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유스 출신의 왼발 탈압박 수준 ㄷㄷㄷ 이천수 포함 3명을 쉽게 제쳐버리네요… l 이천수의 천재투어 EP.05

게시일 2021. 03. 04.
한국인 최초 레알 마드리드 유스 출신 선수는 얼마나 잘할까??
#이천수 #천재투어 #레알마드리드
[음원정보]
Track : Ready To Nap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u.info/losk/bidio/h4t2ZZdrnYakd58
Track : Confusing Road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u.info/losk/bidio/q5WBo6arh4OVg5c
==
슛포러브 더 보기 :

Facebook : shoot4love
Instagram : shoot_for_love

댓글

  • 근육 올라온게 진짜 개웃기네ㅋㅋㅋㅋ

  • 와 근데 스페인 유스 출신들은 하나같이 볼컨트롤이 예술이네 발에서 떨어지질 않아 이강인 백승호 볼 때랑 비슷한 느낌

  • 피파할때 서울이길라 8카붙였었는데 이분이셨구나

  • 근데 진짜 김우홍 선수는 안타깝고, 아쉬운게 부상도 아니고 비자 관련 문제 때문에 한국에 돌아왔어야 했음 레알에서도 촉망 받는 선수였고 레알 유스 중에서는 제일 잘했다고도 무방 할 정도로 레알 내에서랑 스페인 내에서 유망주로 유명했는데 비자 때문에 포기 하고 돌아온 게 너무 아쉽다ㅠㅠ

  • 우홍이잘됐으마 좋것네

  • 새벽에 잠 안와서 멍 때리다가 의식의 소용돌이 속에서 뜬금없이 김우홍 선수 생각나서 나무위키 켰는데, 천재투어 나오셨네요 ㅋㅋㅋ

  • 지병주 선수 대구 있을때 이후로 오랜만에 보네 ㅋㅋ

  • 아까운 선수다...얘기들어보니 비자연장 문제로 꼬였다던데..

  • 9:48 계속 보려고 저장......웃음벨

  • 봐주는거티나노

  • 김우홍 선수 진짜 에이전트만 잘 만났어도 레알에서 1군 대뷔한 한국인 최초 아니 아시아 최초의 선수가 될수 있었던 선수 인데

  • 09:56 ㅋㅋㅋ으앜ㅋㅋㅋ👍🏻👍🏻

  • 0:33 0:40 무야호~

  • 6:13 김우홍 프리플랩 했는데 자막도 그렇고 아무도 말을 안하네 ㅋㅋㅋ

  • 천재fc에서 연습게임이라도 같이 해도 실력 엄청 늘겠네

  • 95년도부터 해외살면서 해외축구 많이 봤지만... 항상 그리고 제일 부러웠던 게 우홍선수 첫골과 같은 침착함, 특히 스페인 선수들이 좁은 공간에서 보여주는 침착함임다.. 뻥! 축구가 없다는거.. 우홍선수도 그 dna가 남아있네요! 화이팅 임다!! 👍👍👍💪💪💪😎😎😎

  • 그럼뭐하냐 한국성인가면 어휴

  • 마스크 진짜 별로 입니다

  • 천수형 안쓰럽지만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

  • 오 김우홍도 나왔네

  • 지립니다 원희형이랑 1:1도 하면 좋을것 같아요..!!

  • 여기 장소가 어디에요

  • 그놈 유스 출신ㅜ

  • 아.. 이천수.. 졸라 웃었네 ㅋㅋ

  • 유스에서 백날 날고 기어봐야 아무 소용 없다는건 바르샤 3인방과 레알에 뛰던 선수 결과를 보면 알 수 있지않냐

  • 이천수 선수 유튜버 하려고 축구 선수한듯..ㅋㅋㅋ 너무 웃김

  • 날강두 세리모니 따라하네 아오 생각없는 ..

  • 이천수팀 골대 좁게 바꿔놓은거 너무 웃기네요ㅋㅋㅋㅋㅋ

  • ㄹㅇ ㅋㅋ

  • 5:26 리춘수랑 바밤바가 일부러 과하게 태클하는 연출인데 ㅋㅋㅋ

  • 진짜 천수형 존나웃기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에스파뇰에서 잘 해서 바르샤 가겠다!

  • 진짜 개빠르구나 ㄷㄷㄷ

  • Terry소리는 또 뭐임 ㅋㅋ 😂

  • 궁금한게 있는데 군복무중에 유튜브 나와도 되여? 방송은 안된다는걸로 알고 있는데 인터넷 방송은 되나~ 궁금해서요

  • 브라질에는 한국선수가 없네... 안녕하세요 브라질에서 온 브라지우입니다. 저는 한국에 가고 싶어서 한국말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youtuber입니다.

  • 남동구였는데!!! 갔었어야하는데 !! ㅠㅠ

  • 오늘부터 김우홍 선수 기억하고 있겠습니다!!!

  • 춘수형 거기서 그렇게 찐으로 정색하고 욕밖으면 참 보기가 재미있지

  • 지나가다가 제 댓글을 봤다면, 당신의 눈건강을 위해 아래 순서대로 따라해 보세요 :) 1. 눈을 감고 시계 방향으로 다섯번 굴려주기 2. 그 다음엔 시계 반대방향으로 다섯번 !! 3. 손을 비벼서 따뜻하게 만들어준 후 그대로 눈 위에 올려준 후 따뜻하게 해주기 4. 먼 곳을 바라봐주기 건강이 제일 중요하답니다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7:25 태클 너무 멋지지 않아요 ?

  • 투명마스크 여기서만 보는데 별루인 듯. 사람들이 왜 코성형 하는지 이제 알겠음.

  • 우와 레알에서 데려갈만 하네.. 엄청나게 잘한다.. 최강수비 조원희랑 1대1 해도 이기겠는데?

  • 인기급상승영상!!!!!!

  • 실력이 대단하네여 군복무 마치면 바로 k리그 씹어먹는선수가 되겠네요

  • 7:26 태클 개 깔쌈하네 ㄷㄷ

  • 이천수 근육 올라온거 보고 빵 터졌네 ㅋㅋㅋ

  • 이천수 뭐야??

  • 쫀나 재미없다 ㄹ에

  • 장소가 어디에요

  • 리춘수 축구력 5만 예능력 5천만ㅋㅋㅋㅋ

  • 근데 잼철 형님은 왜 없나요

  • 슬금슬금 나오네 ㅎ

  • ㅋㅋㅋ

  • 1부리그 프로물이라도 제대로 못먹어본게 참 안타까울 뿐이지.. 그래도 이런애들이 가르치는건 정말 잘할듯 한데 나중에 축구교실 열어서 유소년 육성에 힘좀 써주면 좋겠음.

  • 그러면 개가 레알마드리드 유그를 갔겠지

  • FC서울하고 계약은 종료된거에요?

  • 실력차이

  • 김영규 선수도 나올려나

  • 저분이 입고있는 아디다스 위에 옷 이름 뭔지 아는사람 있으신가요? 너무 이뻐서 하나 구매하고싶네요

  • 진짜 메시처럼 간단하게하네 축구

  • 테리보가드가 나오네 ㅋㅋㅋ

  • 에?? 우홍이 홧팅😀

  • ????

  • 검은안경 아니 미디오오토 아저씨가 왜있지 했넹

  • 여기 장소가 어디에요 신트리공원 인가요??

  • 우리는 호날두싫어 따라한거 실수 였어

  • 프로젝트 너무 좋습니다 ㅎㅎ 숫퍼러브 화이팅

  • 5:33 삐이이이이이이ㅡㅡㅡㅡㅡㅡ편집

  • 이승우 나오는 그날까지 화이팅!

  • 폭행논란 엄청 나오는 이때에 이천수... ㅋㅋ 슛포러브 존나 생각없네

  • 제대로된 해외에이전트도 없던 그때그시절 조금만더 잘케어받았으면 아직 유럽에서 뛰고있을선수인데ㅜㅜ 비자연장 시기를 놓쳐서 어쩔수없이 나오게되서 진짜안타깝다ㅜ 김우홍 화이팅!

  • 될란지 모르겠는데 김귀현 선수 한번보고 싶네요

  • 5:15 축구해보신 분들은 알텐데 이쯤되면 존나무서움ㅋㅋㅋㅋㅋ 근데 그걸 그대로 뚫어버리네

  • 다른건 다 좋은데 설마... 호동생이야???

  • 근린공원이네여~

  • 계속 기대하게된 컨텐츠에요. 궁금했던 김우홍선수 여기서 보내요 슛포러브 감사합니다. 모두 천재투어를 널리 전파합시다.

  • 4부리그 실력인가?.

    • 대체복무때문에 4부에 있는거죠 ㅇㅇ FC서울소속이에요

  • 저런 고급 인력 데려와서 수준 이하의 미니게임을 시키는건 좀 그렇네

  • 다음주자 원희형 가야돼 가야돼

  • 이팀에서 잘해서 레알 가겠습니다. 레알. 잡으러. 가겠습니다. 라고 인터뷰를 하셨어야 했는데.. ㅠㅠ

  • 10:39 네! 보고있습니다 ㅎㅎ

  • 7:28 오- 멋있음

  • 천수형의 너그러움이 느껴진다.

  • 레알 유스 하면 김우홍이죠!

  • 대존잼이다..... 단하나의 약점은 선수모으다가 1년지날거같은거..

  • 호우세레모니 김우홍 선수 근본 있네 ㅎㅎ

  • 천수형도..세치가 보이는 나이네?ㅎ 밀레니엄 2000년도때 첨봣는데 ㅎ

  • 대충대충 하네 요 젋은 레알 마드리드 ㅎㅎ실력을 보여주세요

  • 천수형 너무좋아 ㅋㅋㅋㅋㅋㅋ

  • 그만큼 축구를 잘한다는거죠

  • 호동생이네 ㅋ

  • 2:33 다 통과 했잖아요 ㅋㅋㅋ

  • 와...레알 유스 소속일 때 Fm 유저패치해서 에디터로 200으로 만들어놓고 썼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보니까 진짜 반갑네요 천재투어 화이팅!

  • 06:27 병주형 등장ㅋㅋㅋㅋ To.병주형 잘지내는거같네ㅋㅋㅋ기억하려나모르겠엉 인천남고 축구부 주장이었고, 나랑 같은반이어서 시험기간에 나한테 컴퓨터용싸인펜도 빌리고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이전에 마리텔에서도 나오는거같았는데 잘지내는거같네 열심히하구 경기장에서 더 잘봤으면 좋겠다고~~

  • 5:15 This is this..

    • 안녕하세요 브라질에서 온 브라지우입니다. 저는 한국에 가고 싶어서 한국말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youtuber입니다

    • 보-------추

    • ??? : 편파중계 하지마 새끼야~

    • 이게 바로 이거죠?

  • 다음은 장결희인가요?

  • 0:34 무야~ 아 여기 아니구나

  • 9:55 리춘수의 아~~ 옛날이여~~ 바나나우유 먹으면서 보다가 뿜을 뻔했음 ㅋㅋㅋ

  • 에이전트때문에 망한선수

    • 에이전트가 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