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판에 2400원짜리 대만 치즈 피자 5판 먹고싶네요#Shorts

게시일 2021. 04. 03.

댓글

  • 형 요즘 알고리즘으로 뜨고있는데 나 고정 좀 해줘

    • ㅋㅋ 이런드립 2번부턴 뇌절일듯

    • 뭔 고정 드립이야 ㅋㅋ

    • 알고리즘으로 뜨는거랑 고정이랑 뭔 상관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기네

    • 헐 저도욬ㅋ 계속나오길래 봤는데 재밌음ㅋㅋ

    • 난 대만 간 이후로부터 봄ㅋㅋ

  • 비쥬얼 마치 뷔페피자

  • 아 진짜 왜케 웃기지 가족이 이상하게봐요 쿰 촤어억~ 빠리바게트 피자가 이겼다닠ㅋㅋㅋㅋㅋ

  • 쿰척~!

  • 쿠움척

  • 안녕하십니까 아이스크림선뱁니다 말투가 안녕하십니까 속풀이짬뽕알틀세틉니다가 생각나는건 나뿐인가

  • 이제 쿰척이 아니면 살수 없는 몸이 되었어

  • 우리나라가 짱이지

  • 이거보고 꿈에서 저 피자 먹는 꿈 꿈ㅋㅋㅋ

  • 자 한번 먹어볼게요 아 쿠움척 음~

  • 파리바게트 피자빵 승!!

  • 선배! 손으로 사람들 가리는거 좀 섹시한거같아

  • 손들고 다니면 이상하게 보지않을까여 ㅋㅋ

  • 왜 알고리즘으로 계속 뜨세요 선배님??

  • 쿠움척... 너무 중독돼

  • 쿰척 하는거 웰케 치명적

  • 아니 형 먼데 왜 내 알고리즘을 쿰적하고 독식했???

  • 파리바게트 피자빵이 이겼어요 ~

  • 근본옷 입으시네

  • 파리바게트 피자빵이 이겼어요 ㅋㅋㅋㅋ

  • 오늘봤는데 쿰척 이거에 중독되어 다 보는중이에요 ㅋㅋㅋ

  • "빠리바게트 피자빵이 이겼어요"

  • 쿰척.

  • 끝에 멘트 "빠리바게트 피자빵이 이겼어요~"ㅋㅋㅋ

  • ㅇㄴ 쿰척 ㅋㅋㅋ

  • 이분은 한 몇달전인가에 한번뜨고 다시뜨네

  • 아 하루종일 쿰척이 맴돌아요..쿠움척

  • ㅋㅋㅋ파바 의문의 승리 ㅋㅋㅋㅋ

  • 자 쿰츄ㅓ억 ..

  • 챔피언~ㅋㅋ

  • 파바 승리 ㅋㅋ

  • 파리바게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싀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400원... 낭만있네요...

  • 왜 다들 선배라고 부름?ㅋ

  • 파리바게트 피자 빵이 이겼어요~

  • 대만은 청정지역이라 마스크를 안쓰나보네요?

  • 피자에... 도메이도 소스가 안들어간다고?

  • 쿠움 처억

  • 대만여자 이쁜가요?

  • ? 그냥그럴꺼면 첨부터 반접고 또 반접어서 먹지

  • 영상 3개 정도 보고 이끌려서 지금부터 정주행하려구요... 저도 이제 선배라고 불러도 될까요?(*' ^ '*)

  • 설명해주시는게 너무 재미있어요ㅋㅋㅋㅋ

  • 파리바게뜨 피자빵이 이겼어요 ㅋㅋㅋㅋㅋ

  • 대만 야시장 개 꿀임 비행기 뜨면 또 가고 싶음

  • 기모띵

  • 마지막 씹 ㅋㅋㅋㅋㅋㅋㄱㄱㅋㄱㅋㄱㅋㄱ와 진짜 말투 드립 개 인싸ㅋㅋ

  • 이 영상은 쓰레기 버릴때가 킬포네

  • "coomchuk~♡"

  • 파리바게트피자빵ㅋㅋㅋㅋ

  • 저거 피자스쿨 그거 아님?

  • 라카이 코리아 옷인가?

  • 이시국에 야시장가고 돌아다니믄서 음식을 어케먹나 했더니 대만이었어 흑흑 중국 입국 막은거 진짜 너무 부럽다...

  • 파리바게트 ㅋㅋㅋ

  • ㅋㅋㅋ 마지막에 드립 뭐야 ㅋㅋ 우리나라가 더 났네.

  • 치즈매니아로서 저건 용서못한다!!!

    • 근데 지금시대에서 마스크 안쓰는건 아니겠지??

  • 요즘 오구피자에는 오천구백원 피자가 없습니다..

  • 파리빠게뜨 피자빵이 이겼어요 에 터졌다 ㅋㅋㅋ

  • 처음에 편집하기 귀찮아서 손으로 가린거임?

  • 음 저거 쉬링크 설비라고 터널안에 히터촘촘히 박혀있어서 400도 정도에서 상자에들어간 상품을 비닐로 포장할때 비닐에 열처리를 하여 상자에 딱 달라붙게해서 이쁘게 포장하는 장비인데... 치약이나 과자 비닐이 딱 깔끔하게 마감되어 진 상품은 저과정을 거침 내가 공장 공무팀 시절에 창고에 있는 저설비에 야간에 냉동피자 데워먹었는데 개꿀맛 ㅋㅋ

  • 쿠움~춱~

  • 아 드립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ㅜㅜ 사장님 옷 챔피온이 너무 웃기네ㅋㅋㅋㅋ

  • 아 웃겨 재밌어

  • 파리바게트 피자빵 승리!!!

  • 이게 2400원이면 국밥보다 싸네 ㄷㄷ

  • 세상에서 제일 감미로운 쿰-척이다..

  • 원형으로 꼭 해야되는거 아니자나ㅜ 붕어빵거스러미가 더좋은건데ㅠ

  • 저거 그 피자게임아니? 겜이랑 화덕 개똑같은디

  • 쿰~척?

  • 아 이형재미있네

  • KUM CHUCK~

  • 한판이 한입거리구만

  • ㅋㅋㅋㅋㄱ 접시까지 짜르는건줄 알았네

  • 화덕이.뭔지 모르나보넹

  • 아니 챔피온이 원래 니코보코, 히포급아니었나? 나어렸을때 95년도때만 해도 시장표였는데

  • 뭔가 대만은 좋은나라 같음

  • 쿰척~ ㅋㅋㅋ 이거 간호사 누나들아 하는거자나 조금 따끔해요 따끔~

  • 중국 : 이 피자도 우리꺼임

  • 파리바게트 피자빵이 이겼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 쿠음척

  • 저거 그 피자게임 아님? 화로에 커트 4번

  • 타이완 넘버원!!!

  • 쿰~척

  • 겁나 재밌어옄ㅋㅋ

  • 타코같네

  • 쿰츄억억

  • 2400! 2400!

  • 헐 급상승 동영상 먼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빵에서 현웃터졌네

  • 일부러 별로인 곳 만 찾아가나요?

  • 이 사람 목소리 매력있네

  • 대만은 코로나 끝난겨??? 아무도 마스크,안쓰네 ㅠ 아님 최근영상이,아닌가 맨날 궁금했음

  • 쿰척 ㅋㅋㅌ

  • 이거 우리나라에서 하면 잘 팔릴까

  • 하 진짜 너무 맛있어 보인다

  • 직업이 머예여?? 진심 궁금ㅜㅜ

  • 한국도 예전에 동네 로컲피자 우행한적 있었는데 요새는 죄다 프랜차이즈 피자전문점 아니면 마트,편의점 냉동피자들뿐...

  • ㅋㅋㅋㅋㅋ 알고리즘 타고왔는데.. 뭐야.. 이삼촌. 쿰척. 중독된다...........ㅋㅋㅋㅋ

  • 형 이번엔 피자가 식빵 보다 싸네

  • 스토리돌려보다가 알고리즘으로 떳는데 간결한데다가 임팩트까지 있어서 하루에 5번 이상은 보는듯.. 구독과 좋아요 누르고 가요☺️

  • 이분 잼나시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