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맨 세계2등 원상원!! 깜짝놀라지마십쇼 이건 진짜 마술입니다.... [감스트의 원에가야지]

게시일 2021. 04. 30.
감스트 종합게임 채널 입니다!
구독,좋아요,알람설정,댓글 부탁드립니다!!

♥ GAMST KO-u channel subscribe please ♥

COPYRIGHTS ⓒ 2015 BY GAMST. ALL RIGHTS RESERVED.

댓글

  • 아...더 잘 했어야 했는데 실수 투성이군요ㅜㅜ 다음에 기회가 될 지 모르겠지만, 조금 더 준비하고 텐션도 올리고 해서 지금 보다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스트님, Mr. R 님, 응원 해 주신 분들, 그리고 재미있게 봐주신 분들 너무 감사 드립니다! P.s 54:50은 저도 못 보겠습니다

    • 소닉 너무 재미있게 봤는데 다시 오셨군요!!

    • 메탈슬러그나 1945같은 고전게임 기대하겟음다

    • 131 너무 좋아요

    • @앙부일구 2ㆍ2ㆍ222222ㅕ ㅣ1 ㅣ1 ㅣ1 나 이제 집에 집 ㅎㅎ ㅣ1 아 나 진짜 너 왜 진짜 되는

    • 형 레이맨 리뎀션이라는게 있데.. 이거보다 좀 더 어려운거... 부탁할게

  • 나이아드 브루터스 대저택 원상원상원

  • 진짜 대단하신분이다ㄷㄷ

  • ㅇㅅㅇ 그가완다

  • 레이맨 걸음걸이가 저리 위풍당당할 수가.....

  • 글고보니 어릴때 했던게임이라 레이맨 당연히 한국게임인줄 알았는데 세계랭킹있는거보니 우리나라께 아니었나보네.....

  • 131님 케조시한테 미제드론 시범 보일때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레이맨까지 섭렵하셨네....ㅋㅋㅋ 동화풍 비주얼에 접했다가 좌절한 그게임 다시보니 악몽같았던 추억에 아련해지네요. 레이맨 진짜 너무 어려운 게임임......마리오,소닉으로 단련했을 그시절 수많은 초중딩들도 가벼운 생각으로 도전했다가 게임의 반도 못넘기고 떨어져나갔을거임.... 31:09 블루마운틴구간....이 게임의 진짜 시작입니다....ㅋㅋㅋㅋㅋ그전까지는 튜토리얼일뿐

  • 마계촌도 연습하셔서 초고수 공략 부탁드립니다

  • 와우 레이맨.. OST 지금도 갖고 있지. 이게 중반쯤 가면 극악 난이도..

  • 레이맨 개어려운데

  • 1997년 중학교 2학년 시절 삼성 매직스테이션 타워형 160만원에 샀을때 같이 동봉되어 있던 레이맨

  • 인어맨과 조개소년 ㅋㅋㅋㅋㅋ

  • 은평구 늙은 할아방탱이를 혼내드렸던 vampire_lord 131의 레전드를 다시....???

  • 언젠간 데몬프론트 장인도 있을거라 믿겠어 나의 유년시절 오락실겜... 펭귄브라더스도..

  • 돈 안줄려고 1등기록 깨면 상금200거는거 봐라 ㅋㅋㅋ

  • 다음에 earthwormjim도 해주세요 ㅋㅋ

  • 와. 최종보스 대단하네요ㅋㅋ 초등학교때 전갈보스 가기전까지 진짜 컴터 부실뻔한적이 한두번이 아니었는데. 전갈 보스 가는데도 한달 넘게 걸렸습니다 ㅠㅠ극악의 난이도 때매 잊을 수 없는 게임입니다 ㅋㅋ 저 철창 하나 못찾아서 짜증나고 개빡침 ㅠㅠ결국 1달이상 걸려서 포기 했습니다 ㅋㅋ그당시 메뉴얼도 없고ㅠㅠ 잘보고 갑니다 ㅋㅋ

  • 뭐야 간만에 잉디기 영상보는데 왜또 땡중이되있어 ㅠㅠ 근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 아니이형 갑자기 돌아갈라그래 오히려좋아

  • 생각보다 조회수 안나와서 인직 실망할듯 ㅌㅋㅋ

  • 진짜 희대의 극악게임

  • 95년작 치고 정말 명작게임이네

  • 진정한 능력자 인정!! 속이 뻥뚫리네요 대단합니다

  • 고양이 마리오가 클리어 가능한 게임이였구니

  • 풀 영상이면 조금 보다 말고 그러는데 원상원씨 플레이는 재밌어서 다 보게 되네 잘 보고 가요 ~

  • 영상에서 교수님이라고하는데 교수님 강의도와주는 대학원생느낌나요........... - 현직 대학원생 -

  • 어렸을때 절망을 알려주는 레이맨 ㅋㅋㅋ 개가튼거 그래픽은 분명히 내가 할만한거같은데 게임이 뒤지게 어려워서 진행을 할 수가 없었던 게임 ㅋㅋㅋㅋ

  • 감탄의 연속

  • 와 ㅈㄴ스무스해 ㅋㅋㅋㅋㅋ

  • 원상원 진짜 재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걸 초딩이 도대체 어케깨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 레이맨 어디서 할수잇나여 스팀에는 요즘꺼밖에 없던데

  • 131 라방가면 대문에 '소닉 제작자 절대아님' 써놓음 ㅋㅋㅋㅋㅋㅋ

    • ㅋㅋ 그만큼 잘하신다는거지

  • 레이맨 닮았노

  • 와 진짜 좆나 잘한다 ㅋㅋㅋㅋㅋㅋ

  • 1:26:08 오졌다;;

  • 응 조회수 200만 절대안가~

  • 들이대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 컬투쇼브금이왜?????

  • Good Luck : 행운을 빌길 바래 by 조선대 영문과 김인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1!!!

  • 카트 복귀 기원하는 1인

  • 나이아드+브루터스+대저택=원상원 원원원 원상원 원원원

  • 131

  • 이분 소닉랭커아니세요??

  • 너무 잘 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타임어택도 좋지만.. 천천히 하나하나 장면이나 디테일, 브금도 감상하면서 즐기시기 추천드리는 게임입니다. 이렇게 급하게 클리어만 목적으로 하고 넘기기에는 너무 아까운 게임입니다. 약간 난이도 때문에 악명높기는 하나.. 이렇게나 완성도 높고 감수성 자극하는 게임도 드뭅니다. 제 인생게임입니다 ㅠ

  • 혓바닥이 반쪽인가? 조선족인건가? 발음이 이상한데

  • 131

  • 형 레이맨 리뎀션이라는게 있데.. 이거보다 좀 더 어려운거... 부탁할게

  • 131+101= ?

  • 131

  • 그 이름 원 상 원 빛이다

  • 이분...소닉때 개발자 아니냐고 의심을 받았던 ㅎㅎ 워낙에 고수시다보니 레이맨도 저는 특정 스테이지에서 항상 막혔었습니다 ㅠ

  • 몇달만에 봤는데 거의 예전 살쪘던 감스트로 돌아가네 ㅋㅋ 얼마안남았다 ㅋㅋㅋ

  • 또 왔다. 레전드...

  • 상원이가 진짜 오산의 자랑이다

  • 진짜 재밌게 봤다 131 화이팅

  • 레이먼 닮으셨는데..?

  • 스트 예전폼 돌아오네ㅋㅋㅋㅋ 슬슬 얼굴만 봐도 웃기기 시작했다

  • 소닉에 이은 갓상원2탄 ㄷㄷ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1

  • 고이다 못해 썩었네

  • 와 개잘한다.. 옛날산 레이맨 CD 아직도 있는데 호환안되서 썩히고만 있누 ㅠㅠ

  • 노력을 많이 했다지만 이분은 좀 천부적인듯ㅋㅋ

  • ㅋㅋㅋ 헬스 131 ㅋㅋㅋ

  • 버그 원상원이 등장했다

  • 와 이번편도 레게노!

  • 믿고보는 131님... 진짜 레전드 진짜 어릴때 추억게임 원상원님 진짜대박이신듯

  • 머리 빡빡 밀은거 보기좋다 인직아 앞으로도 쭈욱 머리밀자

  • 레이맨닮았는데?

  • 나가는게 아니라ㅋㄱㄱㄱㄱ

  • 혈색이 좋아지셨네 다행

  • 내 친구가 레이맨 하다가 저거집 230만원짜리 가로본체 컴터 샷건으로 날려먹고 쫓겨나서 3일동안 울집에서 잤었는데 ㅋㅋㅋ

  • 인어맨과 조개소년ㅋㅋㅋㅋㅋ

  • 어릴 때 플스1으로 레이맨 하다 어려워서 중간에 접었는데 실력이 ㅎㄷㄷ 하시네

  • 와ㅋㅋㅋㅋㅋㅋ레이맨 추억ㅠㅠㅠ 초딩때 겁나 재밌게 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ㅠㅠ

  • 131

  • ㅇㅅㅇㅅㅇ

  • 극악에 난이도다 ㅋㅋㅋ

  • 키보드 원상원님껀가요??????

  • 보면서도 뭐 어떻게하는건지 모르것네....교수님 진도가 넘 빨라요!!!ㅋㅋㅋㅋㅋ

  • ㅋㅋ

  • 진짜 대단하신게 말을 쉼없이 하시는데도 다 깸 ㄷㄷ

  • 이런 게 섹시지 개섹시하네

  • 레이맨 진짜 어려운 게임인데. 이걸 애들상대로 만든것도 놀랍지만, 이당시엔 게임 공략이 잘 나와있지도 않았는데 이걸 어떻게 했었나 싶다.

  • 목소리 그지같네

  • 앙 겜스트

  • 131은 못참지

  • 이겜 애들 하라고 만든거야? 개어려운데ㅋㅋㅋ

  • 131 왤케 정가냐

  • 원상원님 + 감스트 최강의 조합이다...

  • 이겜 만든 제작진놈들.. 진짜 악랄한거임.. 이게 어떻게 아동용 게임이냐고 아 ㅋㅋㅋㅋㅋ

  • 감스트는 최고다...보라면 보라 게임이면 게임 다 재밌음

  • 시바 성공하는 관상 원상원 악동뮤지션 이찬혁 프로토스

  • 태박이랑 상원 두 분 고정으로 가끔 고전 게임 하면 잼날듯 새벽에 메인시간 지나고하면 딱 젛은뎅

  • 만기가 가장 큰어르신인뎈ㅋㅋㅋㅋㅋ

  • 17:24 역시 원상원

  • 초등학교때 사촌형이 놀러와서 레이맨 한번 해보자고 햇는데 목숨 아까워서 나 혼자 하고 형은 뒤에서 구경만 시켰던 기억이.... 준우형 미안해 ㅠㅠ

    • @정준우 고마워 형 잘지내지? 보고싶다

    • 괜찮아^^ 이해해

  • 겜스트 좋은영상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