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성태 샷발의 원동력 대공개 [배틀그라운드]

게시일 2021. 04. 06.
#킴성태 #깨박이
[엔딩BGM] Wontolla, Kasger & Limitless - Miles Away
[아프리카TV] www.afreecatv.com/rrvv17
[수정 및 건의사항] kimseongtae_tv@naver.com
[광고스폰문의] ksttv@naver.com
[컨텐츠 추천] seongtaetv@naver.com

댓글

  • 우리 유튜브 안망했는데 (-.-)

    • 야 성태야 나 진짜 롤 너무 잼없어서 옛날꺼 배그 방송본다 랜스랑 4명이서 듀오 하는거 좀 배그좀 해라 ㅅㅂ

    • 그래도 형은...롤보단 배그가 나아...주구장창 판 돌렸을때 그래도 배그가 더 재밌드라

    • 잡비쉐리야 롤영상만 올려 편집자 힘들게 왔다리갔다리 하지말고

    • @이하린 아프리카에서 매일 하고 있는데 요세 잘 안올리는 거 뿐입니다

    • 배그좀 해줘..성태오빠

  • 10:45 사녹은 구상싸움 거의 안돼서 의킷이 젤좋지 아늠?

  • 4:41 채팅창 타이밍 ㅋㅋ ㅋBJ 내말들려

  • 성태가 배그 국세청아닌가.?

  • 뭪ㅍㅍㅍㅍ???? 배그???? 보자마자 달려옴

  • 이새뀐 잘하는게임이 멀까

  • 롤비님 벌써 롤마렵습니다

  • 10:43 당연히 먼저죽지 ㅋㅋㅋㅋㅋ 미리 자기장올때 밖에서 두대 맞고 자기장 가까이올때쯤 구상빨면 시간 맞아서 한턴 버티는데 답답..

  • 성태는 초심 ㄹㅇ안잃음

  • 1:57 AK가 AKL이 되누....

  • 깨박이는 그렇게 배그를 많이 해도 구상쌈에서 미리 맞고 빠는걸 모르나 ...

  • 9시10시11시 3시간ㅋㅋㅋ 1:39 또도도 등장!아~~~ 하하항 아녕하떼요옹~~~

  • 1:24 머임?

  • 12:00 ㅇㅈ

  • 8: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짜장성태 맛나게먹누 ㅋㅋㅋ

  • 아 오늘 나도 성태나 시켜먹어야곘다.

  • PUBG 🥺we love you.... We want to play PUBG ... PUBG is banned in india🇮🇳 🥺🌎

  • 잘한다 ㅋㅋㅋㅋ

  • 어제보면 배고플까봐 오늘 저녁 짜장면 시켜먹고 보는 중

  • 배그해주세요 옛날이 그립네요 ㅠㅠ

  • 그라운드 요동 모음 하나 해주세요 제바류ㅠ

  • 뭔가 예전보다 순한맛같아서 보기편함😄

  • 아으 개밥이 대답안하는거 답답해죽겠네

  • 구적단 머가리들 개좋같이 못해 구적단 1 티어 싸패 종욱 지상 스나 아니냐

  • ㄹㅇ 족적단 ㅋㅋㅋㅋㅋ 9시 10시 11시 3시간 ㅋㅋㅋㅋ

  • 이거 풀영상에 있던거네요 ㅠ

  • 억지배그라먼서 배그 망겜만드신 장본인이다.ㅋㅋㅋㅋ

  • 형이랑 해적단은 배그해야해 배그할때가 제일 지밋어 ㅋㅋ 롤하면 망해 ㅋㅋㅋㅋㅋㅋ

  • 구상싸움도 할줄모르눈 배그비제이 개밥이..ㅋㅋㅋ

  • 저거 깨박이 오디오 어케고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여워코여워

  • 배그 많이 해줘요..

  • 초등학교 야간나오면 돌대가리인가?ㅋ

  • 인트로부터 민폐짜장 귀여워ㅠㅠㅠ 요동!!!!!!!!

  • 짜장궁의 왕세자답다!

  • 깜빡 속았다 9시 10시 11시 세시간!!! 이런거에 낚이다니

  • ㄷㄷㄱㄹ

  • 기여워성태ㅜㅜ

  • 13:09 사녹에서 봤던 애 아님?

  • 성태형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카배 300따리 애들처럼 겜하면 우째 ㅜㅜ

  • 아 깨박이 졸라 못하넹..

  • 롤 좀 그만하자 배그도 하자

  • 요동쳐

  • 안자고 뭐하누 난 방금 학교 갓다왓는데..

  • 깨박이 존나 답답하네.

  • 오늘 롤멸망전캐리잘봤다 굳

  • 와 깨박이는 배그를 몇년을 햇는데 구상싸움 미리 맞고 시작하는거를 아예 모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네ㅋㅋㅋㅋ

  • 롤 꿀잼

  • 저거 이어폰이나헤드셋 나오는게임소리가 커서 마이크에 인게임사운드 들어가는거일껄요??

  • 배치 골드받앗ㅇ ㅓ... 고인물 넘많아서 하기시러진당...... ㅠ 요새 배그반 롤반 하는데

  • 내 동생도 시간 개념은 아는데...

  • 구독자수안오르는거봐 ㅋㅋㅋㅋ

  • 역시킴성태는 배그 간만에 끝까지 시청

  • 1:57에 akl은 뭐임? 편집자들은 자기 bj가 하는 게임에 관심도없나봐 총 얘기하는거 뻔히보이는데 걍 들리는대로 적어버리네

    • 맞는말이긴함

    • @정동환 자막이라는게 이해를 도와주려고 다는거고 그게 돈받고 일하는 편집자의 역량인건데, 내가 자막을 보고 오히려 이해가 안돼서 2번씩 돌려보게끔 만들면 자막을 안다니만 못한거 아님? 자원봉사로 편집한거면 내가 사과하고 댓글 삭제한다.

    • @정동환 니 아는사람이 너를 정동혼이라고 부르면 그 사람이 너를 성의있게 생각한다고 느껴지니? 당연한 얘기를 불편하다고 비아냥대네 ㅋㅋㅋㅋ

    • ㅋㅋㅋㅋㅋ별게 다 불편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국민학교 야간나오면 빡대가리인가요 정말 불편하네요

    • 초등학교는 야간이 없지않나여? 그냥 드립인거같은데

  • 초등학교 야간드립 존나 웃기네 ㅋㅋㅋ

  • 3:53 5:12 불짜장 진짜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맛이지.. 배그 많이해줘

  • 킴성태보면 1티어들 보고 브리핑이나 오더,자리활용같은거 열심히 따라할려고 하기는하는데 못따라하고 뒤지면 맨탈 나가서 본상나오는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친구들아ㅠㅠ 내 채눌에 핫한 비졔이 올려두고 갈게♥♥♥

    • 내 체널에 유명 BJ 생방 유출본 올려뒀는데 볼 사람 들어와서 보고 가!!♥

  • 8분대 파라다이스 엔딩에서 왜 굳이 카구팔을 들고있음? 벡터들지

  • 취침시간 -15분

  • 킴성태 초등학교 실업계 나왔냐..?

  • 0:41 오른쪽 밑에 시간이 8시 3분 되어 있음 ㅋㅋㅋㅋ 성태형 딴사람 보다 1시간 더 느리게 사네 ㅋㅋㅋㅋ

    • 배그서버 시간때문이라 모든 배그비제이 다 저시간으로 설정되어있음

  • 늦었지만 구독자 100만 넘은 거 축하해요 오빠 배그 방송 많이 해줘요ㅜㅜ

  • 5:41 자막 실수로켜졋는데 ㅈㄴ웃기네 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

    • ← ♥ 애들아ㅠㅠ 내 채눌에 후방주의 비졔이 올려두고 갈게♥♥♥

    • 내 체널에 유명 BJ 생방 유출본 올려뒀는데 볼 사람 들어와서 보고 가!!♥

  • 9시 10시 11시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 성태님 영상 잘봤습니다 그리고 매번 꾸준히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 하루도 알찬 방송 고마워 멸망전 전승 4강 진출 중계진 대회 팀 짜기 DK 모발 뽑기 ㄴㅇㅅ 성태 잘 자라 ^^

  • 역시 믿고보는 킴성태x배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그가 미래닼ㅋㅋㅋㅋ

  • 01:57 AKL먼데 ㅋㅋㅋㅋㅋ

  • 진짜 이것만 보고 잔다

  • ㅋㅋㅋㅋㅋ근데 깨박이는 배그를 몇천시간을 했는데 구상싸움 할 줄 모르냐

  • 1:58 akm

  • 배그는 킴성태꺼봐야함

  • 낼 점심은 짜장이다

  • 저기 짜또리 유튜브 하나요 유튜브 채널이름을 모르겠네요 아시는분??

    • 짜유니님은 유튜브 안하고 엽또리는 엽또리 치면 나옵니다

  • 앰포 상향됨?

  • .

  • 배그가 훨재밌다

  • 13:10 전판 9:45 걔잖아 ㅋㅋㅋㅋㅋ

  • 이건 못참지

  • 엄마 이것만 보고 잘게요

  • 아제발 성태오빠 롤말고 배그방송좀 ㅠㅠㅠ

    • 난뜨뜨는 롤이 더 재밌는데 성태는 배그가 재밌는듯

    • @박승현 팔로우 박을께여 ㅋㅋㅋㅋㅋㅋ

    • 이분 좋아요좀 많이들 눌러주세예 코쟁이 볼 수 있게

    • @박승현 ㅈㄴ 이쁘다

    • 왜갑자기댓글에 남자가쓰냐고하시는데 저 여자맞아여,,이름땜에 오해받은적많아요 이렇게댓글적어두 안믿으시겠죠..? 인스타 98_tmdgus 저 본인입니당,,하핳

  • 깨박이 감 ㅈㄴ떨어졌네 ㅋㅋ

  • 깨박이 졸라 답답하네

  • 보기좋노

  • 구상 싸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내 ㅊh널에 페북 스타 출신 BJ 역대급으로 뜨겁게 방송하는거 올려뒀어!♥

  • 깨박이 유툽 왜 망함?

  • 09:45 닉네임이랑 13:07 닉네임이랑 같네

    • 졸라 유명한 여캠 역대급 방송사고 터진거 같은데? 내 ㅊh널에 올려뒀으니깐 보고 가♥

  • 도찐개찐

  • 짜장 유튜브 망했노 ㅋㅋ

  • 9시 10시 11시 는 좀 신선하네 ㅋㅋㅋ

  • ㅋㄴㄹㅈㅂ

  • 예전 케미가 좋앗는데 지금은 먼가 억지스럽다...

  • 동갑인데 왜 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내 ㅊH날에 졸라 유명한 페북 스타출신 D컵 BJ 방송_사고 터진거 올려뒀어요♥♥♥

  • 잠자기 전 숙제보다 현명한 선택

    • ← ♥ 내 ㅊH날에 졸라 유명한 G컵 BJ 방송_사고 터진거 올려뒀는데 들어와서 보세요♥♥♥

    • 이 댓글 보니 정신이 확 드네 저라뎃 언제 보지

  • 06:19 (내얼굴)빻!!!!!!!!!!!!!!!!!!!!!!!!!!!!!!!!!!!!!!

  • 배그전에 짜장면 먹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