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수탄 유승찬 [지옥에서 온 그녀]

게시일 2021. 04. 07.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총몇명 스튜디오 - 총몇명, MOVE혁, 연어, 노독자, 돼곰, Belli, Jin

댓글

  • 지옥에서 온 그녀는 4월 21일, 4월 28일 남은 2회로 끝이 납니다. p.s. 이번 화부터 이야기 시간대는 2019년으로 총몇명 스토리1과 이어집니다🙂

    • 그럼 승찬이는 죽는 거에요?? 1화 마지막에 죽잖아요....

    • 으엥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일 나오면 안되여?

    • 슈린아 내가 할말이 있다:그런짓을 하지 말아야 했는데 넌 그 사실을 몰랐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생일에 올라온다...최고의 생일선물!!!!

  • 피자머리ㅋㄱㄱㄱㅋ

  • 2:39 무야호

  • 슈린 단발 찰떡이네

  • 4:20 아니 민모리는 벌써 군대 갔다옴?

  • 5:20 ..........^^

  • 인기 댓글 반이 2:38 머야 이거임

  • 근데 이 작품 시점에서는 2년동안 슈린이 못 내려 가는데...승찬이는 이미 죽었고...슈린 불쌍해서 어카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8무야호~~~~~~

  • 이거 바람난 인데 뭐지.? 바꿨나.?

  • ,,그럼 1화랑 이어지니까 승찬이는 죽는 거예요??

  • 1:30 롤린롤린롤린

  • 아쉽다 벌써끝난다니ㅠ

  • 불닭파구리 하나로 화해되는 세상

  • 1:31 롤리롤리..ㅋㅋ

  • 1:31 자셓ㅣ 들으면 롤린~롤린~롤린~!

  • 악마들 수듄 잼민 ㅋ

  • 무야호 ㅋㅋㅋㅋ

  • 1:30 샤랄라 롤린 롤린 롤린

  • 2:38 무야호~ㅋㅋ

  • 내 친구이름도 유승찬인딩

  • 으 거의 지옥에서 그녀가 끝나가다니 ㅜㅜ

  • 1:30 샬라샬라 롤린롤린

  • 첫번째 보라 악마 너무 안쓰러움ㅋㅋㅋㅋ

  • 슈린 존예ㅠ주석경같다 단발에다 고데기 대박

  • 2:38 무..야호..??

  • 슈린 진짜 이쁘다..

  • 절대 눌르지 말으시오 당신은 모태솔로 저주에 걸렸습니다 구독을 눌르면 에쁜 녀석에게 고백 받게 됍니다

  • 총몇몀님 근데 루시퍼,벨루이,슈린은 몇살 이예요? 500살?정도 되요? 궁금하니 꼭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슈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8 무~야호

  • 무야호

  • 1:35 롤린롤린롤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결론:루시퍼는 슈린바라기~^^

  • 단발슈린 너무이쁘네 ♡ 루시퍼는 못생겼는데 승찬은 잘생김

  • 무야호

  • 이걸 지옥에서도 염라대왕과 저승사자가 보고 있다는게 지옥에 심판

  • ㄹㅇ 현실반영 ㅋㅋ

  • 1:30 롤린롤린롤린~

  • 그럼 다 끝나고 1화부너 끝까지 모아서 올려주세요

  • 안돼 ㅠㅠ 속았음 마지막 화라니. ㅠ

  • 요즘 단발유행?

  • 슈린님은 단발도 이쁨❤❤

  • 헐.....슈린 머리 잘랐네

  • 악마가 이제카톡을하네 ㅋㅋ

  • 모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지자

  • 성당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슈린님 루시퍼사랑 잘 어올리네

  • 6:41 나만 영상 끝난줄 알았나ㅋㅋ

  • 총몇명님 여자친구 이름이 슈린은 아니죠?? 너무 리얼한데 이건 ㅋㅋㅋㅋ

  • 제발 슈린이랑 루시퍼 잘 되게 해주세요 제발~

  • 슈린 왜 주석경 닮은거 같지

  • 와.. 슈린 많이 바꼈네;;

  • 영어 자막으로 5:20초에 김밥천국으로 되야하는데 맥도날드로 되어있음 ㅋㅋ

  • 아ㅋㅋ저건 공감이지 게임하다 못가는건 누구나 공감 할듯ㅋㅋ

  • 슈린이 단발머리가 됐어ㅜㅜ

  • 루시퍼 매너없어

  • 슈린이 불쌍해

  • 루시퍼 ㅇㅅ보소

  • 키스갈겨

  • 이거다그린거에요?아님그냥만든거에요..?

  • 난 슈린이 머리 긴 게 더 예쁘다

  • 0:38 낳을듯 x, 나을듯 x, 나을 듯 o

  • 루시퍼 잘생겼ㄷ.....ㅏ...

  • 너무 재밌다.... 펜트하우스 보고 싶은데 이거라도.. 그리고 무야홐ㅋ 뭐얔ㅋ

  • 1:30 롤린롤린ㄲㄱㅋㅋㄱㅋㅋ

  • 아니 ㅋㅋ 나만 잠수탄 유승찬 웃기냐 ㅠㅠ ??

  • 맞춤법 틀렸다고 총괄팀장에서 내려가는 악마 개불쌍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꿈잼

  • 슈린 단발 찰떡 😈💜

  • 진짜... 얼마 안남았어요...?? 기대했는데...

  • 벌써 끝날때가 됐다니! 안되!!!!!

  • 2:38 무야호

  • 1:30 롤린~ 롤린~

  • 무야호??ㅋㅋ

  • 5:54슈린 두개 귀엽다

  • \_0_/ | /\ | |

  • 1:31 rollin rollin rollin ㅋㅋㅋㅋㅋ

  • 슈린 주석경 머리 스타일같애 잘 어울려

  • 무우야아호오오오오!!

  • 뭐야 슈린 개 이쁘다

  • 루시퍼가 잘못했네

  • 왜 댓이 무야호 밖에 없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0개의 댓글중에 이걸 보신분들.. 엄청난 경험을 하신거에요 행운받아가세요

  • 야호 가무야호 로들었어요

  • 무야호~

  • 과연 루시퍼는 어떻게 될까 ㅎㅎ

  • 마지막회까지 얼마안남았다니ㅠ

  • The ‘.’ Brought me here

  • 얼마안남은게ㅜ너무 싫우

  • 총몇명이 제일 재미떠

  • 1:30 샬라샬라롤린롤린롤린롤린롤린

  • 안 녕하세요올애만이애요

  • 2:38에 나만 무야호라 들림?

  • 2:37 무야호 너무 귀엽잖아;;;

  • 넌 부탁을해도 하필 걔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