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 속도 배틀(마인크래프트)

게시일 2021. 02. 22.
분명 팔 길이는 내가 더 긴데..
트위치 - www.twitch.tv/wns1727

댓글

  • 크리티컬!!!!!!!!!!!!!!!!!!!!!!!!!

  • 파크모는 물인가요?

  • 도시 언제 만들어요ㅠㅠㅠㅠㅠㅠ

  • 속도 받으니까 요네가 겹쳐보이네요 ( E 평 E )

  • 2:37ㄹㅇ 개웃었음 ㅋㅋㅋ나만그럼??

  • 2:32 "상대적 신속"

  • 2:03 이제 (파크모) 물까지 베어버리는 그는......도덕책

  • 그와중에 3연속 일반인 나온게 더 대단하다

  • 파크모는 어떻게 했어도 졌을 것이다 ㅋㅋㅋㅋㅋㅋ

  • 월드에딧 다운 받았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 ㅋㅋㅋㅋㅋㅋ

  • 내기 함부로 거는 거 아닙니다(?)

  • 2:37 맢님의 당황스러운 찐 반응 "헙.."

  • 2:02 벽력일섬인가요

  • 신속보단 우사인볼트..,

  • 모르고 저지른 죄에 대해 사죄합니다

  • 빛크모!

  • 피지컬차이

  • 3:51 아예 못 때린것 같은데....

  • ㅋㅋㅋㅋㅋㅋㅋ 구속 졌어 박구모

  • 여름철 날파리 다1:40

  • 1:47에서 사과를 던진느낌이..

  • 1:46.Go shoot!!

  • 오늘영상내용요약:'킹반인'파크모

  • 2:10 꾸쫘이짜이야요우~~

  • 0:02 이제 녹화 종료인가요?

  • 파크모님의 운은 그친구의 그친구군요!

  • 이제 슬슬 건출 쿨 돌 때 안 됐나?

  • 도시는..

  • 도시 언제 만들어요 거의2월정도 된것같아요

  • 2:10 꾸쫘이짜이야요우 는 중국사람인가요?

  • 2:09 아는사람 만 아는 무술 대작

  • 마시멜로?□□

  • 0:07이젠 질린다는 의미가 있는듯하다

  • 3:51 "miss"

  • 혹시..베드민턴좋아세요?.. 파크모님?

  • 1:50 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0 ?

  • 박구모가 크리티컬 못 때리는 이유 (추정) 원래 제자리에서 점프하면서 때려야 되는데 앞으로 가면서 뜀

  • 1:29 *"구멍 들어가세요!"*

  • 1:48 렝가아님?

  • ㅎ...ㅎ....ㅎ... ......

  • 1:28 빨간머리 친구:구멍으로 들어가세요!!

  • 배틀 영상이 조회수가 잘 나온다는걸 알고 이제 배틀 영상만 올릴듯 싶은 박구모..

  • 렝가인듯

  • 속도는 파쿠르로햐도 재밌겠네용

  • 이제 [ 운빨 pvp ] 라고 제목에 적으시면 됩니다. + 1:28 이렇게 빠른데도 잘 들어가는 이유는 SPEEEED를 예전에 해봤기에 숙련도가 올라갔다..라고 생각을 합니다.

  • 근데 왜 사람이름은 다 '꾸'지?

  • 1:47 ㅋㅋㅋㅋㅋㅋㅋ찰싹

  • 역쉬 내 예상이 맞앗어 훗

  • 아늬 박구모씌 거 이런영상이 개꿀jam이긴하지만 건츅언제 하싀나여ㅡㅡ •᷅ ͟ʖ •᷅

  • 다음에는 강한자와 약한자인가? 힘VS나약함

  • 두꺼비전법이 아니라 벽력일섬 아닌가?

  • 2:09 "1972년 후.."

  • 이길 때마다 룰 추가하면 되고요

  • 그리고 저거 생각한 거는 지그재그 달리기를 해서 몇 초 안에 들어가는지 경주 하시면 되잖아요

  • 마크에서 잘할 수 있는 거를 상대하거나 아니면은 파크모님 이 잘할 수 없는 거 라면은 시청자들이 아이디어 낸 걸 그걸 아이디어로 만들면 되잖아요 맨날지지 말고

  • Pvp입니다. 근데 속도를 곁들인

  • 성급함이랑 피로도 ㄱㄱ

  • Hoxy 파크모님 본명이 박구몬가요?

  • PVP인데 이제 속도를 곁들인...

  • 1927년에 꾸짜이짜이야요(?) 자 제작한 전설의 두꺼비전법..! 하지만 나에게는 주성치가 개발한 여래신장이 있지...! - 그냥 쿵푸허슬 보고 쓴거 -

  • Good

  • 마인애플

  • 오늘도 멍청이 청금석과 썩은사과는 재밌게 논다

  • ㄹㅇ 마크접어라 ㅋㅋ

  • 1:47 렝가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 실명 ㄷ 야간투시 ㄱ?

  • 오늘도 진 박구모

  • 아 2시간 늦었다

  • PvP입니다. 어.. 근데 이제 속도가 첨가된.

  • 디스 랩배틀 해주세요!!

  • 스포 설명란 보니 팤모님이 질듯

  • 3:52 miss 플님이 크리에이트브인가?

  • 일도류 섬광난무

  • 파크모가 일반인만 나오는이유 신속은 극육이 너무 많아서느려지고 구속은 몸이좋아서 면역이라그럼

  • 1:46 bhop? ㅋㅋㅋㅋㅋㅋ

  • 트리플 일반인 그는... 역시 물인가...

  • 재미쪙

  • PVP를 한다. 근데 이제 속도를 추가한..

  • (1:29)들어가세요!

  • 벌튼

  • 여기서 마크 상식:구속이 걸린상태로는 크리티컬이 뜨지 않는다

  • 헙 하는 거 왤캐 귀엽냐ㅠㅜ 헙! 졸귀ㅠㅜ

  • I need parkmo land

  • 파크모님 오늘 공부했는데 형준님 나왔어욬ㅋㅋㅋㅋㅋ

  • 2:09 사실과 무관합니다

  • 참고로 두꺼비는 대가리가 다리보다커서 뛰지않고 걸어다닌다

  • 이거 제목 바꾸십쇼 (구속신속 랜덤vs일반)

  • 1:53 파크모님한테 맞고 날아가는거 같애.. ㅋㅋㅋㅋㅋㅋ

  • ㅋㅋ

  • 3연 일반인ㅋㅋㅋ

  • ㅋㅋㅋ겁나 웃겨

  • 팔 길이는 길어도 기술이 없어서 진 것이 학계의 전설

  • 내 와이파이가 느리다...

  • 아 썸넬 파크모 구속 된다는줄

  • 똥겜

  • 나 마 급 나 이 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