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유독~~사랑하는 외제차! 세계 어딜가도 💰부와 성공⭐의 상징!! 메르세데스 벤츠 이야기 / 14F

게시일 2020. 11. 21.
오랜 세월 사랑받아 온 독일 명차 메르세데스 벤츠! 한국에서 벤츠는 얼마나 팔릴까요? 다른 나라와 비교해보면 많은 수준일까요?
가장 비싼 차는 아니지만 여전히 전 세계 어느 나라에 가도 경제적 성공의 징표처럼 여겨지는 브랜드, 벤츠 스토리를 전해드립니다.
#벤츠 #메르세데스 #소비더머니

댓글

  • 지금도 후배가 선배보다 좋은 차타면 안 좋게 보나요?

  • 잘한다잘한다하니까 아주그냥 더잘하네 좋아좋아

  • 벤츠c클래스정도만돼도 쉽게탈수없는 차일텐데 요즘 벤츠 너무 자주보임 부자들이 이래많은건지 허영심있는사람이많은건지...

  • 안전운전하고 양보운전하고 배려운전하는차가 명차지

  • 내 드림카 벤츠 s클래스~

  • 벤츠 탈게요^^감사합니다❤💙💚💛💜💒

  • 3:08 ????

  • 벤츠라는 브랜드에서 나오는 상징성인듯하네요

  • 벤츠 라인업 설명은 여기가 찐... ko-u.info/losk/bidio/ZnKcZnxfnaSkq3k

  • 진짜 성공의 차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ㅋㅋㅋ 티파니 ㅋㅋㅋ

  • 한국인 종 특 : 커닝

  • 지 분수에 안맞게 다들 억지로 타는넘들 너무 많음 특히나 문신돼지들ㅋㅋㅋㅋ

  • bmw는 언제 해줄 꼬야?

  • 성공기준 ㄹㅇ ㅋㅋㅋㅋㅋ 부동산=강남 3구 자동차=벤츠 핸드폰=아이폰

  • 잘봤습니다.

  • 벤츠편은 넘 역사가 길다ㅡ 테슬라는 안타봐서 몰것고 벤츠가 최고더라 대명사는 대명에서 미는거?

  • 넘 흔해서 '와 벤츠다'가 아니라 똥💩가방처럼 흔해서 '응💩💩 벤츠'. 우리사회는 '베스트 카'보다 음주운전 난폭 운전 안하는 '베스트 드라이버'가 각광받아야 함.

  • 이분 컨텐츠 존잼이여🙂

  • 제약회사 백신도 해주세요

  • 진심ㅋㅋㅋㅋㅋㅋ서울가면 다 좋은 차.. 어디서 돈이 났나 생각해여

  • 벤츠저거...8년전쯤에 어떤 애들이 아파트 단지에서 공 가지고 놀다가 마크?그거 똑 떨어져서... 숨겨놓은거 친구들이 보여줬었음ㅋㅋㅋ

  • 이분 영상만 계속 봅니다.넘 재밌엉~~

  • 일본차 욕하는 사람들은 전범기업인 벤츠, BMW도 욕하고들 계시죠? ^^

  • 12:43

  • 디자인의 시도가 계속 신선함

  • 이 분 한영외고 전교 회장이었어요 ㅋㅋ 회장 선거때 공약 연설을 넘 잘 해서 불어과 최초 회장 된 분! 원래 중국어과, 독어과, 영문과가 두반씩이고 불어과랑 일어는 한반밖에 없어서 회장 되기 힘든데...

  • 이건 뒤에서 설명할게요

  • 사주세요 ♥

  • 이렇게나 정리를 잘해주시고 말을 잘하시는 분은 근래 들어 처음 보는 것 같네요! 영상도 너무 깔끔하고 정보도 너무 유익합니다. 항상 잘 보고 있고 쭉 좋은 영상 만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응원할게요!

  • 타보면 알죠. 역사와 내공이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고. 브랜드는 거기에 호응하기 위해 더 좋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고급화를 하는 거죠. 그냥 삼각별 붙여서 비싸졌다고 생각하는 건. 명품에 대해 너무 모르는 것 같아요.

  • 실시간 인기 카지노 톡 추가시 3만 드립니다 톡:fkbo1

    • 이쁜 미녀들와의 한판승부 온라인 카지노 톡:fkbo1 추시가 꽁머니 5만 지급~

  • 사용자산은 사는 그날부터 가치가 떨어진다. 하지만 주식은.. 존나 버티는 자가 결국 존나 벌수있다. -워렌 존나 버핏

  • 딱히 뭐 시원한결론은 아니지만 잘봤어요 🌈

  • 5:41

  • 실시간 인기 카지노 톡 추가시 3만 드립니다 톡:fkbo1

    • 이쁜 미녀들와의 한판승부 온라인 카지노 톡:fkbo1 추시가 꽁머니 5만 지급~

  • 실시간 인기 카지노 톡 추가시 3만 드립니다 톡:fkbo1

  • 항상잘보고갑니다 ^^

  • 벤츠 팬보이라 대부분은 아는 내용인데도 보고있으면 지루하지 않고 뭔가 빠져드는 느낌이에요! 발표와 구성에 무언가 남다른 능력이 있는것 같은 느낌?

  • 다 빚내서 타는거 아님?

  • 자동차 기술은 독3사 중엔 아우디가 최고에요 실제로 유럽엔 독3사 중에 아우디가 젤 많음 통계처럼 중국, 한국에서 인기 많음 결국 반중 하지만 정서는 중국과 비슷하다는것 AS를 바라면 제네시스나 렉서스 사세요

  • 요즘은 독3사

  • 비엠, 아우디가 할인을 많이 할 수 밖에 없는 이유지. 할인 많이 안하고 실구매가 비슷하면 죄다 벤츠 살껄

  • 톰포드 디자이너도 소개해주실수있나요 ?

  • 개ㅈ같은 군대 중대장한테 로즈Tv 알려주니까 3박4일 포상휴가 주더라 개씹꿀딱

  • 솔직히 로즈Tv 이거 ㄹㅇ 개별론지 알았어 근데 아니야 진짜 나믿어봐 내 부랄한짝 건다

  • 3:09??? 갑자기 이건왜나와??? 무슨 개연성임??? 지효가 밴츠 샀다고???

  • E클래스 너무 이쁘다...

  • 독일의 기술력은 세계 제일

  • 2:10 아빠가 쓰는 말 특 ㅋㅋㅋㅋㅋㅋㅋ

  • 고급차니까 장애인주차해놓았다라는거생각난다 ㅎㅎ

  • 야 느그 mbc임원들 명퇴한덴다.

  • 다음에는 아마존 소개 해주세요

  • 오뚜기도소개해주세요

  • 국내 기업과 몰락도 한번 다뤄주세요ㅎ 대우나 금호 등등 이요 ㅎ

  • ㄹㅇ 조선이랑 비교된다

  • 소비더머니에 맞지않은 컨텐츠같아요

  • 벤츠,롤렉스,루이비통은 마케팅의 천재임

  • 이 영상 중간에 벤츠 광고 나옴 ㅋㅋ

  • 다른 회사차도 다뤄주세요!!

  • 오늘도재밋게잘보고갑니다!!

  • 진짜 어떻게 이렇게 말을 잘하세요...? 면접 프리패스상...

  • 역시 고급 수입차는 어느정도 성공을 이루고 여유있는 나이대 있는 사람이 타야 멋이라는게 나는데 되도않는 월200따리 벌까말까한 인생 자동차에다 다 꼬라박는 20대카푸어새기들이 외제차 이미지 밥말아먹는중..ㅉ

  • 이 참에 외제차 시리즈 ㄱㄱ다음영상은 BMW 가시죠

  • 차 브랜드 중에서 가장 안정성 최고인 볼보도 해주세요!!!

  • 다음편은 테슬라?!?+일론머스크

  • 벤츠 올드카 클래식 스러워 예쁨

  • 구글도 해주삼요

  • 과연 오늘은 무슨 주제로 나올까요

  • 마지막에 나오는 노래 뭔가요?? 궁금해요!

  • 쓸데 없는 말을 참 많이하시네. 요점만. 요점만.

    • 유익하기만 하구먼 불편하면 니가직접 찾아봐~

  • 지금은? "이 간단한 옵션을 왜 안넣어줘??" ㄹㅇㅋㅋ

  • 네이버 이야기도 듣고싶어요ㅎㅎ!

  • 언변이 뛰어나셔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ㅎㅎ

  • 말씀 진짜 잘하시는듯

  • 마치 롤렉스라서 사는 거랑 비슷하네요,,

  • 자동차 안전벨트는 최초가 볼보입니다

  • 항상 넘넘 재밌는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기자님, 편집자님 감사합니다~

  • 잘 못버는 사람들도 많이 사는 차라 요즘은 신형 S클래스 미만은 전혀 부자처럼 보이진 않더라구요.. 제 주변 형들 중에도 중소기업 월 200면서 영끌 할부로 사는 경우만 봐도.. 차 모르는사람들한테는 S클래스도 그냥 벤츠라 하차감 느끼려면 최소 포르쉐는 가야할듯

    • 카푸어들이 너무 많아져서.. 벤츠의 명성에 흠집이 가고있음

  • ㅎㅎ

  • 나이키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 똥이라 똥차가왔는데 차만봐낀다고 똥이 금되나??? ㅋㅋㅋㅋㅋㅋㅋ

  • 납치해서 전세계 브랜드 다 소개할 때까지 가둬놓고싶다

  • 페북 창업자 마크 저커버그 해주세요

  • 레이싱홍 ㅋㅋㅋㅋ

  • 대입 면접 보러갈 때 기자님 영혼 좀 잠깐 빌릴 수 있을까요 ........

  • 애초에 최초의 자동차가 이렇게 오랫동안 이어져가는거 자체가 대단

  • 벤츠 한김에 쉐보레도 해주세요!!

  • 자동차 회사 얘기 더해줘여어어어엉ㅇ

  • 1:16 이거 무슨차인지 아시는분?..

  • 담엔 포르쉐 ㄱㄱ 요즘 선두는 포르쉐지.... 고급브랜드중에 SUV로도 대박났고 테슬라보다 전기차 잘만들지....

  • 역시 차는 독일이지요 포르쉐도 해주세요~~

  • 아무튼

  • 자막이 바뀌었네요! 이것도 깔끔하고 좋아요!!

  • 기자님이 한국분들이 느끼는 어떤 답답함 일정없이 빠르게말하고, 요점을 말하고, 자유롭게 주제를 오고가지만, 다시 중요한 요점을 잡아주고 해서 지루함이 없는 듯 하네요. 그런데 편집도 한 몫하는듯 편집자님 파이팅입니다!!

  • 젊은사람 대부분 보여주기위해 있어보이려고 대부분 그런생각으로사죠. 있는돈 탈탈털어서라도 지금을 만끽하려고 카푸어

  • 벤츠는 디자인 감성이 너무 좋음 bmw는 로고도 못생김

  • 명품브랜드도 좋지만 길거리에서 볼수있는 프랜차이즈도 좀 다뤄주세요

  • 젊은 사람들 집값 미쳐서 못살바에 차라도 좋은차 타자라는 마인드가 많아진것도 있죠

    • 영종도만가도2억이면아파트사는데 교통 공항철도운서역있어서 서울금방가고(시내.강남.여의도) 유흥가도없이깔끔하고

  • 이쯤되면 구독자 애칭은 귀인으로 하자

  • 벤츠는 진짜 차가 라인이 너무 잘빠짐 ... 흰색도 그냥 흰색이 아니라 진주빛흰색인것도 있어서 존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