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꽁습꽁] 상위 0.1% 천재 고양이 💖다홍이💖 모음! 세상에 다홍이 하버드 가야 할 것 같아요. (진심)ㅣ뷰티 앤 더 비스트 (beast)ㅣSBS ENTER.

게시일 2021. 03. 24.
이번엔 사심 200% 넣었습니다.
편집자가 찜꽁한 천재 고양이 다홍이 모음💖
#다홍이​ #박수홍​ #뷰티앤더비스트
▶ Hompage : www.sbs.co.kr/tv/enter​
▶ Subscribe SBS Entertainment : bit.ly/2SpOhMC

댓글

  • 💖미우새 속 다홍이 보러가기💖 ko-u.info/losk/bidio/qqVibGqopIp9dIU

    • @Mihwa Han ج١ط

    • 수홍씨병원가서 치료 좀 받으시세요 얼마나스트레스많으시죠 다홍가이쁘게 의지하고계시지만 친구 후배마음맞는친구들과 함께보네셨으면 좋겠어요 안돌까요

    • 대답 잘하는 다홍이 건강 좋아져 너무 좋아요 계속계속 응원합니다.

    • 다홍이 동영상으로 요즘 웃음을 되찿고 있답니다.

    • '거긴 안돼' 하면 '야옹'~하고 돌아서는것도 예쁜 목줄하고 야외 산책하기도 잘하던 저희 '빈'이가 너무너무 보고싶어 다홍이 동영상 보고보고 되보기를 하네요

  • 고양이 털 반짝반들 거리는 것봐 내 머리결 상태보다 좋아보임

  • 보통 양이가 아닙니다~~수홍씨♥

  • 다홍이 저러다 하버드 가는거 아니에요?

  • ❤❤

  • 진짜 다홍이 전생에 사람아녔을까… 저 정도 고양이면 하버드 보내야되는디..

  • 미친...다홍이 하버드 보내야겠다

  • 다홍이 모티브 이야기 영상입니다:) 내용은 보시는 게 거의 다에요 ㅋㅋ 이후 어떻게 전개됐으면 좋겠는지 깜깜합니다 ㅎ [다홍이 미니씨리즈] 1부 옛날 옛적에...@ 14일 금요일 밤 8시 프리미어에 만나요~

  • 박수홍님 고양이랑행복해보여요..

  • 아들을 5십평생 홀로 앞길 다마고 길고양 대려다 조금이나마 위로받는걸 지씨말 쟤가 왜져래 하는말 차 가증스럽네요

  • 배수구에 소변보는 고양이는 진짜 처음봤다...와; 뭐지? 진짜

  • 너무 행복해 보여서 보기가 좋습니다. 다홍이랑 이루고자하는 꿈 이루길바래요

  • instagram.com/bamtalloveyou/ 길냥이 건식복막염..살려주세요 ㅜㅜ 재개발아이들동네에 있는아이입니다.KBS 단짝에 나왔던 아이들과 같이사는아이입니다..

  • 다행이 너무귀여워요 수홍씨 힘내세요 ~

  • 어머머 왠일이야.. 이쁘고 똑똑하고 애교까지

  • 수홍님이 다홍이를 부르는 소리가 잔잔한 음악이 되었습니다. 다홍아~ 하아...❤ [다홍이 OST V.] 다홍이의 바다 ko-u.info/losk/bidio/oWWiZKtji5t4ZYE

  • 😭 세상에 이런일이 보고도 믿기 힘들다 저런 냥이가 있다니 고양이 진짜 무서워하는데 저런 천재냥이 같다면 목숨걸고 키우겠다 와 수홍오빠의 선한 마음을 천재냥이가 알아봤구나ㅠㅠ 진짜 놀랍네요

  • 보기좋네요

  • 봐도봐도 안질려용ㅎㅎ

  • 얘 보다가 우리 고양이 고리 보니까 한숨나와..ㅠ 그래도 건강해라

  • 아무리 생각해도 다홍이는 착하게 살아온 박수홍님에게 큰 선물인 거 같네요 다홍이또한 박수홍님이 큰 선물일테고요 앞으로 수홍님 다홍이에겐 늘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이쁜 다홍이 아빠랑 오래 오래 행복하게 잘 살길 바래요 ~~.♡♡♡♡♡

  • 다홍이 마녀 배달부 키키 에나온 고양이 닮앗당ㅋㅅㅋ

  • 길냥이 간택이라니 흔하지 않는 경우인데 ㅋㅋㅋ

  • 고양이가 되게 매력있네요

  • destiny..운명이다..박수홍 생일이랑 National Black Cat Day 10/27 이 쌤쌤이다 ㅋ

  • 다홍이 자식들 낳았으면...

  • 이 정도면 전생의 인연이 있었을거에요

  • 2:51 조회수 도둑

  • 다홍이천재냉~~

  • 수홍씨!!!! 다홍이 하버드대학교 보내주세요~~~~^^

  • 6:40 우리집 고양이님은 그냥 부수시네요.....ㅠ 그리고 다시 고치려할때 간식들고 런.....ㅋㅋㅋㅋ 한바탕 했네요

  • 생명을 구해준 은인으로 알아서 진심을 다해 좋아해주고 잘 따르네요. 예전에 마일로라는 고양이랑 매우 비슷해요. 정말로 박수홍씨를 사랑하고 좋아하는게 느껴져요. 쉬까지 강아지처럼 화장실에 가려서 싸려고 노력하구요.

  • 너무 예쁜데 혹시 길고양이가 아니라 입양하신건아니겠죠?

  • 잘생겼다홍!!

  • 다홍. 정말. 천재. 나보다. 머리가.좋은것같다

  • 다시보아도이뻐라영리하고귀여워박수홍님파이팅.힘내세요사랑합니다

  • 부럽다ㅎ 수홍님ㅎ

  • 11:36 승희 뭐 만지나 했는데 고양이였네 ㅋㅋ

  • 자식도 부모 닮아서 태어나듯이 다홍이도 그런거죠 어쩜~ 이뿐짓만 골라서 하냐 다홍쓰 너무 이뿌다 🧡🧡❤❤💜💜

  • 뿌엥 모모인형이따💟

  • 다홍이 전생에 사랑인것 같은데

  • 주인이 좋은 사람이니 같이 있는 식구도 좋은 고양인건 당연한거지 ㅎㅎ

  • 근데 다홍이 털이 내 머리카락보다 예뻐....

  • 다홍이는 천재, 예쁜이, 축구 선수 ♡♡♡

  • 다홍이가.. 너무 영리한데요?

  • 감성팔이 유튭 장사꾼 ㅉㅉㅉ 다홍이가 번돈 수홍이 계좌로 들어가니 당신도 횡령임.

    • 그럼 동생을 동물 취급했나? 감성팔이는 구독자들이 판단함. 동물 아닌 사람 동생 돈이나 돌려주길..

  • 다홍이넙귀엽고똑똑합니다.꼭영원히함께하기를😆😆😆

  • 다홍이 아파다니까 맘이 찡햇슴니다 운명처럼 힘들때 만나서 서로 의지하면서 앞으로 건행하십시요 수홍님 다홍님 응원하구 사랑합니다

  • 천재 우니 다홍

  • 누가 그랬는데 박수홍씨 힘들게 살아서 하늘에서 준 선물이 다홍이라고..

  • 다홍이 최고다 최고.. 여러분 다홍이보고 고양이 귀엽다 저렇게 착하고 귀여운데 키워야지 하시면 안되요 다홍이는 개냥이인데 그것도 상위 0.0001프로 확률의 초초초초초초개냥이 아주 특별한 특급 개냥이거등요 저런 개냥이 만날려면 로또 확률이랑 비슷하지 싶어요

  • 와~~진짜 신기하고 영리한 사랑스런 다홍!

  • 안녕하세요 신규 가구 브랜드 It's up 입니다! 브랜드 런칭 기념 이벤트로 자체제작 캣타워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하려합니다:) 평소 생각만하셨던 우리 주인님만을 위한 디자인의 캣타워를 마음껏 보내주세요! 저희 It's up 자체제작 캣타워에 그 상상을 실현해드립니다! 설문조사 참여만 하셔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무려 공모전 상품은 It's up 자체제작 상품을 매번 출시전 무료로 받아 보실 수 있는 평생고객 혜택이 주어집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설문조사 링크 forms.gle/35sUYhGc5JPNW2jq9 문의사항 카톡친구 Itsup 검색

  • 미침 개도 안하는데....점프를 하다니

  • 박수홍씨 같은 사람만있음 동물학대걱정 없을텐데..에휴

  • 혹시 중성화 수술을 하셨을까? 저런 고양이들은 자손을 남겨서 널리널리 퍼뜨려야 하는데ㅋㅋㅋ

    • ㅋㅋ 그러네요 그런데 당연히 시켰을것 같아요 벌써 2살 넘은것 같은데 수술 안했으면 발정나서 시끄러워 못키울걸요 아니면 한마릴 더 키우는것도 방법일텐데 쟤는 혼자니 수술했겠죠

  • 박수홍씨 진심 진정 사실인가요 ㅇ

  • 박수홍씨덕분에 다홍이를알게돼서 진심으로감사드립니다

  • 박수홍 형님 화해를 그벌 자식들이 받음 무섭지 안으신가요

  • 아이고 간택당하셨넹.... 부럽

  • 우리만식이는 패드에 그렇게 싸더라~~ 개랑살아서 그런가

  • 다홍이 세금 내야하는거 아니냐

  • 이 정도면 전생에 사람이었는데 그거 기억하고 있는 고양이인 거 아님? 왜케 똑똑함?

  • 털 빛깔 실화냐? 존나 반짝거린다 진짜 관리 엄청 잘해준 듯

  • 다홍아~ 하고 부르면 야옹~ 하고 대답하네 ♡♡♡

  • 수홍씨 마음다잡고 딴생각하지말고 다홍이 의지하고 말못하는짐승이라고 수홍씨마음을즐겁게해주네요 부모 형제라는말도엮겁네요 수홍씨 다홍이하고 보란드시 씩씩하게살아요 국민이 다 응원합니다 여러방송에서 수홍씨한태일을많이주세요 다시살아갈힘을주세요 그가족들은 수홍씨곂을떠나가주세요 특히 지씨할마시 아들 나주시고 수홍씨를위해 회계하시고 죽을때돈도가지고도못가는 인생이람니다 욕심버리고 착한아들한태 부모라고 갑질하지마 지씨 할마시 정말화가나네 다홍이보담 못한 인생들 ㅉ ㅉ ㅉ

  • 13:26

  • 제가 키우던 아이와 똑같이 생긴 다홍이 넘 이뻐요.

  • 나 넘 힘들어요 나이는 70이 다되어 가는데 말로 늘 상처주는 남편하고 헤어지지도 못하고 요사인 다홍이 하고 놀고 있어요 많이 많이 뉴트브 해주세요 자식이 있어도 걔들이 상처 밭을까봐 말도 못하고

  • 엥 고양이는 영역동물이라서 산책하면 안돼는 걸로 아는데

  • 진짜 냥집사들은 안다 저게 얼마나 불가능한지ㅋㅋㅋㅋㅋ대단한거야 진짜

  • 진짜ㅋㅋ 개냥이넼ㅋㅋ

  • 너무이쁘다 ㅎㅎㅎ

  • 댕이냐 ㅋㅋㅋㅋㅋ와 대단하다

  • 수홍 님 선택 후회 없을겁니다 양이가 준 행복 상상 못할겁니다 양이키우지 않은분들은 이해 불가지만 키운 우리는 모두알아요

  • 우리 아기들도 천잰데ᆢㅎㅎ다홍이도 천재

  • 네~~다홍이 넘 예쁘죠^^ 저도 죽어가는 길양이 첨 키워 봐요 일년 되가는데 너무 사랑 사랑 스럽고 예뻐요 밥주고 응가만 치워 주면 손안가요 고민 하지 마시고 딱한 아이들 입양해주세요 저처럼 후회 없으실거예요^^~~

  • Indonesia subtitle plies

  • 다홍이 새우 처다 보니까 새우가 딱 튀어오르낵 ㅋㅋㅋㅋ

  • 다홍이는 밖에서 살던 아이라 수의사가 컨디션에 따라 산책을 하라고 지도했을 수 있어요..! 이미 영역이 바깥까지 확장되어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일반 집고양이들은 위험합니다!!! 꼭꼭 수의사와 상의를 하세요..!!!

  • 나도 봤음 천재묘 우리학교 길냥이었는데 사람 말을 알아듣는다? 정확힌 바디랭귀지로 알아들음 내가 하교하는 시간이랑 걔가 정문에 나와는 시간이 자꾸 엇갈리는게 답답해서 야옹아 손가락으로 너 머리 위에 해가 떠있지? 이게 12시야! 12시에 나와있어!! 그래야 내가 너 밥주지!! 응? 머리위 태양!!기억해!! 이걸 몇번 설명했더니 그담부턴 애가 딱 12시에 맞춰 나와있음ㅠㅜㅜㅠㅜ감동

  • 넘 이뻐요

  • 다른 고양이 안 키우나요

  • 너무 정성들여서 키워주시는게 보이네요ㅠㅠ 앞으로 다홍이랑 행복하세요~

  • English comment?

  • 저 프로 다홍이 땜에 봅니다.

  • 보고또봐도재미있어요행복하게사세요응원할께요

  • 퓨티앤더비스트에서 다홍이 또 보고싶어요ㅠㅠ 다홍이가 다른 고양이들 만나면 어떨지, 아기 강아지들이나 병아리 등 다른 애들과 어떻게 적음 하는지 너무 궁금해요 다홍이는 수홍씨 바라기라 딴 애들과는 안 섞일지 섞일지 너무 궁금해요. 다홍이 좀 보여 주세요 대체 같은 영상을 하루에 몇 번씩 보는지 ㅠㅠ

  • 나 때린 놈 나와 나닷 덤벼라 고양이 발 탈탈 영혼 탈탈^^

  • 우리 다홍이 천재냥이다홍👀👀👀👍👍👍😘😘😘

  • 보고 또보고,박수홍씨 다홍이랑모습에 제가 위로를 받읍니다, 또다른 인생을 찾으신것같아 부럽읍니다,다홍이와 새로운인생시작에 박수보냅니다

  • 우리 강아지 도 다홍이 처럼 화장실에서 용변 보게 해주세요

  • 다홍인 정말 볼수록 .... 대체 박수홍 님은 전생에 무슨 복받을 일을 하신건가요

  • 우리나라 유튜브 구글 네이버 다없어져야함 이런거 올릴거면

  • 우와 천재 다홍아 아빠 즐겁게 놀고 다홍아 사랑해

  • 우와 다홍 아빠 즐겁게 해줘 착한 다홍님

  • 진짜 커엽다~♡ 근데 조금 안타깝기도... 아무리그래도 고양이 수명의 한계가 있는데, 수홍 아재 그때까지 살아있으면 상심 엄청클듯...

  • 다홍이정말매력있네요 저두 냥이는무서워서 집에오는애들 먹거리는주지만 나헌테는못오게한답니다 그런데 다홍이는한번안아주구싶네요 수홍씨 짐승보다 사람에더 의지하세요 그리구 진짜애기를빨리만나시길기도하겠습니다

  • 지난 클럽스타일 OST에 이어 이번엔 잔잔한 다홍이 테마음악을 만들었습니다. ko-u.info/losk/bidio/nX6cmnqKkKx2i58 수다홍 응원합니다!❤❤

  • 대박ㅎ 울집냥이는 차타면 나죽어요하고 고래고래 울어대구요. 집밖나감 무서워서 난리가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