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모르는 척하기 챌린지 | ODG

게시일 2021. 04. 02.
You were a kid once.
ODG STUDIO

www.odg.kr

댓글

  • 오린이 여러분들의 Celebrity는? You were a kid once. ODG STUDIO ODG의 상품은 www.odg.kr 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Follow Us↓↓↓↓ ODG instagram : instagram.com/odg.studio ODG Facebook : facebook.com/odgkids ODG 제작일기 : blog.naver.com/odgkid

    • Epic

    • 나.... 라일락

    • (아이유)언니넘 예뻐요!!!!학교에서 방송댄스로 라일락을 하는데 그때 이후로 팬이 됬어요오!!!

    • bts

    • 죄송한데.. 제가 영어를 몰라서요.. 한국으로 좀 달아주세요.. 무슨말인지 모르겠어요..

  • 나도...저렇게...아이유를 만나고 싶습니댱....상상속에서라도 만나고 있겠습니다...

  • So precious!

  • I just love this child and one more Chae-ah. They are so nice and kind-hearted and understanding they both make a man of 65 tear up.

  • How I wish to be that kid 😂😭

  • ???) 아는척 할걸 그랬나? 이런 방송국놈들?

  • 헐 민서님 대박 좋았겠다....!

  • The girl is actor Train to Busan.

  • Minseo is so grown up.

  • 09:56

  • What's the link to the video of IU showing respect to a senior?

  • 샤람이 사람을 좋아하면

  • No matter that jungkook has a crush on iu

  • Literally me when I meet IU (in my dream)

  • 우는거 연기야 ㅎㅎ

  • I'm Korean but too lazy to text in Korean aka Korean American. I'm going to cry.... I would be in shock if I saw my favorite celebrity or favorite kpop celebrity..... My friend loves IU but I wished I can surprise her with IU.

  • 아이유님 보러왔다가 민서한테 빠졌다..

  • 나두지은이누나랑만나보고싶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처음 보는 아이지만 참 귀엽네요.

  • So adorable…they touched each others’ lives

  • 40대 아저씨... 보는 내내 목이메이네요.

  • 죽은 설리 구하라

  • Wow her acting skills are amazing 🔥 she could be the next IU ❤

  • I started crying when Minseo cried both IU and Minseo are angels

  • 2:37 인생 최대의 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er tears of happiness bring tears on my eyes too 😍🥺

  • 와ㅡ.ㅡ 아이유 개 이뻐..예뻐

  • 귀엽네

  • 아이유도 만나고 부럽부럽 연기잘한당^^

  • ㅋ큐ㅠㅠㅠ 연기 잘한당

  • I hope I can see Shannon Williams in next episode

  • meeting her would be the death of me like hello she's IU, she's a goddess 😭😭😭

  • Undang donk NCT Dream atau EXO member

  • 대단한 아이유 ㅡ 이 동영상 조만간 천 만 뷰 찍겠네.

  • 이지은에 대해 잘 모르겠지만 그의 모든 영화를 봤는데 .. 아주 드라마처럼 연기하는 액션과 꽤 야만적 인 액션이 있어요

  • 와...ㅎ..애기 우니깐 나도 울고있는데 웃고있다...ㅎ

  • Their both so cute. IU is so respectful to her.

  • So lovely Minseo and IU🥰🥰🥰😍😍😍

  • nah bc i would cry if i saw IU in person too

  • 나도 앨범 밨고 싶다 ㅠ

  • IU was born to sing.

  • 헐... 저같으면 바로 약속이고 뭐고 바로 아이유님~!~!이라고 할 것 같은데 제일 좋아하는 사람을 약속을 지키기 위해 아는 척을 안하다니 정말 책임감이 강한 아이군요!! 우리나라에 아이유를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싶기도 한데 이런 컨텐츠 정말 신박하네요!

  • it's been so long since I cried because of happiness. ps. they are both amazing people. I love IU and I don't know how to react if I see her personally. pps. This child, as a fan, behave so much more mature than teenagers older than her when they meet the person they look up to. She's amazing and has a potential to be a great actress.

  • 민서 머리 자른거 너무 예뻐요.! 그리고 민서 울 때 같이 울었네요ㅠㅠ 저였더라도 펑펑 울었을 거에요ㅠㅠㅠㅠㅠㅠ뭔가 감동 ㅜㅜㅜ

  • 나한테도 차자와 주세요 아이유님... 젭알.. 저도 절할께요.. 젭아아ㅏㅏ랑

  • god i love iu so much

  • IU ahahahahaha

  • 아이유 이제 아이유가 29살이구나 슬프다... 그래도 아이유는 여전히 빛나구나... 아이유...

  • 울 정도로... 와~``~

  • 귀여워요오

  • IU rocking Gucci Kai collection, She looks great.

  • 아이유가 저기에 왜...이제부터 여기 많이 본다!!

  • 민서 연기 잘해

  • I CRIED TOOO 😭

  • 연기 와우!!!

  • Iu: being happu Actor:starts crying?!!

    • 1. She was too happy 2. She was too surprised or shocked 3. She was mad at the PD for making her act like that

  • IU can sing .

  • This is was so sweet and lovely to watch

  • This kid is so Bankable... 🤑🤑🤑

  • Aduh neng ayu gelis pisan atuh😁

  • need indonesian sub

  • She kinda looks like Celine Lim. She is also a child actress here in the Philippines

  • i want to see her reaction if a member of BTS sitting in front of her .

  • 아이유가 앞에 있는데 울기만 하는것은 정말 대단한것이다 난 심장마비로 사망한다

  • 저건 찐텐이다.. 나도 우리 애들 보고십따..하 민서 인생 성공했네

  • Ok I guess we just witnessed a future Kdrama star. That acting was on point … felt like it felt in my mister! IU reaction was perfect. IU is an amazing artist and her heart is even more amazing! She deserves fans as beautiful as her 💜

  • ㅓ...ㅜ....ㅑ..

  • 오 언니ㅠㅠ 저는 라일락좋아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IU touches Minseo Minseo cries Me: why here tear glands are activating?? 🤔

  • 민서님.............. 좋겠어요

  • 언제봐두 이뻐요..... 완존짱 저두실물로아이유님보면울어펑펑 아이유님잡지랑못쌋는데....

  • 민서님. ....연기를너무잘하셔서 진짜울는연기인줄알았어여 저두아이유님진짜짱팬이에요 아이유님사랑햐여ㅕㅣ❤

  • 자기 뮤즈가 앞에있는데 저렇게연기를?ㅋㅋㅋ와...대단하다...

  • Kid Got Tortured by ODG

  • 저도 좋아하는 개그맨,우먼 공연 간 적 있는 데 내려와서 선물 같은 거 받고 인사해주고 그랬는 데 친구가 옆에서 "아..진짜 너무 떨려.. 아무 말도 못하겠다ㅜㅜ" 이러는 게 이해 안 되고 그냥 하고픈 말하면 되지 하고 생각했는 데 막상 벙쩌가지고 "아 진짜 사랑해요.." 이 말만 반복하고 진짜 후회 되고 그 개그맨님이 "나두 사랑해..." 하면서 약간 아빠 미소? 약간 그런 느낌으로 봐주시는 데 너무 좋았어요. 차안에서 써서 삐뚤빼뚤 글씨 완전 이상한 편지 드린 것도 죄송하고ㅠㅠ근데 그런 연애인이 많다는 게 아직 대한 민국의 미래가 밝다는 것을 깨달았다.

  • 민서 어머니 : 니가 아이유 봤을때 처럼 나도 민서를 보고 기뻐서 울었다

  • 민서 크게 될 아이네....

  • 13:20

  • SHE MADE IU CACKLE I'M NOT OK--

  • I have SO MUCH respect for this little girl you have no idea

  • 초등교사 영어전담 하고있는데 ybm 수업자료 보다가 교과서 영상에 민서 나와서 너무 놀랐어요ㅠㅠ 교과서 연기자들 속에서도 정말 열심히 톡톡튀는 연기를 하려고 노력하는 모습.. 정말 멋져요 응원해요 민서님!!!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ybm 김 교과서 5학년 5단원 I want an airplane에 나와요 ㅎㅎ민서님 보고 나서 정말 그 영상에 나온 모든 아이들이 새롭게 보이더라고요

  • 아이유 입김까지....ㄷㄷ

  • 민서 멘탈 개쎄다... 나였으면 놀래가지고 눈물 줄줄 새면서 어버버거리다가 기절하고 응급실 실려갈듯

  • Honestly this is so satisfying to watch. Don’t know why but i think this must be the video of the year

  • 아이유 국민가수 아냐 ? 왤케 외국인 댓글이 많아 ??

  • no you're crying...

  • Por qué estoy riendo y llorando? que hermoso aaaa T T

  • IU is about appear Infront of the kid Me : *intensified sweating and biting nails

  • ;n;

  • 아름답습니다

  • 9:56 aqui me despido dejando que escuchen la bella voz angelical de iu bye

  • 8:34 iu tipo : woow no mamen esta niña es una futura actriz :0

  • 8:30 esta niña merece una oportunidad en dorama lo haria genial

  • 1:44 pause uwuwuwu

  • 진짜 나도 만나서 인터뷰 하면 그 자리에서 미사일 맞고 죽어도 여한이 없다

  • 연기개잘한다...

  • lucky girllll!!!!!!!

  • 2:33 이거 머에여..

  • I think this video just made me stan IU

  • 아이유..갓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