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승친구들] 실험쥐

게시일 2021. 04. 28.
이 만화는 무료로 웃겨줍니다!
[배급 : 빅픽처팀] [기획 : 비크리스피] [제작 : 짤태식 스튜디오]
각본 - 짤태식 / 작화 - 최수빈,김혜은 (feat. 이유진, 최혁준) / 도움 - 김태훈, 황현식, 장다현, 김주은, 이유진, 최지영, 윤남우, 황태훈 / 성우 - 짤태식, 성현희
#짤툰#애니메이션#짐승친구들#실험쥐

댓글

  • 짐승친구들이 드디어 게임으로 나왔땅...!? ★짐승친구들M★ 사전예약 하러가기 - animalfriendm.com/ 짐벤져스... 어셈블

  • 실험쥐 2 나오면 좋겠다

  • 기니피그 겁나 빠른데욤?

  • 4:48 엄마는ㅇㄷ?

  • 1:12초 찌찌얼굴 자세히 보면 뭔가 가운데 손을핀 얼굴같음

  • 이거2편나와도재밋을것같아요

  • 찌찌는 어케...아니다

  • 3:38 사기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실험쥐2기대합니다

  • 새로운 시리즈의 서막인가

  • 마지막에 왜 슘당이라고함???

  • 왕찌찌가 아니라 슈퍼찌찌가 되었네

  • 그래서 다음화는 대체 언제나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18 탈룰라

  • 찌찌 나중에 컨트롤 z 건 맞고 돌아오는거 아닌지 생각해봅니다.

  • 왕 자 ㅈ......

  • 2편 어깃슘깡....

  • 2부요 제발요...

  • 와 ㅋㅋ 작가 큰그림 친구 얼굴에 엿있음 ㅋㅋㅋ

  • 왕자주..ㅣㅋㅋ

  • 2편없음? 마지막에 예고편 인줄줄알았느데?!?!?!?!?!?1?!?!!?!?!?!?!?!??!?!?!?!?!?!?!?!?!?!?!?!?!?!?!?!? 나오면10시간 안에300만 조회수각!

  • 치트키 브금 쓰셧네 클라나드브금ㅋ

  • ㅠㅠ 넘 슬퍼펴ㅠㅠㅠㅠㅠㅠ

  • 실험쥐2 존버 !!!!

  • 슘댱이의 이름을 꼭 기억해주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숨댱이의 이름을 중얼거리다니 좀 짠하다...ㅜㅡㅜ

  • 이거 뭔데 고퀄이냐;;

  • 2:47 wang jaji

  • 알고리즘 으로 오늘 처음 봤는데 200만 유튜버 되겠네요

  • 다음편만들어주세요!

  • 2편이 나왔으면...

  • 근데 감동적인데 좀 무섭다ㄷㄷ

  • 6:20

  • 감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거 시즌2나오면 좋겠다.

  • 쥐는 병균을 퍼트리고 다닌다.

  • 2탄 안나오나여?

  • 저는 과학실에서 태났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가지고 탈출해서 강지영쌤으로 갔습니다 6:43

  • 실험쥐 2탄 만들어주세요

  • 찌찌 ㄹㅇ 멋있노

  • 이번 영상에서 눈물이 ㅠㅠ

  • 6:05 분명 창문은 닫혔는데... 6:44 누가 창문 열어줬노..

  • 감동

  • 불쌍핫찌찌씨

  • 6:09방금 하늘에서 날아온건 초능력이냐?

  • 폐급 목소리로 이런말 하니까 왜 약간 어색하지

  • 8:15에서 실험쥐친구 자이언트토끼보다 더큼ㅋㅋ

  • 3:39 찌찌씨 엉덩이에 ㅋㅋ 😂

  • "왕자ㅈ"

  • 친구랑만나는만화도만들어주세요

  • 실험쥐2편 올려주실수있나요...?

  • 엇 ㄷㅇㅇㅌ에서 본 슘당이다!!!

  • 마지막에 나오는회장이 시즌3 최종보스인건가?

  • 재미있다

  • 바보입니까? 쥐는 땅콩 먹읍니다

  • 못생겼다

  • 슘당이하고 찌찌하고 다시 만나는 편 만드러주세요

  • 설마검은색에가쥐친구?????

  • 이거 다음부분 안나와여?

  • 이대로 짐승친구들 한 명씩 과거이야기 풀어주면 너무 좋겠다 나 진짜 현식이과거는 애니메이션으로 보면 울 거 같은데 ㅠㅠ

    • 현삭이는 진짜 ㅠㅠㅠㅠㅠ

  • 열라슬프네

  • 7:28 뭐냐 아니 잠시만 아니 아까 2에 나오까?

  • 하지만 슘당이는 대성공작이었다

  • 7:09 찌찌의 만남을 7분 9초나 한 슘댱이

  • 설마 새로운 캐릭 떡밥?

  • 2편 언제 나와요 기다리기 힘들다 꼭만나는 걸로 해주세요

  • 3:39 밑장 빼기...?

  • 찌찌씨와슘댱이넘슬퍼ㅠㅠ

  • 왕+찌찌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ㅅㅂ 쥐토피아인데 왜 쓸데없이 감동적인데....

  • Manifesting a part 2

  • 실험쥐 2편 안나오나요?

  • 짤툰작가님찌찌이스터에그..짐승친구들마지막이라도만들어주세요

  • 울었어 ㅠ 힝 ㅠㅠ

  • 좆간이 미안해 ㅠㅠㅠㅠㅠ

  • 형 이대로 재회하는 장면해서 가즈아~!~!

  • 1:20 브금 이름좀

  • 저 싫어요 눌러주세여

  • 울었다..

  • 대왕 쥐

  • 뒷이야기 나오면 좋겠다..

  • ㅋㅋㅋㅋㅋㅋㅋㄴㅋㄴㅋㅋ

  • 3:24 killing point

  • 멋진 친구:ㅗ

  • ㅠㅠㅠㅠㅠㅠ찌찌불상해ㅠㅠㅠㅠ

  • 무언가의 스토리가 있고 심지어 재밌어서 놀람;; 개그물인 줄 알았는데 갑자기 시리어스물 되서 소름 돋네... 잼나다

  • 그래서 왜 다음편은 없는건뎅 ㅠㅠ

  • 2:47방금 쥐까지 나왔으면 노딱 붙을뻔 ㅎㅎ 정말 사랑해요 짤툰님 아니에요 제 부모님 사랑해용

  • 어제 나와 짐승친구들..ㅠㅠ

  • 찌찌씨 햄스터인줄 알았더니 기니피그였구나.

  • 마지막에 찌찌가나오는데.......?

  • 짐승친구들 또 언제나와용 ..

  • 역시 짐승친구들, 병영일기, 상여자가 제일 재미있음 ㅎㅎ

  • 이걸로 동물친구들 극장판만들자

  • 6:29 플래그 잘세우네

  • 實驗白老鼠最聰明

  • 1:18 피아노노래제목좀요 형님들

  • 혹시 이 영상을 좀 사용해도 될까요???

  • 프로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