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인} 500원으로 5초만에 반지 줄이기

게시일 2021. 04. 06.
제 돈 주고 제가 찾아서 산겁니다~!!~!~
#shorts

-잇둥인 스트리밍 하이라이트 채널 : ko-u.info
-이승인 스트리밍 다시보기 채널 :
ko-u.info/too/ZF5b7Ar39iaJL7QW0_PfxA.html
-비즈니스 문의(개인 메일 계정 아닙니다! 소속된 회사 계정입니다)
: yiseungin_official@icecreative.kr
-이승인 인스타그램 : yiseungin
-이승인 틱톡 yiseungin

댓글

  • 엉니 목걸이 줄이는법은 언제 알려주시나요ㅠㅠ 그때 라이브에서 줄이는법 알려주신다고 해서 고민없이 삿는데ㅠㅠㅠㅠ 너무 길어서 못차는즁,, 됴르륵

  • 유용하네용!

  • 짧고 귀엽다..

  • 헐 이런게 있어요? 파는 반지 매번 커서 못샀는데 ㅠㅠ

  • 이란 사소한 팁까지 공유하고자 20초 영상도 만들어 올려주시고.... 너무 소듕하고 귀여워♥♥ 우런니💛💙💜💚❤

  • 뭐얌 옛날영상인줄 알았는데 최근꺼네 언ㄴ 귀엽다!!!

  • 살쪄서 작아진 반지 늘리는법은 없나여..눈물

  • 와 내가 어제 호수큰 반지 끼고있다가 잃어버린 뻔한거 어케알고 알려주는구야..🤍🤍

  • 저도 이거 잘 쓰고 있어요!! 판도라 반지처럼 치수 애매한 것들 끼고싶을때 찰떡..가격도 저렴하구!!! 제가 쓰던걸 승인님 채널에서 보니까 씐기하네용~~~!

  • 아쉽게도 반지를 늘리는 방법은 없나보네요... 흙흙

  • 손가락별명이 새끼당근일 정도로 통통이 손가락이지만 너무 꿀팁이다..

  • 반지 안쪽에 탑젤 두툼하게 올려서 구워도 반지사이즈 조절가능해요!!

  • 전 안에 젤 네일 채웠어요...!

  • 오.. 저는 반대로 살이쪄서인지 반지가 꽉끼는데..ㅠ 신기하고 부럽네용ㅜ

  • 기욥따아 ㅠㅠ

  • 저도 이거쓰는데요 시간지나면 스프링 변색있어용!! (약간 노르스름)공기랑 물이 닿이니깐 어쩔수없는거같더라구요 하지만 맘에 드는반지 사이즈 안맞아서 못끼는거 많았는데 이고 꿀템..👍🥺

  • 오? 뭔가 스프링을 감아서 반지 자체를 줄여버리는건줄 알았는데 오.. 간편뚝딱꿀팁

  • 옹 사야겠당

  • 온니온니 반지 안쪽면에 탑젤 발라서 구워도 오염 잘 안되고 티안나게 사이즈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뗄데도 깔끔하게 잘 떨어져요 : )

    • 어머어머 이런꿀팁이..❣️ 감사합니당

  • 뭐야 이 짧은 영상에도 귀여운 디테일들이 많잖아!!

  • 언니 프로포즈 얘기는 언제 해주시나요?!?? 너무 궁금한데 혹시 실례가 될까 조심히 여쭙니다✨

    • 맞아용ㅠㅠㅠㅠ (너무 예의바른 댓글보고 마음이 몽글해졌어요ヾ(◍´▿`◍) ノ゙ @)_)_)_)_)_) 김밥한줄 놓고갑니다)

  • 와 짧아(긍정)

  • 반지를 바지로 봤어요😅

  • 헐 저도 이거 쓰는데!! 다만...한가지 단점은... 금방 누렇게 변색된다는 점...

  • 앜ㅋㅋㅋㅋㅋ🤣🤣❤ 재치만점👍🏻👍🏻👍🏻

  • 22초 영상이 너무 유익하네요 :) 승인님 감사해요 🤍

  • 모약 짧고 귀여워

  • 허어어어어어우어엉어어어어어어엉 프로포즈반지~?~!~?~!~?~!~?~?~?~!~?~!~?~~??~!~?~!~?~?~

  • 반지가 남을 정도로 손가락이 가늘다니...!

  • 아 저걸 끼우기만 하면 되는구낭..!

  • 헐 댑악 안그래도 반지 빙글빙글 어리둥절 헐렁헐렁하고있었는데 개꿀팁 감사합니다

  • 언니 진찌 소름!!!얼마전에 산 반지 큰건 어케알고 올려줬나요 정말 사랑해요

  • 오마나...!!저런게있다니 그냥 안맞는채로 다니다가 일어버린반지만 수억개...

  • 악 귀여워❤❤❤

  • 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영상길이도 귀엽고 언니도 귀엽고..😆

  • 신기방기

  • 알고오리즈음

  • 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