜케 역겹냐

  • 저딴템갔는데 한타하고 버티는 알리가 개사기참아니냐ㅋㅋㅋ

  • 1:11 렐 : 어이 르블랑 ??? : 왜불렁~

  • 그래서챌린저는언제찍음?

  • 솔직히 처음 백크 남미4위 찍었을때 존나 개잘하긴했음ㅋㅋㅋㅋ

  • 연패 중 > 백블랑 꺼냈습니다 ㅅㄱ > 연패 > 백칼리 꺼냈습니다 ㅅㄱ > 연패 > 꿀챔프 찾았습니다 ㅅㄱ > 연패 > 즐겜하니깐 개 잘됨 무한반복 아닌교 ㅋㅋㅋㅋㅋㅋㅋ

  • 리신 웰케 안쓰럽냐

  • 4:09 초 까지 지금을 6번 말하셨습니다

  • 근데 백크도 ㅈㄴ 잘한다 ㅋㅋ 마스터2층 승률 80 이라니

  • 14:22 백크를 만난 아리 잘못, 아니면 불쌍한 우리백크

  • 알리 지피티아니냐

  • 최기명은 1주일만에 마스터찍던데 그냥 최기명이 ㅈㄴ잘하는건가?

    • @성훈박 많이 이기면 2단승급하고 lp도 많이 줘서 가능

    • 하루에 게임을 몇판하길래 1주일만에 언랭에서 마스터가 가능함?? 1주일동안 하루에 20시간씩 겜하나???

  • 개지린다

  • 개리형이 이 영상을 싫어합니다.

  • 10:55 카시궁이랰ㅋㅋㅋ

  • 10:43 카이사의 복수

  • 7:48 크악! 내눈ㅋㅋㄱㅋ

  • 저거 챔피언쉽 스킨 롤드컵 할때만 살 수 있지 않나.. 아닌감...

  • 그냥 양학인대?

  • 진짜 백크가 잘한다 확실히

  • 편집 ㄹㅇ개꿀잼 11:17 언행불일치...

  • 큐베 저거 찐이냐?

  • 14:47 난 이부분이 지리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