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치즈가 완전 뚱뚱뚱뚱♥

게시일 2021. 03. 18.
크림 두〰️툼하게 쌓아주는 크림치즈뚱와플🧇
만드는거 계속 보게됨ㅎ😇😇😇
.
.
#크림치즈와플 #와플 #shorts #오늘뭐먹지

댓글

  • Is there anyone who's not korean and was looking for an english comment...well..me too

  • 어차피 뭉게버릴거 왜 이쁘게 바르냐구!!!

  • Ngon quá Bụng kêu mất tiêu rồi

  • 어디에요도대체?ㅜ

  • 목소리 이쁘다

  • 저거 한입 먹으면 저거 생크림? 그거 다 튀어나옴 ㅋㅋㄹㅃㅃ

  • 저 큰걸 어떻게 먹지?

  • 홍대와플 먹고싶네

  • 진짜 저거 첨먹을때 어케먹는지몰라서 크림다먹고 빵만먹었는데 대체 어케 먹는거임?

  • 어디 파는건지 .. 궁금하네 ㅋㅋ 알려줘용^^

  • 생크림이회색인걸 보니 흠임자가들어갔나보군 한입만

  • 내 동네 와플대학 하나 있었는데 휴일 때 마다 가서 먹은 곳인데 어느 날 이전했드라 난 지금까지 와플대학을 못먹고 있어

  • 헉이거먹었는데꿀맛

  • 그거 많이 먹으면 뚱뚱뚱뚱

  • 어디팜? 나도....

  • 제발...제발...제발요...여기 어딘가요....어지러워요...알려주세요....... - ㅠ- ....

  • 어어엉~

  • 살찌는 소리 들리지 않냐??

  • 생크림이라는데요..?

  • 그래서 결국 커플이라는거지?

  • 저걸 어떻게먹냐 ㅋㅋㅋ 아구창찢어지겠네 난그냥 일반 애플시나몬이좋더라 생크림좀 덜발라달라하고

  • 여기 어딘가요? 먹어보고 싶네요ㅠㅠ

  • 우와 빵 크기.ㄹㄱㄴ

  • 생크림 하나 올리고 쫙 펼칠 줄 알았는데 풍성한거 보소

  • 저거 먹어본적있는데 진짜 맛있어요~♡♡

  • 어디서파나요?

  • 다드셨을테니 하는말인데 왤케 비주얼이 공구리 치는것같음 ㅋㅋㅋㅋ

  • 그래서 커플이시겠다?

  • 뭔데 와플 편안하냐

  • 이거 먹으면 몸이 뚱뚱뚱뚱🐷

  • 혹시 저희집앞에서 장사하실수 있나요?

  • 와~~~~~~~~~~예쁘ㄷrrrrr~~~~~

  • 평범한 와플 오랜만이다 우트버에서는 김치와플 고추 와플 마늘와플같은 맛있게 생긴 와플만 보였는데

  • 크림치즈예요? 하고 생크림이에요 한 다음에 아~ 하는 거 개귀여우심

  • 저거먹는순간 뱃살이 뚱뚱뚱뚱

  • 먹으면서 다흘릴것같아서 안사먹을듯ㅋㅋ

  • 이궤에 쇙크림위에여

  • 무슨맛이길래 머드팩같지

  • 설탕 덩어리

  • 저거먹으면 2km찌겠다

  • 3천원

  • 저게 아가리에 들어가?

  • 와플이 이쁘고 맛있는데 먹으면 입에 쳐묻어서 짜증나

  • 445

  • 찐 잘바르신다

  • 이쁘다.

  • 저거먹으면 나도뚱뚱뚱뚱

  • 속은 비었노

  • 대박... 아니 근데... 먹을 때 딱 깨물면 크림 다 삐져나올 거 생각하니까 🤦

  • 생크림 ㄴㄴ 휘핑크림

  • 처음에보고 시멘튼줄;;

  • 이거는 크림치즈에요? 아니요 시멘트에요

  • 퐁실퐁실이란 단어는 어디쳐 쳐 듣고 쓰는건지

  • 살엄청 찌겠다...

  • 알고보니 시멘트 ㅋㅋ

  • 넘나맛잇겄당

  • 어디죠?

  • 맛있겠다

  • 그래서 저기가 어디죠?!

  • 왠지 저거 시멘트같다..

  • “그럼 하얀색이 크림치즈인가?” 했을때 직원분이 “네네네”이러셨는대 네 말고 “아뇨 저것도 생크림이에요”이러면ㅋㅋㅋㅋ”아..그럼 저 핑크색이?” “아뇨아뇨 저것도 생크림이고 이게 크림치즈에요” 완전 개쪽

  • 저걸 우째 먹으라곸ㅋ

  • 크림 양 최고! 사장님 처ㅣ고

  • 아따 마 쥐기네요

  • 와플 맛있겠다 ..

  • 어디에요? 당장 가고싶다ㅠㅠ

  • 칼로리가 완전 뚱뚱뚱뚱

  • 내 뱃살도 뚱뚱뚱뚱! 내장지방 뚱뚱뚱뚱! 몸무게 보고 흑흑흑흑!

  • 난 저런가 못 먹겠더라 보기엔 이쁜데 ㅜ 너무 불편해

  • 혈관 : 살려줘~~

  • 어흐~~ 저거하나먹으면 살찌는소리가 북북하고 나겠다!!!

  • 난 걍 와플에다 잼비그로 생크림 조금바르고 시나몬뿌리는게더 맛있던데 저것도 맛있음

  • 넘커서 야구글러브같다 ㅋㅋ

  • 말투 당돌하신 게 아주 좋아요잉

  • 직원 목소리좋다 내스퇄

  • : 이게 크림치즈예요? : 아뇨, 이건 생크림이요 : 아~ ㅋㅋㅋㅋㅋ 아~ 왜이렇게 신나는데ㅋㅋㅋㅋ

  • 와씨 여기 어디냐 제발 우리집 근처에 있길

  • 내가더 뚱뚱뚱뚱

  • 해주시는분 목소리 도티인줄 ㅋㅋㅋㅋㅋㅋ

  • 이거 '와 감사합니다' 하신분 목소리가 우리 학원쌤 목소리하고 똑같아욬ㅋㅋㅋㅋㅋㅋ

  • 진짜 퍼준다..

  • 연짱언니 목소리당

  • 근데 뭔가 이쁘긴 하네 ㅋㅋ

  • (고정좀)

  • 곧 우리도 크림치즈처럼 뚱뚱뚱뚱해질것이다

  • 뽕실뽕실 표현 써먹어야지ㅋㅋㅋㅋ너무 귀엽다

  • 여기어디... 부산?

  • 가게 이름 뭔지 궁금함ㅠ

  • 여기 어딘지 궁금하다..

  • 마지막에 하얀크림 살짝 삐져나온거 불편하누

  • 남자분 목소리 완전 우리 수학쌤 목소리당

  • 이것 어디서 팔아요? 가서 사먹고 싶네요 .

  • ⭐ 이런 크림치즈면 언제든지 환영 ⭐

  • 사장님 스킬이 남다르시네

  • 아니 크림치즈 말고 생크림 이라 잖아요!!! 크림치즈 러버시네 ㅋㅎㅋㅎㅋ

  • 야야! 그래서 이거 얼만데? 가르쳐 줘! 나도 먹고 싶다...ㅠ

  • 나는 치즈 개 극혐 혐오옴

  • 시멘트

  • 저거 먹은면 돼지 금방 되는거 아니지?

  • 보기만해도 살찌는소리가 들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