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하동 왕자의 깜짝 산골 팬미팅 [아내의 맛]

게시일 2021. 03. 30.
#정동원 #JeongDongWon #팬미팅

댓글

  • 🤣👍💕🇹🇭

  • 섬찍 섬찍 다현의 억지 투표 때부터 싫어졌다 목소리도 고음은 심장 찢는다 부드러운 목소리 가 아니여서 노래도 듣기싫다

  • 김다현 싫다

  • 골통연예인 이효 ㅇ,김제 ㅇ,ㅇㅇㅇ-구데불능😡

  • 방송에서 보는 것처럼 일상도 환하고 행복하기 바랍니다

  • 아 애기들 진짜 기엽네 어떡ㅜㅜ..서원이 봐 찐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어니 왤케 마니 컷어ㅜㅜㅜㅜ 아기였는데ㅠㅠㅠㅠㅠㅠ 청소년 다 됐네

  • 😍😍😍😍😍😍😚😚😚😚😚😚😘😘😘😍😍🤗🤗🤗🤗🤗🤗🤗🤗🤗🤗🤗🤗🤗🤗🤗🤗🤗🤗🤗🤗😍😍😍

  • 트롯 공주들 너무 좋아하는데.......?

  • 여기 저수지 어디에용?

  • 마지막 장면에 동원이 말하고있을때 나오는 BGM팝송 누구노래인지 알수있을까요??

  • 음으 오빠?

  • 다현양 집뭉쳤구나~ 좋컷다 애들~~^^ 삐약이 오빠라고. 텐션. 대단하다 ㅎ 다치지 만고 놀아라 👌

  • 서원이언니이쁘다

  • 점점더 멋져지네용💚💚💚💚💚

  • 몇일 안보다어제보니 많이 크셨네. 이렇게 잘성장하면되는 거야. 키도많이 큰것같고 외모가 많이변한거 보고 어린 아이에서 청년이되는 과정이구나 생각했네요. 동훈아 노래도.연기도 잘하고 있으니까 인기도 중요하지만 잘자고.잘먹고. 운동도좀하고 건강에 신경썼으면 좋겠다. 얼마전에 기사에 건강에 신경좀 써야되겠다는 의사선생님의 소견을 보고 특히 식구분들이 신경써주셨음 했는데 할머님께서 상경하셨다니 마음이 놓이네요. 밥잘먹고 건강해야 효도하는겁니다. 알았지.

  • :yt:

  • 양8서 ㅊㅊㄴㄷ츅ㅋㅌㅈㅊ ㅅ ㅇㅇㅍ츞ㄷㄱ'~~~~~~~~~~~"

  • 멋집니다 동원군

  • 나보다 젊어 보여... 나 14인데..

  • 동원이 바르고 멋지고 훌륭하게 잘 성장하길 바랍니다. 미스터 트롯 형님들과 함께 쑥쑥 발전해 가길 바라고요. 동원이를 사랑하는 모든 팬들이 기원하고 있어요!

  • 동원군너무나사랑합니다♥♥♥

  • 동원군너무잘합니다콜센타 에서노래하시는걸보고세상살 맛나네요

  • 울 동원 사진 찍사도 잘해용 최고이심니다 정동원 가수님 사랑함니다

  • 청학동 따님 은근 살려 주네용

  • 연습 한대로 하트 해야죠 동원왕자님 사랑함니다

  • 내일은 국민 속임 조작 가수 뽑을려나 미트2 폭망에 이어 폭폭폭망 볼것 없다 경연 불참 운동에 참여하라 중국인 불러다가 하라 김성주가 혼자 출전해서 3억받아가라

  • #박멍수

  • 울 🐥🐤 이 안녕 혹 삐약이가 이글을 볼지 모르겐는데 본다면 사콜이든 언제고 원점 노래좀 불러으면 하는데 어떨까요 이글을 🐤🐥 이가봣으면 좋게어요 항상 밝은모습 씩씩하고 언제나 응원하며 🍀🍀🍀🍀🍀 👍⭐👍⭐👍⭐👍⭐👍⭐ 💚💚💚💚💚 👏👏👏👏👏 건행

  • 정동원 💞💞💞

  • 동원이 오빠 저는9살이에요 동원이오빠 닭 잡는데 안 무서웠어요? 용감해요 진팬이에요 사랑해요😭❤❤❤❤❤❤❤💋🤗🥰😍😛

    • 오빠 사귀면 안 돼요

    • 저는 동원이 오빠 찡찡찡찡찡 팬이에요

    • 동원이 오빠랑 사귀고 싶다

    • 사랑해❤❤❤❤❤❤❤❤❤❤❤

    • 그리고 동원이 오빠 전 이름이김현경이아니고전김효령이에요 김현경은 우리 엄마이름이에요^^

  • 정동원 가수님에게 배울점이 많아 격하게 응원합니다♡♡♡

  • 꺄악 정동원 느무믓찌네

  • 동원이한테서 남자의모습이 보이네요~~♡

  • 저 동원오빠 학교에서 봤어요!

  • 동원오빠!!! 너무 멋져요 공주님들이 정말 귀여워요~~~😄😄💚💚💚💚💚💚💚

  • 저하윤이에요미현이는우리엄마에요서원이언니사라왜요아까도재가보내써요사랑해요대글다라주세요 네사랑해요♡♡♡♡♡♡

  • 네그리고저임서워팬이에요~~~

  • 주말에 우리 집에 오늘 놀러 오면 안 돼요

  • 너무동원이오빠멋쩌요

  • 또봐도 보고싶은. 장면입니다. ㅎ. 귀요미들 입니다. 🙂❤💗

  • 사귄 적은 없지만 고백은 많이 받아본 남자

  • 얼마나 놀랐을까 ㅡ콩당콩당 정말 웃고 재밋게 봤어요ㅡ

  • 장영란 제발 자중좀해여 좀 티비에 안나오면안대요 쉬어여 출연해바야득도안대는대 남한태피해주지말고 도움댈생각좀 하면서살아가셔요

  • 김봉건 띠워줄라고 애쓴다

  • 으앙 같은 동갑남자로서 질투나네...😤

  • ❤❤❤❤❤❤

  • 전정동원군에팬인부산에사는 문소연라고합니다 전동원군에팬이라고해요 정동원많이예뻐해주시고 아주많이많이사랑해주세용

  • 정 정동 정동원 정동 정 피라미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A lot is not a 5good but I think it's 5PM that you can get a good

  • 동원이 이렇게만 자라다오~❤

  • 종암

  • 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울이다나

  • 동원 왕자님~!!! 의젓하게 어쩜 말두 이리 잘 하는지요~ 오늘 동원왕자님의 본 모습을 본거 같아 좋아요 앞으로도 본인 선을 잘 지키면서 많은 사랑 받길 바래요 항상 응원합니다^^

  • 다현이는 보면볼수록이쁘요 다현이만 들어오네

  • 동원아 너는 저런 애들하고 놀지마라.

  • 울 왕자님-정동원님 멋져요 노래도 잘 부르고 팬심으로 머물다 가요^^

  • 똥폼잡나

  • 정동원군 이렇게 잘생겨도 되는거예요? 부침개 뒤집는 솜씨도 예사롭지도 않네요 앞으로 먹방요리도 잘할것 같아요.. 보고보고 자꾸 또또 보게되는 팬미팅도 너무 멋지고 예쁘네요 사랑스러워요 짱

  • 서원이언니는 동원오빠흘 좋아서 얼음 ㅋㅋㅋ

  • 동원이만좋아하네ㅋㅋㅋㅋ혼장님싫겠다ㅋㅋㅋㅋ

  • ご挨拶

  • 무슨애들이 펜미팅이야 애들이 공부나 해야지 참 세상이 말세다

  • 다현이 집에 손님 왔네 동원이 서원이 지율이 승아 좋은 추억이 되겠네. ❤🧡💛💚💙🤎🤎

  • 나 여기 와 본 저 같은데

  • 또보러왔쪄요 이드라마보고있으면 웃고있는나!💚💚💚💚💚

  • 저기 강동원 좋아해요 우리 오빠 우리 집은 중랑 거니까 한번 놀러 오세요 아 그리고 층이에요

  • 서원이가 너는 내남자~~했는데 승아가 접수완료! ㅋㅋㅋ승부욕만땅이네💚💚💚💚💚

  • 나도설레입니다 어릴적생각도나고 보기넘좋아요

  • 11:41 와우 대다네

  • 정동원군 너무 훌륭합니다~ 👍

  • Wow ...nice video god bless ...

  • 동원군아내의맛에서동생들맛나서재미있깨너무재미있깨받네요

  • 질문이 너무 많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노벨 물리학 나 지금 집에 가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ㅎㅎ 사랑의불시착 나 이제 곧 도착 했습니다 아 진짜 사나이 꿀 먹은 벙어리 삼산 거 같아 ㅋㅋ 선생님 안녕하세요

    •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노벨 물리학 나 지금 집에 가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선생님 ㅎㅎ 사랑의불시착 나 이제 곧 도착 했습니다 아 진짜 사나이 꿀 먹은 벙어리 삼산 거 같아 ㅋㅋ 선생님 안녕하세요 ㅎㅎ

  • 승아 언니 난9살 ㅎ

  • 꼬마숙녀들 넘 이쁘네요 동원왕자님 더 돋보이고 꼬마숙녀들 잘 이끌어 가는 모습이 흐믓합니다 늘 응원합니다

  • 그때 쑥 뜯을때 얼마나 귀여운지 아세요 아무튼간에 동원군 못하는게 없어요

  • 저 여기 유치원때 예절교육하러 단체로 왔었는데

  • 나만 서로서로 어색하다고 느껴지나 ㅋㅋㅋㅋ

  • 어른 스러운 울 동원군 언제 이렇게 컷을까요 🤵🥰🎶🎶❤❤❤🤵

  • 우리 동원군 삐약이가 여기서는 듬직한 오빠네요 넘 보기좋아요 우리 서원이 동원오빠 좋아하는데 좋아겠네요

  • 도원이의 하루 생활 를 시청 하며이년전삐악이가 형심촌들 사이에서 사랑을독차지해었는대... 다연 서원등 어린동생들과 사이에서 오빠노릇하니 일년사이많이 자랐다 매일 응원할께~~^^

  • 동원이형 하렘찍네.....ㅋㅋㅋ(장난)

  • #정동원 #아내의맛 하동왕자 정동원 트롯4공주 👍👍 정동원 케미요정 등극💚💚💚 어느누구와 함께라도 케미가짱짱 🤩🤩 재미있네요

  • 동원군 너무멋져요 화이팅

  • 난 태주삼촌 한 번 만나보고 싶다...ㅋㅋㅋ

  • 승아 꼴 좋다

  • 데스매치하니까 생각난거 동원이가 민호삼촌 찍었을때부터 민호삼촌은 억장이 와르르 그런데 베스트 파트너등극 싸우면서 정드는 파트넌가

  • 아 닭 잡는거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

  • 정동원 잘해요^^^^~~😜😜😜😛😛😛🐥🐥🐥🐥🐥🐥

  • 정말 예쁘고 귀엽내요 자랑스럽내요

  • 화동 왕자 정동원!!!!!! 저 동원오빠 찐 팬인데 이런모습 보니까 꺄!!!!!!!!! 이렇게 소리쳤어요 ㅎㅎㅎㅎ

  • 승아너무귀여워

  • 매일매일 열번은 보는것 같아요💚💚💚💚💚💚

  • 박명수가 입고있는옷 버논이 오빠가 화보 찍을때 입었던건데

  • 동원 오빠 진짜 잘생겼당 😍😍😻😻

  • very good..^^..

  • 동원이 오빠너무 잘생겼다😍

  • 어머 우리동원군 넘 멋있어요 날이 갈수록 멋지고 노래도 너무 잘해요 사랑해요 우리 동원군 지금처럼 쭈욱 영원히 함께해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