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가 없어도 할 수 있는 어몽어스 보드게임 개봉기 (꿀잼) | 소소일상 SOSO1SANG

게시일 2021. 04. 02.
#형진이의소소일상 #어몽어스 #보드게임
⭐️소소일상 멤버십 오픈⭐️
ko-u.info/too/xIHfMfo3KQHGdXu6DAAmgg.htmljoin
-오늘은 알고파토이를 통해 협찬받은 어몽어스 보드게임을 개봉해보았습니다!
핸드폰이 없어도 컴퓨터가 없어도 전기가 없어도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어몽어스 보드게임! 함께해보시죠 ㅋㅋ
아참! 확장팩에 랜덤으로 들어있는 미션카드나 지도카드는
스타터팩 게임을 진행할때 추가하여 게임을 하면 더 재밌게 즐길수 있어요!ㅎㅎ
----------------------------------------­­-----------
↓아래 정보 확인↓
#어몽어스 #AmongUs #보드게임
----------------------------------------­­-----------
⭐️구매하기 : www.algopatoy.com
⭐️제품정보 : 어몽어스 보드게임
----------------------------------------­­-----------
⭐️Contact Point : buffyfan1@ntcent.co.kr
⭐️비즈니스 문의: business@ntcent.co.kr
⭐️소소일상 인스타그램 : soso1sang_official
----------------------------------------­­-----------
⭐️좋아요와 구독은 영상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도 달아주는 센스!!

댓글

  • 어몽어스 보드 게임 + 확장팩카드 당첨자는 4월 11일 일요일 저녁 5시에 라이브로 추첨하겠습니다. 개봉기 유튜버 vs 게임 유튜버 저는 어떤 유튜버가 더 잘어울리나요?ㅋㅋㅋ

  • 저는 8:05 이게 가장 이뻐요ㅋㅋㅋ 홀로그램 완전 좋아하는데 갖고싶다ㅎㅎㅠㅠㅠ

  • 6:30 경찰이 젤 예쁘네요

  • 임포스터는 '메'에서 왔냐 겁나 치장했네

  • 개봉하라고 안함ㅋㅋ😆😆😆

  • 적어 주세요

  • 저 주세용

  • 나어몽어스같고싶다

  • 헉! 저랑 이름이 같네요 ㅎㅎ 저도 형진이에요 ㅎㅎ

  • 어몽어스 보드게임 이쁘네요 ㅎㅎ 알록달록 ㅎㅎ

  • 6:44가제일멋있고사보타지가좋아보여요

  • 둘다 제일 중요한거 같이할 사람...

  • 와 받고 싶네요 보드겜 좋아하는 사람으로 그런데 아직 룰이 조금 이해가 안돼네요 만약 미션 카드들 중에 맵 카드는 없지만 그쪽에서 미션 수행이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긴급회의 하기 전에 죽었는지 티내지 말라고 하셨는데 죽었는지 안죽었는지도 어떻게 알수 있는지 룰이 좀 햇갈리네요 ㅠㅠ 무튼 엄청 재밌어 보입니다 사람들 많으면 ㅎ

  • 와우 재밌겠네요. 사고 싶다.

  • 킬카드는 어떻게 나눠주나염

  • 저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전 여자이고 10살 이름은 이 이름이 아닙니당 ㅎㅎㅎㅎ

  • 레어카드는 다 좋아용 ㅎㅎㅎㅎ

  • 솔직히 다 그렇지않나요?아니라면 죄송합니당......

  • 레어카드가 제일 좋아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8:11 여기에서 저는 너무 이쁜거 같고 임포스터가 있으면 계속 임포 릴것같아요(내 뇌속:기분탓 인가?? 잘모르겠네???)제 생각이고공감하는 분들은 댓글이나 하트 눌러주세요💕

  • ㅋㅋㅋ저는크루원이욬ㅋㅋㅋㅋㅋㅋ

  • 8:13 7:53 다~~~~~~~이쁨니당~~^^

  • 7:29 제가 헬로펫을 키고 봤는데 구라치지말라고 고양이가 손을 긁네요

  • 8:03 임포스터 101 맘에 드는것 가타ㅇ요 임포처럼 생겼달까...ㅋㅋ

  • 개봉기가 어울리내요♡♡

  • 6:55 여기 있는 보라색 애가 예뻐요

  • 완전 귀엽습니다. ㅋㅋㅋㅋ

  • 7:45가 이뿌네영 아ㅏ 공부땜에 엄청 늦었어요

  • 5:32 완전 제 취향이에요 ㅋㅋㅋㅋ

  • 크루원 012 넘 기엽어요 ㅋㅋㅋ 머리에 알올리고 있는고 ㅜㅠㅜㅠㅋㅋ

  • 됄대마다 올개용♡

  • 홍악 튜브

  • 모든카드 다좋은것같네요

  • 6:30 에 경찰 너무 귀엽어요 경찰 항상 사고싶은데 돈이 ㅠ ㅠ

  • 칭구랑 하면 재밌겠떠

  • 5.28

  • 202가귀엽내용♡♡

  • 왕관쓴핑크

  • 재밌겠당 ㅋㅋ

  • ㄷㄱㄷㄱ

  • 6:16에 크루원 카드가 귀엽네요~

  • 와와와

  • 6:43카드 짱 멋있다

  • 6:30 경찰 크루원 노랑노랑해서 병아리 같고 귀엽고 예쁘고 엘레강스하고 매력적이고 귀엽고 카리스마가 넘침

  • 왕관 삥꾸 예뻐요

  • 임포스터 검정이

  • 친구와 같이 하고 싶어져요

  • 개봉기 유튜버 왜냐면 형진님 처럼 대단한 개봉기 유튜버가 되고싶어서요!

  • 5:26. 즈ㅡ황

  • 6:28 경찰 너무기엽네요ㅋㅋㅋ 과연.. 당첨되면좋겠네요ㅠㅜ제 동생이 형진님 영상보고 저거 너무가지고싶다고 해서.. 다음주가 동생 생일이거든요!!그래서 그때 생일선물로 주고싶어요(삭제되서 다시써요

  • 댓글 놀이 전 마스크쓴 임보스터가 멋져요.

  • 다음에는 얼공하면서 하면 안돼나요???

  • 레어 가 다다다다다 예쁘네용

  • 5:28 크루원 의사

  • 9:39 옹 지금봤네요 ^^

    • 7:03 개인적으로 이게 가장 마음에 드네용ㅎㅎ

    • 더보고 싶지만 데이터가 ㅠㅠ

  • 사랑해요 너무 재미있어요 그리고 유튜브에 넘 무리하지 말고 쉬엄쉬엄 하세용~~

  • 고오

  • 져...프리채널 티캣

  • 으앙 형진님 존경해요

  • 저도 해주세요!!!!!!

  • 보는중

  • 무야호~

  • 7:45 ㅇ ㅓ우 샹각만 해도 무서운 보라색 임포 ㄷㄷ 이뻤습니다아 특히 반짝거려서ㅎ

  • 라이브

  • 형진이형존잘 전왕관쓴분홍이요

  • 무야호!!!~☆ 보드겜 짱좋아하는데 ㅎㄷㄷ

  • 7:47 나왔던! 카드가 좋아요!^^ 안녕하세요! 항상좋은정보 힐링방송 감사합니다! 항상응원합니다!^^

  • 8:04 이때가너무웃기고재미있었어여!!! 사랑해여!!!! 100만까지가즈아!

  • 08:06 임포스터 래어카드 넘넘 예뻐요 ㅋㅋ 재스타일

  • 5:29 의사카드가 예뻐요

  • 6:29 경찰 크루원이 예쁘네요

  • 5:18 저는 크루원282가 제일예뻐요!

  • 카드놀이하고십다 제발 나 당첨되랏 ㅠㅠ

    • 이메일이 없는데 어떻게 당첨됨ㅋ

  • 아무리 모래시계가정확해도 모든모래시계는 시간이맞지않아요

  • 반짝반짝거리는 카드가 내취향..

  • 7:47 가면쓴 임포스터카드 넘 예뻐요!! 반짝반짝 레어카드....가면쓴 보라돌이..뭔가 광기에찬임포스터느낌..!ㅋㅋㅋㅋ

  • 6:47사보타지가 멋져요

  • 그냥 어몽어스 케이크나드세요!

  • 6:38 왕관쓴 분홍이가 너무 예뻐요 저는 이제 어린이집 1년차 새내기 교사예요 7세 반 담임을 하고 있는데 아이들이 레고 사람 블록의 팔을 다 떼고 "어몽어스다"라고 이야기 하더라구요 꽃씨를 심을 때도 "어몽어스"라고 이름을 붙여주기도 하고 바깥 놀이에서는 어몽어스잡기놀이라면서 임포스터가 술래라고 하고,, 최애 캐릭터가 어몽어스라서 이 보드게임도 애들이랑 같이하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 4:44에 긴급회의가 좋을듯 ㅎㅎ 이유는 임포스터를 찾을수도?? 그리고 5:21 에 나온 친구가 제일 귀엽고 이뻐여 ♡♡♡♡ 가족들과 같이 어몽어스 보드게임 하고싶네요 ㅜㅜ 어몽어스 보드게임 너무 가지고싶어요 ㅜㅜ 형....형진님 어몽어스 보드게임 저 주시면 안될까요? 만약 안 주시면 제 돈 모아서 사야할듯? ㅎㅎ 어쨌든 어몽어스 보드게임 너무 가지고 싶어요 ㅜㅜ

  • 저4월13일생일

  • 재밌겠따..

  • 7:50 역시 임포스터는 마지막까지 진상짓을 하고 가야죠!!ㅋㅋㅋㅋㅋ

  • 5:23 저는 개인적으로 크루원이 더 좋아서 크루원 레어카드가 더 예쁘고 좋아요!

  • 이거 보드게임 카페에 있던데

  • 7:50 와우 생긴거 엄청 멋지네요

  • 2:49 이 노란 크루원 레어카드가 제일 귀엽고 마음에드네요♥

  • 7:41 흰색에 해군같아서 너무이쁘네요 요즘 가족끼리 보드게임에 맞들려서 이것저것 하고있는데 조카가 무척좋아할거같네옹!!

  • 4:40 이거 레어카드가 디게 심플하고 깔끔하게생겨서 맘에드네요ㅋㅋㅋ

  • 가지고싶따.

  • 7:10 임포스터가 너무 멋있어요

  • 6:24 홀로카드..

  • 식당임포스터 카드요

  • 9:47 이부분이 제일좋아요 (솔직하게 최고지)

  • 어몽어스 임포스터 레전더리 카드가 멋져요!!! (임포스터 101) (mikey4738@naver.com)

  • 7.53에 아까 나왔던 그 임포 뒤 보라 진상임포스터 어몽어스에서도 진상짓하는 사람들은 꼭있다니까 ㅉㅉ

  • 1:08 포장박스 예쁘네요

  • 저안덜까요?

  • 전기가 없어도 할수있찌만 친구가 없어서 못하겠네요 루삥뽕. .ㅠ

  • 5:28 이부분 의사가 약간 멋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