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을 강하게 끌어당기는 애정운 주파수 연애운주파수

게시일 2020. 10. 01.
구독하시면 빠르게 다음 주파수영상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수면용은 일상용의 조용한 버전입니다. 일상에 사용가능해요.
우리 구독자님! 안녕하세요. 타로밤편지입니다.
주파수관련 영상 댓글을 보다보니 여러 주파수를 들으시기도 했고 아무래도 오랜시간 강도가 쎈 주파수에 노출되있으셔서 집중이 잘 안된다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감도를 정화시키면서 이성을 끌어당기는 주파수로 준비했습니다. 다른 주파수 들으실때 베이스로 주무실때 들으시면 좋을거에요.
먼저 내 생각나게 하고, 눈길이 한번 더 가는 사람이 되게 하는 주파수가 깔려있고,
세로토닌 증가 파동을 입혔기때문에,
나도 모르게 더 매력적여지고 이성의 관심을 받는 효과를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편안한 밤 되세요🖤
봄의 과수원으로 오세요 / 무함마드 루미
봄의 과수원으로 오세요
꽃과 촛불 그리고 와인이 있어요
당신이 오지 않으신다면, 이런 것들이 무슨 소용이겠어요.
당신이 오신다면, 또한 이런 것들이 다 무슨 소용이겠어요.

댓글

  • 진짜 그냥 설마 ㅋㅋㅋ 하고 에어팟 끼고 들으면서 폰 만지고 그랬는데,,, 제가 그냥 정말 친해질 수 없었을 것 같던 학회장 선배한테 연락와서 내일 술 먹기로 했습니다.... 진짜 개설레네,,,,,,

    • 너무 축하드려요 기 받아가요💙

    • 기 받아갑니다 ㅠ ❤️

    • 기 받아갑니다 🤍🤍

    • 축하드려요~ 기 받아갑니다

    • 기받아가요 축하드립니다!!

  • 제발

  • 왔어어오앙요엉 왔어어 ㅠㅠㅠㅠ

  • 댓글 보고 희망 얻어서 좋아요 눌러논 다음 잘때마다 틀어 놨는데요. 네 저 연애해요

  • 좋은기받아갈래요 ...! 연락아 와랏!@

  • 설마 ㅋ

  • 4:00:00 4:00:00 4:00:00 4:00:00

  • 제가 저도 모르게 불안할 때마다 이 영상을 틀고 계속 듣고있더라구요. 효과가 있었어요. 우연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들을때마다 마음이 편안해지기도 했고 늘 연락이 왔던 것 같아요! 지금도 물론 불안한 마음에 틀고 있지만..더 이상은 불안한 마음을 가지지 않고 저를 더 성장시키기로 했습니다! 이 마음이 사실 오래가지 않아요ㅎㅎ 하지만 나에게 더 집중하려고 노력중이에요! 그 사람이 좋은 사람인지 아닌지는 제 마음이 결정하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누군가에게는 좋은 사람일 수도 나쁜 사람일수도 있다는게 우리 삶에서 늘 딜레마로 남아있는 것이니까! 제가 좋아했던 그 사람이 부디 좋은 사람이었길 바라며 여러분에게도 꼭 좋은 일들이 가득 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 5/16

  • 너한텐 관심없고 다른애한텐 관심많으니까 제발 너어어 연락줘 ㅠㅠ내 생각좀 해줘 제발 ㅈㄴ짜ㅠㅠㅠㅠ 술먹으면 너 생각만 나고 그냥 있을따도 너생각나루루ㅜㅜ

  • 와 이거 이틀째 듣는데 원하던 사람한텐 아니지만 진짜 평소에 아무한테도 연락 없었는데 오늘만 갑자기 두명한테 연락 왔어요 ㅎㅎ

  • 제발 성지순례,,

  • 기다릴게

  • 내 생각이 났으면 좋겠고 나를 궁금해해줬으면 좋겠고 먼저 연락해줬으면 좋겠고 나를 좋아해줬으면 좋겠고 내 생각이 났으면 좋겠어. 같은 나이도 아니라 마주칠 일도 없고 나를 잘 모르겠지만 나 좀 좋아해줬으면 좋겠다...연락이 왔으면 좋겠다

  • 우와 사람들이 정말 왓다고 해서 낮에 1분 20초 정도 들엇거든요? 저는 꿈에서 대쉬 받앗어요 신기하네요 ;; 꿈 속이라서 그런지 그 사람 잘생겻다고 생각함

  • 이거 듣고나서 작년 12월에 남소받고 1월에 고백 받아서 사귀다가 5월12일에 남자친구가 권태기 와서 헤어졌는데 너무 마음아프고 처음으로 100일 넘긴거고 처음으로 미래 얘기 하면서 결혼 얘기까지 했던 애라 이거 들으면서 3일 동안 붙잡았는데 5월15일 자기가 생각해본다고 하고 5시간만에 연락이 왔네요 자기가 노력하겠다며 다시 사귀자고 하네요 너무 행복해요

  • 남자들은 오늘밤 내 생각을 한다 내 생각에 미쳐서 잠을 설친다 남자들은 나를 사랑한다 나는 언제나 남자들에게 사랑을 듬뿍 받는다 남자들은 나를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사랑받을 자격이 있다.

  • 3:55:00

  • 나는 진짜 매력이 쩐다 나는 진짜 이성에게 연락이 온다 나는 이성에게 연락이 올수밖에 없다 이성들은 나를 너무 좋아한다. 나는 이미 매력적인 사람이다. 나는 연애가 너무 쉽다 나는 내가 무슨 말을 하든 사람들은 나를 좋아해준다. 나는 사랑받을 가치가 있다. 나는 사랑받을 자격이 있다 나는 항상 인기가 마를날이 없다 나는 항상 매력이 마를 날이 없다 나는 원하는 이성을 만난다 나는 원하는 이성과 사랑을 나눈다. 나는 이성에게 끊임없이 카톡이 온다. 나는 나의 외모가 너무 아름답다. 나는 나의 외모가 매력적이다. 이성들은 내 외모에 끌린다.

  • D+1 썸(?)남이 먼저 잔다고 함 ㅋㅋㅋㅋㅋ ㅠㅠ 잘자 .. ㅠㅠ

  • 연락해줘

  • 제발 연락해줘..

  • 진짜 신기하네 처음들었는데 ..

  • 남자친구가 연락도 잘하고 저한테 만큼은 자존심도 안부리고 절 많이 아끼고 사랑하고 잘챙겨줬으면 좋겠어요. 잘하라고 이새끼야

  • 너는 지금 내가 생각난다 함께 찍은 사진을 본다 웃는다 또 보고싶어진다 뭐라고 연락을 해보고 싶어진다 내 전화번호를 딴다 잘자라고 해준다 자기 전에 내 생각을 한다

  • ㅇ....어....왜 내가 바라던 애는 연락이 안 오고 전남친이 연락오는거지...? 왜..? 왜?.....

  • 와..제가 여기다가 댓글을 적을 줄은 정말 몰랐는데요..(유튜브 보면서 처음 댓글 달아봄) 썸 타던 남자애가 읽씹하고 이제 집 같이 못갈것 같다고 해서 썸이 끝났구나 하고 그냥 한 번 들어보자하고 어제랑 오늘(약2틀동안) 그냥 공부할때 잘때 틀어놨는데 오늘 저녁에 연락이 왔네요.. 자기가 일부러 읽씹한거아니라고 화났냐고..이러면서 정말 진짜 진짜 신기하네요.. 진짜 속는셈 치고 공부할때나 잘때 한번 들어보세요!!

  • 항상 든든하고 나를 예뻐하고 아껴주는 사람이 나타나서 티키타카 하며 서로의 성공을 진심으로 응원해주는 연애를 했으면 좋겠다... 어딨니 나의 이상형아!! 이제 이쁘게 사랑하자!! 얼른 나타나...

  • 썸이 끝나고 그냥 들어나보자 싶어서 며칠 들었는데 두명의 남자가 바로 꼬였그요... 그러고 한 이주동안 잘때 틀어놓고잤는데 끝난 썸남이랑 결국 사귀게 되었어요,,,,,,,, 뭐에요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진짜 주기적으로 들으려구요 대박이네요

  • 넌 나를 그리워한다 넌 내가 보고싶다 너는 나에게 연락을 한다 너는 예전이 그리워서 미칠거같다 너는 좋은 여자 나밖에 없다는걸 알게된다 너는 되돌리고 싶다 너는 나에게 전화한다 너는 내가 미치도록 보고싶다 무엇보다 제발 다른사람 말고 전남친한테 연락오게 해주세요

  • ㅋㅋㅋㅋ이거 진짜 신기한 게 틀고 자면 꼭 구남친한테 전화와요 근데 그새낀 여친 있는데 전화함 ㅡㅡ

  • 한번만 너한테서 연락오면 그땐 끊지않고 계속 연락 이어갈테니 한번만 먼저 연락와줘

  • 제발

  • 이거 진짜 다 오긴와요 좋아하는사람한테 왔으면 좋겠어요 이제..

  • 댓글 남겨야 연락 오는건가요ㅠㅠ 며칠을 들었는데..안오네요😭 연락이 다 오는 건 아닌가봐요...

  • 될지는 모르겠는데 오늘부터 들어볼게요. 제발 연락해줘 보고싶다

  • 연락만 하지말구 우리 다시 만나자

  • 서로 사랑하는 관계가 됐으면 좋겠다

  • 원래 유튭 댓 안다는데 어제는 다른 주파수를 들었는데 연락 받고싶은 전남친한테는 연락 안오고 관심 일도 없는 남사친한테 연락받음 이럴땐 어떻게ㅜ해야돼요..? 더 들어보면 전남친한테 연락 올까요 ... 전남친이 이젠 저한테 있는정 없는정 다 떨어졌다고 제 친구 한테 말했었어요 헤어졌을땐 서로 너무 좋아했는데 미래도 그렇고 사정때문에 헤어진거라 서로 껴안고 펑펑 울정도로 좋아했는데.. 전남친한테는 연락이 안오고 연락 바라지도 않는 남자들만 와서 너무 속상해요.. 내일 또 후기 남길게요..

  • 5/15

  • 꼭 잘때만 들어야하나요? 노래 없는 건 이것 밖에 없는데....

  • 와 걍 들으면서 잤는데 일어나니까 진짜 와있네 대박....!!

    • 기 받아갑니다 🤍🤍

  • 와아.. 연애운은 모르겟지만 되게 오랜 친구한테 연락 왓어여ㅠㅜㅠㅠㅠㅠ 연락처만 저장 해두고 연락도 안 하고 산 지 한 2년? 정도 됏는데 어제 이거 듣고 자니까 연락 옴... 와 진짜 신기하네여..... 솔직히 이거 듣고 잠도 잘 오기도 해서 매일 듣고 잘 듯.....

  • 매일 기록할게요 들은지 7일정도 됐구요 지금까지는 연애운이 올라갔거나 그런건 없는듯하네요 짝남은 없고 썸남도 없고 남친도 없고 모솔에 고백 한번 못받아봤어요ㅠㅠㅠㅠ 하루에 5시간 이상은 계속 듣고 있슴니다 일주일차부터 적을게요 7일차: 변화 없음/ 숙제하면서 들음

  • 나 진짜 간절한데 시간 날때마다 듣고있는데 왜 안오냐구...⸝⸝ʚ̴̶̷̆ ̯ʚ̴̶̷̆⸝⸝

  • 너가 날 좋아하면 좋겠지만 큰 욕심인 거 알아.. 그래도 기대가 되는 걸 어떡해 좋아할때까지 노력하고 기다릴게 우리 잘 되면 좋겠다

  • 이거 들은지 1주일 좀 넘은것 같은데 이거 ㄹㅇ 찐이에요... 1주 전에도 댓글 달았는데 구라 1도 없는 근황?같은거 남기려고 또 댓글 답니당 우선 그 1주 좀 넘는 시간동안 남자가 이렇게까지 꼬인다고? 할정도였어요. 거짓말 안하고 7명 정도가 꼬였는데 물론 그중에서 별로인 사람들도 있긴 했어요. 그래도 7명중에 1명은 별로, 2명은 평범, 2명은 존잘, 2명은 훈훈한 사람이었어요. 전 항상 자기전에 틀어놓고 잤고 들으면 들을수록 나에게 남자들이 달라붙는다는 생각으로 들었어요. 제가 사실 유튜브에 이런종류의 주파수를 거의 다 들어본것 같은데 이게 조회수가 젤 많고 댓글이 젤 많은 이유가 있더라구요. 다른거 들었을땐 효과 그닥 못봤는데 이건 진짜 듣기만 하면 효과 무조건 봐요 ㅠ 이거 덕에 어제도 존잘 남자분한테 번호 따여서 연락중입니다 ㅎㅎ 다들 저 믿고 들으세요 😁

    • 기 받아갑니다 🤍🤍

  • 헤어지고, 잠을 편안히 자고싶어서 한 5일 들었을까요, 연락이 왔어요. 이벤트에 당첨됐다는 문자. 로봇청소기. 대박...이렇게 비싼거... 당첨된 적이 없는데.. ㄷ ㄷ

  • 시이이이밤바 3분 들었는데 연락옴ㅠㅋㅋㅋㅋㅋㅋㄱ 바로 온건 아니그 일주일 이주일 정도 뒤에 전남친한테 페메 왓덩용ㅜㅜㅠㅜ 안좋게 헤어진게 아니라 상황때문에 헤어졌어서 다시 잘 해보려고 하고잇숨다!!

  • 어우 제발 전남친만 아니면됨

  • 항상 내가 먼저 다가갔잖아 마지막으로 밀어낸 사람도 너니까 이젠 먼저 연락해줘

  • 3:55:00

  • 와 징짜 신기해.. 제가 초 1때부터 같은반에,같은학원에 ..비슷한ㄱㅔ 많은 남사친이 있었어요 근데 그친구랑 벌써 7년이 됫거덩요? 학원 다 똑같고 심지어 7년중 5년째 같은반이에여 .. 붙어 다닐수밖에 없겟죵 그래서 오해도 받았었는데 저랑 걔는 진짜 친한사이였어요 저희집에 오면 볶음밥 해주고 ㅋㅋ 가끔 숙제보여주고 생일선물 조그만하게 사주고 (생일 하루차이밖에 안남) 그런 편한사이였는데 저는 걔를 한번도 남자로 생각해본적 없고 걔도 마찬가지로 맨날 놀리고 장난치고 그랬거든용 ㅋㅋ 근데 이거 2일정도 틀고 잤거덩요?? 걔가 저 호감간다고 했다고 친한동생이랑 다른 남사친한테 연락왔어요.. 저도 최근에 호감 조금 생겼고든용 근데 그때가 걔 생일이 거의 지나려고할때였거든요?? 그래서 제가 그럼 몇분뒤에 내 생일이 되면 생각해볼게 해서 결국 사귀게 됫습니다.. 7년동안 그냥 남사친이였던애가 이걸로 이틀만에 남사친이 되써요.. 이게 무슨.. 미쳣어요 !!!!

  • 나도 이거 듣고 연락좀 왔으면 좋겠다

  • 제발 연락해 ㅅㅂ

  • 4:00:00

  • 아.. 미쳤네요 이거.. 안 믿었는데, 진짜네요;

  • 남돌이 공트 왔는데 이것도 포함되는 거예요...?

  • 그냥 잠이잘와욯ㅎㅎㅎㅎㅎ

  • 네 연락 기다리고 있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거 듣다가 갑자기 소리 끊기길래 봤는데 친구한테 전화 옴ㅋㅋㅋㅋㅋㅋㅋ이성이 아니긴한데 ㄹㅇ 연락이 오긴 옴

  • 오늘부터시작 존버중

  • 너 없어도 즐거운 삶이긴 해, 내가. 근데 욕심을 좀 부려보자면, 네가 있으면 좀, 아주 많이 즐거울 거 같아.

  • 연락해 🙏🏻

  • 헤어진지 이주일이 지났고 어제까지 매달리다가 연락하지 말라며 차단한다는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오늘부터 들어봅니다. 기를 주세요 제발

  • 연락이 온다 와야한다 올거다

  • 여기서만 몇번째 댓글을 다는지는 모르겠는데요ㅠㅠㅠ 그만큼 효과 엄청나요 그냥 마음 비우고 편하게 들어보세요 저 처음으로 통화하고 왔어요 다들 기 받아가세요ㅠㅠㅠ

    • 기받아갈게요!!

    • 기 받아갑니다 🤍🤍

    • 기받아갈께요 저도 연락와서 통화하고싶네요✨

    • 축하드려요.. 저도 기받아가요~~^^

  • 진짜 내가 이런걸 쓸 줄은 몰랐는데;,, 어제 새벽에 자기 전에 진짜 잠깐 듣고 잤거든요…?? 근데 오늘 어떤 남자애 전화 왔었어요;;;;이게 주파수 효관가…. ?암튼 다..다들 기 받아 가세욤….!! + 그 친구랑 이상하게 자꾸 연락하구 있어욤… 아 뭐징;;;; 기 받아가세요!!

    • 기 받아갑니다 🤍🤍

  • 혹시나 해서 들었는데 진짜 연락이 왔어요 이성이 아닌 동성친구가 9년만에 연락이 오네요 신기한건지 우연의 일치인지ㅋㅋ 오라는 사람에게선 안오고

    • 기 받아갑니다 🤍🤍

  • 껄껄껄 가수면만 주구장창이던 사람... 이거 듣고 숙면해유....다들 이쁜사랑... 행복하셔유.....또르륵

  • 잠수타는 남친때문에 듣기 시작했는데 효과있는거 같아요 위로도 되는거 같구 힘내요 다들

  • 들은 지 4일 차 아직 소식없음

  • 너는 내가 생각난다. 너는 내가 궁금해진다.

  • 짝남한테 연락올까 안올까 2월에 한번 들었다가 휴가 나온 오빠가 연락와서 만나러 오고 몇 명 더 연락오긴 했는데 다 별로였음 ...

  • 주말에 만나자

  • 연락은 모르겠고 이거 잠 진짜 잘온다.......

  • 보고싶다 그냥 보고싶다 이렇게 좋아하는 맘만 남겨놓고 오빠는 왜 아무렇지 않을까 그런 행동들은 왜했어 사람 헷갈리게 의미부여 아니잖아 오빠 상황 나아지면 나한테 와주라 내가 정말 좋아해 기다릴게

  • 댓글 단 사람 다 부롭따 ..

  • 여러개 동시다발적으로 듣다가 지쳐서 연락올때까지 이거하나만 들어볼게요 연락 이제 그만하기로했지만 기적처럼 연락줘 5/14 1일차 5/15 2일차

  • 마지막으로.. 정말 5.13

  • 해줘라 좀ㅋㅋㅋㅋㅋ

  • 빨리 연락해줘 나 지금 기다리는 중이야

  • 너한테 잊혀질까봐 두려워서 자꾸 여기오게된다.. 뭐할까 궁금하고 너도 나와 같기를. 하지만 너는 네 행동에, 날 놓친 것에 후회하기를..

  • 와 이거 레알이에요 나 진짜 오늘 미친 너무 많은 일이 있었어요 진짜로 구라안치고 진짜 거짓말 1도 안보태고 진짜 오늘 오랜만에 친구 휴가 나와서 친한친구 두명해서 술 마셨는데 갑자기 안 친한 남자애도 한멍 나와서 마셨는데 친해지고 전전남친도 술집에서 진짜 우언히 만났는데 얘가 이사갔거든요 다른지역으로 근데 진짜 갑자기 말 서로 하면서 얘가 집 데려다준다그래서 두시간 같이 있었고 심지어 한 살 어린 남자애한테도 방금 연락왔어요 봤는데 인사하고 싶었는데 못했다고 계속 연락해도 되냐고 와 진짜 개소름돋는다 진짜 절대 저한테 여태 이런 일 절대 없었거든요 진짜로 뻥 안치고 진짜로 이거 주파수 어젠가 엊그저께 자면서 들고 오늘 화장하면서 들었는데 와 이거 진짠가봐요 다들 제발 제 기 받아가세요 이거 진짜입니다 진짜로 와 미챴어..와 뭐지..소름돋아 ㅅㅂ 뭐지 뭘까....저 지금 세명의 남자와 연락하는 중 입니다 진짜 저한테 이런 일 절대 없었어요 이거 듣기 전까지

  • 야 미친 이거 찐이다

  • 에라이 그냥 연애 안 할란다..는 거짓말이고 정말 괜찮은 남자 나타났으면 좋겠다😢 내 주변은 다 연애중..

  • 아니 너는 주파수를 몇개를 들어야 연락할건데;

  • 그 사람한테 연락 올때까지 들을게요🥺

  • 오 한시간전에 문자가와있었네요 전남친에게서.. 웃는 이모티콘하나와있는데 무슨의미인지는 모르겠네요;; 답장을 해야할까요??

  • 요즘 주변에 커플만있고 염장지르고 제 비밀 소리치며 다니는 친구때문에 매번 죽고싶다는 생각을 자주 하는데요 연애운 진짜 믿고 딱 들으면서 자볼게요...:) 괴롭네요...ㅋㅋ

  • 연락은 칼답인데 단답만 보내구 어제 저녁엔 읽씹까지 했던 오빠였었는데 이거 듣고 자자마자 연락 바로 길게 오고 만나자는 약속까지 잡아써용... 기 받아가세요 완전 대박 ㅜㅜㅜ

  • 내 연애운은 너야ㅠ 빨리 연락해 할말이 너무많아

  • 댓글 반응이 핫한 걸 보니 맛집인가 보네

  • 정윤아 돌아와줘

  • 나도 연락이란 걸 받아보자 좀 ,,,,,,🥺

  • 내가 다가가면 너가 나를 혐오할까봐 두렵고 무서워서 다가갈 수가 없어 그치만 너를 기다리고 감정적 배려를하며 거리를 두는게 내가 할 수 있는 배려같아서 마냥 기다리기만해 그래도 나는 나도 중요하고 소중하니깐 나를 위한 삶도 살아가려고 악착같이 노력중이야 동굴로 들어가서 숨어버린 너를 나는 이해해 두렵고 겁먹은거 알아 그땐 나도 두렵고 겁먹어서 그런 너를 보지 못했어 하지만 이젠 알아 너에게 부담만 준 것 같아서 미안하고 노력해줘서 고마워 너도 나와같으면 내가 공격적으로 다가갔으니깐 이제 너가오면 좋겠어,, 나 여기 있을테니깐 멈춰있으니 겁먹지말고 부담가지지말고 한발짝만 오면 돼 그게 일주일정도는 못하겠더라도 2주 3주 괜찮아 기다릴께 그치만 너무 늦진 말아줘

  • 하루종일 내생각만 했으면

  • 연락오면 좋겠다

  • 너는나를 보고싶어한다 내생각에 밤잠을설친다 나에게 연락한다 나에게 연락한다 나를 미치도록사랑한다

  • 3년동안 짝사랑했는데 짝남이 선톡 온적이없어요.. 1년동안 연락 끊겼다가 몇달 전까진 연락 했었는데 요즘은 연락 또 끊겼네요 매일매일 들으면서 연락오길 기다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