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ㅂㅅ박물관] 미도파 박미희-현대 이은경, 영원한 라이벌 최고의 명승부

게시일 2021. 01. 31.
[ㅋㅂㅅ박물관] 미도파 박미희-현대 이은경, 영원한 라이벌 최고의 명승부
#KBS스포츠 #ㅋㅂㅅ박물관 #박미희 #이은경
영원한 라이벌.. 최고의 명승부....
????? : 퀸. 너넨 나 못 이겨

댓글

  • 이 경기를 보면서.....박미희는 한국 여배를 치욕스럽게 하고 있구나 였습니다...

  • 격세지감... 왜 다 30대 중반으로 보이지?

  • 난 현대팬이었고 이은경, 지경희로 이어지는 국보 공격수. 그립네요

  • 미도파응원단 ㅎㅎ 참귀엽네요^^

  • 박미희 감독이 이재영을 트리플 크라운 만들어 줄려고 공이 넘어오면 상대팀으로 공을 그냥넘겨라고 재영이넌 블로킹 가담하라고 (블로킹하나만 더하면 트리블 크라운 달성하니깐 그말 듣고 재영이는 역시이모라며 실실 쪼개는거봐 가증스럽다) 당당히 말하는 저 쌍판떼기좀 보소(tv방송으로나가는되도 저정도니)그래도 김경희하고 아무런 연관이없다고 말할수있나? 다른선수들은 이미 저때부터 안중에없었다 저런 추악하고 편애하는 인간이 감독자리를 꾀차고 있으니 (영상에도 남아있으니 거짓말할생각말고)그러고도 한 팀의 감독이라고할수있나? 팀 선수들을 들러리 만들어 재영 공적을 만들어준 사악한자매의 이모이자 그들만의 감독이지 그리고 김연경선수가 그둘에게 너무 편파적인 훈련시스템으로 인해 경기에도 안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조언한걸 묵살했잖소 그리고 그들이 숙소를 무단이탈해서 들어와도 아무런제제도 나무라지도 않았고 혼자만의 숙소인냥 동료들에게 심부름을 시키고 피해를 주며 활게를 치고 다녀도 묵인해줬잖소. 만약 다른선수가 무단이탈하고 고함지르며 동료를 종처럼 부리며 자기 마음되로 행동했다면 그냥 놔두진 않았을것이요 중 징계나 숙소를 떠나라했겠지. 사실을 숨기고 뭍히기만 기다리지말고 책임을 지고 사퇴하시오 그래야 그 팀이 살고 당신도 추해지지않으리라 생각되오만 . 그리고 한팀의 감독이란 사람이 경기운영위원하고 김경희(다영 재영 엄마)하고 사적으로 만나는건 적절하다고 생각하오? 그러면 이렇게 이야기 하겠지 운동했던 선 후배로 이권도사심도 없이 만났다고 하겠지 당신네들의 카르텔이 얼마나 추악한지는 이번 사건들로 국민들이 다 알게되었고 범재단체조직과 다를게없다고 조폭처럼 행사하고 다니면서 아닌척 구차하게 변명만 늘어놓는꼴이라니 다영이가 sns에서에 올렸더만 "나이만 쳐먹었다고 어른아니라고 어른처럼행동해야 어른이라고" 이번 승리가 이야기 하듯 박미희 당신이 없는게 더 팀분위가 좋아질겁니다 사악한자매만 밀어주는 박미희 와 자매들 배구는 이제 필요없단 말이죠 김연경선수와 동료들이 끌어올리는 팀 분위기 깨지말고(그건 당신이 더 잘알고 있잖소) 제발 김경희나 박미희 감독 그리고 경기운영진이나 협회 연맹에 못박혀있는 카르텔들은 당신들도 터지기전에 물러나시오 학폭 하고도 경기운영위원으로 앉아있는 인물도 있다고 하는데 알아서 떠나라 폭로당해서 추해지기전에

  • 박미희를 감독으로 경찰수사 해야 한다 잉소감독에 다른선수고통을 수사해야 한다

  • 와~ 포털에 찾아봐도 없더니 이은경 선수를 여기서 보게 되네요 반갑네요

  • 갯돈 타러온 아줌마 들이노? ㅋ

  • 옛날 배구는 시간도 체력도 지금이랑 비교가 안됨

  • 00:30 미도파 응원 실화냐 ㅋㅋ 노래 가사도 다 외웠어 ㅋㅋ

  • 올~~내가 55000번째 시청자다!!

  • 이다영 자매 덕분에 옛날 배구를 다 보게되네 그려 지금은 볼수 없는 단체응원전 ..그시절 그때가 그립다

  • 스파르타식 군대식 정신력을 바탕으로 운동을 하던 시절...

  • 전부 북한여자 같다

  • 선전 졸라기네 ㅜㅜ

  • 저때 리시브와 토스 질이 지금보다 훨씬더 안정정인듯 기본기가 충실해보임

    • 이운임만한 세터가 지금껏 없었을걸요

  • 라이벌이 있어야 명승부가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 지금 보다 낫다

  • 현대팬이다화이팅

  • 약간은 수비배구라 할수 있겠네요 그립네요 곽선옥선수 조아라 했었는데 ㅎ

  • 응원 섬뜩하다~~~^^

  • 자기 형수한테 성기 찢어버린다고 한 이재명을 지지하는 것들은 도대체 무슨 정신으로 사는 것들이야?

    • @여름단풍나무 결국 다 나라빚이잖아?? 국가채무 50% 육박한다며.?? 박근혜 때 40% 넘어간다고 나라 거덜난다느니, 나라 망한다느니 처깝치던 문재인은 뭐하고 있는지??? 진짜 쓰레기같은 문재인이네.

    • 밥은 먹고 다니냐

    • 누가 그딴 개쓰레기를 지지한다고.....

    • 니 가튼 넘들 때매

  • 미도파완전팬이였었는데!초딩시절이네요 10살소년으로 돌아간 기분 지금은 흥국생명 찐팬입니다

  • 유니폼은 저 때가 더 실용적 이었네...하의가.

  • 토토가 없던 시절 다들 진짜 열심히 하드만 요즘 선수들이 선수가 다개쓰레기들

  • 노래그만불러

  • 카메라각도가 매너좋너

  • 아~~~~~ 나 미도파 팬이었는데 이때 슬펐음 ㅜㅜ

  • 지금 보니 이창호감독과 박미희선수 나란히 있는데 닮은것 같네요^^

  • 박미희감독님 광주여상부터 배구천재로통했죠 이운임세터도 광주여상출신이죠

  • 이은경 박미희는 세계여자 주니어 대회 우승 주역들이었죠

  • 저시절 미도파는 실력뿐만아니라 박미희 이운임 곽선옥 등 미녀선수들이 관중몰이에 한몫했죠

  • 소중한 영상 감사드립니다. 박미희 감독님도 선수일때가 있으셨다는게 참 신기합니다. 흥국생명 화이팅입니다.^^

    • 박미희 감독은 선수시절 화려하죠, 광주여상 때부터 국가대표로 선발될 정도로 국가대표 오래 활약했습니다

  • 지경희는 안보이네

  • 농구장에서 배구를 ㅠㅜ

    • 저당시는 실내 체육관은 다 했구요. 현재 농구전용경기장이란게 우리나라에 있긴한가요?

    • 당시는 농구 배구 핸드볼 다 함

  • 박미희 감독님 현역시절에 대단했죠.

  • 유니폼이... 아톰생각나게 하네

  • 다들선수 머리가 엄마스타일네요 ㅋㅋㅋ 11:26 미도파응원 가운데쪽 예쁘네요 지금 할머니 되셨네요 ㅜㅜ 15:07 이은경선수 자기닦고 옆에 김정순선수 얼굴닦고 사이좋게 좋습니다만 (이은경선수 먼저콧물닦고) ㅠㅠ

  • 전설의 두 감독인 현대의 전호관 감독과 미도파의 이창호 감독~^^.

  • 이은경과 지경희, 현대왕조의 주역이었지. 김철용 감독의 호남정유가 왕조를 이루기 전까지 여자배구는 현대와 미도파의 2강 체제였음. 백대 시절 원년에는 미도파가 우승했지만 그이후 현대가 5번, 미도파는 2번 우승함.

  • 이은경이 더 잘하지

  • 저때 여자배구 선수들 유니폼 참 보기 안좋았어

  • 이당시 심판들 완전 엉터리네 ㅋ

  • 주선진 선수도 잘했는데 데뷔전인가요?

    • @소뚜껑 ㅠㅠ

    • @kkss kim 영상있으면 좀 올려주세요

    • 주선진은 저이후 3년 이나4년정도 후에입단 했죠 박복례와 함께

  • 한경애 선수ᆢ 묵묵히 잘했던

  • 지경희 주선진보다 선배들이네. 근데 저 조그만 구장에 만명이 어떻게 들어가지?

    • @백종수 돌것네 아직도 우리나라엔 2만석짜리 체육관은 없다.

    • 2만석이라네 미안

    • 돌것네 저기 잠실체육관이다. 좌석 만 3천석이다

  • 대통령배 2회 대회는 제가 좋아한 미도파 1번 주장 곽선옥 선수의 활약이 눈에 띄게 많이 줄었네요. 미도파 이운임 세터는 세터인데도 스파이크 공격과 이단 페인트가 일품이있죠. 박미희 흥국 감독님 빼고 다른 분들은 활동이 없어 아쉽네요. 미도파 3번 이명희 선수는 배드민턴 생활체육인으로 활동 중이시라네요.

  • 제 2 회 대통령배전국남여배구대회 챔피언결정전2차전 미도파 대 현대건설 1985.3.2 잠실체육관 아나운서 최평웅 해설 오관영 남자결승 고려증권 3 : 1 금성 대회초반 성균관대학교 0 : 3 선수단전원삭발 최대이변 인하대학교 3 : 2 현대자동차서비스

  • 이은경 선수 대단했는데 근황 궁금하네

  • 아니 터치아웃인지 항의만하고 감독은 비디오판독 신청 왜 안함?

    • 여러분 저거 홀로그램이예요

    • 저때는 당신 태어나지도 않았잖아...정자도 나기 전였겠지...

    • ㅋㅋㅋㅋㅋㅋㅋ이분은 구시대에서 아직도 머무는가보네...

    • 비디오판독?? 왜 저때부터 AI 심판을 도입하지 않았는지는 안궁금하시고?

    • 저때 무슨 비디오판독..

  • 유니폼 진짜 촌시럽네. 무슨 헐크호간시대 레스링패션같아

    • 구시대여서 그렇죠

    • 헐크호건 시대니깐 그렇잖아

  • 배구는 이때가 재미있었지.미도파전이 대농이었나?

    • 국세청ᆢ 대농ᆢ 미도파ᆢ

  • [ㅋ ㅂ ㅅ 박물관] 1999년 이승엽 43호 홈런 신기록 롯데자이언츠 vs 삼성라이온즈 요청합니다.

    • 개야구ㅋㅋ 그건 딴 사이트에서나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