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추운 대륙에 숨어살던 드래곤이 깨어났어요!! 얼음 공룡들을 막아야 해요!! [다이노 타워 디펜스 7화] - 민또TV -

게시일 2021. 05. 01.
✅민또TV 구독하기 : ko-u.info/too/CW6uYIUP4YKKe50k-ktVAw.html?view_as=subscriber
☑️다이노 타워 디펜스 게임하기 : www.roblox.com/games/5732966938/Dino-Tower-Defence-WORLD-DEFENDERS?refPageId=958d5ef7-c68c-4f60-b691-a5729bde6b0a#!/game-instances
🦖다이노 타워 디펜스 시리즈 : ko-u.info/first/PL-AahvgqNuE6kSW_r2xS4_31iK1YiYrI6.html
여러분~! 반갑습니다 민또입니다
좋아요와 구독버튼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알림을 꼭 켜주세요~! 새로운 영상을 바로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부탁드릴게용~
#Roblox #로블록스 #다이노타워디펜스

댓글

  • 게임이름 : Dino Tower Defence 다음엔 화염 드래곤을 잡으러 갈게요 >_ 새로운 타워도 나왔다고 하니 기대해주세요~!!

    • 용암은 인두미누스, 전울타리

    • 민또님 잘한다

    • 화염드래곤은 얼마나 쎌까? 도전해 봤는데 보스도 못봤어요ㅠㅠㅠㅠ 아마 얼음 드레곤이 중단계,화염 드레곤이 하드 단계인거 같아요.그래도 꼭 깰꺼예요!(다음생에......ㅋㅋㅋㅋ)아니면 민또님이 최강에 조합을 찾아준다면 할게요ㅎㅎ

    • 다이노스 타워 디펜스 용암 드래곤 왜 안낭오지ㅠㅠㅠㅠㅠ

    • 화염은 또 기어 다닐까요?

  • 카르노탕우르스인데

  • 인도미누스 렉스

  • 민또님 2500 짜리드레곤이나왔어요

  • 저 아이스드래곤 깼긴했는데 완전 고수 들 이랑해서 겨우 이겼어요ㄷㄷ 사실 보스 3명 나왔는데 마지막 피 완전 조금 남음,,한 10분에1정도,,^^~~,,,,,

  • 펌프: 자세하게 설명해드립니다! 카르노는 사우루스가 아리나 카르노타우루스 입니다!)스키드:빨리와 사탕먹게!!

  • 이재 바꾸어하지 않나요??

  • 새로운 캐릭터써주세용

  • 민또 우~우우

  • 민또님 미션이있어요 어려울지 안어려울지....모르겠네요

    • 바로바로 타이군 게임에서 로벅스않쓰기 현질않하기 입니다

  • 그런대로보렙터가쎄나요아니면리틀리자드가쎄나요?

  • 드레곤찾기힘들것갔에요

  • 아이스 쪽에서는 화염 포탑이 필요 없어요! 포탑대신 좀비렉스나 모르타르 껴주시면 편해요! 화염은 방어력이 있어요! 그래서 빠른 공격속도의 총들 들고가시면 편해요!

  • 근데 용암은 중급인데 하드처럼 느껴져요

  • 와 용암 보스 전기울타리로 용암보스 이겼다

  • 이거이러케도이기는데이맵이기는타워들첫번째:인도미노스:은행:리틀리자드:쥬라기 보주로도껨한명 은총만쏘면됌

  • 민또님 참고로 화드가 더 쎄니까 조심하세요. 또 맘모스 신규 유닛으로 나와 로벅스로 살수 있어요.

  • 인도미누스 번역 M나는 누스 ㅋㅋ

  • 확률로 나오는거니까 꼭 안하셔도 되요

  • 그래서 그거 사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서요

  • 전기울타리 나왔는데 그게 만렙이면 스피노 몇마리는 단번에 잡을수 있어요

  • 얼음 파키케

  • 민또님 아쉽개도 용암은 방어마4이 잇어요 ㅠㅠ 애들 속도도 빨라요.... 깨기 쉽지않을거에요..ㅜㅜㅜ

  • 얼공 해주세용 재발용~!

  • 민또똥이래민또똥이래

  • 6분35초 경또 목소리 완전 이뻐 ㅜㅜ

    • 앞으론 6:35 라고해주세요

  • 민또님용암중급맵부터방어박이나와요!!!😱😱😱😱😱😱😱😱

  • 안킬로얼음위에고드름고드름

  • 큰 새이름은케찰코아틀루스요

  • 익룡의이름은프테라노돈이에요

  • 역시 잘어울리는군

  • 민또님 타이쿤ㄱㄱㅠㅜ

  • 운동 게임 깜빡했는데 부활절에 또 또 총 나갔는데 왜 안 사 줬어요

  • 달아조

  • 대글

  • 공룡 어려운 에

  • 거말고

  • 어려운

  • 토끼말고

  • 민또님 저가

  • 민또님이랑경또화이팅!!

  • 저구독함

  • 4:29 얼음 파치는 파키케팔로사우르스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 민또님! 다이노 타워 디펜스에 맘보스 나왔어요! 보스는아니고요 로벅스에요 상점에서 볼수있는데 900 로벅스에요 저도 해보고싶은데 로벅스가 없어서 한댓글입니다 이댓글을 읽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랑해요!!!!

  • 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

  • 역시 민또님 영상들은 다 재미있어

  • 레이저총이제일좋음

  • 헉헉헉 민또님하드에서방어막나와요명심하세요

  • 😍

  • 무야호

  • 카르노만달라요타우르스라고

  • 테디해주세요

  • 민또당신은 유튜브가 재미있고 또린이분들에게 재미를 준죄로 채포한다

  • 골드몇개줬어여?

  • 저 시험 끝나고 왔어요ㅎㅎ 근데 시험 점수가;; 크흠 망쳤..

  • 마크으으응으으으으으으!!!!!

  • 민또님 로블록스 킹피스 해주세요

  • 민또님 궁굼한게 있는데요 올스타 타워디벤스 라는 게임이 있거든요 근데 그게임을 따라만 든것같은데요 왜냐하면 은행을설치 하면 돈을주잔아요 올스타 에서는 부루마 라는애를 사용하면 1왜이브 마다 돈을주거든요 업그레이드도 가능하고 게임화면은다르지만 쫌 비슷한것같아요.

  • 빨리화염 드래곤해주새요.

  • 펫 히어로즈 히드라 근처에 세로운 섬으로가는 포탈가주세요.

  • 이게임너무어렵던대민또님경또님잘하내요

  • ㅁ ㅣ ㄸ ㅗㄴㄴ밈잘생겨다

  • 뜨뜨뜨억

  • 안녕하세요 민수님마이어 드래곤 언제 잡아요

  • 민또님저용암해봤는대방어가있는공룡있어요그래서저인도미누스로10번도전했는대다졌어요ㅠㅠ

  • 민또님다이노타워디팬스해주세용

  • 재밌는영상 아주잘보고갑니다~

  • 다른 로블록스 추천 손 민또님이 고정해주면

  • 불 세개는 상점에서 있는 맘모스가 좋아요 그다음 인도미노스 은행 로봇 공룡 져는 이렇개 깼어요!

  • 얼른에본트 맛모스

  • 화염드래곤 엄청 어려워요 ㅜㅜ 인도미누스 갖고도 힘들게 깻어요 인도미누스 가진 동생이랑 형이랑 햐도 함들엇어요

  • 옷 만드 것 같는데

  • 경또귀여워♥💗

  • 민또님 근데 요즘왜 마크영상 안올려욤?

  • 어름 페치 임

  • 나는 유튜브를 보면서 단 한번도 악플을 본적이 없다 손! 저요!

  • 민또 님 킹피슬 게임 해주세요 인기 1워 게임 이애요 재발 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게네 샘

  • 민또님 그 공룡이름들이 다른이유는 이름을 똑같이 하면 저작권이 걸려 로블록스 게임이 저작권에 걸려 그게임은 소멸합니다 옛날에 원피스게임에 있는 캐릭터가 이름이 똑같아 그 게임이 없어진 사건이 있었습니다

  • 좀비모드정보:모든공룡들한테방어막있음/ 일반공룡보다피가만음/좀비같이살이뜨더저 있음

  • 9:10이거왜이렇게빨라?

  • 민또님 근데 민또 님이름에 1을 붙이고 있는 분을 봤는데 그분이 민또라고도 안했어요 근데 사람들은 사칭이라고 했죠 자기가 민또라고 안하고 이름이 비슷하다고 사칭이라고 했습니다 그 사칭이라는분이 잘못을 했을까요 사칭이라고 안한사람이 잘못했을까요

  • 근데왜펫는....{없지}

  • 헐 또 업뎃?!?!

  • 👍

  • 민또님 사랑해요

  • 아니천하제일대회언제해요

  • 민또님 공룡타워 디펜스 타워 순위 영상 올리실수 있나요? 머가 좋은지 모르 겠어요

  • 민또님 사랑합니다 경또님도 사랑해용~💙💜

  • 기대가안돼잔앜ㅋㅋㅋ

  • 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번역이름뭐냐고말하는데제작자가 외국인이여서그렇게함

  • 민또님벌래개임업대이트됐어요

  • 민또님왜안해요?

  • 네네❤

  • 보스물리치고부화잡우면게임이안끌나요

  • 민또님 펫도얻어주세여

  • 로보랩터:얼음 카르노 넘쎄ㅠㅠ

  • 와이제인도메머드까지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