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FC 001] 돌발상황 레전드 현피 탄생했습니다. 2부 공개합니다!

게시일 2021. 04. 07.
극진가라데 최연소 챔피언
주먹이운다 용쟁호투 챔피언
해병대 부사관 315기 전역
해병대 특수 수색교육 70차 우수한 성적으로 이수
ROAD FC 4승4KO 2패2KO
현)유튜브 꿈나무
광고 및 협찬 문의 인스타 DM 주세요
인스타:karate_thug
*티셔츠 구매
검색창 - 언틸더데스
#키보드FC #일반인 #격투

댓글

  • 이 영상은 도전자 여러분들이 용기 내서 스스로 만들어낸 값진 추억입니다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승승장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덜렁.

    • @shawn K 기절도 추억이지. 넌 기절이라도 해봤니?

    • 진짜 격투기 1도안해본 주먹이네 졸라 못하네 ㅋㅋ

    • 저도 헬스보이 하는거 보니까 피가 끓네요ㅋㅋ

    • 이영상보고 구독 박았네요 ㅋㅋ 앞으로 이런거 자주 해주세요 ㅋㅋ

    • 애둘아빤데 출장갔다오면 한번참여하고싶네요

  • 쓰러질 때 구조물 모서리에 머리 충돌 없어서 천만 다행이다 ...

  • 급식 와..... 실신하는 거 보고 몰칸줄.....

  • ㅈㅂ싸움 재밋네 ㅋㅋ

  • 왜 영상 안 올라와요 십알

  • ufc보다 원래 ㅈ.밥 싸움이 더재밌음 이컨텐츠 흥해라

  • 한격잌ㅋㅋㅋㅋ준혁이는 그냥 동네 맞짱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동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멈춰서ㅋㅋ03:55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전드다

  • 경기장소가 넘 위험해보인다.. 장소부터 갖추고 영상 찍자...

  • 하이킥안된다며 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ㄱ 급식애가 체중이밀려서 쨉사움이안되네 ㅋㄱㅋㄱ 생각보다 초반에 잘했는데 ㅋㄱㅋㄱ 체중은 무시못해 ㅋㄱㅋㄱ

  • 4:58 급식 이새끼 열받아서 찬거같은데ㅋㅋㅋ 쪼개고있음

  • 첨 봤는데 재밌어요 다시 선수로 뛰시는 날도 보고싶네요

  • 반칙이 뭔지 모르겠네. 스킵충이라ㅋ

  • 두번째 경기한애들은 그냥 닭싸움 시켯엇어도 될뻔;

  • 확실히 스파링 영상 보니까 알겠다 왜 운동하는사람이 일반인을 때리면 안되는지,,,

  • 진짜 격투기 1도안해본 주먹이네 졸라 못하네 ㅋㅋ

  • 내가 짱이다 라고 했던 새끼들 닥쳐라 시발 저게 뭐냐 ㅋㅋ 아니 다들 웃참하는거 개웃디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현동님 그냥농구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차영상때 건들건들한거보고 느낌왓음/ 태생이 약한몸....

  • 보호구착용했는데 하이킥없는건 좀 아쉽네요. 하이킥없어서 농구코치는 가드를 아예 내려놓고 하는데 ..하이킥잘찰수있는분들도 없는것같은데 너무난타전으로간것같음 . 급식이가 좀 아쉽당 농구코치는 이기고도찝찝할듯

  • 안상태 닮았네

  • 4:54 미안해하는거 맞냐?ㅋㅋ 반칙이든 뭐든 상대 다운시켰다는거에 싱글벙글 좋아죽는걸로 보인다 난

  • 강철부대 나갔으면 구독자 2배 늘었음...

  • 하이킥이 반칙인가요?

  • 키워님 일본만화 불량학생인줄 알았습니다

  • 이 분 말투랑 목소리가 감스트매니저 창근 같네 ㄷㄷ

  • 놀리지는 맙시다. 출연자들이 놀림거리되면 앞으로 이런 컨텐츠 안나옵니다. 다들 재밌게 보셨잖아요. 용기있게 얼굴까고 나온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 급식이 짱먹었네 나머지 일반인들 벽보고 손들어 ㅋㅋㅋㅋ

  • 논현동이 첨에 젤잘할줄알았는데 제일 못하고 급식이랑 농구하신분이 젤잘하네

  • 03:54 ~ 03:55 각도가 미들이니 말이많은데 아무리봐도 하이킥맞는데?

  • 위로한다고 스털링을 들이대는 클라스

  • 내가볼땐 미들라인쪽 팔뚝쪽 찬거 같은데 지가 알아서 자세 낮추고 숙여주면서 대주고 하이킥마냥 꽂힌거같네 각도가 딱 그래 ㅋㅋ

  • 김승연이 대박치겟네 꾸준히해 대박나겟어

  • 급식 회피 좋은데요 ㅋㅋ두번째경기는 힘이보이는경기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 급식 저런애가무서운거다 존나 순진하게생겨서 개쎈 반칙으로 사람박아버림 이번껀 너무치사했다

  • 아무리 재앙시대 월세가 비싸다지만 너무협소함 ㅠ

  • 잘봤습니다. 그런데 장소가 너무 협소한거 같아서 아쉽네요... 의자 모서리도 뽀족하고...

  • 하이킥 금지 바로 차버리기 ㅋㅋ 운동해본거 같은데 버릇처럼 반칙해버렷내

  • 아씨 ㅋㅋ 공짜 피티 였네

  • 원래 좆밥들 싸움이 제일 재밌음

  • 형님 일반인수준으로 헤비급도 한번 해주십쇼

  • 급식잘하는데 반칙..

  • 급식은 계속 운동하는 사람인거 같은디?

  • 나 운동안배웠는데 가서 싸우고 배우고싶다 2회떄 불러주세요ㅠ

  • 농구코치 어린 친구한테 ko 당하고. 멘탈회복을 잘 했으면 좋겠네

  • 다들 너무 멋있는 전사들이십니다. 다만 2회차가 또 성사된다면 룰의 보정이 조금 필요할것 같습니다. 제가 볼땐 무릎 보호대를착용하고 보디니킥까진 허용을 해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하이킥이 워낙 위력적이라 제외를 시킨건 이해가 갑니다만 mma/싸움에 있어 하이킥은 거의 필수 기술이므로 제외를 시키기보단 헤드기어 어차피 장착하고 싸우니 미리 룰에 확실히 명시해서 참가지들이 인지를 하고 싸운다면 더욱 생동감있고 프로느낌의 대전이 이뤄지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 진짜가서 바닥보여주네... ㅋ

  • 논현동 상남자다!

  • 목동은 타운짐 ㅋㅋ PR 오짐. 서로윈윈 수도권과 전국에 짐들 한번씩 순회하면 각자 체육관 PR 되고 숨은강자들 다 나오겠네 ㅎ ㅎ 그리고, 전국에 귀여운 급식 크로갑 팬들 생기겠네.

  • 김준혁 약간 이상한데 ㅋㅋㅋ 정신이

  • 이건 알아두자 하이킥반칙이라고했는데 다리에대한 대비가없이 맞은거라 창피하지 않으셔도됩니다. 룰은 안지킨사람이 너무한건데 욕하진 않겠음. 나온걸로도 잘한거..

  • 어느 누가 나오랴 ㅎㅎ 나온거 자체가 이미 승리자임!!

  • 김승연선수 우연하게 유튜브에서 보고 경기 다 찾아봤는데 재능이 상당히 있으신 격투가시네요 빨리 건강 회복하셔서 경기 뛰시는 모습이 보고싶습니다. 늘 뜻하는 바 이루시길 바랍니다.

  • 근데 본인급식때생각해보면 저런거 하면 진짜긴장되고흥분되서 하이킥 실수할수있다고 봄 추가타 날린것도아니고 날릴려한것까지가 뭐큰잘못은아니니 반칙패바로인정하고 저정도면 실력좋은듯 농구코치도 잘하는듯 4명다 일반인치곤 쎄다정말

  • 급식이는 mma어설프게 배운게 맞고 농구코치님은 순수하게 안배우신게 맞고 급식이는 하이킥 고의라고본다. 사전에통보했는데 마지막에 파운딩넣을려고 할때 비인간적인 모습을봤다.

  • 그래서 룰이 없음 싸움이 되는거야 안전최고 ~~

  • 와 나도 나가고싶다

  • 용기는 좋지만 운동좀해보고 이런데 도전하세요 진짜 많이 다칩니다 ㅠ

  • 경기 재밌게 봤습니다 다들 고생 하셨습니다.

  • 다들 멋있따

  • 격투기 품격을 높여주네요 ~

  • 김승연 선수 입장에서는 얼마나 귀여웠을까 ㅋㅋㅋㅋㅋ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 글러브색과 같은색으로 이름 표시해주시면 다 보기 편할 것 같습니다 ㅎㅎ

  • 그나저나 이거 정규 컨텐츠로 만들면 대박치겠네요

  • 링에서 하시지 위험해보여요 의자도있고

  • 심판 보는 코치님들은 개꿀일듯 ㅋㅋㅋ 아무리 좀 치는 일반인이라도 링 위에서는 ㅈ밥행이니 선수/코치들 입장에서는 장소 제공만 해주고 개꿀잼 ㅈ밥쌈 구경하고 유튭각도 뽑는거잖어 엌ㅋㅋㅋㅋㅋ

  • 개꿀잼이네

  • 아 졸라웃었네 똑같은세리들끼리 친하게지내

  • 맥그리거 기대했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오 이게 뭐라고 재밌노ㅎㅎ!

  • ㅋㅋㅋ

  • 헤드기어 끼면 공기 흐름이 안느껴 지던데.. 안끼는게 덜 다침

  • 7:15 레프리 보시는 분 뿜으실뻔 한거 같은데.... 길거리에서 쌈하는것보다 이게 훨씬 건전하고 좋은거 같습니다. 다들 안 다치셨기를

  • ㅋㅋㅋ ㅅㅂ 기절도 하는구나~

  • 근데.. 이런경기하면 응급조치해주실분들 안부르시나? 쓰러졌는데 바로 상태체크해주는사람이 없어 불안해보이네요

  • 저도아이를키우면서반복적인일상이지루할때가많습니다 이걸보니가슴이뜨거워지네요..재밋게잘봤습니다ㅎ

  • 이왕 나왔으면 ㅅㅂ 막 쌈이라도 헉헉대면서도 후리며, 안에서 올라오는 피 맛과 신 맛을 느낄 정도로 패기를 보여줬으면 했는데.. 이 정도로 좀 과격한 쌈은 없나?

  • 겉 멋만 들어, 학창시절에도 무리에 합류해 삥 뜯던 애들은 싸움을 못 해. 쌈 잘 하는 놈들은 혼자다니면서 작은 사고 안 치고 묵묵히 제 할 일 하는 놈들 중에 정말 타고난 쌈 꾼이 많다. 희안하게 그러더라. 이 경기 보니깐 .. 좀 한심하다. 뭐 땜시 현피 뜨는 지는 몰겠지만, 이런 거 보여주려고 굳이 나올까... 하는 생각

  • 키보드워리어배 토너먼트 좋다 ㅎㅎㅎ

  • ㄴㅈ

  • 급식선수 타격 센스가 제데론데요 2라운드 앞손 찔러넣는 것도 좋고 중간 중간 로우 체크하는 것도 그렇고 암튼 좋았네요 막 싸움일 줄 알았는데 모두들 꽤 수준있어서 놀랐습니다 ^^

  • 싸움무패의 이유...싸운적이 없다.. 네분 용기는👍🏼

  • 이미 댓글에 써있을수도 있는데 선수이름 옆에 글러브 색깔 표시되어있으면 좋겠어요 누가 누군지 모르겠습니다

  • Zzzzㅋㅋㅋㅋㅋ조온나웃기네 덜렁이들 화이팅

  • 피가 끓는다. 남자들아 싸나이가 되자!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 일반인 스파링 지원합니다.

  • 도박꾼 얘는 투지가 1도 없네

  • 7:14 웃음참기ㅋㅋ

  • 여기 나가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나가보고 싶네요

  • 무규칙 장비없이 했으면 급식이 다 정리하겠는데?

  • 진짜 멋지다. 본인들의 실력이 좋건 나쁘건 자신감과 끓는 의지로 누구일지 모르는 모두가 보는 카메라 앞에 나온 것, 그것 하나만으로도 박수 받아 마땅하다!! 네분 다 멋지십니다!!👍👍👍

  • 하이킥반칙 아니었으면 농구코치가 이겻을거같음.1등 급식은 타격 타이밍이 좋아서 2등 도박꾼은 실력없이 그냥 왔..4등

  • 이거 시리즈로 하살거죠? 이거보고 구독 추가, 좋아요 눌렀어요

  • 첨에 1분정도실력보고 즞밥들이네하면서 보다가, 급식이 반칙아닌 반칙?이지만, 하이킥으로 기절시킨거보고 놀랬다. 보호장비끼면 기절나오기 힘든데.. 아마추어 킥복싱 대회에서 30팀경기해도 실신이 한명 나올까말까한데,... 도박꾼vs헬스보이는 으악새있나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일반인들 사우스포 많네

  • 논현동하는거보고 눈버렸다.. 정타 한대를 못때리네..

  • 하이킥후 후속타 치려고 들어가는거 봐라. 그리고 나서 쓰러진 상대 보면서 걱정하면서 겸손하는 척! 그런 태도는 역겹지. '척'하는 행동은 아예 하지 말아라. 그게 낫다.

  • 급식이 왜 반칙인거죠???

    • 니킥,엘보우,머리에 킥 금지 / 규칙을 만들고 경기해서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논현동도박꾼 ㅋㅋㅋㅋ 존나 못하는데?

  • 승연님 jake paul vs ben askren 복싱 경기 어떨지 예측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