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로! 복수하러 왔습니다!! 역대 1,2위 도전자들(스캇조, 기흥이서)의 리벤지 매치! 지금 시작합니다~! [프로vs아마 18회]

게시일 2021. 02. 20.
*다음주는 유현주,안소현vs수이샹,장웨이웨이 골프존대결 [LG U+ 한-중 골프존 스킨스챌린지] 라이브가 토요일3시 시작됩니다.
프로vs아마는 다음주만 7시에 업로드됩니다!
✅프로VS아마의 프로는 '하기원프로' , 18번째 아마추어는 '기흥이서, 스캇조'님입니다.
1,2위 도전자들의 리벤지 매치!! 결과는!?
⭐GATOUR선수 : 투어모드
⭐일반아마추어 : 일반모드
⭐티박스 - 프로:백티, 남자:챔피언티, 여자:시니어티
⭐캐디 : 없음
✅프로vs아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에 업로드됩니다.
구독! 누르시고 골프의 모든것을 즐기세요 :) 구독하기 : bit.ly/2X8wI6R
고화질 영상은 TV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SK Btv 134번, LG U+tv 115번, 티브로드 119번, KT ollehTV 264번, CMB 67-4번, LG헬로비전 104번
실시간 시청 바로가기
▶ tv.naver.com/gtourpm/live
*골프존 유튜브 운영 정책상, 출연자에 대한 직간접적인 비방 및 비속어 댓글은 삭제 처리하고 있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댓글

  • 다음주 프로vs아마는 평소6시가 아닌 다음주만! 7시에 업로드 됩니다! 다음주 토요일은 유현주 안소현 vs 수이샹 장웨이웨이 의 [LG U+ 한-중 골프존 스킨스챌린지]가 3시에 라이브시작됩니다 3시부터 골프존채널에서 뵈어요 :)

    • 빨리 2편이나 올려줍서!!!!

  • 뻐구기는 보기 불편하던데 여기가 꿀잼이었네

  • 겸손과 혜학이ㅡ함께해서 넘 좋습니다. 스캇조. 기흥이서님 하기원프로 세분이서 이뤄주는 콜라보레이션 항상 웃고 즐기며 보고 갑니다 ^^~

  • 역시 하프로님. 진짜 끝판대장이시네요. 안정감이 다름

  • 저도.프로대.아마. 하기원님.하차하믄...... 안볼거같은느낌이강하네요.ㅋ 계속이겨주세용.!ㅋ

  • 와~~~ 너무재밋는거 아닙니까~ 빨리 후반전 올려주세요.^^

  • 하프로님 골프채 뭐쓰시는건지 알수있나요?ㅎ

    • @골프존 감사합니다ㅎ

    • 핑 드라이버는 G425 아이언도 핑으로알고있어요^^

  • 하프로가 맘 먹고 치면 아마추어에게 질 일이 없는데 가끔 조절해 가면서 치는게 느껴져요. 그래서 더 무서운 사람.

  • 확실히 프로는 달라 셋중에 가장 살살 치는듯 보이는데 볼스피드는 넘버원

  • 떨려. 긴장되. 제발 앵무새인줄.

  • 잘 보고 있슴다~~~

  • 오늘영상으로 확실해졌습니다. 아마추어둘을 부르는게. 오디오도 더차고. 아마추어들도 긴장을덜해서 말도잘하고 훨씬더재미있다는것을.. 시즌2는 1대1대1로 하는것으로 가즈아~~~!!

  • 아오~~~궁금... 이러기에요?

  • 완전 꿀잼!!

  • 연세도 많아보이시는데 비거리 대단하시네요

  • 하프로님 덕에 잼게 잘보고있습니다~ ㅋㅋㅋ

  • 와~ 30분 순삭이네요~ 역시 레전드 도전자분들은 다릅니다.

  • 너무 재밌네 ㅋㅋㅋㅋ

  • 넘나 재밌습니다 ~~~~ 뻐꾸기 보다 요즘 이게 잼남

  • 골프존 채널중에 젤로 잼나고 하기원프로님의 진행도 좋고 실력도 어마무시합니다 ㅎ ㅎ ㅎ 오~래 볼수있기를 바랍니다 ^^ 하프로님 화이팅!

  • 피디님 이캐스팅 아주 칭찬드립니다. 최고에요! 그런데.. 별점 5개 드리려했는데 끊기신공을 보여주셔서 4개 드릴래요. OTL 스캇조님과 리벤지매치 보고싶다고 예전 댓글 달았었는데 이렇게 3파전 매치를 보여주시다니 ㅎㅎ 감사합니다. 골프존화이팅~ 프로 VS 아마화이팅 하기원프로님 화이팅!!!

  • 지금은 +1이지만 3개월후에 도전해보고 싶어요^^

  • 저는 6개월된 아마추어 입니다 넘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 역시 하프로님 담주 넘 길어요 ㅜㅜ

  • 프로그램 의도가 어땠는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일반인이라 할 수 있는 사람은 하나도 안나오고 죄다 골프존 네임드들만 출연을 하네요.프로그램의 확장성을 위해서라도 출연진 개편이 필요해 보이네요.

  • 프로vs아마 로고 지워죠요

  • 3분이서 치시는것도 너무 재밌네요. ^^ 고수들의 명경기~ 쫄깃 쫄깃 합니다.

  • 같은 컨셉으로 필드에서 해도 대박 날거 같아요~ 하프로님이 워낙 진행을 잘하셔서 너무 재미 있게 보고 있습니다~

  • 역대급 재미 역시 레전드들👍🏻👍🏻👍🏻

  • 과장님 드라마 너무 본거 아닌가요? 왜 여기서 끊나요..ㅠㅠ2편 올려주셔요...

  • 3인 플레이가 더 끼깔나게 잼있어요. 언능 후반 라운드 올려주세요~~

  • 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 아 버디가 잇습니다! 스캇조님 귀여우셔 ㅋㅋㅋㅋㅋㅋㅋㅋ

  • 골과장나빠.. ㅜㅜ.. 이걸 이렇게 자른다고 ㅜㅜ..

    • ㅜㅜ 다음주는 7시입니닷! 근데 그전에 유현주 안소현 수이샹 장웨이웨이 라이브때 꼭 뵈어요~!

  • 뽜이팅...ㅎ

  • 골프장 이름이 잘안보이는데 어디인가요~?

    • 골프존 카운티 화랑입니다!

  • 아쉽네요 저도 참여 했어야 했는디 ㅋ 전 멘탈 흔들고 울 마스타 레전드 선배님과 환상의 케미로 ㅋ 리벤지전 신선했습니다. 역시 프로대 아마 최고ㅋ

  • 역시 매주 챙겨보는 맛이 있네요 ㅎㅎ 다음편 매우 기대됩니다

  • 후반홀도 빨리 올려주세요... 정말 재밌어요

  • 프로vs아마 하프로님 하차하면 안볼거 같은데

  • 와 다음주 토요일 꿀잼 매치에 프로대 아마까지 다음주는 골프존과 함께~~ 하면 되겠다 ㅎㅎㅎ 다음주 너무 기대됩니다 일끝나고 이것만 기다렸습니다 다음주 어무너무 기대됩니다 ㅠ 빨리 다음주 오기를

  • 3명이서 플레이인데 30분짜리길래 설마 했는데... 이렇게 끊어 가신다구요? 보는것도 엄청 긴장되네요. 다들 화이팅!!

    • 다음주 분량 골과장이 꿀잼 보장합니다🍯

  • 이번편 넘 재미있게 봤어요~~^^

  • ㅋㅋㅋㅋㅋ 근래 골프영상 중 제일 재밌다

  • 밥먹으면서 봅니다ㅎ

  • 이럴 줄...골후잔 당신은...참 후반전 기대함...그러나 어트케 기다리냐...ㅠㅠ

  • 분량두시간짜리만들어주세요ㅠㅠ한잔하면서보게요ㅠ

  • 친구야(기흥이서) 화이팅!

  • 하기원프로님, 서캇조님, 기흥이서님 화이팅하세요~~~

  • 홧팅 이벤트 시청 완료

  • 이ㅏ 줠라재밌다

  • 뭐얏 ㅠㅠ 왜 2편으로 만드셨어요 ㅠㅠ 담주까지 약올리는 제작진 밉다!! ㅠㅠ

    • 다음주도 기대해주세요😉

  • 하프로님화이팅

  • 하기원프로님도 프로대프로 한번 나가는것도 재밌을거같네요 하기원프로님 화이팅!

  • 안되 1등뺏겼엉 ㅠㅠ 하기원프로님화이팅!!!

  • 아 놓친. 이빠

  • 하기원님 짱!!! 스캇조님 짱!!

  • ㅋㅋㅋㅋㅋ1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