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뭐 제가 먹고 싶어서 먹는건 아니고;

게시일 2021. 02. 19.
츄릅

단 인스타 iwantdan
하나 인스타 21lee21

단하나 유투브 구독
bit.ly/2OaoIyc


Windy - Ikson
Music by Ikson Soundcloud : soundcloud.com/ikson

댓글

  • 하 진짜로 경은님 먹잘알.......

  • 귀여운 커풀

  • 눈에서 꿀이 뚝뚝

  • 와.. 어쩌냐 어제오늘 단하나 영상 정주행... 채널 영상 하나도 빠짐없이 다본듯 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 언니 영상보고 열라면이랑 순두부 사러가요..😍 오늘 저녁은 이거다ㅏ!!!!!❤

  • 무슨 펌 인지 알수 있을까요?

  • 경은이 언니 말투에서 왜 자꾸 천송이가 떠오르지 😅!?!? 뭐지 ㅎㅎㅎ

  • Sooo cute

  • 경은 언니가 해준 라면 먹고 싶어요

  • 경은언니 민초단이에요? 저도 민초단인데...민초가 맛있고 화한맛?이 너무좋음!!!!!!!!!민초단 화팅!!

  • 와오 이 언니 보소 맛잘알 이자나ㅠㅠㅠㅠㅠ

    • 근데 또 먹는 모습이 귀여움😁❤

  • 캠이 살짝 바뀐거 같은데 기분탓인가

  • 와..하나언니 히피펌했어(멋있어) 와..하나언니 히피펌했어(최고야) 와..하나언니 히피펌했어(진짜로) 와.. 하나언니 히피펌했어(히피펌한) 와..하나언니 히피펌했어(사람중에) 와..하나언니 히피펌했어(젤멋있어) 와..하나언니 히피펌했어(단언니한테) 와..하나언니 히피펌했어(너무다정해) 와..하나언니 히피펌했어(경니언니) 와..하나언니 히피펌했어(다이어트는) 와..하나언니 히피펌했어(몸에 해로워)

  • 내가 유일하게 업로드 기다리는 채널...💖

  • 계란 톡 터뜨려서 비비는데 현기증나

  • 나 언니때문에 열라면 시켰어

  • 환장해버려ㅋㅋㅋㅋㅋ왜이렇게 귀여우신거예요 저 거대한 숟가락은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

  • 순두부 열라면 청양고추1개 고춧가루 팍팍 후추 툭툭 세번 계란 반숙.....메모....

  • 근데..언니네 집은 왜 항상 배추 한포기는 맞는데 왤케 작지..? 싱기하고 귀여워...

  • 라면 다음으로 아이스크림은 국룰인것으로

  • 민초단이라니..역시 그저 빛..❤

  • 덕분에 계속 순두부찌개 비슷한 것만 먹고 있습니다ㅠㅠㅠㅠ

  • 2:55 맛잘알......반숙부분......

  • 49.9!!!!

  • 근데 언냐 너무 요리 잘해...♡ 요리방송이랑 먹방만 해도 컨텐츠 무궁무진하겠다!!!! 보면서 넘넘 즐겁고 행복해요

  • 엉니 !! 라면 레시피 하나 더 알려드리고싶어가지구... 아무라면이나 상관없는데 저는 삼양라면으로 했아여 일단 ㅎㅎ 그 처음에 냄비에 기름 두르고 파넣고 살짝 볶다가 마늘 넣고 스프바로 넣어요 약불에 20초 정도 볶고 물을 넣어서 끓여요. 그리고 면이랑 후레이크 넣고 식초 반 스푼 후추 솔솔 뿌리고 계란 탁 넣어서 먹으면 개꿀맛,,, 그냥 라면에 식초랑 후추 넣어서 먹어도 맛있어요ㅠㅠㅠ

  • 1일 1 경니언니 라면 먹방 ,,, 진짜 어느 라면 먹방보다 훨씬 맛있어보이고 미치겠어요 ㅠㅠㅠㅠ 글구 핀이 핀이송 버전으로 바루송도 듣고시퍼용 !!!!

  • 진짜 맛있겠다 또 보러 와ㅛ다 와씨 배고프다 맛있겠다 순두부 샀다 내일 해먹는다 맛있겠다

  • 밤마다 와요... 언니들 영상 본 뒤로 머리에서 떠나지 않아요...

  • 언니 .. 민초먹을때 너무 다람쥐같아.. 도토리 하나라도 더 입에넣고싶은 다람쥐 .............

  • 따라서 해먹었더니 진짜 신명나도록 맛있는거같아요!!!! 떡볶이 요리레시피가 궁금하네요! 이라면은 진짜 훠우!!! 지금 또 먹고싶네요ㅠ

  • 민초파!! 역시 배우신 경은 언니..!

  • 근데 경은언니 진짜 깔끔하게 먹어요! 가끔 보면 약간 거칠게 허버허버 드시는 분들도 있는데.. 경은언니랑 하나언니는 되게 깔끔하게 먹어서 마음이 편해지는 너낌..

  • 언니덜이 민초를 좋아하시다니 넘 행복

  • 개맛나겠다

  • Sounds like a Dayson's adv....so much vacuuming. Love yr videos!

  • 언니 라면에 순두부 미친 조합 아니에요..한수 배워가요..역시..배운사람..

  • 개에바 ㅠㅠㅠ..... 나내일 이거 먹을래...

  • 와..진짜 맛있게 잘 끓이셨다

  • 언니 나 미치겠어 새벽만 되면 자꾸 이먹방 생각나서 들어와 이제 이러다가 언니들 대사 다 외우겠어 미쳤다 진짜 언니들 먹방 최고야..

  • 아 어떡해 저 지금 열한시 삼십오분에 이영상봤어요ㅠㅠ

  • 하나언니 숏컷 김재욱님 여자버전같아요... 개섹시해... 걍 개이쁘다고요... 분위기 진짜 경은님이 왜 맨날 주접 떠는지 알 것 같네욬ㅋㅋㅋㅋ

  • 느아닠ㅋㅋㅋㅋㅋ 경은엉니ㅋㅋㅋㅋ 저 경은엉니 얼굴만한 숟가락은 어디서 난거에욬ㅋㅋㅋㅋㅋㅋ

  • 생활요리 쌉고수... 만들어 드시는거 다 따라 해먹고싶어요

  • 4천명 남았다

  • 엉제 50만 되서 경은언니거 요리하고 케이크먹는거 볼까,, 보고싶어서 30분에 한번씩 세로고침하는중,,

  • 언니들 지금 49.5만이에요!! 다들 눌러줘요 ㅠㅠ 언니들 캐이크 먹는 모습 봐야해요.. 소중한 모습 !!!

  • 경은이 언니 너무 맛있게 먹는다... 언니 다이어트 끝나면 많이 먹어줭😍❤

  • 50만 채우자 경은언니 케잌먹방 보자..

  • 늘 음식에 진심인편ㅋㅋㅋㅋㅋㅋㅋㅋ개져아 50만 영상 빨리 가시죠 현기증난단 마리에여

  • 이 영상 뭔데 중독성있는거쥐....나도모르게 7번째 보는중.....

  • 경은님 노래한번 들어보고 싶네요ㅎ 가능하시다면요ㅎ

  • 언니들 영상 안 올여 주세요^^

  • 언니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ㅠㅠ

  • 곧 있으면 경은언니 케이크 먹는 영상 볼수있겠다‼️‼️

  • 너무 맛잇게해서 드신다... 다이어트하는 사람은 웁니다

  • 하.. 오십만 구독자 달성에 또 경은언니가 어떤 주접을 떨어주실지 너모 기대된다..

  • 먹방채널 좀 만들어주면 좋겠다

  • 하나언니 너무 잘생겼고 🥺🥺... 경은언니 너무 귀여웅ㅠㅠ 유튜브 볼 때마다 힐링 됨

  • 와......경은이언니 완전........멋져 내가보는 유튭인들중에 재일일이이이멋졍

  • 우리 경은 언니 곧 (소곤소곤) 50만 하면서 밥 50모양으로 만들고 케이크 사면서 저 50만 됐어요 하면서 싱글벙글 하겠네요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 언니 곧 50만명이예요!!!!!!!!! 와아앙우우ㅏ앙아아

    • 대박!!!! 49.5만명

  • 경은언니 입에 풍혈이 있어요

  • 언니들 마라탕 먹어 주세요,,💕💕

    • 진심 기대중 ㅠ

  • 한숟가락 졸라웃곀ㅋㅋㅋㅋzzzzz

  • 아니 진짜 이사랑꾼들 아놔 ㅡㅡ 한입먹고 서로 쳐다보고

  • 곧 딸기철인데 딸기탕후루 만들어서 맛있게 먹는 모습 보여주세요!!!🍓❤️

  • 아 미친 너무 잘 끓였자나;;;;;;;;;;;;;;;;;;;;;;;;;;;;;;;;;;; 면 색깔 보라고

  • 아니.........언니들..너무 맛있게 드시면 어뜨케요ㅠㅠㅠㅠㅠㅠ아..자금 새벽에 보니까 배고프잖아요 ㅠㅠㅠㅠㅠㅠ

  • 헐... 하나 언니 머리 뭐어ㅑ 너무 예뻐

  • 언제 또 영상올라와요 ㅠㅠ

  • 라면 지대로 드시네... 진짜 먹을줄 아는사람....

  • 이제 곧있으면 경은이언니 50만 영상 볼수있겠다...♡

  • 언니들 MBTI 궁금해요~!~!~!!

  • 이 영상 뭔데 나 재탕 삼탕 하는거지 ㅠㅠㅠ

  • 이제 0.6만밖에 안남았어요!!

    • 0.5...!! 가자요가자요••

    • 대박대박!

  • 영상 기다리는중...💛

  • 경은 언니 목소리 언제 들어도 꿀보이스네

  • 언니들 랜선집들이는 언제 하시나요 ..?( ˃ ⌑ ˂ഃ ) 너무 궁금한딩ㅠㅜ

  • 단하나 영상 정주행만 5번째 ㅠㅜ 봐도봐도 넘 재밌고 조타 그냥 ㅠㅠㅠ

  • 미친 고 아냐,,,? 진짜 진짜. 진짜. 열라 맛있겠다

  • 경은님 성격 진짜 부럽다😉😘

  • 처음엔 그냥 떠서 봤는데 이젠 주기적으로 찾아보고 있다 구독해야겠다

  • 맨날 본다 진짜 ㄹㅈㄷ 개맛있게ㅛ다 배고프다 역대급 배고프다 맛있겠다

  • 빨리 50만 갑시다! 아니 근데 하나 언니 머리 너무 멋쁘자나ㅜㅜ

  • 개맛읶겎다

  • 정말 나라다... 진짜 사람이 맞나 싶을 정도로 너무 아 걍 경은 언니 케이크 얼른 먹으새요............. 그 귀여운 모습 또 보고 싶습니다...... 그 중 하나 언니가 자제 하려는 그 아 말로 표현 할 수가 읍어요...

  • 언니 어떻게 그렇게 잘 먹어요 너무너무 러블리.........

  • 이거 진짜 맛있어보임...

  • 나 빨리 50만 돼서 케이크 찾아 펄펄 날아다니는 경으니언니랑 그런 경으니언니를 흐뭇하게 바라보는 하나언니가 보고싶어요😭 세계최고 귀염둥이들이야,,ㅠㅠㅠㅠㅠ

    • 제 ㅊ H널 오셔서 15마년 받아가세요 간단한 설문조사로 1분이면 OK♥ 틱톡 아니에요 ♥♥♥♥♥♥ ㄱㄹㄹㄹㄹㅁㄹㅁㄹㅁ

  • 단하나 50만 찍어라 단하나 50만 찍어라 단하나 50만 찍어서 둘이 알콩달콩 케이크 먹어라 둘이 50만 기념 파티도 하고 행복해라 단하나 50만 찍어라 단하나 50만 찍어라 그기세로 그냥 100만 찍어서 유명해져라 타투샵 흥해라 단하나 50만 찍어라 단하나 구독해라 단하나 영상보는게 인생의 낙이다 단하나 50만 찍어라 단하나 50만 찍어라

  • 헐 민트초코 저도 좋아하는데

  • Seriously want to be friend with dan, she really can eat well ❤️

  • 단하나님 아이스크림 챌린지 영상 삭제하셨나요...?????

  • 언니 지금 냉장고에 케이크 있죠? 이번에 뭔가요 생크림?초코? 뭔가요 얼른!!!!!!!!!!!!!

  • 대파도 넣어주면 진짜 환상인데

  • 진짜 이언니들 유튭오래했으면 좋겠다

  • 아니 여태껏 인생 살면서 사람이 라면 먹을 때 라면이 저렇게 쑥쑥 미끄럽고 시원하게 들어가는 거 진짜 처음본다..

  • 언니들 진짜 맛있게 먹는다... 나두 얼른 애인이랑 동거 하고 싶네...

  • 하 열라면 사러 갑니다... 언니들 그리구 썰도 가끔 올려주세요ㅠ^ㅠ 항상 기다리구 있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