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인-흥민아 나 우승했어! 토트넘 떠난 에릭센이 결국 승자

게시일 2021. 05. 02.
우승을 위해 토트넘을 떠난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결국 인터밀란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에릭센의 선택이 옳았습니다. 반면, 토트넘은 여전히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토트넘 선수들은 에릭센을 보면서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에릭센 #인터밀란 #토트넘

댓글

  • 00:08 인터밀란 아닌가?

  • 여름이 아니라 겨울 이적시장서 이적했습니다

  • 근대 틀린말은 아니지

  • .

  • 이니"에"스타네

  • 레스터보다 우승하기 힘든팀 = 토트넘

  • 사실 인테르팬들은 인터밀란이란 단어를 싫어한다는군요

  • 주급도 개떡상 폼도 돌아오고 우승 레알 승리자

  • 우승경쟁?ㅋㅋ초반인데

  • 손 케인 다 떠나즈아ㅏㅏㅏ

  • 토트넘은 2~3시즌이 적당한듯

  • 모드리치 레알 이적후 우승 워커 맨시티 이적후 우승 에릭센 인테르 이적후 우승... 토트넘 이적은 과학이다

  • 요즘 세리에.. 수준이 떨어져서.. ㅎㅎ 챔스도 8강도 없고.. 거기서 우승이면 epl 4위정도 되려나

  • 한번우승한팀멤버가되었다는게이긴자가되는게아니다.또그게잘한선택이되는것도아니다.ㅡ토튼넘에서의손흥민은레전드로가고있다.인생의가치를음미해볼사안이다.ㅡ레스터의바디처럼.

  • 근데에릭센아무것도안했잖아 ㅋㅋㅋ

  • 존버는 승리한다

  • 썸넬 에릭센 버튼 누르고 있네.

  • 00:25 마스크를 썻다고 하기엔 많은 팬들의 코와 입이 보이는데요.... ㅋㅋㅋㅋㅋ 저걸 마스크 썻다고 봐도 되는걸까요...? ㅋㅋㅋㅋ

  • 11초에 유벤투스가 아니라 인터밀란 아닌가?

  • 에릭센 낙동강 오리알 됐다고 조롱하더니 승자는 에릭센이었네. 에릭센 리그우승 축하해요. 톳넘 탈출은 지능순이었네.

  • 우승을 원해서 이적 했지만 주포지션이 아니였는데도 불구하고 콘테 전술에 잘 적응한 에릭센이 잘했다고 생각 드네요

  • 에릭센은 한개없는데 루카쿠가 다 했네(?)

  • 에릭센 견문색 재평가

  • 교훈..다시 합니다 이길수 없다면 합류하라

  • ???: "이길수 없다면 합류해라"

  • 다 차려놓은 밥에 숟가락만 얹었구만

  • 하긴 근본없는 무관닭팀은 우승은 어림도없지 유로파도 간당했던팀이 리그 초반 우승설레발도 지렸지

  • 역새 오언이 옳았어

  • 뭐가 됐던 탈닭이 답이다

  • 공 패스안해주는건 손 왕따시키고 가스라이티하는거 아닌가 감독도 겅질시킨 선수들이 멀 못하겠나 챔피언빼고 다하지 쓰레기 닭대가리 사이에서 빨리 나오는게 답이다 얼굴 표장이 얘적같지 않은 손 영국 ㅅㅋ들 눈치봐야하는 상황임 명장도 와서 선수맘애 안들면 해고되는데 누가 저기 오겠나

  • 유독 인테르에 탈맹, 닭집 탈옥자들이 많네

  • 결국 승자라 하기엔 토트넘에 있을때랑 지금이랑 입지가 다른데...ㅋ 우승하믄 뭐하냐 거기 얼마나 공헌하고 우승하느냐가 중요한거지

    • 응 그래도 승자는 에릭센이야 손흥민은 닭집네서 울기박에 안하죠 ㅋㅋ

  • 케인,손은 대가리가 작다보니 넓게 생각하는 능력 대가리에서 없어 맹목적으로 골만 생각하는 돌대가리 케인 돌홍민는 죽어야돼. 계속 안타까운 역사만드셔 그게 니운명이야 흥민아

  • 손흥민빠가야로 토트넘 영원히우승 못한다니까 에릭센이 잘빠져나왔네

  • 우승도 하고 돈도 더 많이 벌엇고

  • 닭집 탈출은 과학

  • 닭집나온 네임드 = 커리어획득 공식성립

  • 진짜 에릭센이 승자구나

  • 프리미어리그는 ... 맨시티 맨유 리버풀 레시티가 있는한 토트넘은..ㅋㅋㅋ

  • ㅅㅂ 언제부터 독든햄이 우승권팀이엇다고 ㅋㅋㅋ 5년전만해도 그냥 유로파따리 중위권팀이엇구만. 로비킨 미도 시절때 국내 방한햇을때 쩌리취급받던거 기억못하냐 ㅋㅋㅋ거의리옹급이엇지

  • 돈도 더 벌고ㅋ

  • ??? : 우승 트로피 없는 찐따 없제~??

  • 결론: 닭집탈출은 지능순

  • 솔직히 패싱고인물 에릭센이 손흥민한테 스루패스로 줬으면 걍 넣을거임

  • 다시금 생각해보는 오늘의 명언... 이길 수 없다면 합류하라

  •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닭집은 유럽대항전 포기하고 담시즌은 리그에 집중하는게 오히려 성적 잘나올듯

  • 나폴리, 크로토네전 골 보면 토트넘 시절의 자신감 넘치고 시원시원했던 킥력이 되돌아온 것 같더군요 ㅎㅎ

  • 에릭센 장하다!

  • 에릭 라멜라

  • 에릭센 주식하면 성공하겠네

  • 이거 꼭 떠나야만 한다보단 손케가 결국 결정적인 순간엔 힘을 못낸다. 로 귀결되는거 아닌가?

  • 우연히 지나가다 저의 댓글을 보셨을모든 분들 항상 행운이 깃든 날만 가득하길🥰 어떠한 일이든 잘 해내실거에요.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

  • 이길 수 없다면 합류하라.

  • 0:26 안쓰는놈 바로 앞에 있네요

  • 에릭센 축잘알 ㅇㅈ

  • 이세상엔 영원한건 없다. 바라고 원하면 피끓는 노력을 하게 될꺼고 그결과는 머지않은 미래에 이루고 말것임.

  • 카일워커 에릭센 둘다 토트넘 떠나서 우승을 경험하네 ㅎ휴ㅠ

  • 왘ㅋㅋㅋ 리얼 끝까지 가봐야한다 ㅋㅋ진짜 ㅋㅋㅋㅅㅂ ㅋㅋㅋ초반에는 에릭센 개깟다가 이제는 아무도 못까고 이적이답이다 이러노 ㅋㅋ

  • 다시 보니 우승이다!

  • 오언좌 그는 옮았습니다.....

    • 감염된 오언

  • 유벤투스가 아니라 인터밀란인데여? 잘못 말했나?

  • 토트넘에 남아서 뭐함!!

  • 에릭센이 트롤짓만 안했어도 포체티노 안짤렸음.

  • 00:30 지난 여름이 아니라 겨울 아닌가 1월에 19-20 겨울이적시장 때 이적해가지구

  • 레비 짠돌이 새기 하는거 보면 잘 되서 다행이다

  • 잃은실점이 너무많아 ㄹㅇ

  • ???이기고 싶다면 합류 하라고 ㅋㅋ

  • 프리미어리그 우승경쟁 ㅋㅋㅋㅋㅋ

  • 교훈 토트넘에성 우승 못해

  • 음 ~~ 이러다 라멜라도 팀 옮겨서 우승할듯 ㅋㅋ

  • 여기는 손뽕 손까이런거없이 토트넘만 까이는곳인가

  • 손케인 들었냐 제발 정이고뭐고 버리고 나가라

  • "이길 수 없으면 합류해라" ㅡ마이클 오언ㅡ

  • 이번 세리에가 더 신기한건 아틸란타가 2등

  • 역시 이적하면 저렇게 되는구나!

  • 그래떠나야지.미련을남지마라쏘니야 3경기만더치르면 과연4위갈수있을까요

  • ??? : 나는 리그 우승컵 있다ㅋ

  • 에릭센...다시 풍성해지고 있네..

  • 에릭센과 워커 그리고 베일은 승자.

  • 손흥민의 천제적인 재능을 토트넘에서 다 버리는것 같다.

  • 1:40 중년 아재

  • 리그우승 ㅎㄷㄷ 커리어하이인데 ㄹㅇ ㅎㄷㄷ

  • 역시 인생은 결과가 좋아야됨ㅋㅋㅋㅋㅋㅋ

  • 머리카락이 빠져간다=축구 도사가 되어간다

    • 지네딘 지ㄷ

    • 스페인이라면 국룰이지

  • 확률적으로 떨어지겠지만 그래도 가능성 있는다면 타리그 보다 PL내에 우승 경쟁 수준의 팀으로 이적하는게 ...

    • 그게 진짜 베스트인듯! 괜히 양학 리그 우승이라고 후려치는 손까들도 없을거고.. 솔직히 손흥민정도면 리그에서 왼쪽 윙 포지션 탑인데 그놈의 몸값이 발목을 잡네..ㅋㅋ

  • 그래도 부럽지 않다.

  • 뭔 챔스 우승도 아니고 리그 우승일 뿐이잖아.

    • 챔스우승은 토트넘은 138년동안 못하고 있고 인테르는 10년동안 못하고있고

    • 근데 토트넘은 그걸 60년동안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almo always victory

  • ㅋㅋㅋ 어떻게 팀3개가 승점이 같냐

  • 에릭센의 선택이 옳았다. 에릭센이 남았으면 토트넘도 우승경쟁하고 있을까? 솔직히 토트넘엔 에릭센의 공백이 크다

  • 탈닭은 혁명이다.

  • ???: 아--같이갈걸...

  • 에릭센 머리더많아지는 각인가...

  • 토트넘이 우승 못하는 팀인건 맞는데 손흥민 선수가 떠난다고 해서 우승을 할지는 모르겠네요. 물론 우리나라 선수가 우승을 하면 더할나위없이 기쁘겠지만 객관적으로 봤을땐 여태까지 강팀보단 상대적으로 약한 팀들 상대로 활약을 해왔고 당장 카라바오컵 결승전에서 보여준 경기력을 보면 소위 우승 가능한 "빅클럽"으로의이적은 힘들지 않을까라는 생각이듭니다. 사람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니 더 뛰어난 활약을 보여줘서 나중엔 우승을 하셨으면 좋겠네요.

  • 2:47 우승을 원한다면 토트넘을 나가면 됩니다^^

  • 결론:그냥토트넘 떠나자

  • 토트넘은우승을할수가없다

  • 탈-맹도 성공

  • 2023년 손흥민 : 재계약 하지 말걸.. 하..

  • 애릭샌떠나고 처음:괜히이적했나?DESK라인이그립다 중간:주전이네 개꿀 마지막:(우승)이적개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