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중에 죄송합니다만, 레오나 이번 스킨..월즈 우승 스킨 맞습니다!🎉”|11.9 LoL 패치노트 하이라이트 - 리그 오브 레전드

게시일 2021. 04. 27.
📣 이번 11.9 패치는 2020 월드 챔피언십 우승 스킨의 레오나 김영은 성우님의 목소리로 읽어드립니다. (Narr. 레오나 김영은 성우님)
#롤패치노트#담원우승스킨#Q스턴E스턴R스턴
✅ 리그 오브 레전드(LoL) 공식 페이스북
👉 LeagueofLegendsKor/
✅ 리그 오브 레전드 회원가입 & 다운로드
👉 kr.leagueoflegends.com/ko-kr/

댓글

  • 안녕하세요! 플레이어 여러분들, 이번 11.9 패치는 레오나 김영은 성우님께서 내레이션에 참여해주셨습니다. 담원 스킨은 4월 30일 금요일에 협곡에 등장할 예정인 점 참고바랍니다. (참고: 스킨 출시 일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모든 패치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riot.com/LoL1109 를 참고해주세요! 패치노트 콘텐츠를 사랑해주시는 플레이어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 @베르디 마이 살려내!!!

    • 이제 패치 소식마져 디아블로3따라하냐>? 라이엇의 모토인가? 하긴 처음생긴 태생이 그러하니 그러려니해야겟군

    • 아 30일...아 빨리 내주세요 현기증 난단말이에요....

    • @김남영 담원스킨은 전부 1350rp

    • 스킨 가격 알려줘

  • 다이애나는 개뜬금없이 왜 너프당함?

  • 꺄아아아아아아아악!!!!!!!레오나...ㅠㅠㅠ스킨 진짜 예뻐요 고맙습니다 라이엇

  • 왜 뭔가 주류 챔프는 안건들이고 비주류 챔프만 건들이는 기분이지...

  • 0:22 그... 몰가 이미지가 리멬전인데요?

  • 몰가 이미지 리멬전이네

  • 오 뭐지 공식이여서 진지할줄 알았는데 꽤 병맛적인 부분이 많네

  • 워윅도...버프를....따흑....

  • 미드 다이애나는 유저는 슬퍼요

  • 0:32 그럼 너가 발려 임마

  • 개발자 아들내미 딩거 한테 뚜드려 맞았나?? 안그래도 안하는 비주류 챔을 상향을 못해줄 망정 너프를 시켜 버리냐?? 욕나와서 접을려고 하는 챔을 참...

  • 레오나 목소리 왤케 섹쉬한겨 ㄷㄷ 구독 좋아요 눌렀자너

  • 미친놈들아 이미 존나쎈 제라스를 너프해야지 버프하면 어떡해!!

  • 룬테라에 세우신 2호점은 잘 돼가십니까

  • 1:50 엔마는 울고있다

  • 1:20 Him Ang의 bitch boy♐십니까? 그 GAY BAR로 접니다

  • 타릭뭐냐

  • 죽무 버프와 화공탱 너프로 아트가나올텐데 개리형과 60만명의 오른유저는 울고있다

  • 0:19 ???: 안녕하세요~일론머스큽니다~? 에이~~~

  • 마스터 이 버프좀요 작년 마타 패치때 e스킬 공증이랑 기본 공속 궁 공속 다 감소시켜놓고 이번에 마타 시너지 없애고 타릭만 버프해주는건 뭐하는 심보죠?

  • 중국 자본이라 점점 이상해진다

  • 레오나 스킨 대사 ㅋㅋ 그거 베릴이 하는 게임에서 최애캐 등장 대사 같은데.. -> 너하고는 처음 만난 거 같지 않아

  • Stopping the Genocide Sean Lin, former lab director for viral diseases branch at Walter Reed Army Institute of Research, said Falun Gong practitioners have been persecuted by the CCP for many years and they are the primary targets of organ harvesting. After the communist regime started to suppress Falun Gong in 1999, the number of organ transplants in China has increased dramatically, from military hospitals to a large number of hospitals across the country. The crime still continues today and more organs are being supplied. When investigators contacted hospitals in China, they were told the waiting time is very short. Apparently, a large organ donor supply exists in China, explained Lin, adding that voluntary donation in China hardly exists for cultural reasons. Because of this, Lin warned the international community to be cautious when dealing with the CCP. “If you do not deal with the Chinese Communist Party directly, the [practice] of forced organ harvesting in China won’t stop,” he remarked. As indicated by the China Tribunal, the international community should demand the CCP take immediate actions to stop the atrocity instead of simply conducting more investigations. Similar to what former U.S. Secretary of State Mike Pompeo had pointed out, people would first question the CCP’s credibility based on its past behaviors and then verify the facts. Furthermore, it is important to differentiate the CCP from China. Right now, the World Health Organization is also covering up this crime due to influence from the CCP and Huang Jiefu, one of the high-ranking officials involved in organ harvesting, and has been recognized by the WHO as a transplant expert. As a result, communist China is threatening the entire world and many governments have not yet implemented necessary measures to curb its threats. Lin emphasized that forced organ harvesting is not only a crime against humanity but also a genocide. Magnitsky Act International human rights lawyer David Matas proposed legal actions to sanction communist China. He said the current situation in China will not allow the CCP to be held liable for the crime. Therefore, he called for a unified approach against organ harvesting, such as the Magnitsky Act. For example, the Act can be revised to apply to forced organ harvesting, making those who were involved accomplices. To discourage them from participating in the crime, these individuals should not be allowed to join scientific associations or attend conferences. Wendy Rogers, a Professor of Clinical Ethics at Macquarie University in Australia, reiterated that organ harvesting is a heinous crime and the CCP is the key perpetrator. “Clearly, the Chinese Communist Party bears ultimate responsibility for forced organ harvesting. It is the CCP that has sanctioned the persecution of victim groups and permitted the development of industrial-scale organ transplantation in China,” Rogers said at the conference. The regime not only allows this to happen in China, but has also turned it into a profitable industry in China. Rogers said the current efforts to stop the cruelty are far from enough. The victims are human beings, and we have a responsibility to help them. That requires a joint effort from all professional organizations. She proposed that more institutions and scientific organizations could press the CCP and ban doctors involved from attending international conferences or publishing papers. Overseas patients should also be restricted from going on medical trips to China to receive organs harvested from living Falun Gong practitioners.

  • 다른챔프는 그렇다쳐도 헤카림은 지옥으로 가버렸는데? ㅋㅋ

  • 라이엇이 헤카림 명치때리고 숨셔 숨ㅋㅋㅋㅋ

  • 2560 짜리 레오나 샀는데 옆에 조명도 앖고 로딩창에 싸인도 없네요 오류인가요?

    • 귀환탈때 조명도 없고

  • 다음패치는 제라스가 읽어줬음 좋겠네요

  • 새벽 종이 울렸네

  • 00:19 일론머스크 밈 뭐야ㅋㅋ

  • 제라스가 엔마고 엔마가 제라스여서 그런가보

  • 레오나 ㅈㄴ 이쁘네

  • 그래서 kda 타릭은 언제 내주시나요

  • 드디어 헤카림 너프인가..

  • 오 잘만들었네

  • 케이틀린 아닙니꽈 ㅜㅜ ㅋㅋㅋㅋ

  • 스카너는 운다 ㅠㅠ

  • ko-u.info/losk/bidio/eZqliqaReJRyg4k

  • 도대체 헤카림은 어디까지 끌어내릴셈이지

  • 제드 제발....

  • 벤 해야지

  • 아니 ㅋㅋㅋ 저와맞서싸우세요? 레오나하면 몰가필벤이야 ㅋㅋㅋ

  • 다이애나랑 레오나는 적대세력아닌가

  • 2:20 "너하고는 처음 만난 것 같지가 않아"

    • 뭔가 했더니 가챠에서 뜰때 나오는 대사였네 ㅋㅋ

  •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사랑을 우리가 알고 믿었노니 하나님은 이시라. 사랑안에 거하는자는 하나님안에 거하고 하나님도 그 안에 거하시느니라. 이로써 사랑이 우리에게 온전히 이룬것은 우리로 심판날에 담대함을 가지게 하려함이니, 주의 어떠하심과 같이 우리도 세상에서 그러하니라. (요한일서4:16~17)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있고 힘이 있으며 양날선 어떤 칼보다도 더 예리해 혼과 영과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 까지하며 마음의 생각과 의도를 분별해 냅니다. 그러므로 어떤 피조물 이라도 하나님 앞에 오히려 모든것은 우리에게서 진술 받으실 그분의 눈앞에 벌거 벗은채 드러나 있습니다. (히브리서4:12~13) •부모가 자식을 가엾게 여기듯이, 주님께서는 주님을 두려워하는 사람을 가엾게 여기신다. 주님께서는 우리가 어떻게 창조 되었음을 알고 계시기 때문이며, 우리가 한갓 임을 아시기 때문이다.(시편103:13~14) •또 너희는 여기저기서 전쟁이 일어난 소식과 전쟁이 일어나리라는 소문을 들을 것이다. 그러나 너희는 당황하지 않도록 주의하여라. 이런 일이 일어나야 한다. 그러나 아직 끝은 아니다. 민족이 민족을 거슬러 일어나고, 나라가 나라를 거슬러 일어날 것이며, 여기저기서 기근과 지진이 있을 것이다. •그 때에 사람들이 너희를 환난에 넘겨줄 것이며, 너희를 죽일 것이다. 또 너희는 내 이름 때문에, 모든 민족에게 을 받을 것이다. 또 많은 사람이 걸려서 넘어질 것이요, 서로 넘겨주고, 서로 미워할 것이다. 또 이 많이 일어나서, 많은 사람을 홀릴 것이다. 그리고 이 성하여 많은 사람의 이다. 그러나 끝까지 견디는 사람은 을 얻을 것이다. 이 하늘 나라의 복음이 온 세상에 전파되어서, 에게 증언될 것이다. 그 때에야 이 올 것이다.‭(마태복음서 24:6-7, 9-14)‬ •사랑하는 여러분, 만은 잊지마십시오. 주님께서는 하루가 천년같고, 천년이 하루같습니다. •어떤 이들이 생각하는것과 같이, 주님께서는 약속을 더디 지키시는 것이 아닙니다. 도리어 여러분을 위하여 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무도 멸망하지 않고, 하는 데에 이르기를 바라십니다. •그러나 주님의 날은 올 것입니다. 그 날에 하늘은 요란한 소리를 내면서 사라지고, 원소들은 불에 녹아 버리고, 땅과 그 안에 있는 은 드러 날 것입니다. (벧후 3: 8~10) •그러므로 우리가 낙심하지 아니하노니 우리의 겉사람은 낡아지나 우리의 속사람은 날로 새로워지도다. 우리가 잠시받는 환난의 경한것이 지극히 크고 의 중한것을 우리에게 이루게 함이니 우리가 주목하는것은 보이는것이 아니요, 이니 보이는것은 잠깐이요 보이지 않는것은 이라. (고린도후서4:16~18) •구하라, 그리하면 하나님께서 너희에게 이다. 찾아라, 그리하면 너희가 이다. 문을 두드려라, 그리하면 하나님께서 너희에게 이다. •구하는 사람마다 이요, 찾는 사람마다 이요, 문을 두드리는 사람에게 이다. (마7:7~8)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이 왔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정신을 차리고 근신하여 하라. 아멘 (벧전 4:7) - 영상과 무관한 글에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저는 전하기만 할뿐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종교라는 프레임을 이 사회에서 씌여놔서 그렇지 종교는 다른게 아닌 내 자신과 그리고 우리의인생 살아가면서 있는 입니다. 당신이 믿던지 아니믿던지 하나님은 살아계시며, 우리 모두는 그분으로 부터 지으심을 받았고, 은 실제로 존재합니다. 지금 이세상은 악법이 성행하고 불법이 난무하며 사랑이 식어가고있는 주님없는 의 세상 속 에 살고있습니다. 코로나 이후부터 우리는 본격적인 지구종말의 서막으로 달려가고있습니다. 앞으로 심각한은 옵니다. 지금부터라도 제대로 인지하고 진지하게 심각성을 깨닳아야 합니다. (성경에도 이미 기록되어있으며, 안믿으시는 분들은 영화 '인터스텔라'를 기억해 보세요.) 우리가 할 수 있는일은 어려운게 아닙니다. 그저 회개하고 진리를 믿으세요. 우리는 이땅에 썩어없어질 같은 존재일 뿐입니다. 주님 곧 오십니다! 기독교인도 사람이기 때문에 완벽하지 못합니다. 오직 우리를 창조하신 하나님만이 입니다. 더이상 사람에게 상처 받지마시고, 하나님만 의지 해보세요! 이 세상에서 오는 잠깐의 즐거움과 쾌락과 비교가 되지않는, 진정한 을 같이 느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떤 비난과 어려움이 찾아와도 낙심하거나 의심하시지 마시고, 잠시 잠깐의 어려운 인생길 끝까지 승리하시길 바랄게요! 당신은 입니다❣️ p.s: 제밑으로 어떤 글이 달려도 의심하지마시고, 진심으로 믿으시는 축복이 있길바라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승리하세요!!

  • "담원스킨"

  • 자크 만들어주세요~~~~ (정글유저임)

  • 케일 성우도 나올날이 있을까요?

  • 벨리릴의 그녀 퀸 사 렌

  • 개꼴받네 레오나... 너픈가? 혹하고 들어왔더니만 ㅋㅋ넌 너프따위 안당하니까는 좋겟다??

  • 헤카림 관짝행인가...

  • 이렇게 성우들이 직접 연기하면서 알려주니까 더 이해가 잘되네..

  • 세트 성우 나오길 바랐는데...

  • 모르가나한테 맞서 싸우라니ㅋㅋㅋㅋㅋ 먼가 웃기네 레오나 카운터 픽인데

  • 모르가나: 너네가..너네가 정글보냈잖아!!

  • 롤에서 extraneous game이라는게 뭘까요? ㅠㅠ

  • 웃기당

  • 2:40 당신을 보호하겠어요 와타시가 마모루요 선라이즈 프로텍션 아님?

  • 버프는 안알려주나연?

  • 세트 버프 어데갔누

  • 레오나야 나 움직이고 싶어... 스킬좀 그만써줘......

  • 0:30 너 지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모르가나 아이콘 왜 구일러임

  • 아니 ㅋㅋ 서폿 몰가 없어서 좋았는데 ㅠㅠ

  • 아니 왜 오른이 시범이냐고 화공탱을 얼마나 가는데 야발

  • 시발...정글을 쳐 접던가 해야지..........타릭으로 정글하러간다....하.....

  • 모데 버프 먹으면 좋겟다.......

  • 행복하다 : )

  • 헤카림 관짝 쌔게 닫네ㅋㅋㅋ

  • 0:34 속박게이들끼리 싸우라하네

  • 헤카림 살려내 미친놈들아..

  • 결국은 헤카림 나락보내버리네 ㅈㄴ빡치네

  • 케틀눈나 새볔에 아들이 잘생긴데

  • 아 뭔가 레오나 목소리 이렇게 들으니까 열씸히 하려는 츤데레 같아서 존나 귀엽다

  • 입대전 마지막패치를 읽어주는 챔피언, 레오나 당신을 기억하겠습니다.

  • 레오나 눈나 헤으응 나 죽어 아니 진짜 죽어 EQR 맞으니까 진짜 죽을 것 같아 살려줘

  • 누나.....케틀이죠...?

  • 트페 스킨 느낌이 왜 안오지..

  • 레오나 성우가 이런말들하니까 뭔가 웃기네ㅋㅋㅋㅋㅋㅋ

  • 그웬 상향이 없다구!?!!

  • 몰가야 서폿 오자말고 걍 정글 가..

  • 정글좀 그만 너프해 제발 ㅡㅡㅡㅡㅡ

  • 롤드컵스킨 언제까지 구매가능해요??

  • 0:30 도망가지마! 맞서싸워!!

  • 혁명 갈끄니까~

  • 코그모는?

  • 0:17 ???: 안령하세요~ 일런 머스크 입니다~ 방갑습니다~ A~

  • 1:20 Him-Ang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오나 아줌마 정말 좋아~~

  • 레오나 눈나 나 주거어어어어어ㅓㅓㅓ

  • 세트어디감?

  • 정글 몰가...너프안되에에엑!!!

  • 0:51 얘 숨을 안쉬는데요?

  • 원래 영상으로 패치노트 안보는데 눈나 목소리 듣는 재미가있네요

  • 세트는??

  • 성우 목소리 너어어어어어엉무 좋당

  • 레오나사랑해요성우님사랑해요레오나사랑해요성우님사랑해요레오나사랑해요성우님사랑해요레오나사랑해요성우님사랑해요레오나사랑해요성우님사랑해요레오나사랑해요성우님사랑해요!!!!!!!!!!!!!!!!!!!!!!!!!!!!!!!!!!!

  • 아뉘 왜 스킨 본섭에 안나옴 ㅋㅋㄹㅃㅃ

  • 나 레오나 유저라 구독 좋아요 눌렀다..

  • 00:18 아니아세요~ 일론 머스컵니다~ 에이~

  • 0:12 웃음소리 너무듣기좋다ㅠㅠ